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안강장액
안강장액
안강 평균 해발 450m, 기후가 온화하고 사계절이 뚜렷하며 연평균 기온 65438 0.5 도, 연간 강수량 856mm, 지형적 특징은 남북 양산, 중간은 하곡 분지로, 팔산 반수반전이라고 불린다. 한강은 전 지역 중부, 북림 친링, 남림바산, 연평균 수류 6403/ s 를 관통하며 독특한 자연조건으로 안강에 다양한 식품 원료를 제공했다. 청강희 40 년 (1702), 흥안지사 왕순이 쓴' 흥안주 토특산지' 권 3 에는 2 14 가지 안강토특산품 중 채소 재배 32 종, 장보산' 구황열' 이 기재돼 있다 동시에, 안강은 칠수 상약의 천국이기도 하다. 안강은 예로부터 한약촌의 창고였다. 양잠은 안강 역사상 전통 산업으로 전성 생산량의 80% 이상을 차지한다. 이곳은 고대 실크로드의 실크 산지 중 하나이며, 안강에서 출토된 금도금 누에가 증거이다. 많은 특산물들이 안강을 위해 휘황찬란한 역사를 썼다. 청강건년 중에만 안강의 산품 특산물은 산시 산품 이진세의 60% 이상을 차지한다. 음식의 다양성, 게다가 일부 식품은 가공해야 먹을 수 있어 녹말 채소의 지속성을 위해 비옥한 토양을 재배했다.
둘째, 안강장막 채소의 분포 지역인 안강장막채소는 안강의 한빈구, 순양, 백하, 평리, 진평, 한음, 닝산시, 고관, 지양, 석천 등 현과 한강 연안의 한중, 쓰촨, 호북, 안강 주변의 일부 현에 분포한다.
셋째, 안강 강수채의 역사적 연원 안강은 백김치라고도 하며, 하리바인의 한 요리로, 산시 남강수채의 대표이다. 산시 성 남부의 도시와 농촌의 전통 가정 요리입니다. 물채소의 이름은 한나라 승상 샤오하가 명명한 것으로 전해진다. 안강강수채는 역사가 유구하다. 고전 저작' 이주' 에 따르면, 그것은 좁쌀이 물에 담가 만든 것이다. 북위 때 자스훈의' 제량식장법' 과 중례의' 본초강목' 은 펄프, 찹쌀이라고 기재했다. 삶은 옥수수는 뜨거우니 찬물에 5 ~ 6 일 동안 담그세요. 맛이 시큼하고 흰 꽃이 피었으니, 그 이름은 펄프수이다. 속명 산장 맛 감, 산, 미세 온도, 무독성; 흡기를 조절하고, 조화와 강건함을 촉진하고, 식욕을 통관하고 갈증을 해소하며, 콜레라를 완화하고, 밤새 음식을 제거한다. 답답함을 풀고, 자고, 내장을 조절하다. 군복은 시큼하게 구토를 멈추고, 백의인의 피부는 실크와 같다. 배뇨가 편리하다. 지는 사람이 아플 때까지 거품이 일다. (인민위생출판사, 2007 년, 423 면) 전분류 채소의 이름은 전분수면의 이름으로 시작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초한 전쟁 때, 리우라는 부부가 서성 (이 한빈구 중대) 에 작은 면관을 열었다. 어느 날, 갑자기 강남 해안 산간 지방에 사는 시어머니가 중병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젊은 부부는 효자였다. 그녀의 남편은 씻은 배추를 항아리에 넣었고, 아내는 실수로 냄비에서 따끈한 국물을 항아리에 쏟았고, 그녀는 서둘러 가게를 닫고 강을 건넜다. 며칠 후, 젊은 부부가 돌아오자마자 가게에 들어서자 두 선생, 노인 한 명, 중학생 한 명이 가게에 들어와 국수를 달라고 소리쳤다. 젊은 부부는 고기 요리를 하지 않고 배추만 만든다고 말했다. 만약 그들이 그럭저럭 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그들을 삶을 수 있다. 두 선생은 동의했다. 가게 주인은 항아리에 가서 배추를 가져왔지만 배추가 일종의 신탕에 담가 있고, 녹색에는 노랑이 있고, 산에는 향이 나는 것을 발견했다. 가게 주인은 국수를 삶아 백김치찌개를 부어 손님에게 갖다 주었다. 