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노인의 옆얼굴 일러스트레이션-만화 튜토리얼은 만화 캐릭터의 측면을 어떻게 그려내나요?
노인의 옆얼굴 일러스트레이션-만화 튜토리얼은 만화 캐릭터의 측면을 어떻게 그려내나요?
1, 예를 들어 코의 위치를 잘못 정한 경우 < P > 이렇게 하면 코를 중심점으로 삼는 잘못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2, 코를 중심점으로 하면 코 아래 위치의 공터를 만들 뿐만 아니라 머리 관계의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사람의 시각중심은 기본적으로 머리 위치이므로 몸이 아무리 잘 그려도 머리는 모든 것이 헛되지 않는다.
3, 요컨대 코는 중심점에 있으면 안 된다. 먼저 눈과 입의 위치를 정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머리 길이의 절반이 눈의 위치다.
4, 인중, 눈두덩이는 수직선에 있을 수 없다. 이 문제도 많은 초보자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다. < P > 믿지 않으면 이런 캐릭터 모델로 커플 키스의 그림을 그리면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매일 판화 원화 일러스트레이션 기법을 공유하고 소스 QQ:14254892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5, 많은 학생들이 옆얼굴을 그릴 때 입술에 머리 구를 부각시킵니다. 그 결과 옆얼굴의 인물이 볼록한 충치를 한 입 벌렸다.
6, 머리는 둥글지만 사람의 옆머리도 완전한 구체라는 뜻은 아니다. 매우 미묘한 라디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반드시 분명히 해야 한다.
7, 포니테일 소녀 그리기를 좋아하는 학우, 꼭 머리형에 주의하세요.
8, 구체보다 옆얼굴을 그릴 때' 물방울' 으로 바꾸는 게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9, 우리가 정얼굴을 그리는 것처럼 머리도 두께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특히 긴 머리 여자, 머리카락 두께는 무시할 수 없다! 많은 학우들이 그린 인물은 작았고, 머리카락 두께를 무시하는 것과 큰 관계가 있다!
1, 옆모습 상태에서 인중의 문제도 사실 미묘해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아직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는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다. 특히 클로즈업을 해야 하는 학우들. < P > 하지만 일러스트레이션과 만화에서 클로즈업은 일반적으로 적기 때문에, 때로는 특별히 고민할 필요가 없는 경우도 있다.
11, 눈의 위치는 머리 전체에 따라 결정되며 코에 따라 결정되지 않습니다. 특히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코 중간선으로 많은 학생들을 데리고 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12, 눈의 크기도 사실 그렇게 확정하기 어렵지 않다. 거의 이렇게 크면 된다.
13, 또한 눈의 크기는 콧대 밑부분의 오목한 길이에 따라 결정될 수 있으며, 남자의 눈은 작으면 조금 짧은 오목을 사용하면 된다.
아이와 여자, 좀 더 오목할 수 있어요. < P > 오늘 나눔이 여기까지입니다. 좋아하는 파트너는 소스 Q:14254892_ 를 기억합니다
만화 자습서 만화 캐릭터 측면을 그리는 방법? 일러스트 나 만화 캐릭터의 얼굴, 측면 및 기울기를 그릴 때 좋지 않거나 자신감이 없다고 느낍니까? 그래서 비교하거나 다른 사람의 방법에 따라 그림을 그릴 때 얼굴 부위의 구성과 균형을 이해함으로써 스케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미술생이거나 미술에 관심이 있다면 판화를 배우지만 기초가 없다면 미술집에 와서 공부할 수 있고, 미술집은 미술교육, 미술수능, 관심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
ⅰ. 대략적인 윤곽
을 그리는 법, 경사도, 측면도를 그릴 때 정중선은 좌우로 오프셋해야 한다
아래:
얼굴 45 도 회전: 다른 사람과 채팅하는 등 역동적인 장면에 사용. < P > 정중선은 왼쪽으로 약 15 도: 만화에서 가장 흔한 각도로 독자들에게 인물의 표정을 분명하게 볼 수 있다. < P > 는 인물의 정면을 전혀 볼 수 없고 정중선은 얼굴의 바깥쪽 윤곽선으로 변했다. < P > 결합 위: < P > 경사도 1: 정중선은 얼굴 중앙에서 약간 오프셋되고 턱 위치도 약간 오프셋됩니다. 귀의 바깥쪽 윤곽선은 뒷뇌의 바깥쪽 윤곽선보다 좀 더 바깥쪽에 있다. < P > 경사도 ②: 얼굴 회전 각도가 크고 정중선이 구부러져 있습니다. 귀의 외부 윤곽선은 뒷뇌의 외부 윤곽선과 거의 일치합니다.
