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목회 생활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목회 생활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목가적 삶에 대한 시

1. 두보(두보)

지리에는 강과 산이 아름답고, 꽃과 식물도 아름답습니다. 봄바람에 향기로운.

진흙이 녹으면 제비가 날아가고, 원앙은 따뜻한 모래 속에서 잠을 잔다.

2. Zhuli Pavilion (Wang Wei)

한적한 대나무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며 큰 소리로 휘파람을 불었습니다.

깊은 숲 속에 사는 사람들은 밝은 달이 빛난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3. 오랜 친구의 마을(맹호연)을 지나다

오랜 친구가 닭고기와 기장을 가져와 나를 Tian의 집에 초대했다.

마을과 접해 있는 푸른 나무와 바깥에는 칭산궈(Qingshanguo) 경사지가 있습니다.

식당을 열고 와인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세요.

중양절에는 그래도 국화를 보러 올 거예요.

4. 왕촨 거주지는 페이 슈카이디(왕웨이)에게 선물된다

차가운 산은 녹색으로 변하고 가을 물은 졸졸졸 흐른다.

장작문 밖에 막대기에 기대어 바람결에 들려오는 저녁 매미 소리를 들으며.

여객선 위로는 아직 해가 지고 있고, 폐허에는 쓸쓸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어느 여름날, 버드나무 다섯 그루 앞에서 술에 취해 신나게 노래를 불렀다.

5. 귀향과 들판 생활 1부 (도연명)

새들은 옛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에서는 옛 심연을 그리워한다.

남쪽의 황야를 개척하고 겸손하게 시골로 돌아가십시오.

정사각형 집은 10에이커가 넘는 면적에 8~9채의 초가집이 있다.

찌르레기 뒤에는 느릅나무와 버드나무 그늘이 있고, 홀 앞에는 복숭아나무와 자두나무가 있다.

6. Yanhuai 목사 (Li Bai)

Jia Yi는 3년차에 강등되었고 그의 수업은 만 마일을 넘었습니다.

흰 송아지를 끌고 맑은 시냇물을 마시는 방법.

7. 루차이(왕웨이)

텅 빈 산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지만, 사람들은 그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깊은 숲으로 돌아오자 다시 이끼에 빛이 비친다.

8. 산속의 가을(왕웨이)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가을은 늦어진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틈에서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은 어선에서 출발한다.

봄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여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게 하라.

9. 4월 시골의 (원주안)

산은 푸르고 강은 하얗고, 규칙의 소리 속에 비는 연기 같다.

4월 시골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어 양잠을 심고 밭을 가꾸고 있다.

10. 사계절의 잡화(판성다)

자두는 황금색이고 살구는 뚱뚱하며 밀꽃은 드물고 흰 콜리플라워 꽃은 드물다.

낮에는 울타리를 통과하는 사람이 없으며 잠자리와 나비 만 날아갑니다.

11. 산시 마을(루유) 투어

목샤오의 농가에는 밀랍과 포도주가 가득하며, 풍년에는 닭과 돌고래가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산과 강에는 나갈 길이 없고, 짙은 꽃과 밝은 꽃이 피어나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12. 추석비 내리는 목가적 풍경(겡마오)

사막은 먹구름으로 무겁고 비가 내리고 있다.

린옌의 고대 도로는 황무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섯 가지 농작물은 언제 수확하게 될까요? 고립된 마을에서는 몇 가구가 요리를 할 수 있을까요?

정원에는 난류가 흐르고, 썩은 나뭇잎은 가을가지로 뒤덮인다.

저녁에는 새로 온 나무꾼들이 젖어 있고, 아침에는 오래된 어장이 옮겨진다.

작년의 국화는 여가시간에 남겨두고 동쪽 울타리에 꽃이 자라고 있습니다.

13. 신이우(왕웨이)

나무 끝에는 무궁화 꽃이 있고 산에는 붉은 꽃받침이 있다.

스트림에는 사람도 없고, 차례대로 열렸다 닫혔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14. Qishang (Wang Wei)의 목가적 인 장면

Qi의 물 위에 앉아 있으면 동쪽 황야에는 산이 없습니다.

뽕나무 밖에는 해가 가려져 있고, 우물 속에는 강물이 환하다.

목동소년은 마을을 구경하러 나갔고, 사냥개도 그와 함께 돌아왔다.

조용한 사람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15. 송산(왕웨이)으로 돌아감

청천대는 길고 가늘어서 마차와 말이 유유히 움직인다.

물은 의도한 대로 흐르고 저녁에는 새들이 돌아옵니다.

황량한 도시는 고대 나루터 근처에 있고, 석양이 가을 산을 가득 채운다.

긴 여행 끝에 송가오로 돌아와 퇴각했다.