그들은 맛을 보니 맛있었고, 새콤한 국수 한 그릇이라고 연달아 칭찬하며, 한 사람당 한 그릇을 이어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식사 후, 두 사람이 이야기를 나누자 노인은 "스승님, 서성 감독관도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줄은 몰랐어요" 라고 말했다. 중년도: 이런 방법이 신기하네요. 서성 사람들이 너무 맛있어요. 이 두 사람은 가게 주인에게 이것이 무슨 국수인지 물었다. 맛이 아주 좋아요. 가게 주인은 듣고 몸소 말했다. 이 손님에게 이름을 지어 주세요. 가게 주인의 요구에 노인은 순순히 외륜면이라고 말했다. 가게 주인은 연이어 박수를 쳤다. 나중에 재무는 이 노인이 모신 소호, 중년인은 한왕 유방이라고 알아보았다. 그 이후로, 안강은 플라즈마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풀을 만든 요리는 당연히 장채라고 합니다. 콩꽃잎의 역사를 논하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동한 말년에 황건군 봉기군이 안강에 도착했고, 관군의 포위로 인해 일부는 우산 (오늘 한빈구 화원향) 산꼭대기에 오르도록 강요당했다. 그들이 무더운 날씨에 음식이 없는 반군 병사들을 만났을 때, 그들은 산에서 나물을 따서 허기를 채웠다. 어느 날 나물이 솥에 들어오자마자 관군이 죽여 반군 전군이 전멸했다. 관군이 철수할 때, 주변 사람들은 모두 산에 올라가 반군의 시체를 묻었다. 그들은 솥에서 나물을 찾았고, 각자 잎 한 조각을 입에 넣어 죽은 반군에 대한 기념을 표했다. 하지만 시큼하고 향기로운 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집에 가서 같은 일을 하고, 삶은 채소로 반군에 대한 기억을 표현했다. 그 결과, 전분류 채소가 안강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당나라에는 안강이 금이 풍부하기 때문에 당태종이 그의 조카 채리를 김주 (금강) 로 보내 금 생산을 감독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채리의 요리사 진석선은 안강의 삶은 채소로 변화를 만들어 채리의 찬사를 받았다. 이채국안강 이듬해에 조정에서는 왕공 한 명을 파견하여 금주를 시찰하였다. 이 왕공은 며칠 연속 생선과 고기를 많이 먹었는데, 그는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몰랐다. 이채국화가 거행하는 연회에서 진석은 희장탕으로 만든 채소 한 솥을 내놓았다. 왕공이 맛을 본 후 식욕이 크게 늘었다. 석간에서 그는 짱 입을 다물고 요리사를 경성으로 돌려보내라고 했다. 진석이 일일이 소개한 후, 왕공은 얼굴을 맞대고 한 번 감상했다. 이 움직임은 좋은 말로 전해졌다: 시럽 한 주전자, 은화 서른 두 냥. 전분류 채소의 역사에 대하여 우리는 청대 강희가 편찬한' 흥안현지' 권 3 권' 토산지' 에서 가장 상세한 연원을 찾을 수 있다. 지방지와 채소에 열거된 처음 세 가지 인기 요리는 겨자, 양배추, 샐러리입니다. 배추와 샐러리는 특정한 재배 환경 요구 사항으로 평천과 얕은 산간 지역에서 주로 생산되며, 깊은 산의 수가 적기 때문에 겨자는 그 곳의 주요 제품이다. 이시진' 본초강목' (중국연극출판사, 2007 년 159 면) 에서 겨자에 대한 묘사는 겨자가 털이 있고 맛이 신맛도 나고 날것으로 먹을 수 있어 피클로 쓸 수 있다는 것이다. 겨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봄겨자, 가시겨자라고도 합니다. 그리고 큰 겨자도 있고, 구겨진 잎겨자라고도 하는데. 둘 다 약에 적합하다. 꽃겨자, 보라색 겨자, 돌겨자. 동령랍요리, 월식랍요리로 통칭됩니다. 봄 침식은 일반적으로 봄 요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월에 먹는 것을 여름 겨자라고 합니다. 