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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권 42 식 내공 훈련
태극권 42 식 내공 훈련 소개
태극권 42 식? 4 ~ 2 근? ,? 힘을 빌려? 모든 모식은 태극권 42 식 내공의 전환이 필요하기 때문에 태극권 42 식 내공을 잘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은 태극권 42 식 내공 연습 방법에 대한 설명이다. 가랑이를 받는 것은 태극권 42 식 내공의 주요 방법이다.
우선 옷깃
태극권 42 내공의 훈련 방법은 태극권 42 를 연습하는 우리 모두에게 매우 중요하다. 42 식 태극권이 얼마나 높고, 얼마나 깊고, 어떻게 연습하는지 아무도 말할 수 없다.
수백 년 동안 이런 심오한 학문은 제목이 너무 커서 줄곧 곤혹스럽고 추구해 왔다. 누가 말해요? 태극은 10 년 동안 외출하지 않습니까? 사실? 10 년? 시간은 그리 길지 않다. 태극권 42 식의 정확한 훈련 방법을 파악하지 못하면 수십 년 동안 연습해도 나갈 수 없다.
나는 열쇠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소위? 입문 방법은 반드시 구술해야지, 자습에 관심이 없습니까? 。 이 두 명언은 수행의 본질을 보여 준다.
어떤 사람들은 고대인들이 쿵푸가 좋아서 사람들에게 접근하는 데 능숙하다고 말한다. 그의 말은 사실이다. 양 루 우, 양 집에서, 무적 양, 무적 이라고 합니다.
오파의 오전유, 오, 오파의 오옥향, 이일사, 무공 절정. 고대 태극전 () 에서 각 공력이 출중하여, 각 파 전승들 중에서 상당히 기문의 재미있는 일들이 있는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이런 쿵푸 기교들은 모두 전래하고, 열심히 훈련하고, 지름길이 없다.
소위? 옷깃? 선생님의 선반을 연습하고 자세의 본색을 이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선반이 옳은지 태극권 42 식의 좋고 나쁨과 관계가 있다. 만약 네가 태극권의 42 식 형식을 얻지 못한다면, 너는 아무 것도 할 수 없고, 평생 연습해도 큰일을 이룰 수 없을 것이다. 물론, 몸을 단련하고, 근골을 단련하는 것은 괜찮다. 이를 보편적 태극권 42 라고 합니다.
만약 네가 너의 기술을 보완하고 성공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교사가 되어야 한다. 표현은 동적이고, 냉정하며, 이해는 정신적이다. 42 식 태극권은 신, 기, 형을 연습하는데, 이것은 42 식 태극권의 금함량이다.
-응? 신은 가벼울 수 있고, 가스는 강할 수 있고, 모양은 종횡무진할 수 있다. -응? 이 홀에 오르는 것은 첫 번째 성공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선반을 연습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첫 번째 단계일 뿐이다. 다음은 선반을 조작하는 방법에 대한 비유입니다.
가랑이 하나가 두 개의 가랑이의 조합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우리가 밀고 있을 때, 두 개의 가랑이가 좌우로 회전하는데, 그것의 조작은 완전히 똑같지 않다. 가상 가랑이는 또 다른 실제 가랑이이고, 하나는 들어 올리는 것이고, 하나는 떨어지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예를 들어, 킹콩의 마지막 동작은 강타할 때 앞뒤로 위아래로 회전하며 가랑이 엉덩이의 결합으로 완성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두 개의 가랑이는 한 방향으로 조작된 것이 아니라, 가랑이 전체의 조작, 그리고 무공의 놀이는 모두 변화무쌍하다. 우리는 이것을 바짓가랑이라고 부른다.
둘째, 가랑이를 들어라
태극권 42 쿵푸를 연습하는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 크라우치? 。 가랑이는 내면의 힘의 관건이다. 42 식 태극권은 살 수 없고, 모두 가랑이의 조작에 달려 있다. 가랑이가 살지 않으면 동작이 매우 밋밋할 것이다. 가랑이는 태극권 42 식의 비밀이다.