16. 최보양의 형 기종이 웨이먼(왕웨이) 앞 산을 찾아왔다

가을 풍경이 멋지고, 광군치가 자유로워진다.

서쪽 숲 아래 그리움, 문 앞의 산을 안다.

수천 마일에 걸쳐 하늘은 어둡고 구름 사이로 여러 봉우리가 솟아 있습니다.

17. 새소리(왕웨이)

사람이 한가할 때, 달콤한 향기의 계수나무가 떨어지고, 밤이 고요하고, 봄산이 텅 비었을 때.

달이 뜨면 새들이 산을 놀라게 하고, 샘물에서 노래한다.

18. 중난산(왕웨이)

태이는 산과 바다가 있어 천도에 가깝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흰구름이 합쳐지고, 푸른 안개가 들어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들판의 봉우리도 달라지고, 구름과 햇빛도 달라지네요.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물 건너편의 나무꾼에게 물어보세요. 2. 목가적 삶을 표현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내용적으로 보면 당나라 번영기의 목가시는 주로 목가적 풍경의 아름다움, 목가적 삶의 따뜻함, 성실하고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목가적 시의 단순한 대인 관계는 당나라 중기의 목가시에서 전씨 가문의 노고와 민생에 대한 관심을 묘사하기 시작했다.

(2) 예술적 기법으로 볼 때, 고당시대 목가시는 선화를 주로 사용했으며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문체와 신선하고 광범위한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었다. 중당시대는 일반적인 사회현상을 반영하기 위해 전형적인 사건을 주로 활용했다.

구체적인 분석은 다음과 같다. 당나라의 번영: 당시가 번영하면서 산수시는 화려하게 나타났다.

왕웨이(Wang Wei), 맹호연(Meng Haoran) 등은 도(Tao)와 시에(Xie)로부터 산수시의 전통을 이어받아 개척시파(Frontier Poetry School)를 보완하는 산수목회학교를 형성했다. 당대 시인 가운데 자연산수를 소재로 한 시를 쓰지 않은 사람은 없었다.

예: Wang Ji의 "Ambition", Wang Bo의 "In the Mountain", Chen Zi'ang의 "Du Jingmen", Zhang Ruoxu의 "Moonlight Night on the Spring River"; 폭포', 왕지환의 '황새탑 오르기', 두보의 '왕월', '장촌', '높은 오르기', 웨이잉우의 '추저우 서계', 구광의 '농부의 산넘기', 장지의 ' Fengqiao의 야간 계류", Dai Shulun의 "Suxi Pavilion", Chu Guangxi의 "Diaoyu Bay", Chang Jian의 "Ti Po Shan Temple Back Zen Temple", "Hengyue Temple Sui Su Yue Temple Ti Gate Tower"; Jiao "석용 소용돌이 방문", "전당 호수로의 봄 여행", "황혼 사원의 복숭아 꽃" "항저우 봄 풍경"; "The Fisherman"과 "Jiang Snow", Li He "Wushan High", Li Shangyin "Le Youyuan", Wen Tingyun "Shangshan으로의 아침 여행"... 당나라에는 많은 시인이 있습니다. 산수시로 유명한 이들 중 산수시의 성숙함을 대표할 수 있는 사람은 주로 맹호연, 왕웨이, 이백이다. 맹호연(孟浩然)은 향양(楊陽) 노문산(夢文山)에 은거하여 산천을 섬기며 평생 관직에 오르지 못한 채 봉건시대의 보기 드문 평민시인으로 만세에 이름을 떨쳤다.

이백에는 "맹호연에게 선물하다"라는 시가 있다.

술 취한 달은 나를 성자로 만드는 경우가 많으며 나는 매료됩니다. 꽃은 당신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산을 바라보고 꽃에 절하십시오.”

맹호연은 진정한 은둔자입니다. 고대 선비들은 “스스로를 구별하여 세상을 도왔지만, 가난할 때에는 자기들만 챙기고 살았다.”

그는 순수한 마음과 적은 욕망으로 자연 산천에 담담하고 평화롭게 도취하여 최고의 시적 자연미의 경지를 추구하며 두 번째 길을 선택했습니다. 그의 시는 도의 시와 유사하지만, 자신만의 문체를 갖고 있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구름과 몽환적인 호수, 악양시를 뒤흔드는 파도”, “거센 파도는 눈처럼 오고, 사람은 추위 속에 앉는다” 등 강렬한 분위기를 지닌 시는 많지 않다. 대표적인 것이 조용하고 냉철한 예술적 구상을 제시하며 은둔자의 정서가 깊게 각인된 시들이다.