겨자의 줄기와 잎에 대해 이시진은 신, 온, 독이 없다고 말했다. [주치] 신장경 사악한 기풍을 없애고, 익구경 () 을 없애고, 이목을 밝게 하다. 안중, 오래 먹고 온순하다. 기침을 멎게 하고 숨을 헐떡이며 추위를 없애다. 기침, 역기, 머리와 얼굴을 치료하여 바람을 없애다. 폐가 맑으면 병에 좋고, 익격막이 식욕을 돋운다. 그러나 겨자는 강한 사레와 쓴맛이 나서 직접 볶거나 끓일 수 없다. 가공이 필요한 후에야 익힐 수 있고, 산으로 담그는 방법으로 내구성이 뛰어나 안강삶은 요리의 관행과 역사를 이룩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안강인은 왜 전분류 채소를 즐겨 먹나요? 상수로' 화양국지권 3' 에 포함: 그 점치가치 쿤, 그래서 문장 많이 채취; 그 가치는 아직 없으므로 여전히 맛있습니다. 미덕은 소호에 있다. 그래서 이렇게 향기롭다. 동시에, 돈 등은' 24 사 수서지' 를 썼다.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다. 별로 이득이 되지 않는다. 성중독은 입속으로, 밭에서 물고기를 잡는 일이 많다. 각 방은 장작문이지만 음식은 고기와 결합해야 하는데. 서성 (안강한빈구). 땅과 연결되어 있고 풍속도 대동소이하다. (중화서국 2008 년 3 권 829 면) 산남인과 안강인의 음식 특징, 식욕, 맛, 매콤함, 육류 등은 모두 똑같다. 맛과 향신료의 가장 좋은 원천은 시다. 산은 고기의 비린내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수토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현대과학연구에 따르면 안강의 수질은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경수로, 고기를 먹고 산을 마시는 것은 경수를 녹이고 신체를 균형있게 유지하는 성과다. 또 다른 이유는 안강 장기 교통 체증, 높은 산, 땅이 적고 인밀하며 사계절이 뚜렷한 기후다. 제품상으로 보면 여름과 가을철에는 과일과 채소가 풍부하고 겨울과 봄철에는 과일이 적다. 겨울과 봄에 먹을 수 있는 채소는 기본적으로 무, 배추 (배추 위주), 셀러리, 파, 마늘이다. 홍백무, 겨자, 배추 등. 이런 물건은 모두 장액 채소의 재료이다. 예전에는 안강에서 무를 먹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강소강이었다. 그래서 안강민가에는 큰집에서 무찜을 먹고, 나머지 무묘목은 백김치로 삶는다는 말이 있다. 나는 배고프고 배부르다. 나는 나의 머슴에게 미안함을 느낀다.
안강민가 10 사' 제 9 사, 산채어 전미, 양 등위, (산시관광출판사가 출판한' 안강민가 선선', 묘 편집장, 155 페이지) 에서 발췌했다. 이 노래의 노래를 통해 백김치는 우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민요에서 우리는 또한 한 가지 메시지를 얻을 수 있다: 물채소는 백성들의 요리로, 매우 광범위한 인파 기반을 가지고 있다. 삶은 요리의 경우, 산시 남바공왕은 1 무 () 의 정원 10 무 () 의 땅, 자택이 가득 심어져 망고가 이익을 공유할 자격이 있고, 백김치 () 는 돈을 돌려주지 않는다는 시를 가지고 있다. (상로정부망에서 발췌) 안강 두 번째 괴괴괴는 집집마다 백김치를 담그고, 고대 영남 수토가 딱딱하고 오곡이 복에 들어갔다고 한다. 사흘이 지나면 시큼해지지 않고 백김치는 밥의 일종이 된다. 따라서 삶은 요리는 안강 국민들이 장기 생산생활에서 창조한 특색 식품이다. 그것은 안강 대지에 뿌리를 내리고, 기초가 광범위하여 군중에게 적합하다. 안강수채는 민간 음식 풍습으로서 이미 안강인의 천성에 뿌리를 두고 안강음식 문화의 주요 현상이 되었다. 그 기본 내용은 선택 요리, 장비, 조림 요리, 제산, 교반, 먹기, 교환으로 구성되어 있다.
