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우리나라의 첨단기술지구 개발 모델은 무엇입니까?
우리나라의 첨단기술지구 개발 모델은 무엇입니까?
우리나라 첨단기술지구의 발전 모델은 무엇인가?
국내 첨단기술지구는 일반적으로 4가지 개발 모델로 구분되는데, 첫 번째는 정부 모델, 즉 정부가 자체적으로 전문회사를 설립하고 정부 재원을 활용해 기획과 1차 완성을 완료하는 방식이다. 공원 개발. 두 번째는 정부가 산업단지의 산업입지와 전반적인 계획을 관리하고, 단지 개발업체에 개발 및 투자 서비스 제공을 위탁하는 정부-기업 협력 모델이다. 세 번째는 대기업 모델로 화웨이, 폭스콘 등 대기업이 자체 사업을 전개하는 데 필요한 단지 개발 및 건설과 유사하다. 네 번째는 시장 지향적인 개발 모델로, 개발 회사가 정부로부터 토지를 구매하고 북가흥 장강 삼각주와 같은 단지 내 토지 개발, 자산 운영 및 상응하는 산업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프로젝트로부터 포괄적인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칭다오 블루혁신단지에는 컬러 바이오의약 산업단지와 우시 중관춘 소프트웨어단지 태호지점이라는 세 가지 주요 시장 지향 전문단지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지열 자원 개발 모델
지열 자원의 포괄적이고 효율적인 활용을 달성하려면 개발과 보호를 동등하게 강조하는 원칙을 따르고 과학적인 지열 자원을 공식화해야 합니다. 자원 계획 계획 개발 및 지열정 최적화 레이아웃은 시장 지향적이며 신기술을 사용하여 집약화의 길을 가고 지열 이용률을 크게 향상시키며 지열 자원의 지속 가능한 개발 문제를 해결합니다. 지열자원 탐사 및 평가를 위한 새로운 모델 확립 지열자원의 탐사 및 평가는 지열자원 계획의 전제조건입니다. 지열자원의 복잡성, 특수성, 불확실성 및 주관적인 운영 문제로 인해 지열자원 탐사에는 대규모 투자가 필요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며 큰 위험이 따르며 이로 인해 일부 지열 지대 및 일부 지열정이 포기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시장경제 법칙을 존중하고, 시장 수요와 지열자원 탐사 및 평가 업무가 유기적으로 결합되어야 하며, 수요가 탐사를 주도하고, 탐사 서비스 수요가 상호의존과 상호 촉진의 선순환을 형성해야 한다. 동적 데이터 계획을 기반으로 분할 탱크를 제어하고 총 용량과 강도의 이중 제어를 구현합니다. 지열수의 대규모 활용으로 인해 열 저장소의 수위가 크게 떨어지면 깔때기 영역이 형성됩니다. 수위가 떨어지면서 지열 수자원이 부족해집니다. 지열수에 대한 동적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것은 지열수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개발, 과학적 관리 및 효과적인 보호를 보장하는 기본 수단입니다. 이는 모니터링 범위가 넓고 연속성이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열자원 계획에 있어서 지열수 동적 모니터링 데이터를 기반으로 행정 구역의 경계를 허물고 자원 통제 구역을 계획하며 합리적인 개발 및 보호, 심층적인 개발 및 활용, 탐사 연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부문별 지열자원 조사, 지열자원 전망조사 등 계획된 각 분할 탱크에서는 지열수의 동적 수위 변화에 따라 지열수 이용 강도 지수와 연간 지열수 이용 총액 지수를 각각 공식화하여 동적 관리를 구현합니다. 집약적인 신기술을 장려하고 지열 이용을 향상시킵니다. 지열 자원의 지속 가능한 개발 문제를 해결하는 중요한 방법은 지열 에너지 이용 집약도를 높이고 지열 이용을 크게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열이 많은 지역에서는 지열 테일 워터의 배출 온도를 낮추고 자원 활용을 개선하며 환경 열 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단식 효율적인 활용 및 집중 기술을 개발합니다. 기본 원리는 채굴된 지열수의 첫 번째 단계는 라디에이터 난방 사용자의 난방을 위해 열교환기를 사용하는 것이며, 두 번째 단계는 라디에이터 난방 시스템의 배수를 사용하여 바닥 복사 난방 사용자에게 난방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두 단계 사이의 배수수의 일부를 추출하여 가정용 온수로 사용합니다. 2계단에서 배출되는 지열수는 히트펌프 장치로 유입되어 온도를 높이고 바닥 복사난방 사용자에게 난방을 제공합니다. 캐스케이드의 효율적인 활용과 집약적인 기술로 지열 이용률을 90% 이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다중 열원이 있는 지역에서는 단일 열원의 부하 용량이 작고 경제성이 낮으며 자원 낭비가 쉬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중 열원 결합 난방 집약 기술을 개발합니다. 기본 원리는: 유량이 적은 지열수를 다른 열원(화력 발전소의 증기 응축수 등)과 혼합하여 라디에이터 난방 사용자가 가열하고, 반환된 물을 직렬로 연결하여 바닥에서 가열하는 것입니다. 복사난방 사용자. 바닥 복사난방 시스템에서 회수된 물은 히트펌프 장치의 온도를 상승시켜 바닥 복사난방 사용자에게 난방을 제공합니다. 