프로파일: 정중선이 얼굴의 외부 윤곽선이 됩니다. 머리의 바깥쪽 윤곽을 그릴 때 뒷뇌에서 목덜미까지의 라디안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P > II. 경사도, 옆면 이목구비의 변화 < P > 는 정면도와는 달리 눈의 크기와 귀의 모양이 다소 달라진다.
경사도 ①
1. 안쪽 오른쪽 눈은 약간 작다.
2. 안쪽 눈이 좀 길어요.
3. 귀는 좀 길어야 하고, 조금 기울어야 한다.
정중선의 굽힘이 너무 클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측면도 ②
1. 눈가와 콧대가 연결되어 코를 더욱 입체감 있게 만들 수 있다.
2. 눈을 좀 작게 그리고 좀 길게 그립니다.
3. 귀의 모양은 양의 측면에서 볼 때와 비슷하지만 좀 더 길다. < P > 경사면에 있는 눈의 크기가 전면 그림과 크게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프로필
1. 코가 입보다 약간 튀어나와 코, 입, 턱이 사선을 형성한다.
2. 눈의 모양은 살구핵의 절반을 자른 것 같다.
3. 귀는 타원형이다. < P > 입과 턱이 코보다 더 튀어나오면 얼굴을 유지하는 데 가장 좋은 비율은 파괴적인 타격이다. < P > ⅲ. 구체적인 단계 < P > 경사도 ①
1 < P > 1. 얼굴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립니다. 정중선은 약간 왼쪽으로 이동하여 수평선과 교차합니다.
2. 코와 입 그리기: 중앙선에 코, 입, 수평선에 귀를 그립니다. 특히 귀의 위치에 주의해야 한다.
3. 눈과 머리카락을 그립니다. 오른쪽 눈은 왼쪽 눈보다 약간 작습니다. 머리카락을 그리다.
4. 완료: 세부 사항을 처리하고 윤곽을 그립니다. < P > 경사도 ②
1. 얼굴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립니다. 경사도 ① 에 비해 정중선이 얼굴 윤곽에 더 가깝고 수평선과 교차합니다.
2. 코와 입을 그립니다. 코를 그립니다. 귀와 뒷뇌의 곡선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3. 눈과 머리카락을 그립니다. 오른쪽 눈의 일부는 코 뒤에 숨겨져 있으며 좀 더 작게 그려야 합니다.
4. 완료: 디테일을 수행하고 윤곽을 그립니다.
프로파일
1. 얼굴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립니다. 정중선은 얼굴 윤곽과 일치하고 수평선과 교차합니다.
2. 코와 입을 그립니다. 두 선이 교차하는 곳에 코를 그립니다. 코가 좀 부풀어야 합니다. 귀는 머리의 정중선보다 오른쪽이다.
3. 눈과 머리카락을 그려라. 눈의 모양은 반으로 자른 살구 핵과 같다.
4. 완료: 디테일을 수행하고 윤곽을 그립니다.