그의 시는 선인의 심정을 다음과 같이 묘사하고 있다. “북산 흰 구름 속에서 선인은 행복하다. 서로 바라보면 높이 올라가고, 마음은 날아가는 기러기를 따라간다. 하늘.

...". ("가을에 란산에 올라 장왕에게 편지를 보내다") 그는 전가의 기쁨에 대해 시를 썼습니다. "닭과 기장을 가지고 있는 오랜 친구가 나를 전가에 초대했습니다.

푸른 숲이 촘촘히 있고, 바깥에는 푸른 산이 경사져 있습니다. 정자를 열고 정원에서 뽕나무와 대마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중구절에 보러 오겠습니다. 국화." ("옛 친구 마을을 지나다") 조용하고 차가운 분위기, 자연스럽고 고요한 맛은 마음속의 외로움을 감출 수 없습니다. 청나라와 쓸쓸함.

두루마리를 들고 명상에 잠긴 모습은 산바람에 우아한 가운을 날리며 홀로 산길을 걷고 있는 오만하고 오만한 시인의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왕웨이는 정치시와 변방시를 썼지만 그의 독특한 업적을 반영하는 것은 그의 독특한 산수시와 목가시이다.

관료계의 난리와 세상의 격변을 목격하고 관직 생활의 부침을 경험한 후, 그의 경력에 ​​대한 야심과 열정은 금세 식어갔다. 중년 이후 그는 "치위안은 오만한 관리가 아니라 세속적인 일을 책임지는 사람이다.

하지만 작은 관리를 보내주시면 나무 몇 그루를 키우겠다"는 생활 태도를 취했다. 공식적이면서도 숨겨진 삶의 길.

그의 산수목가시는 개인의 영혼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시의 나라 시대의 이념적 경향을 투영한 것이다. 왕웨이의 산수시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 풍경뿐만 아니라 더욱 우아하고 우아한 산수 풍경을 담고 있습니다.

예 : "한강 린판" "추사이에는 3 개의 상탑이 있고 징먼에는 9 개의 학교가 있습니다. 강은 하늘과 땅을 넘어 흐르고 산은 아름답습니다.

카운티 타운 Buqianpu, 파도가 하늘에서 움직입니다. Xiangyang의 화창한 날, 나는 산사람과 함께 술에 취해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Taiyi가 수도로 돌아갑니다. 하늘이여 흰구름이 산에서 바다를 돌아본다." 들어가니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들판의 봉우리도 변하고 계곡도 많다. 머물고 싶으면 그 자리에서 물 건너 나무꾼에게 묻는다. "

앞의 시는 강한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는데, 수묵산수의 산수와 붓놀림을 사용하여 넓은 면적에 먹을 발라 장엄한 윤곽을 그렸다. 물과 하늘이 함께 떠있고, 산들이 은은하게 물들어가는 장한의 장엄한 풍경. 후자의시는 중난 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산의 녹색 안개는 푸르르고 수천 개의 바위와 계곡은 모두 광대 한 "흰 구름"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녹색 안개".

그러나 왕웨이의 시는 대부분 선(禪)사상이 가미된 우아하고 단아한 그림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의 초인적 재능은 시, 서예, 회화에만 국한되지 않고 매우 높은 이해력을 지닌 인물이다. 그는 시, 서예, 그림 분야에서도 큰 업적을 남겼으며, 참선과 깨달음에도 큰 지혜를 갖고 있습니다. 화가의 시각, 음악가의 청력, 시인의 정서, 그리고 불교적 사고방식이 그에게 남다른 예술적 힘을 주었으며, 거의 모든 장면에 자신의 독특한 영혼과 정서를 주입하고, 풍경 속에 녹아들어 사물이 존재하는 장선의 영역을 형성하였다. 나와 나는 사물이다.

Wang Wei의 풍경시는 환경을 사용하여 흔적을 남기지 않고 이미지 밖의 이미지, 장면 밖의 풍경, 예상치 못한 의도, 운율과 조화, 오래 지속되는 예술적 개념으로 마음을 묘사합니다. "Luchai", "Zhulihuang", "Birdsong Stream", "Caoweiwu" 등과 같은

텅 빈 산, 푸른 대나무, 시냇물, 밝은 달, 꽃과 새... 이 얼마나 고요하고 아름답고 순수하고 흠이 없는 세상이며, 이 얼마나 독립적이고 닫힌 세상입니까.