1. 메뉴 선택. 안강강수채에는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대략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채소 재배이다. 겨자 (봄이라 불림), 백무술 (신선한 두 가지), 당근술 (신선한 두 가지), 배추, 연잎, 샐러리, 볶음 요리, 고구마 줄기, 부추, 건채 과거에 자연재해를 당했을 때 참깨잎, 콩잎, 콩잎 등이 있었다. 펄프로 가공하여 소량의 식량으로 허기를 채우다. 셋째, 피망, 생강, 피망, 회향 모종, 고수 등 고수를 넣는다. , 콩 꽃잎의 맛을 높이기 위해.
2. 설비를 준비하다. 기와관개, 기와대야, 나무통, 현대플라스틱 대야 (통) 등의 그릇은 깨끗이 씻고 끓인 물로 데친 후 사용한다.
부추. 채소를 맑은 물로 깨끗이 씻은 후 서너 할까지 식혀 쓴맛을 줄인다. 다른 요리는 필요에 따라 사용하지만, 신선 위주로 한다. 그 목적은 요리의 바삭함과 물의 맛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냄비는 깨끗이 씻어야지 기름 냄새가 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물이 끓으면 음식을 던져라. 채소가 다섯 번 익었을 때 꺼내서 용기에 넣고 채소의 물을 쏟는다. 양파, 부추, 셀러리, 마늘 모종 등 단조림 채소의 물은 직접 장액 맛을 향을 내는 데 쓸 수 있다.
4. 산을 뽑다. 안강두판의 산을 뽑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장탕을 찾아오는 것이고, 안강은 통칭 장통이라고도 하며, 장바닥이라고도 하며, 방금 만든 요리에 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두 번째 방법은 요리에 식초와 끓인 물을 붓는 것이다. 셋째는 옥수수 가루, 밀가루, 콩가루 등으로 맑은 국물을 만드는 것이다. 끓는 물에 채소를 부어서 국물 속의 유기물을 자연적으로 발효시켜 산으로 만든다. 처음 두 가지 산 추출은 세 번째 방법으로 맑은 국물이 있어야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결론적으로, 장액에서 산과 향기의 추출은 주로 탕중의 곡물 유기질에 달려 있다.
5. 저어주세요. 펄프를 넣고 저어주는 것은 펄프의 식감을 결정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풀을 넣은 첫 번째 요점은 겨자, 무싹 등 매운 조채가 펄프에 노랗게 변하여 시큼해진 뒤 첫 풀을 붓는다는 것이다. 밥과 요리의 색깔, 모양, 맛은 모두 영향을 받는다. 첫 번째 페이스트는 진하고 끈적하고 씁쓸하며 위는 쉽게 역산, 특히 색소가 무겁기 때문이다. 그래서 첫 번째 펄프 (배추, 셀러리, 파, 마늘 등 가는 채소의 펄프는 시큼해서 직접 먹을 수 있고 맛이 좋다) 를 붓고 아래 국물로 끓여 직접 붓는다. 신경을 쓰는 사람은 콩국수로 물을 붓고 맛이 더 향기롭다. 그들이 몇 번이고 먹을 때, 세 번째가 되면 맛이 최고이고, 다섯 번째가 지나면 맛이 회수된다. 교반 슬러리는 슬러리 풍미를 유지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매번 새 국을 부을 때마다 용기에 담긴 장액을 저어야 한다. 물을 휘젓는 레시피에 대한 전문가가 있다: 봄의 복숭아꽃 물, 3 일을 휘젓는 것은 새로운 맛이다. 하천인은 땀을 흘리고, 하루는 흰 꽃을 휘젓지 않는다. 추래오곡향, 물독을 젓는 데는 이틀이 걸리고, 겨울에는 가라앉는다. 너는 열흘 반 동안 쭈그리고 앉아 있으라고 묻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6. 뿌리 뽑기 방부. 새 채소를 넣기 전에, 부패가 변질되지 않도록 펄프용기의 점성 뿌리를 부어야 한다. 일정 기간 동안, 특히 여름가을철에는 전분류 채소가 주의하지 않으면 노기 (안강 생활 속담) 가 되어 냄새가 고약하다. 이때 보통 사람들은 모두 먹지 않기 때문에, 신이 비장을 상하게 한다. 백성들은 늙은 뿔풀이 나쁜 사람을 범람시켜, 몸을 다쳐 넋을 잃었다고 말한다.