증기응축수는 순수한 물이므로 지열수와 함께 지하에 재충전하여 지열 재순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열악하고 더운 지역에서는 단일 수원과 엔지니어링 건설 요구 사이의 모순을 해결하기 위해 집중적 공조 기술을 구현하기 위해 혼합 수원 연결을 개발합니다. 기본 원리는 지열수, 도시 중수, 호수수 및 기타 수원을 지역 조건에 따라 동일한 수원 히트펌프 에어컨 시스템의 냉열원으로 사용하고, 냉열을 추출하고, 난방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겨울, 여름 냉각, 가정용 열 공급 등. 또한 온도에 대한 유기체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지열 온수 시스템은 계단식 활용 프로세스로 설계되어 각 온실에서 서로 다른 온도 효과가 형성되고 생물학적 계단식 온도 요구와 지열 계단식 활용이 결합됩니다. 달성. 개발과 개조를 동시에 진행해야 하며, 지속적으로 레이아웃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기존의 일부 지열정은 배치가 불합리하고 지열 생산정의 밀도가 과도하며 기타 역사적 문제가 있어 기술적 개조 및 구조 조정이 수행되어야 합니다. 계획적으로 계획하고 레이아웃 최적화를 지속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적은 개조 비용으로 최대의 이점을 얻으십시오. 밀도가 과도한 지열 생산정에 대해서는 분석 및 평가를 수행해야 하며, 생산과 관개 간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생산정 중 일부를 재충전, 백업 우물 및 모니터링 우물로 전환해야 합니다. 열 저장소가 물 손실 및 침하되기 쉬운 지열 생산 우물(예: 열 저장소가 Upper Tertiary인 지열 우물)의 경우 열 저장소 압력을 유지하기 위해 생산 및 관개 균형을 구현해야 하거나 기반암 지열 생산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우물. 레이아웃이 불합리하고 재충전이 불가능한 지열정의 경우 실제 여건과 현지 여건에 따라 변형되어야 합니다.
Agile이 개발 모델인가요? 개발 모델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애자일 개발은 인간 중심적이고 반복적이며 단계별로 진행되는 개발 방법입니다. 애자일 개발에서는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구성을 여러 하위 프로젝트로 나누고 각 하위 프로젝트의 결과를 테스트하여 통합 및 실행 가능성의 특성을 갖습니다. 즉, 대규모 프로젝트는 서로 연결되어 있지만 독립적으로 실행될 수도 있는 여러 개의 작은 프로젝트로 나누어지며, 이 과정에서 소프트웨어는 항상 사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됩니다.
시스템을 개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프로젝트 관리자는 언제 어떤 개발 모드를 채택할지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폭포형 개발 모델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개발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 개발 방법은 간단하고 직관적일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관리 작업을 크게 용이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폭포식 개발 모델을 사용하면 프로젝트 관리자가 전체 프로젝트를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폭포형 개발 모델은 개발 중 팀 간의 상호 작용을 제한하고 평가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개발 계획이 안정적이고 자주 변경되는 경우가 거의 없으므로 프로젝트 개발 관리가 효과적으로 단순화됩니다.
Waterfall 개발에도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새로운 역할을 처음 맡거나 새로운 팀의 관리를 맡았고 Waterfall 개발 모델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얻은 경우 이 개발 모델은 신속하게 해당 역할에 착수하고 작업을 시작할 수 있으므로 향후 더 높은 수준의 개발 방법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폭포수 개발 프로세스는 대부분의 기업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의 계획 단계가 배포 단계의 시간과 노력을 초과하는 정부 프로젝트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다른 사용자로는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에 대해 보다 포괄적이고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있는 경우, 솔루션이 팀에 익숙하거나 사소한 변경만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신도시 지역의 국유 개발 모델?