이 조용하고 영묘하며 사람이 살지 않는 상태는 바로 나와 사물이 잊혀진 장선의 시적인 상태입니다! 『왕천집』과 말년의 산수화는 모두 현존하는 일종의 선(禪) 서스펜스로 빛나며, 사물과 내가 하나되어 환경의 조화를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서 시인은 자연을 자신에게 끌어들이고 자신의 삶을 풍경에 녹여 사물이 나라고 내가 사물인 '무인의 땅'을 형성한다. 위의 햇빛, 밝은 달; 숲 속, 달 아래의 산새들, 꽃이 피고 지는 '캣킨'들... 그것들은 외부의 사물일 뿐만 아니라 시인의 고요한 내면의 환영이기도 하며, 생각과 상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경이다. 시는 일종의 정적인 아름다움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명료함과 정교함', '심오한 우아함'이라는 예술적 특징을 보여줍니다.

이백은 왕과 맹에 이어 산수시의 새로운 경지를 열었습니다. .시의 특징은 자연 풍경의 개인화입니다.

풍경시는 원래 시인의 미학적 이상을 객관화 한 것입니다. 3. 목가적 인 삶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이며 시 제목은 모두 작성되어 있습니다.

어두운 가을 산거

(당나라) 왕위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날씨는 가을이 늦었다. /p>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상류의 맑은 샘물이 흔들린다.

대나무가 시끄러워 환누에게 돌아가고, 연꽃은 어선을 떠난다.

봄 향기 속에서 마음대로 쉬고,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습니다.

오랜 친구의 마을을 지나

(당나라) 맹호연

오랜 친구가 나를 Tian의 집에 초대했습니다.

마을에 푸른 나무가 있고 밖에는 Qingshanguo 경사가 있습니다.

Open Xuanmen 정원에서 우리는 와인을 마시고 뽕나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대마

중구절에도 우리는 국화를 마시러 왔습니다

마을 거주지

(청나라) 가오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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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다니고,

버드나무가 둑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이 학교에서 일찍 돌아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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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풍을 이용하여 분주하게 날아다니는 종이 연

"쑤신시 서공상점"

(남송) 양완리

울타리는 드물고 길은 깊습니다.

꽃은 나무에서 떨어져 아직 그늘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달려갑니다.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는데 어디에도 없다

아이들의 낚시

(당나라) 호링능

머리가 헝클어진 소년이 배운다. 낚시,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이 멀리서 질문하고 손을 흔들며

4. 무엇입니까? '목가적 삶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

1. 오랜 친구가 닭과 기장을 가지고 전씨 집에 나를 초대했다 - 맹호연·당나라의 '옛 친구 마을'

번역: 오랜 친구가 호화로운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가로 초대했습니다.

2. 오늘 밤은 봄 공기가 따뜻하고 초록 사이로 벌레 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압니다. 창틀 ——유방평·당나라 "달밤"

번역: 오늘밤 당신은 봄이 오는 것을 안다. 창밖의 푸른 나뭇잎에 비친 벌레들의 지저귀는 소리를 듣고,

3. 남쪽 산기슭에는 풀밭에 콩나물이 거의 없습니다. ——도연명·위금나라, "귀농과 들판 생활·3부"

번역: 남산 기슭에 콩을 심고 있는데 잡초가 무성하고 싱싱하다. 콩 모종은 드물다.

4. 자두는 황금색이고, 살구는 뚱뚱하고, 밀꽃은 드물고, 흰 콜리플라워는 드물다. ——판성다·송나라의 '사계절 목회잡화·2부'

번역: 나무 위의 매화나무가 황금색으로 변했고, 살구꽃이 점점 더 커져 메밀꽃이 눈이 되었다. -하얗고, 유채꽃이 거꾸로 떨어진 것 같습니다.

5. 먼 마을은 따뜻하고 폐허에는 연기가 남아 있다. ——도연명·위진, 『귀원과 밭생활·전편』

번역: 멀리 이웃 마을이 희미하게 보이고, 부엌에서 나오는 연기가 마을에 떠있는.

6. 빗속에서 수탉 한두 마리가 울고, 주희 마을 길 위의 다리가 기울어진다. ——왕건·당나라 '비가 산촌을 통과한다'

번역: 비 속에 수탉이 울고, 산촌에는 한두 가족밖에 없다. 마을 길에는 Zhuxi River를 대각선으로 가로 지르는 판자 다리가 있습니다.

7. 야생에는 사람과 물건이 거의 없고, 뒷골목에는 마틴게일이 거의 없다. ——도연명·위진나라 『귀원과 밭생활·후편』

번역: 시골에 살다 보면 세상과 교류할 사람이 거의 없고, 거기에 외딴 골목에는 자동차와 말이 거의 없습니다.

8. 사막의 논에는 백로가 날고, 흐린 여름나무에서는 꾀꼬리가 노래한다. ——왕위·당나라의 "가을 왕천촌 귀환"

번역: 광활한 평탄한 논밭을 가로질러 백로 떼가 날아가고, 들판 옆의 울창한 숲에서는 꾀꼬리들의 울음소리가 들렸다.