7. 먹어라. 안강두판 소비는 두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다음 식사의 반찬입니다. 주로 백김치무침이 있습니다. 항아리에서 백김치를 꺼내서 잘게 썰어 소금, 참기름, 마라면을 넣어 먹는 것이 좋습니다. 백김치볶음-그 초기 준비는 백김치무침과 같다. 냄비 안의 기름 (큰 기름을 꼭대기로 함) 이 빨갛게 변하면 생강, 후추, 양념 (파, 부추, 마늘 등) 을 넣는다. ) 그리고 볶은 다음 백김치를 넣고 함께 볶아 냄비가 뜨거워지기를 기다린다. 무침이든 볶음요리든 백김치는 밥, 쌀국, 찐 옥수수 페이스트, 쌀페이스트, 고구마 페이스트, 밥 (쌀과 옥수수를 함께 삶음), 찐빵, 과자 등 원식밥과 함께 먹는다. 두 번째는 과육과 밥을 위주로 하는 식사법이다. 그 제작 방법은 백김치볶음과 같다. 백김치의 기름과 소금을 접시에 넣은 후 냄비에 슬러리를 붓는다. 끓인 후 면, 면, 비빔면, 비빔탕, 만두, 냉분, 쌀실과 냄비로 끓여 밥에 묶는다. 국수 (냉열) 그릇으로 묽은 국물을 붓는 사람도 있다. 그것의 맛은 다른 식감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탕은 만두, 국수, 생선을 먹는 주요 양념이다.
8. 학생들에게 보여 주고 음식 스타일을 바꾼다. 전분요리는 대중식품으로서 근면하고 지혜로운 안강인민의 장기적인 탐구와 발전을 거쳐 이미 안강인민의 주요 입맛이 되었다. 먹고 마시는 종류가 다른 음식보다 많다.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용도가 같은 식품 (혼합류라고 할 수 있음) 과 식품 시리즈다. 흔히 볼 수 있는 음식 유형으로는 탕면, 탕면, 탕면, 탕면, 노계란껍데기, 탕면 (음카오), 탕면, 탕면, 볶음면, 백김치만두, 탕면만두 (두 가지 은은한 재료) 와 백김치찜, 백김치찜, 백김치볶음밥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백김치볶음돼지피, 백김치볶음두부, 백김치두부볶음, 백김치볶음, 백김치볶음가루, 백김치볶음 콩나물볶음 콩나물, 산채어, 백김치찜장, 백김치찜 돼지고기찜, 백김치샤브샤브, 백김치볶음돼지고기 (각종), 백김치달걀볶음 하지만 안강수채는 닭고기, 닭고기, 닭고기, 조미료, 단 음식과 함께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물건들과 함께 사용되는 슬러리의 신맛은 안강인이 받아들이지 않는 맛이 있기 때문에 안강 요리사는 레시피를 가지고 있고, 닭은 시큼하지 않고, 생선은 소스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나 현대인의 입맛이 진화함에 따라 어떤 사람들은 이런 입맛을 깨뜨렸다. 상대방의 마음을 빼앗는 사랑이라고 합니다. 동시에, 안강의 전분류 채소는 일찍이 식탁 위에 있지 않았다. 하지만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사람들의 소비관념이 바뀌면서, 특히 여자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요구로 전분류 요리가 식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리가 됐다.