만화를 그리는 방법 캐릭터 측면을 그리는 방법? 그림을 배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므로, 모두들 열심히 견지하고, 노력하여 각종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힘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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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관련 자습서 지식 공유:
인터넷 학교 < P > 손과 발 설명 시범 미술집망학교 < P > 인물의 자세가 다른 기초훈련 설명 미술집망학교 < P > 이런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 P > 많은 학생들이 판화를 배우는데, 모두 큰 머리를 그리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전체 화면이 잘 보이는지 안 보이는지, 안치와 직접 관련이 있는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설의' 큰 머리 화가' 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얼굴 그리기에 매우 익숙하더라도, 매우 일반적인 45 측면조차도 이상하게 그려지는 각도가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 P > 첫째, 얼굴 구조 간의 관계를 분석하는 법을 배웁니다. < P > 위 세 가지 그림을 자세히 살펴보면 모두 옆얼굴인 경우를 알 수 있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을 분석해 보자. 이 세 장의 화면은 모두 우리 렌즈에서 멀리 떨어진 얼굴의 반쪽이 드러나는 면적이 작다. 많은 학생들이 면적이 작아지는 이유는' 투시' 문제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정말 그렇습니까? 우리 모두는' 근거리, 원거리' 라는 원근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가로세로 손바닥만 있는 한 장의 얼굴에서 얼마나 많은 투시상의 변화가 있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그래서 우리는 다시 돌아왔습니다. "렌즈에서 멀리 떨어진 얼굴의 반쪽이 드러나는 면적이 작습니다." 라는 질문은 어떻게 형성되었을까요? "투시" 는 분명히 냄비를 등에 업지 않는다. 그러면 또 무엇이 될 수 있을까. 자세히 살펴보면, 콧날개와 볼의 가려진 관계 때문에 면적이 작아지는 원인을 더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콧날개가 볼의 평면보다 높기 때문에 옆면에 있을 때 렌즈에서 멀리 떨어진 쪽을 가릴 수 있고, 콧날개가 높을수록 얼굴 입체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유럽인의 얼굴 선이 더 뚜렷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 P > 둘째, 각도를 찾는 법을 배우는 < P > 각도의 차이로 인해 우리 이목구비도 눈에 띄게 달라졌다. < P > 우리는 눈의 외부 윤곽이 대추핵 모양과 같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렌즈를 45 도 회전하면 눈의 외부 윤곽이 삼각형과 같다. 눈 자체도 3 차원 구조이기 때문이다. < P > 매일 판화 원화 일러스트 페인팅 기교를 공유하고 홈페이지 소스 Q14254892 를 추가해 학습 자료와 소재를 얻는다 ~
즉 콧날개로 가려진 이 눈은 크기에 많은 변화를 하는 것이 아니라 모양에 뚜렷한 변화를 하는 것이다. 눈도 그렇고 입술도 같은 이치다. < P > 우리는 서로 다른 각도를 분석하고, 화면이 변화해야 할 부분을 분석하였으니, 다음에는 각도의 변화가 얼마나 많은지 분석해야 한다.
1. 좌우로 고개를 저었다
2. 좌우로 고개를 저었다
3. 위아래로 고개를 끄덕였다
4. 앞, 2, 3 가지 조합
을 대부분 그리지 못하거나 그리기가 어렵다고 느끼는 등 < P > 머리 구조를 높이는 그림에 대해 다음과 같은 그림 연습을 많이 해야 합니다. 다른 각도, 이목구비 사이의 폐색과 변형 관계. < P > 위 그룹 화면은 2, 3 가지 조합, 즉 좌우 머리와 윗자락을 연습할 때 나타날 수 있는 화면이며 좌우로 머리를 흔드는 경우는 없다. 왼쪽 및 오른쪽 스윙 헤드를 더 추가하면 각도가 더 복잡해집니다. < P > 초보자가 이런 연습에 매우 고심하면 간단한 화법부터 시작해 이목구비 관계를 약화시키고 개괄적으로 처리하고 머리 바깥쪽 윤곽을 파악할 수 있다. < P > 하지만 우리는 간단한 화법부터 연습을 시작할 수 있지만, 간단한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좀 더 신화적인 시각은 보통 위의 세 가지 각도 변화의 잡동사니로, 우리 화면이 더 잘 표현될 수 있도록 미묘한 각도 변화를 연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이 부분의 향상은 몇 가지 사진 사례를 더 참고하여 소재를 축적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특별한 각도로 그려도 무섭지 않을 것이다. < P > 만약 우리가 그림 그리는 동안 어떤 특정 각도에서 그림을 그리지 않고 매우 짧은 시간 동안 매우 비슷한 참고근거를 찾아야 하고, 주변에 현실이 없는 사람이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면, 우리는 모형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많은 휴대폰 소프트웨어도 이러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예를 들어 ArtPortME 과 같은 소프트웨어는 성별과 체형의 체지방률을 변경할 수 있으며, 모델의 관절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편리하다. 예를 들어 머리 각도의 변화로 인한 목 근육의 스트레칭은 페인팅에서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 P > 만약 이 몇 가지 요점을 숙달한 후, 아래 그림과 비슷한 그림을 그리려고 하면 더 이상 어렵지 않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주목할 만하게도, 우리도 항상 머리를 그리는 연습을 하지 맙시다. 훌륭한 화가가 되고 싶다면 머리의 묘사는 보잘것없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습 화면의 전체적인 모양을 많이 더해야지 참깨를 골라서 수박을 잃어서는 안 된다.
잼은 오늘 우선 여기에 공유하고, 좋아하는 작은 파트너 _ 여기를 클릭하여 소스를 넣어 더 많은 판화 자료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