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와 순수 화면 디스플레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와 순수 화면 디스플레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첫째, 얇고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둘째, 방사선이 없으면 건강에 좋다.
셋째, 깜박거리지 않으면 눈에 좋다.
넷째, 에너지 소비가 적고 CRT 모니터보다 훨씬 작으며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완전히 평평하고 시각적 변형이 없습니다.
현재 평면 패널 모니터에는 여전히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시각적 각도가 있고, 시각적 범위는 CRT 보다 작습니다.
둘째, 반응 속도가 있어 화면 끌림을 일으킬 수 있다.
셋째, 색상 복원과 진정성은 CRT 모니터보다 못하다.
넷째, 밝기가 CRT 모니터보다 못하다.
위의 점들은 CRT 가 보여주는 다섯 가지 단점과 네 가지 장점이다.
하지만 제조 기술이 발달하면서 LCD 모니터가 좋아지고 CRT 모니터가 결국 LCD 로 대체되는 것이 대세의 추세다. 어렸을 때, 컬러텔레비전이 처음 등장했을 때, 컬러텔레비전이 좋지 않고 눈에 해롭거나 흑백이 좋고 눈에 해롭다는 말을 자주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컬러 TV 를 보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런데 지금 어떤 컬러텔레비전이 없나요?
"액정이 불편해 보여요!" 네가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는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
첫째, 해상도 설정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평면 패널 모니터의 해상도가 매우 높습니다. 15 인치는 1024×768 이고 17 인치는1280 ×1이어야 합니다 해상도를 잘못 설정하면 불편해 보일 수 있습니다.
둘째, 주사율 설정이 좋지 않고 평면 패널 모니터에도 주사율이 있지만 주사율은 CRT 모니터와 완전히 다릅니다. LCD 주사율의 변화는 주로 텍스트 가장자리의 선명도에 반영됩니다. 일반 평면 패널 모니터에는 세 가지 주사율, 60,70,72 가 있습니다. 60Hz 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문자가 훨씬 편안해 보입니다.
셋째, 밝기와 대비 설정이 좋지 않습니다. 이 두 매개변수가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있으면 문자가 눈부시게 보입니다. 너무 낮게 설정하면 텍스트가 약해 보입니다. 따라서 직접 조정할 수 있으려면 밝기 설정을 낮게 설정하고 대비를 적당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모든 모니터에서 소니테리론 현상관의 CRT 모니터, 특히 2 1 인치 태블릿이 모니터 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애석하게도 소니는 이미 생산이 중단되었다.
컬러든 반응 속도든 LCD 는 평면 화면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액정의 장점은 방사능이 없고, 점유 공간이 작고, 전력 소비량이 적다는 것이다. 색채를 하려면 CRT 여야 합니다.
유리 화면 모니터와 평면 패널 모니터의 차이점 대형 모니터의 화면은 "전자관" 입니다. LCD 화면은 박막 트랜지스터입니다. ...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여전히 다이아 롱과 Terilon 의 큰 원통형 모니터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현재 LCD 는 CRT 를 대신하여 주류로 자리잡았고, 가격이 많이 하락하여 이미 전면적으로 보급되었다.
CRT 모니터, LCD 모니터 및 평면 패널 모니터의 차이점 CRT 모니터는 주로 전자총, 편향 코일, 음영 덮개, 형광체 및 슬라이드 5 부분으로 구성된 음극선관을 사용하는 모니터입니다.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니터 중 하나입니다. CRT 평면 패널 모니터에는 시야각이 크고, 나쁘지 않고, 색상 복원도가 높고, 색도가 균일하며, 다중 해상도 모드를 조절할 수 있고, 응답 시간이 짧으며, CRT 모니터의 가격은 LCD 디스플레이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CRT 는 전통적인 영상 튜브 모니터입니다. 이전의 텔레비전이 비교적 크고, 일반적으로 비교적 두껍고 무겁고, 태블릿과 초평의 차이가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바로 화면이 튀어나온 것을 초평이라고 합니다. 태블릿이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초판보다 비싸는데, 주로 다른 시각 응용 프로그램에서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텔레비전과 컴퓨터 모니터가 있었는데, 지금은 평면 패널 모니터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평면 패널 모니터는 CRT 모니터 원리와는 다른 LCD 모니터입니다. 초박형 두께가 크게 낮아져 벽에 걸 수도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평면 패널 모니터는 평면형입니다.