9. 기타 용도. 안강두판 응용이 광범위하다. 안강 민간에는 한 단의 삶은 요리가 어떤 손님도 수용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장국 한 그릇으로 5 상을 치료할 수 있다. 안강수채는 먹는 것 외에 두 가지 중요한 용도와 용법이 있다. 두부를 만드는 것과 약을 넣는 것이다. 포인트 두부-안강 모든 농민들은 설날에 두부를 만드는 풍습이 있다. 하지만 농민들이 두부를 만드는 것은 석고 등 염수가 아니라 직접 펄프를 사용한다. 두부는 약간 시큼하고 맑은 향기로 석고가 얻을 수 없는 맛이다. 특히 설날에는 돼지를 죽여 혈두부를 만들어야 한다. 첫째, 돼지피의 비린내를 가져갈 수 있다. 둘째, 두부는 쉽게 변형되지 않습니다. 약용-화상과 화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화상과 화상에 대해 즉시 부상 부위를 장액에 넣는다. 잠시 후 채소 잎을 꺼내 다친 부위에 바르면 통증을 줄이고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 이 방법은 농촌 지역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눈 씻기 가능: 홍안병 등 질병의 경우 대나무 잎, 박하, 모근 등으로 만든 장액을 끓여 탕으로 눈을 식히는 경우가 많다. 해장, 해주, 해주: 술에 취하거나 기름이 너무 많아서 먹고 싶지 않은 사람, 그리고 부서 중간에 있는 사람은 장액을 들고 직접 마신다. 디톡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은 생명식품 (학명: 붉은 가시), 마산, 오동유씨, 신선한 노란 꽃 등을 먹는다. 산에서 생산되어 중독과 구토를 일으키기 때문에 그들은 풀을 채취하여 직접 마시면 해독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안강인은 전분류 채소를 생활 필수품 () 로 간주하고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끊임없이 혁신한다.
안강장과 다른 곳의 유사점과 차이점
결론적으로, 안강인은 전분류 채소를 생활 필수품 () 로 간주하고,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선보이고 있다.
7. 안강수채의 기본 특성인 안강수채는 관중, 쓰촨 수채와 거의 같지만 재료가 다르기 때문에 교반 방법이 달라 뚜렷한 특징을 보이고 있다.
1 .. 소재가 다양하고 맛이 다양해요. 관중 등지의 찌개는 셀러리, 배추 등 부티크 요리를 위주로 맛이 단일하고 산이 적으며 후향이 없다. 그러나 안강전분요리는 잡곡요리를 위주로, 잡곡요리 중의 신, 매운맛, 코를 찌르는 맛에 셀러리, 부추, 파, 자련의 신선한 향을 더해 안강전분채가 다양하고 부드럽고 청향, 상큼한 특징을 지녔다. 여름에는 굵은 요리가 없고, 주재료는 칼, 연백, 건채, 피망입니다. 주식은 시럽이고 채소는 부산물이다. 이때 이 시럽은 붉고, 맑고, 맑고, 향기롭고, 시큼하고 부드럽다. 그리고 각종 나물의 맛은 모두 각종 채소가 시큼하고 향기롭다. 안강 민간 겨울과 여름에 백김치탕을 먹으니 집집마다 다르다. 집 상찬은 나물 향이 없어, 일이 쉽고 돈도 절약한다.
2. 굵은 채소 (배추, 연꽃 흰색 등) 의 바삭한 모양. ) 전분 야채. 상등채소는 식감이 부드럽고 편안하다. 슬러리 수프는 기본적으로 황록색이며 일반적인 제품입니다. 안강홍피 백무, 자련, 건채 등 요리는 와인처럼 빨갛고, 요리는 복숭아색으로 식욕을 증진시키고, 냄새는 청량하며, 안강밥 요리의 상품이다. 파백색 겨자 연잎 스튜는 안강스튜의 보물이다. 나물의 다양한 색상과 모양은 꽃 제품이라고 합니다.