9. 새 술을 마시게 하면 치킨이 아슬아슬한 승부를 펼칠 것이다. ——도원명, 위진, 『귀농과 들에서 생활하기, 제5부』

번역: 집에서 새로 끓인 술을 걸러내고 닭을 요리해 이웃에게 대접한다.

10. Tian의 가족과 함께 아이들의 마음이 피어납니다. ——이백·당나라 "중남산에 내려가서 사람들이 머물며 술을 사는 호사산을 지나다"

번역: 호사산 남자가 집에 오자 아이들이 나왔다. 그리고 서둘러 장작문을 열었다. 5. 목가 생활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여름 목가 잡화·7부

송나라: 판성다

낮에는 마을의 아이들인 티안예지마가 각자의 일을 맡고 있다.

자녀와 손주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다.

2. 칠곡가 · 6번 / 여유로운 생활

당나라 : 왕위

복숭아색은 여운을 담고 있고, 버드나무는 녹색은 아침 연기를 운반합니다.

꽃은 떨어졌고, 아이들은 집을 쓸어버리지 않았고, 꾀꼬리는 노래하고, 산손님들은 아직 자고 있다.

3. 칠곡 중 하나

당나라 : 왕위

남북을 오가는 수천 채의 집들을 보니 지친다.

정식명칭은 결론이 있는데 누가 콩통에 퍼뜨릴 수 있겠는가?

4. 목회 활동

당나라 : 맹호연

가난한 집은 먼지와 소음으로부터 격리되어 있지만 먼저 평온함을 기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점술 옆에는 세 개의 길이 있고 수천 그루의 나무에 열매가 심어져 있습니다.

광동성 다른 곳으로 승진했지만 30대에는 그 사람을 만난 적이 없다.

글을 쓰고 검을 쓰다보니 시간이 늦어지고 있고, 추원에는 벌써 해가 저물어가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생각이 많아지지만, 낮에 앉으면 생각이 적은 경우가 많습니다.

하늘을 나는 백조는 백조를 부러워하고, 닭과 백조는 서로 부끄러워하며 먹이 경쟁을 벌인다.

금마문 건너편을 바라보며 나무꾼 길에서 노래도 부르고 일도 한다.

시골에는 친구도 없고, 법정에는 친척도 없다.

양웅에게 간취안푸를 추천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5. 장강 남쪽의 봄

당나라: 이백

어렸을 때 노란 새들은 노래를 멈추지 않습니다.

세상 끝에 나는 고향을 잃었고, 노인은 강 밖에서 자랐다.

내 마음은 Qin Saiyun으로 날아가고, 내 그림자는 Chu와 Guan Yue보다 뒤쳐져 있습니다.

내 인생 경험은 매우 낭만적이고, 내 시골은 오랫동안 폐허가 되어 있었습니다.

수이얀은 여기서 어디로 가나요? 진케에게 감사를 표하는 긴 노래입니다.

6. Nanxiangzi Jisi는 3월에 현성에서 고향으로 돌아와 Xiyuan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청나라 : Chen Xun

아님 시골에 대해 묻자 열 살 때 돌아와 옛날을 즐겼다. 봄을 아는 것에서 미소가 나옵니다. 울타리 옆에 나를 향해 몇 송이의 꽃이 더 피어 있습니다.

슬픔도 기쁨도 근거 없는 일이지만 이곳에서는 마음이 평안해지는 느낌이다. 나라와 국정은 누가 분리될 것인가? 슬프게도 평화로운 두 청년이 있었다.

7. 목가적 풍경 속 가을비

당나라 : 겐마오

사막은 먹구름으로 뒤덮이고 비가 내리고 있다. 고대 도로는 린으로 가득 차 있고, 황량한 언덕은 쌓인 날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섯 가지 농작물은 언제 수확하게 될까요? 고립된 마을에서는 몇 가구가 요리를 할 수 있을까요? 정원에는 난류가 흐르고, 썩은 나뭇잎은 가을가지로 뒤덮인다.

저녁에는 새로 온 나무꾼들이 젖어 있고, 아침에는 오래된 어장이 옮겨진다. 작년의 국화는 비워두고 동쪽 담장에는 꽃이 피었습니다.

8. 사파이어 사건

송나라 : 조그룹

시골로 돌아갈 계획이라면 일찍 돌아와야합니다. 집에서는 가난한 것이 낫습니다. 우리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얼마나 멀리 갔나요? 시간이 촉박하고, 가난한 젊은이들이 노년기로 표류하고 있습니다.

쓸쓸하고 쓸쓸한 정자를 남은 불빛으로 비춘다. 나는 향수병에 놀라 꿈에서 깨어났다. 달이 지고, 하늘이 어두워지고, 강물이 밝아온다. 닭이 노래하고 말이 울부짖고 사람들이 일어나 장안로로 다시 갔다.