소위? 비밀? 누구, 신비한 장기 노하우, 모든 운동 변화는 이것에 달려 있다. 이런 현기가 없으면 태극쿵푸를 연습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태극권 42 식을 배우는 것은 주로 가랑이를 올리는 것이다.
-응? 크라우치? 이것은 수수께끼이다. 가랑이의 조작이 없으면 조보 태극권 42 식이 없어 그 중요성이 뚜렷이 드러난다. 42 식 태극권을 연습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나는 태극권, 모 태극권 대사의 주먹틀, 심지어 그것의 미묘함까지 복제하고 싶다. 도리에는 가랑이를 운반하는 방법, 온몸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방법, 미묘한 점을 관찰하고 그 본질을 성취할 수 있는 사람들도 포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랑이는 42 식 태극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떻게 조작하는지는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예전에 선생님은 포태백극의 연기 기교로 태극권 42 식 가랑이의 역할을 비교하셨다.
인형극은 손으로 연기한 것이다. 손이 없으면 오페라가 없다. 나는 이 시각화된 해석이 매우 적절하다고 생각했고, 나도 수십 년 동안 열심히 연습했다. 바짓가랑이로 손 대신? 의 중요성. 어때요? 포크? 너는 태극권 42 명의 거장 정 선생을 모를 수 없다. 그의 가랑이는 매우 미묘하다. 있지만 분명히.
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훌륭한 사람이 있고, 쿵푸가 능숙하고 깊이가 있지만, 그들의 동그라미는 작고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 일도 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그 깊이를 알지 못하고, 그 변화를 모르고, 숨기고, 정신적인 변화에 적합하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허점을 쉽게 볼 수 있고, 고수의 소행도 아니다.
태극권 42 식 가랑이의 조작에는 또 하나의 연관 은유가 있는데, 마치 시계가 부르는 것 같다. 탈륨 플라이휠? 또 왔어요? 귀신이 귀신을 밀게 하는가? 밸런스 휠. 바퀴는 시계의 기본 동력으로, 고정되지 않은 바퀴의 회전으로, 시계의 균형 잡힌 운행을 유지하는 동력이며 정확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그것은 일반 손목시계의 바퀴와는 다르다. 일반 스윙 휠은 베어링을 통해 한 위치에서 이동합니다. 중력과 스윙 휠 자체의 무게로 인해 축의 위치가 변경되어 속도와 이동 시간의 편차가 발생합니다. 그냥 좋아해요? 탈륨 플라이휠? 이렇게 하면 스윙 휠이 같은 위치에 고정되지 않은 경우에만 편차가 상쇄될 수 있습니다.
태극권 42 식의 경우, 한 위치에 고정되거나 가랑이가 두 개의 엉덩이로 이루어져 있고, 하나의 중심으로 두 개의 고정되지 않은 위치에서 회전하며, 그것은 중심이 있지만, 나는 그것의 중심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이것은 태극권도의 스윙 바퀴, 태극권 42 식 조작의 근원, 음양 변화의 중추, 동정이 잘 통하는 가랑이, 허실변화이다. 소위? 왼쪽 무게는 왼쪽 부족을 나타내고, 오른쪽 무게는 오른쪽 공백을 나타냅니까? 。 두 발은 허와 실재, 허와 실재, 실제와 허위이다. 양손에는 음과 양이 있고, 음중에는 양이 있고, 양중에는 음이 있거나, 갑자기 음양이 있고, 양도 음이다. 이것이 음양의 중심 변화의 관건이다.