3. 친화력이 강하다. 안강수채의 가장 큰 특징은 친화력이 강하다는 것이다. 다른 제품의 오리지널 맛을 배제하지 않으면 다른 제품에 향과 기효를 더할 수 있다. 안강의 각종 제품은 소수의 제품만이 함께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쌀, 면, 고기, 면 등. 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다양한 종류의 쌀과 채소가 생겨났다. 주인공도 될 수 있고 조연도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4. 먹는 용법이 다르다. 안강전분류 채소의 용법과 먹는 방법은 다른 곳과 다르다. 안강요리와 수프는 모두 쓰촨 한중 상로 후베이용 요리로 수프를 대신한다. 먹는 법상 안강삶은 요리는 밥으로 끓이는 것, 즉 찜, 볶기, 삶기, 삶아 한 솥에 끓이는 것은 비교적 드물다. 특히 설탕물에 두부를 주문하는 방법과 비린내를 제거하는 방법이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의약품과 식품의 특성은 같습니다. 이 특성은' 식용과 의약 기본 내용' 에 기재되어 있으며, 여기서는 다르다.
6. 매우 우수한 공통성과 가용성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고 경제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전분채를 먹고 끓인 밥값이 낮고 생활비가 낮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반인이 돈을 절약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7. 이것은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다. 안강산은 길이 멀어서 농촌 마을 사람들이 시장에 진입하기가 어렵다. 게다가 요리의 제작 여건이 제한되어 있어 음식을 장판으로 만들어 보관하거나 먹기가 쉬워 식탁 위에 끊임없이 사람이 올라와서 생활의 수요를 메울 수 있도록 보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요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요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요리명언) 이런 방법으로 삼키기 어렵거나 씁쓸한 음식을 해독하고 질적으로 변화시켜 생활식품의 부족을 메울 수 있다. 8. 안강수채의 주요 가치안강수채는 대중의 기초가 깊고 소비면이 넓다는 특징이 있다. 주요 가치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반영됩니다.
1. 안강음식문화와 특색의 가치를 연구하다. 안강지역 동림호북, 하남, 남접쓰촨, 쓰촨, 북접관, 동쪽에는 마라라탕, 남쪽에는 단, 북쪽에는 짠 것이 있다. 각종 식습관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지만, 안강한 풀 세척 음식만 여러 가지 맛을 교묘하게 수용하여 안강인들이 3 일 동안 산을 먹지 않고 걷는 것이 튀는 주요 특징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 의미는 전분류 채소의 신비로운 베일을 벗기고 안강음식문화를 잠금 해제하는 열쇠를 찾는 것이다.
안강식이구조의 가치를 연구하다. 음식 구조는 사람의 자질을 결정하고, 안강인의 몸매가 좋은 피부는 반드시 음식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장막 채소 원료의 광범위한 사용, 특히 우리나라 전통 의학 전적에 열거된 약용 겨자, 샐러리, 그리고 차전 풀, 대엉, 민들레, 큰이모채, 말나물, 칼나물, 거위장의 직접 섭취는 음식 구조를 바꿔 안강의 음식 특징을 이해하고 평가하는 데 참고가치가 있다.
3. 안강인의 생존, 생산, 생활, 문화의 역사를 연구하는 데 참고할 가치가 있다.
4. 안강 음식 문화를 보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안강은 그 독특한 풍속 습관으로 산시에서 독특한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안강한 삶은 요리가 안강인파가 증가함에 따라, 알 수 없는 얼굴로 내실에서 솟아오른다. 각 방면의 인사 평가가 좋다. 안강 식견 있는 사람과 안강 음식 문화를 홍보하는 데 관심이 있는 기업가들은 안경 한 등지에서 호텔 식당을 설립하고 안강 음식 문화를 내놓았는데, 그중에서도 노수공이 없어서는 안 된다.