9. 수도는 신을 고향으로 보냈다

당나라 : 맹호연

남국의 속인 신은 옛 대나무로 돌아가겠다고 말했다 숲. 삼각대 조절용으로는 사용하지 않고 오직 지천의 마음만 담았습니다.

계획을 잊어버린 분들을 위한 시골은 한인이다. 고향에 가신다고 해서 멀리서 시 한 편 보내드리고 살짝 노래해 드립니다.

10. 단희에서 오랜 친구를 찾습니다

당나라 : 맹호연

용죽에 꽃이 피어 있고, 연못은 뛰어오르는 말의 흐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목회자들은 실종됐고, 의심스럽게 동굴 속에 숨어 있었습니다. 6. 전원 생활에 관한 시

타오위안밍(Tao Yuanming)의 "돌아가는 들판"에 나오는 다섯 편의 시 중 하나에는 적절한 저속한 운율이 없습니다. 그는 천성적으로 언덕과 산을 좋아합니다. 먼지 그물 속으로 들어가 13년 동안 사라져 버린 새. 숲과 연못에는 물고기들이 남쪽 황야에 황무지를 열어놓고 정원으로 돌아온다. 10에이커가 넘는 정사각형 집, 8~9채의 초가집이 있고 뒷처마에는 느릅나무와 버드나무 그늘이 있고, 현관 앞에는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가 있고, 이이 유적에는 연기가 난다. 깊은 골목에는 수탉이 울고 나무 위에는 뽕나무가 우거져 있고, 마당은 먼지가 없고 텅 빈 방에는 오랫동안 갇혀 있다가도 다시 돌아올 수 있다. 둘째, 야생에는 사람이 적고 뒷골목에는 마팅 게일이 거의 없습니다. 낮에는 나무 뒤에 숨어 와인을 마시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시장은 풀을 끼고 만났을 때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지만 길에는 뽕나무와 대마가 가득했고, 나의 땅은 종종 서리와 진눈깨비를 두려워하게 되었습니다. 남쪽 산 기슭에는 세 종류의 콩이 있는데, 풀에는 콩나물이 가득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황무지를 치우고 돌아옵니다. 달빛 아래서 괭이를 들고 집에 가니 길은 좁고 풀과 나무도 길어서 저녁 이슬이 옷에 묻은 것을 후회하지 않지만 4년이 지났습니다. . 산과 늪으로 여행을 떠나고, 야생의 숲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아이들과 조카를 데리고 언덕과 능선 사이를 돌아다니며 과거에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난로와 썩은 뽕나무와 대나무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이 사람들은 월급만큼 좋은 사람들이 나에게 죽은 후에 남은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인생은 허상인 것 같고 결국엔 아무 것도 없을 것 같다 다섯 번째 후회는 혼자 돌아가는 것, 계곡물은 맑고 얕아, , 나는 발을 씻는다. 새로 요리한 술을 따르니 닭 두 마리가 나를 가까이 데려온다. 해가 방 안으로 들어오면 어두컴컴해지고 밝은 촛불이 가시덤불로 바뀌고 저녁은 짧아진다. 그리고 하늘로 돌아갔다. 시인 도연명(365-427) 소개, 호는 원량, 이름은 건, 호는 우류씨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의 친척과 친구들은 개인적으로 그에게 징지에(Jingjie)라는 사후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동금나라 순양(현 주장시) 차이상족 출신이다.