국유 개발은 주로 정부가 완전 국유 개발 회사를 통해 개발하거나 새로운 완전 지분 개발 회사를 설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모델에서는 정부가 개발 진행 상황을 잘 통제하고 정부 이익이 손상되지 않도록 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정부의 더 높은 투자 및 자금 조달 능력이 필요합니다. 정부 자체의 재정력이 약하면 발전의 진전을 이루지 못할 뿐만 아니라 정부에 재정적 부담을 안겨주기도 한다.
Web APP과 Native App 네이티브 개발 모델의 차이점을 선택하는 방법, APP 개발 모델 비교
NativeApp 개발
Native App 개발을 우리는 네이티브 앱 개발이라고 부릅니다. 기존 APP 개발 모드(네이티브 APP 개발 모드) 이 개발에는 IOS 및 Android와 같은 다양한 모바일 운영 체제에 대한 다양한 언어와 프레임워크가 필요합니다. 이 모드는 일반적으로 "클라우드 서버 데이터 + APP 애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 구성, APP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UI 요소, 데이터 콘텐츠 및 논리적 프레임워크는 모바일 단말기에 설치됩니다.
웹앱 개발
웹앱 개발은 프레임워크 APP 개발 모델(HTML5 APP 프레임워크 개발 모델)입니다. 이 개발은 일반적으로 크로스 플랫폼으로 구성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HTML5 "클라우드 웹사이트 + APP 애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APP 애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는 애플리케이션의 프레임워크 부분만 설치하면 되며,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는 APP가 실행될 때마다 클라우드에서 검색되어 휴대폰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열었습니다.
네이티브 APP 개발과 웹
APP 개발 모델의 차이점
웹
APP는 "5가지 클라우드 웹사이트"를 개발해야 하며 Kunmingdu Internet Company의 "APP 클라이언트"는 이러한 유형의 APP 애플리케이션이 다음과 같은 특징을 나타낸다고 요약합니다.
(1) APP를 열 때마다 다음을 통해 클라우드 웹사이트에서 UI와 데이터를 얻어야 합니다. APP 프레임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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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휴대폰 사용자는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으면 APP의 데이터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3) 프레임형 APP은 휴대폰 단말기의 하드웨어 장치(음성, 카메라, SMS, GPS, 블루투스, 중력센서 등)를 호출할 수 없습니다.
(4 ) 프레임 유형 APP의 액세스 속도는 모바일 단말기의 인터넷 액세스에 따라 제한되며 각 사용은 일정량의 모바일 인터넷 트래픽을 소비합니다.
(5) 프레임 유형 APP 설치 패키지; 애플리케이션은 크기가 작고 프레임 파일만 포함하고 많은 UI 요소와 데이터 콘텐츠는 클라우드에 저장됩니다.
(6) APP 사용자는 매번 최신 실시간 클라우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7) APP 사용자는 APP 애플리케이션을 자주 업데이트하고 클라우드와의 실시간 데이터 상호 작용을 실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당 기업: 전자 상거래, 금융, 뉴스 정보, APP 애플리케이션을 자주 업데이트해야 하는 기업 그룹.
네이티브
앱(네이티브 APP)은 "클라우드 서버 데이터 센터"와 "APP 클라이언트"의 개발이 필요합니다. Kunmingdu Network Company는 이러한 유형의 APP 애플리케이션을 요약하여 다음과 같은 특징을 제시합니다. :
(1) 최신 APP 기능을 얻을 때마다 APP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2) 기본 APP 애플리케이션의 설치 패키지는 비교적 크고 다음을 포함합니다. UI 요소, 데이터 콘텐츠 및 논리적 프레임워크;
(3)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없는 휴대폰 사용자는 이전에 APP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운로드한 데이터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4) 기본 APP은 휴대폰 단말기의 하드웨어 장치(음성, 카메라, SMS, GPS, 블루투스, 중력 센서 등)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5) APP 애플리케이션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하려면 매번 감사를 위해 다양한 앱 스토어에 제출해야 합니다.
적용 가능한 기업: 게임, 전자 잡지, 관리 애플리케이션, 사물 인터넷 및 프로그램 프레임워크를 자주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는 기타 APP 애플리케이션.