-응? 바짓가랑이로 손 대신? ,? 앞장서요? 가랑이와 가랑이는 손과 전신 동작을 하고, 그다음은 가랑이와 가랑이가 복식 호흡을 이끌고 복부를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랑이, 가랑이, 가랑이, 가랑이, 가랑이, 가랑이) 소위 무엇입니까? 복부에 바퀴가 있는데 규칙처럼 회전해요? 。 성공했어? 모여서 흐느적거리고, 멜로디처럼 보이고, 움직이고, 기운은 회전하는 것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 밖에서 안으로, 안에서 밖으로 바짓가랑이가 소통의 다리가 되었다. 물론 다른 문파의 42 식 태극권에도 적용된다. 나도 실천하려고 노력했는데, 이치는 일치하고, 모두들 다 알지만, 다만 모두의 관심사가 다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은 물처럼 고요하고, 몸은 뱀처럼 움직인다. 양발이 착지해서 스프링으로 굴러 들어가 복부를 열 번 저장하다.
위, 가운데, 아래, 왼쪽, 오른쪽 회전 링을 하나로 묶은 리테이닝 링. 현실에서 모든 것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 두 기기는 정말 강력하고 의미가 있습니다.
이 비밀은 이종우 선생님이 장순림에게 전해 주신 것이다. 네가 일정한 경지에 이르면, 너는 이 시의 소중함을 느낄 것이다. 자세에서 몸은 뱀처럼 움직여야 하고, 가랑이는 가랑이로 돌리는 것은 손 대신 가랑이로 바꾸는 것이다. 즉, 4 대 세그먼트, 왼쪽 2 단, 오른쪽 2 단, 좌우 2 단, 좌우 반 몸. 좌우, 우중좌, 상대방이 아무리 힘을 써도 듣고, 번역하고, 쥐고, 힘을 바짓가랑이에 넣는다.
태극권 42 식 내호흡법
태극권 42 식 내공은 태극권과 기공을 결합한 연습방법으로 태극권의 기교와 용솟음치는 능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훈련 단계에 따라 다른 훈련 방법과 호흡 방식이 필요하다. 이 다섯 가지 호흡 방법을 능숙하게 익히고 운용하면 태극권 연습에서 예상치 못한 수확을 가져다 줄 수 있다.
1, 자연호흡법
태극권 42 식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깊고, 길고, 가늘고, 고르게 호흡하는 요구 사항을 결합해 생각의 인도를 통해 점차 가슴형 호흡을 복식 호흡으로 바꾼다.
2. 호흡 안내
42 식 태극권 연습의 두 번째 단계에 적합하다. 회음부에서 허벅지, 무릎 관절, 종아리, 발심으로 공기를 유도하고, 숨을 들이마실 때 발심에서 회음부로 돌아가 공기가 반복적으로 순환한다.
3, 폐쇄 호흡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흡입, 스틱, 잡기, 숨쉬기라고도 합니다. 태극권의 중급 단계에 적용된다. 구체적인 방법 숨을 내쉬면서 숨을 멈추고 숨을 멈추고 숨을 들이마시고 위로 숨을 내쉬며 다리, 관절, 허벅지, 회음, 꼬리 고리, 명문 숨을 들이마시는 동안 두 손을 꼭 잡고 발끝을 꽉 쥐고 혀끝을 가볍게 턱에 붙이고 항문을 조여 숨을 쉴 수 없을 때까지 들어 올린 다음 숨을 참으며 온몸을 풀어서 이렇게 왕복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숨명언)
4. 목 구멍 호흡
상대와 싸울 때 내기를 빠르게 채우는 방법이다. 조작 시 입과 코가 숨쉬는 방식을 잊고, 생각에 맞춰 목을 호흡하게 한다. 즉, 한순간, 목구멍이 생각대로 확장되고, 숨결이 복부로 빠르게 들어가고, 아랫배가 즉시 팽창하여 경락이 온몸으로 가득 차게 한다.
-응?
42 태극권 내부 작업 훈련 기사;
1. 태극권의 요령 42 를 배우고 태극권을 연습하는 4 대 기능 42
42 식 태극권을 연습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42 식 태극권의 동작 요구 사항을 연습하다.
4. 태극권의 내공 기능 훈련 방법
5. 양태제천 내공 요점.
태극권 빠른 내공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