저작 배경 진의희 2년, 즉 원명이 펑택링을 사임한 다음 해에 시인은 다섯 편의 유명한 시 "귀원과 들에 거함"을 지었습니다. 새로운 것을 환영하는 그의 찬가. 그것이 반영하는 심오한 사상적 변화와 그것이 표현하는 정교하고 성숙한 예술적 기술은 항상 도연명을 연구해 온 학자들에게 높이 평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도시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5편의 시는 유기적인 전체로서 분리될 수 없는 부분이다. 그 이유는 5편의 시가 체념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시인의 풍요롭고 충만한 은둔 생활을 묘사하고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관직에서 온 사람들, 친척과 친구들과의 모임, 농사일 즐기기, 옛 친구 방문하기, 밤에 술 마시기 등의 장소에서 표현된 감정은 자연의 자연과 즐거운 맛을 관통합니다. 시에는 감정적 혼란과 전환점이 있지만, 시 전체에 밝고 긍정적인 색채가 빛난다. 일부 평론가들은 그의 가슴에 '끈적거림이 없다'고 기뻐한다. 즉, 원명이 사임할 때 쓴 『귀환래서자』를 취하면 사실이 아니다. '나는 슬프지만 슬프기만 하다'라는 문장도 있는 걸까? 진정으로 순수한 영혼은 태어나지 않지만(시인은 자신이 "거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다"고 반복해서 선언하지만) 운율, 자연은 언덕과 산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점차 분명해집니다. 사람이 마음속의 숨겨진 아픔을 건드리고 싶지 않듯이, 시인 역시 『돌아가서 들에 살다』에서 자신이 갖고 있던 더러운 관직을 언급하는 것을 매우 꺼린다. '실수로 흙에 떨어졌다'는 말은 자책하는 안타까운 의미를 담고 있으며, '13년을 떠났다'는 것은 29세부터 '레이에 관직 공부를 하러 갔다'는 뜻이다. , 41 세에 "내가 어떻게 마을 소년에게 쌀 50통을 달라고 절을 하고 펑쩌현 행정관을 사임할 수 있겠습니까?" 오늘 드디어 소원이 이루어졌고 지금 이 순간 안도감을 느낀다. "네모난 집은 10여 평이 넘고, 초가집도 여덟, 아홉 채 남아있다." "나는 내 집이 좋다"라는 애정을 담고 있습니다. "뒤처마에는 느릅나무와 버드나무가 그늘을 드리우고, 대청 앞에는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가 처마 뒤에 춤을 춥니다." , 바람이 시인의 마음을 진정시켰고, 그의 앞에는 복숭아꽃과 매화가 활짝 피어서 포즈를 취하고 있었고, 시인은 무식한 초목과 감정을 주고받고 있었습니다. 먼 곳을 바라보니 냄비에서 나오는 연기가 황혼 속으로 녹아들고, 개들이 짖는 소리와 수탉이 우는 소리가 어렴풋이 들렸다. 사랑받는 『청금』과 『이상한 책들』에는 강지강이 “세상에는 일이 많고 사건은 산더미다”, “손님이 쌓여 있다”고 썼다. 거기 앉아 있으면 소리도 시끄럽고 냄새도 난다. 그곳은 술수로 가득 차 있다.”(<선거원과의 외교단절서>)는 그가 관직을 맡을 자격이 없는 이유라고 여겨진다. 여기에서 시인은 의도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이 표현을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먼지망". 그는 과거에 우리가 "먼지망"을 처리하기 위해 애썼던 모든 것이 존재하지 않으며 다시는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약간 "빈 방"처럼 느껴지지만, 사실 그는 자신이 완전히 정리하고 통제하는 삶을 다시 시작했다. "오랜 시간 우리 속에 갇혀 있으면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다." 케이지"는 "먼지 그물"을 반영합니다. "자연"과 "자연"은 서로 보완하며 "귀환"이라는 단어는 "영혼의 귀환"의 기쁨을 나타냅니다. 그렇습니다. 관료는 내 인생의 절반을 침식하고 더럽혔습니다. "순수함", 그리고 오늘, 모든 고난 끝에 기쁨이 찾아오고, 시인은 마침내 만족스러운 보상을 받았습니다. "야생에는 사람과 사물이 적고 뒷골목에는 사람이 적다." 역으로 이해해야 한다: "희귀한 사람과 사물을 위해 야생에 왔고, 소셜 미디어를 피하기 위해 야생에 왔습니다." "한적한 골목에 산다"는 것이 아닙니다. 객관적인 서사이지만 주관적인 선택이다. 시인은 관직에서 '광야'로, '광야'에서 '뒷골목'으로, '태양이 덤불을 덮는다''고 방에 앉아 있다. 나는 모든 면에서 조심하고, 세상이 너무 멀지 않을까 두려워 피하고, 사회적 접촉이 충분하지 않을 까 두려워 세상의 걱정을 버린다. 인간의 감정에 관해서는 시인은 의도적으로 사람들의 오해를 풀고 우리를 위해 자신의 삶과 정신 세계를 펼쳐 보이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가서 풀을 끼고 돌아다닌다." 비록 '세 길'에 대한 생각은 없지만 자주 오가는 동료들이 있다. "만나면 할 말이 없지만 우리는 있다.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그들이 좋아하는 주제가 있다. 시골 생활은 소박하고 가난하기도 하고 조용하고 외롭기까지 하다. “정직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많이 들으면 행복해지고 아침저녁으로 헤아려진다.”(<이주>) 시인은 가난 속에서도 서슴지 않았고, 그의 자녀들은 '젊고 배고픈' 세대다. 『우쯔옌』), 그리고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바로 하늘과 땅의 진정한 사랑이다. 공직에 갇힌 부끄러움을 씻어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에서부터 새로운 삶이 시작되어야 한다. , 체력이 저하된 이유는 시골에서의 오랜 부재로 인한 것일 수도 있고, 농업 기술이 다소 방치되어 "잔디에 콩이 가득하고 콩나물이 드물다"고 농업이 좋지 않습니다. 여기서 드러나는 것은 〈아침 흥리(朝興利)의 쓸쓸하고 더러운 것이여 달과 괭이를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라〉는 시간만 보아도 시인의 큰 결심과 용기를 엿볼 수 있다. 그는 또한 "황폐하고 더러운 것"을 청소했습니다. 7. 목가적 삶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동시 메이 야 오첸 물을 보러 동시로 걸어 갔을 때 외딴 섬에 앉아 배에서 내리기가 늦어졌습니다.