웹 선택 방법
앱 및 네이티브 앱 개발 모델
모바일 웹은 어디에나 있으며, 모바일 웹은 현재 다양한 기기에서 접근을 지원하는 유일한 플랫폼입니다. 모바일 웹은 데스크톱 웹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표준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모바일 웹은 개발자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모바일 상호작용을 데스크톱 작업과 효과적으로 연결하며, 네이티브 앱을 개발하면 기기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웹 브라우저가 할 수 없는 일인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제품 자체로는 Native App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네이티브
앱의 주요 기능 중 일부를 논의합니다.
네이티브 앱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
1.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비용을 청구합니다.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비용을 청구할 수 없다는 규칙은 없습니다. 모바일 웹
앱은 사용료를 청구하지만 어떤 이유로 웹 앱은 청구할 수 없거나 청구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역사적 이유로 인해 모바일 기기의 유료 서비스는 두 가지 큰 장애물에 부딪혔습니다.
2. 결제 방법
모바일 기기에서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것은 상당히 번거롭고, 또한 많은 오래된 장치에서는 보안이 어렵습니다.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애플리케이션 비용을 청구해야 하는 경우 운영자와 합의하여 운영자가 귀하를 대신하여 서비스 비용을 청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또한 여러 운영자와 협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십대와 같은 많은 휴대폰 사용자가 신용 카드를 전혀 갖고 있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종종 선호되는 방법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사용자의 신용카드 정보를 보안 웹사이트에 저장하는 것입니다. 이용자는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사용자가 더 이상 모바일 장치에서 직접 서비스를 구매할 수 없음을 의미하므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3. 필수 공유
이동통신사는 수수료를 받습니다. 앱이 사업자를 통해 출시되든 모바일 기기를 통해 출시되든 앱에 대한 과금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동통신사와 모바일 기기는 수익의 일부를 가져가고 나머지는 앱 개발자에게 제공합니다. 이는 또한 개발자가 시장 규칙을 준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운영자의 시장 규칙에 적응하는 것은 종종 매우 어렵고 상당한 인적 자원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에 비해 모바일 기기의 시장 룰은 훨씬 단순하지만, 어려움도 많습니다.
사업자 및 모바일 기기 개발자의 이익을 방해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는 차단됩니다. 과거에는 통신사 및 모바일 기기 개발자에 의존하지 않는 사이트는 수익이 너무 눈에 띄면 폐쇄되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그런 일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네이티브 앱에 비용을 청구하려면 이 현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시장 규칙을 준수하고 수익의 일부를 포기해야 합니다.
4. 게임 개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려면(모바일 게임은 모바일 시장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함) 네이티브 게임을 개발해야 합니다.
앱. 게임은 리소스 집약적이며 많은 장치 API 또는 플랫폼 API를 사용해야 합니다. 현재는 전적으로 웹 기술을 사용하여 개발된 게임들이 일정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지만 네이티브 앱 시장 점유율에 비하면 여전히 미미한 수준입니다. 게임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의 시각 및 조작 효과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웹은 일부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하지만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개발할 때 애플리케이션이 어떤 플랫폼을 지원해야 하는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게임을 여러 플랫폼으로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많이 있지만 이러한 작업을 완료하려면 여전히 많은 인력과 물적 자원이 필요합니다.
5. 위치 확인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다음 기능은 GPS나 신호 감지를 통해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위치 확인 기능입니다. 과거에는 사용자의 위치 정보를 네이티브
앱의 API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지만 현재는 대부분의 주류 모바일 브라우저에 W3C Geolocation
API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WebKit이 설치된 iPhone 또는 Android와 같은 장치 또는 Opera 또는 Mozilla 브라우저가 장착된 장치는 사용자의 위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포지셔닝 기능이 웹 기술에 많은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적절히 활용하면 웹 개발자는 사용자의 위치 정보와 기타 콘텐츠를 활용하여 더욱 흥미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어려운 사항은 아니지만,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른 조치입니다. 우리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자가 월드
와이드
웹으로 들어가는 입구로 간주합니다. 포지셔닝 기능을 추가한다는 것은 일부 민감한 정보를 웹사이트에 도입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치 인식 애플리케이션에 표시되는 위치 정보는 사용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이 위치 정보를 공개하는 것을 금지할 권리가 있습니다.
