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과 기술의 게임.

전통과 기술의 게임.

이것은 제국의 시대이다.

엠파이어 시대 I 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제작한 즉석 전략 게임으로 E3 최우수 즉석 격투기 게임상을 수상했다. 게임은 스타크래프트와 문명 2 의 장점을 충분히 흡수했다. 게임 화면이 섬세하고 색채도 선명해서 워크래프트처럼 어둡지 않고 햇빛 아래 사람의 그림자도 선명하다. 거대하고 역동적인 오프닝 애니메이션 외에 게임에 들어가는' 제국시대 I' 의 스크린 노력은 놀랍다. 해상도가 1024*768 인 스크린에서 초원의 가젤은 아무런 걱정 없이 풀을 뜯고 있다. 독수리가 하늘에서 자유롭게 날고 있다. 바다 속의 고래가 수면 위에서 흔들리고 있다. 바로 이 광활한 땅에서 인류가 문명을 창조하기 시작했다. 게임 제작팀의 뛰어난 3D 모델링 기술 및 애니메이션 디자인으로 어떠한 게임 세부 사항에서도 항상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을 사람들은 벌목하고 돌아오는 마음이 무거웠고, 마을 사람들은 지나갈 때 가젤이 놀라 달아났다. 영상에서' 제국시대 I' 는 정말 세심하고 잘 드러났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게임의 내용에 있어서 이미지의 아름다움은 긴장전략의 점재일 뿐이다. Microsoft 는 게임 역사상 기록적인 시간을 차지한' 문명' 부프로듀서인 브루스 셰리프를 비롯한 합주팀을 초청해' 제국시대 I' 를 제작했고 브루스 셰리는 일관적인 2C (문명화 정복) 정책을 이어받아 처음으로' 문명화' 의 불을 즉석 전략게임에 도입했다. 세계적으로 다양한 문화와 배경을 대표하는 12 종족은 생존을 위해 자연과 항쟁하고 야망을 위해 다른 인종과 항쟁한다. 게임은 석기, 도구, 청동기, 철기의 네 시대를 거쳤는데, 살아있는 인류 문명사라고 할 수 있다. 한 시대가 되면 더 많은 기술을 발명할 수 있다. 신기술을 통해 더 많은 기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게이머들은 기술 발전과 업그레이드의 즐거움에 빠져들게 되고, 세계를 정복하는 병사들을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게임 제작자들도 이 부분을 고려했다. 게임은 적을 없애는 것을 유일한 승리 수단으로 삼지 않았다. 과학기술과 경제가 충분히 발달하여 세계 기적을 먼저 건설할 수 있을 때, 플레이어는 자신의 세계 기적을 2000 년 외국인에 의해 파괴되지 않는 한 이긴다. 물론, 플레이어가 전 세계 Articraft (즉, 카트 등) 를 모두 수집하거나 2000 년의 고대 유적을 모두 차지한다면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다양한 게임 승리 방식이 게임 전략을 훨씬 복잡하게 만든다.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시 자신이 어떤 목적을 달성하고 싶은지 알아야 게임에서 적을 소멸하고, 세계의 기적을 창조하고, 결국 우유부단해서 외국인에게 소멸될 수 있다. 제국 시대에는 센세이션인 워크래프트와 C & ampc 조작의 장점도 흡수해 관통했다. 워크래프트 헤게모니와 C& 에는 물건을 만드는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C "에서" Ctrl+# "유형의 그룹입니다. 제국시대 I' 는 당시와 오늘날까지 가장 조작성이 강한 즉석 전략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동시에' 제국시대 I' 도 이전의 거의 모든 즉석 대전의 몇 가지 큰 폐단을 제거했다. 이전의 인스턴트 전투게임은 대부분 한두 개의 자원만으로 메뚜기 같은 부대를 만들 수 있었다. 더 무서운 것은, 귀여운 컴퓨터는 게임이 시작될 때 거의 미친 듯이 너를 공격하는 것 외에는 너에게 큰 위협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만약 이기면, 멈춥니다. 만약 네가 첫 번째와 두 번째 공격도 이기지 못한다면, 너는 병력을 모아 세 번째와 네 번째 공격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때부터 너는 귀여운 어린 양이 될 것이다. 이때, 너는 네가 좋다고 생각하는 어떤 방식으로든 그것을 짓밟을 수 있다. 매우 즐겁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너도 무력감과 슬픔을 느끼고, 미약한 비명을 질렀다. 제국시대 I' 의 가장 큰 특징은 자원 개발이 인간과 자연의 관계에 더 가깝다는 것이다. 게임을 하는 자원으로 볼 때, 당신이 원하는 부대와 도시를 창조하기 위해서는 네 가지 충분한 자원이 있어야 하며, 각 자원의 형태도 반드시 같지는 않다. (존 F. 