물가에는 들오리들이 잠을 자며 한가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고, 고목에는 꽃이 피어 못생긴 가지 하나 없이 아름답다. 짧은 갈대를 가지런히 잘라서 평평한 모래와 자갈을 체에 걸러냅니다.

사랑은 머물러도 지치지 않지만, 저녁에 돌아오면 마차와 말이 피곤하다. 2. 왕천(王chuan)의 거주지를 배수재(河秀比)와 왕웨이(王魏)에게 선물하다. 차가운 산이 푸르게 변하고 가을물이 흐른다.

장작문 밖에 막대기에 기대어 바람결에 들려오는 저녁 매미 소리를 들으며. 나룻배 위로 해가 지고 있고, 폐허에는 쓸쓸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돌아오는 날, 나는 술에 취해 버드나무 다섯 그루 앞에서 신나게 노래를 불렀다. 3. Jiangcun Du Fu Qingjiang 강이 마을을 감싸고 있으며 Changxia River 마을은 조용합니다.

들보 위의 제비들이 왔다 갔다 하고, 물속의 갈매기들도 서로 바짝 붙어 있다. 늙은 아내는 종이를 그려 체스 게임을 만들고, 아이는 바늘을 두드려 낚시 바늘을 만듭니다.

하지만 루미를 제안하는 오랜 친구가 있다면 작은 몸이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4. 물의 요정 장양하오의 장강 남쪽 송가 연기와 물의 강이 푸른 하늘을 비추고 해협 양쪽의 사람들이 처마를 그렸습니다. 연꽃 덤불 속에 가을빛이 어둡고, 모래갈매기들이 몇 번이고 춤추는 것을 볼 수 있고, 향기로운 바람이 10마일의 구슬 장막을 걷어 올리고 있습니다.

그림배가 지평선으로 다가오고, 와인 깃발이 바람에 펄럭이고, 사랑이 강남을 죽이고 있습니다. 5. 초여름에 은둔 생활을 하고 있는 루유(魯九)는 호수와 산이 있는 명승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들판 한가운데의 길은 메뚜기나무와 버드나무 그늘 아래 경사져 있다.

물이 가득 차면 가끔 왜가리를 볼 수 있고, 깊은 풀숲 곳곳에는 개구리가 울고 있습니다. 용은 죽순을 무성하게 자랐지만, 나무펜에는 아직 꽃이 피었습니다.

한숨 쉬며 오랜 친구들이 오가고, 오후에는 자러 와서 차를 마신다. 6. 추저우 서계 위영오(深州西河) 시냇가에는 외로운 풀이 자라고 깊은 나무에서는 꾀꼬리가 노래하고 있다.

봄물이 와서 비가 늦게 오는데, 거친 강을 건너는 배는 없다. 7. Wang Wei의 "Jiyu Wangchuanzhuang" "Jiyu 빈 숲, 불꽃 놀이가 늦었고 김이 나는 밥이 요리됩니다."

사막의 논에는 백로가 날아가고, 흐린 여름 나무 사이에서 꾀꼬리는 노래를 부른다. 산에서는 묵묵히 무궁화나무를 바라보고, 청자이에서는 소나무 아래 이슬해바라기를 접는다.

노인이 자리를 놓고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게 되자 갈매기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더욱 의심하게 됩니다. 8. Yuguoshan Village Wang Jian 빗속에서 수탉 한두 마리가 울고 있고 Zhuxi Village의 길에있는 다리가 기울어 져 있습니다.

마당에 치자나무 꽃이 한가로이 놓여 있는 동안 여자와 이모는 누에를 목욕시키기 위해 서로를 불렀다. 9. 양주 젠지사(杭州禪治寺)에 두무(杜絲)가 새긴 글. 비가 온 뒤 매미가 소리를 내고 소나무와 계수나무가 공중에 펄럭인다.

계단이 이끼로 뒤덮여 있어서 흰새가 늦게까지 머물더라구요. 황혼의 안개 속에 깊은 나무들이 자라고 있고, 작은 건물 아래로 지는 해가 지고 있습니다.

Gechui가 위치한 Zhuxi Road가 Yangzhou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