6. 카메라 사용
카메라는 애플리케이션에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모바일 MMS(멀티미디어 메시징
서비스)를 사용하여 모바일 사진을 처리했습니다. 즉, 사진을 촬영한 후 MMS를 사용하여 서버로 보내야 하며, 서버는 이에 따라 사진을 처리하고 완료된 처리 결과를 알려줍니다. 이 프로세스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복잡하며 신뢰성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카메라에 액세스하면 네이티브
앱 개발자가 사진 촬영 과정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클라이언트에서 직접 사진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처리를 수행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만 안정적인 HTTP 전송을 통해 서버에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W3C는 카메라에 액세스하기 위한 API를 개발 중이지만 아직 이 작업 부분을 브라우저에 공식적으로 통합하지 않았습니다.
카메라는 스토리 앱, 짧은 동영상 촬영 앱 등 다양한 유형의 모바일 앱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카메라는 많은 중요한 순간을 포착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카메라를 통해 특정 표지판을 촬영하기만 하면 애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표지판의 언어 변환을 완료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일본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7. 센서 사용
요즘에는 점점 더 많은 모바일 장치에 새로운 센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는 장치의 물리적 속도와 중력을 감지하고 감지된 데이터 결과를 다음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장치. 이 장치는 설정이 바뀌었는지 감지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애플리케이션은 수신된 정보를 기반으로 화면 방향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센서는 사용자가 기기와 상호작용할 때 현실감을 높이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은 화면 뒤집기 등 기기 방향에 따라 콘텐츠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물리적 움직임을 감지하고 그에 따라 사용자의 환경을 추측하는 능력. 간단한 예를 들자면, 예를 들어 사용자가 걷고 있는 경우 센서는 부드러운 움직임이나 속도를 감지할 수 있으며 이때 큰 글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사용자가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화면에 나오는 내용.
그러나 센서는 어떤 상호 작용이 의도적인지, 어떤 상호 작용이 의미 없는지 구별할 수 없기 때문에 개발자는 센서에 너무 많이 의존할 수 없습니다. 모든 모바일 상호 작용은 "전송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붐비는 자동차나 기차 안에서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디자인하세요. 사용자가 붐비는 지하철에 있거나 자동차를 운전할 때 모바일 장치를 흔드는 사용자를 앱에서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는지 고려하세요. 대부분의 개발자는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별한 시나리오에서 모바일 상호 작용을 처리하려면 각 작업에 대한 백업 계획을 설계해야 합니다.
8. 파일 시스템에 액세스
애플리케이션이 데이터를 로컬에 저장해야 하는 경우 기본
앱을 개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의 주소록, 전화번호, 이메일 정보를 저장하거나 다른 장치에서 얻은 데이터를 저장하려고 합니다.
파일 시스템 액세스에는 보안 및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악성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장치의 데이터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를 운반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모바일 장치의 연결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다른 많은 휴대폰에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습니다. 이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인증 메커니즘을 채택하기 전에도 자주 발생했습니다.
한편, 모바일 기기는 점점 더 개인화되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에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는 물론 사용자의 친구 정보, 비즈니스 정보가 대량으로 저장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 정보에 대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장치에 저장된 데이터를 사용하면 사용자에게 더 많은 타겟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개발자는 사용자의 승인이 있어야만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우리는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원래 매우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의 승인 없이 대량의 사용자 개인 정보를 사용하여 스팸 또는 피싱 애플리케이션으로 오인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귀하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람들의 오해는 귀하의 서비스 홍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운영자가 귀하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너무 많은 불만을 접수하는 경우, 귀하의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으며 다른 애플리케이션도 연루될 수 있습니다.
파일 시스템에 액세스할 때 사용자의 승인 없이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에 액세스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 점은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종종 무시됩니다. W3C는 모바일 개발자를 위한 관련 표준 API를 개발 중이지만 이 작업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9. 오프라인 사용자
Native App을 개발하는 마지막 이유는 사용자가 오프라인이거나 모바일 네트워크에 접속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도시에서는 이런 일이 거의 발생하지 않지만 농촌 지역에서도 네트워크 범위가 점차 널리 퍼졌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짧은 네트워크 중단이 발생하므로 애플리케이션은 이 시나리오를 처리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앱을 언제, 어디서 사용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모바일 게임이라면 사용자는 비행기에서 앱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적 지도 애플리케이션은 네트워크 범위가 좋지 않은 원격 위치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모바일 여행 가이드는 종종 외국 네트워크에서 액세스되며 로밍 및 국제 네트워크 요금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고도 동일한 서비스를 계속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제 HTML5를 지원하는 브라우저에서는 오프라인 액세스도 구현할 수 있지만 사용자에게는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브라우저가 오프라인 액세스를 지원하기 시작함에 따라 애플리케이션은 네트워크 연결이 중단되더라도 모바일 웹 앱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음을 사용자에게 명확하게 알려야 합니다.