케네디, 자원명언) 가벼운 목재는 열 가지 정도가 있다. 지역마다 자란 나무가 다르다. 하나 또는 두 개의 마른 가지가 대머리가지를 점재하고 있다. 또한 근면한 농부는 때때로 관목 수풀 속에서 굶주림에 시달리는 사자의 입에서 죽는다. 식량과 의복으로 발버둥치는 사람들은 도시 건설을 위해 황야를 오가며 야생 사슴 떼를 쫓고 무서운 악어를 포위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더 나아가, 그들은 피부가 딱딱하고 살결이 두꺼운 코끼리를 죽였다. 그렇지 않으면, 한 세대의 교만한 칭기즈칸의 삶을 시험해 보고 활조각의 맛을 살펴보자. 그렇지 않으면 작은 물고기 배로 낚시하러 가는 즐거움을 체험해 보세요. 수천 년 전의 세상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요! 다른 게임에서 단조로운 자원 수집은' 제국 시대 I' 에서 다채로워졌으며, 게임에서 문명마다 병거, 기병, 궁수, 목사 등 군대를 생산할 수 있으며, 각 군대의 생산과 업그레이드에는 서로 다른 자원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농민, 기병, 보병 등 인간 부대의 생산 업그레이드에는 식량만 필요하고 병거 생산에는 목재가 필요하다. 다른 인스턴트 전투 게임에서 돈을 피하는 것은 모든 패턴이며, 게임의 안배를 현실과 합리에 더욱 가깝게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제국시대 I' 에는 벌목장, 각종 병역 등 일반 건물 외에 시장 농장 과학기술학원 등 새 건물도 늘었다. 과학기술대학은 문명의 발전을 위해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수 있으며, 농장은 식량자원이 부족한 게임 후반에 중요한 식량 공급원을 제공할 수 있다. 각 건물은 서로 연관되어 있다.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의 손에 있는 자원을 잘 활용하고, 건물 등급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업데이트된 건물을 짓고, 당신의 지휘 아래 강력한 문명을 발전시켜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세한 내용은 "제국 시대, 자원" 을 참조하십시오. ) 건물 진열에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큰 자유공간을 주었고, 각 건물은 따로 놓을 수 있었다. 그리고 본부가 업그레이드되면 각 건물의 모양도 더욱 웅장해질 것이다. 제국 시대 I 의 또 다른 매력은 그것의 전투 패턴에 있다. 게임의 임무판에서는 플레이어가 점차 게임의 진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게임의 처음 몇 관에는 적이 없고, 플레이어는 프로그램이 규정한 임무 조건을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게이머가 게임의 조작 규칙에 더 정통하다고 느낄 때, 다른 문명을 정복하여 당신의 거대한 제국 판도에 넣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제국시대 I' 의 네트워킹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12 개 문명 중 어느 것을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도 있고 정복, 탐사 등 7 개 통관 조건을 통관 조건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자유공간을 주어 게임의 난이도를 설정하고, 이 게임의 재미를 크게 증가시켰다. 제국 시대도 협력의 중요성과 실현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이전의 실시간 전투에서 연합군은 군사적으로만 너를 지원할 수 있었다. 즉 연합군은 일부 병력을 동원하여 전투에 협조하는 것 외에는 너를 도울 수 없었다. 오늘날의 제국 시대는 다르다. 일부 부대를 동원하여 전투에 협조할 뿐만 아니라, 연합군은 너에게 각종 자원을 제공하여 네가 임시로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원하면 연합군과 함께 군대를 통제하여 세계를 정복할 수도 있다. 싱글 게임 모드 외에도' 제국 시대' 시리즈는 최대 8 명이 동시에 인터넷에서 싸우고 죽일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지만, 때로는 인터넷 연결이 좋지 않아 게임이 지연될 수도 있다. 또한 일부 플레이어가 이유 없이 접속 중에 갑자기 끊어지는 것도 문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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