5. 첫 번째 실용가치는 안강의 삶은 요리로 안강의 고전적인 명식을 만들어 안강 여행에 특색을 더하는 것이다. 관광객의 특징은 도정이 맑다는 것이다. 그들은 레인지 로버에 대해 매우 궁금하다. 그의 음식 심리 호소는 현지의 유명한 간식을 먹는 것이다. 안강한 국수탕, 비빔국수 수프, 백김치볶음밥은 속도가 빠르고 특색이 있어 대중에게 적합하다. 이 문제에 있어서 각 호텔은 계속 홍보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안강 분식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둘째, 볶음요리, 특히 나물볶음은 주로 진공포장식품으로 가공하여 안강 상품과 관광상품을 형성하고 안강 특색 식품 브랜드를 만든다. 셋째, 향수병 사랑의 영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속담에 입냄새가 난다는 말이 있다. 외지에서 일하는 모든 인원은 모두 깊은 체득을 가지고 있다. 개혁개방 이후, 특히 1990 년대 이후 안강에는 대량의 농민공과 외래노동자가 나타났다. 고향으로 돌아가면 그들이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은 혈장면과 찜면이다. 네가 떠날 때, 너는 늘 이런 물건들을 가지고 다닌다. 네가 안강에 갈 때, 사람들은 또한 이 음식들을 가지고 오라고 요구한다. 그들은 삶은 채소를 안강인의 고향에 대한 동경과 애착의 기탁으로 삼아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산물로 삼았다. 넷째, 입맛을 조절하여 헬스 가치를 실현하다.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의 음식은 과도한 열량을 흡수하여 과도한 지방을 생산한다. 슬러리의 기름기 제거 기능도 점점 더 인정받고 있다. 안강인들은 늘 풀을 긁어내는 이치와 가치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말한다. 다섯째, 일자리 가치를 높이고 생활원을 창출한다. 예전에는 시장에 안강전분류 채소가 없었다. 사회분업의 세분화와 일자리 부족으로 일부 퇴직한 노인이나 신체가 중체력, 고지능한 일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이 항아리 몇 개를 사고, 음식 몇 묶음을 팔고, 집에 가서 가공한 다음, 거리의 길목과 시장의 모퉁이에 노점을 늘어놓아 생계를 꾸려 가계소득을 늘렸다. 그리고 이 산업은 투자가 적고 위험이 없는 산업이다. 그것은 사회에 서비스 프로그램을 증가시켰을 뿐만 아니라, 사회 취업 압력을 분담하여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고 사회생활에 생활색을 더했다. 여섯째, 생활의 불편을 해결하다. 특히 산민에게 삶은 채소의 경제성과 충전성은 생활의 불편에 편리함을 더했다.
안강 강수채 문제 안강 강수채는 안강 인민의 사랑이며, 새 시대에는 밝은 추세가 있다. 하지만 주목할 만한 문제도 많아 이런 전통물품 사용에 숨겨진 위험을 안겨주고 있다. 첫째, 오해. 전분류 채소는 절인 채소에 속하며 다양한 발암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녹말 물을 듣자마자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녹말, 녹말, 녹말, 녹말, 녹말, 녹말) 둘째, 항아리, 나무통 등과 같은 전통적인 용기 대신 플라스틱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발효 과정에서 흡수되고 뱉은 흙탕물과 플라스틱에서 나오는 유해 물질을 연구해야 하는데, 전통 용기의 생산량은 매우 적어 전통식품의 전승에 불리하다. 셋째, 삶은 채소의 원료 범위가 좁혀졌는데, 특히 나물 사용은 매우 적다. 그 슬러리의 약용과 치료 가치는 이미 낮아졌다. 넷째, 현대 가정, 특히 젊은 부모들은 아이들의 음식에 대한 갈망이 너무 커서 현지 전통 음식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우리는 전성 청소년의 사상 도덕 조사에 참가했다. 이른바 귀족 학교에 있는 아이들, Xi 안에서 태어난 아이들, 관중 만두 헬멧을 모르는 아이들, 안강에서 태어난 사람들, 노를 모르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이 문제들은 주목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