기본
앱은 종종 네트워크 연결이 안정적이라고 가정합니다. 앱은 일반적으로 네트워크가 닫혀 있고 네트워크 속도가 충분히 빠르다는 가정 하에 네트워크 상태가 좋은 상황만 고려합니다. 모바일 장치가 좋은 네트워크 환경에서 나쁜 네트워크 환경으로 갑자기 전환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네이티브
앱은 최악의 네트워크 조건에서 테스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작업을 시작하면 여전히 전체 신호 범위가 있을 수 있지만 작업이 끝나면 네트워크 신호가 전혀 없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네이티브 앱을 설치할 때
온라인으로 액세스하는지 오프라인으로 액세스하는지 고려하지 않고 어떤 상황에서도 네이티브 앱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리고 이는 개발자의 책임이기도 합니다.
웹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
앱
애플리케이션이 앞서 언급한 네이티브 앱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지 않는 한,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발 네이티브
앱 대신 웹 앱 개발을 선택해야 합니다. 앞서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저는 Native App의 지지자입니다.
Native App에는 뛰어난 자질이 많고 시장 잠재력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버텨온 것은 Web Apps뿐입니다. .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입니다.
네이티브
앱은 당연히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으며 오히려 프로젝트 비용이 증가하고 애플리케이션 출시 채널이 줄어들며 앱 시간이 늘어납니다. 복잡성으로 인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개발자 제어 및 수익성이 감소하고 장치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앱은 개발자에게 단기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이는 특정 위험을 안고 있으며 모바일 시장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웹앱의 장점은 이전 글에서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이전 섹션에서 언급한 기능이 네이티브 앱을 선택하는 유일한 이유라면
이러한 장애물이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해결될 수 있다면 여전히 네이티브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앱은 어떻습니까? Palm의 webOS는 이미 위의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WebKit을 기반으로 하는 완전한 모바일 운영 체제를 구축하여 전화기를 웹 브라우저로 전환했습니다. 소위 "네이티브
앱"은 실제로 웹 앱입니다.
PhoneGap은 유사한 프로젝트로 개발자가 iPhone, Android 및 BlackBerry 장치에서 기본 앱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며 장치의 기능(예: 포지셔닝 기능 및 파일 시스템)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웹
앱 호출용.
이러한 코드는 각 기기의 앱 스토어에서 출시 및 판매될 수 있지만, 사용되는 공통 코드와 디자인은 공유될 수 있습니다. 웹
앱이 개발되고 있으므로 개발자는 저사양 모바일 브라우저용 애플리케이션의 단순화된 버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한 번만 개발하면 되며 여러 플랫폼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개발 경험이 풍부한 프로그래머라면 "기능이 풍부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관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마음은 네이티브
앱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여전히 많은 장치에 적용되지만 이제 모바일 웹 앱은 개발자가 호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풍부한 기능적 인터페이스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Web Apps는 Native Apps와 같은 풍부한 기능과 멋진 인터페이스로 설계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드 한 줄 수정 없이 다양한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바일 기기의 발전 속에서 모바일 웹의 혁신도
앱은 유례없는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역사상 처음으로 모바일 장치 개발자들이 데스크톱 웹 표준과 마찬가지로 모바일 웹 개발 표준도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
앱의 혁신적인 기능을 지원하는 기기나 타사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도 소비자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HTML5 표준이 이제 막 합의되었지만 아직 웹 앱이 분명한 이점을 갖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현 단계에서는 Web App이 될지, Native App이 미래를 대표할지 판단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둘 다 뚜렷한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Web App은 업데이트가 빠르고 Native App처럼 매번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개발 언어의 차이입니다.
WEB APP은 NATIVE APP에서 사용하는 기본 언어를 사용하고 Android는 JAVA 언어를 사용하며 IOS는 OC 언어를 사용합니다.
HTML5의 크로스 플랫폼 특성과 WEB 개발의 효율성은 개발주기를 결정합니다. WEB APP의 비용은 Native 개발보다 훨씬 낮습니다
사용자 경험의 관점에서 보면 NATIVE APP의 프레임 자료 파일은 대부분 로컬에 저장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로드하든 독서하든 Native APP가 가장 좋습니다. 오프라인
향후 확장 및 업그레이드와 기본 개발 설계 측면에서도 NATIVE APP이 가장 유리합니다.
위는 몇 가지 사항을 간략하게 요약한 것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