모니터는 표시용입니다. 일반 사용자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단지 원리와 외관에 따라 다양한 모니터를 분류할 뿐입니다. 전문 모니터는 여기서 논의하지 않습니다.
태블릿은 이전 CRT 모니터 또는 TV 를 나타냅니다. CRT 의 벨로우즈는 항상 구부러지고 앞쪽에 있습니다.
그래서 일본 업체들은 평면 CRT 를 개발했고, 일부 짝퉁의 시각도 평면, 외부는 평면 유리, 내부는 표면 디스플레이였다.
LCD 모니터는 현재 LCD 얇은 모니터를 가리키며 TV 에 PDP 플라즈마가 추가됩니다.
일반 화면은 표준 4: 3 해상도1024x7681280x1024 등입니다.
와이드스크린은16: 9/16:10 일반 해상도1280x8001입니다
현재 최대 1 개의 LED 백라이트, LCD 의 CCFL 백라이트를 LED 백라이트로 교체하여 에너지를 절약하고 수명이 더 길다.
전체 LED 디스플레이 LED 백라이트 유기 발광 다이오드 디스플레이, 천가 ~ 주요 기술 사이즈는 현재 크지 않습니다.
소니 1 1 인치 유기 발광 다이오드 모니터 가격은 2500 달러입니다.
추가 1
액정 PDP 든 유기 발광 다이오드든.
화면은 절대적으로 평평하다. ....
평면 패널 모니터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평면 패널 모니터와 평면 패널 모니터의 차이점. 간단히 말해서: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색상은 LCD 보다 좋고, 방사선이 크며, 가시 영역이 작고, 이가 없고, 전력 소비량이 높습니다.
LCD 디스플레이: 복사가 작고, 가시 영역이 크며, 해상도가 최적이 아니며, 직사각형 치아감, 전력 소비량이 낮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차이점: CRT 는 음극선관을 사용하는 모니터로, 주로 전자총, 편향 코일, 음영 덮개, 형광체, 유리 껍데기 5 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니터 중 하나입니다. CRT 평면 패널 모니터에는 시야각이 크고, 나쁘지 않고, 색상 복원도가 높고, 색도가 균일하며, 다중 해상도 모드를 조절할 수 있고, 응답 시간이 짧으며, CRT 모니터의 가격은 LCD 디스플레이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CRT 의 작동 원리: CRT (음극선관) 모니터의 핵심 부품은 CRT 영상 튜브로, 우리 집 TV 와 거의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더 세밀한 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 CRT 현상관은 전자총을 사용하여 고속 전자를 발사하고, 고속 전자의 편각은 수직 및 수평 편향 코일에 의해 제어됩니다. 마지막으로, 고속 전자가 화면의 형광체에 부딪쳐 빛을 내고 전압을 통해 전자빔의 전력을 조절하면 화면에 빛과 빛이 다른 광점이 형성되어 다양한 패턴과 문자가 형성된다.
컬러 현상관 화면의 각 픽셀은 빨강, 녹색, 파랑 물감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러 현상관 화면의 각 픽셀은 빨강, 녹색, 파랑 물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 가지 색상의 형광체 페인트는 세 개의 전자빔에 의해 활성화되며, 강도가 다른 전자빔으로 세 가지 색상의 밝기를 조절하면 원하는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그림의 배색 과정과 매우 유사합니다. 전자빔 조준이 정확하지 않으면 인접한 형광체 코팅에 부딪혀 잘못된 색상이나 약간의 고스트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자빔을 보다 정확하게 제어해야 합니다.
클래식 솔루션은 형광 코팅 표면 앞의 이미지 튜브에 쉐도우 커버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 마스크는 작은 구멍이 많은 얇은 금속판 (일반적으로 열팽창 계수가 낮은 강판) 일 뿐이다. 제대로 조준된 전자빔만 각 형광 코팅 점에 해당하는 차폐 구멍을 통과할 수 있으며, 음영 덮개는 산란된 전자빔이 잘못된 형광 코팅에 부딪히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것은 쉐도우 마스크 영상 튜브입니다.
반대로, 어떤 회사들은 인광 재료를 과거처럼 점으로 분배하는 것이 아니라 수직선으로 바르고 인광 페인트 앞에 아주 가는 금속선을 더해 그늘을 대신하는 음암관을 개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금속선은 산란을 막는 전자빔으로, 원리는 쉐도우 커버와 같다. 이것은 소위 그림자 게이트 튜브입니다.
쉐도우 마스크 및 그림자 메쉬 기술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쉐도우 마스크 이미지 튜브의 이미지와 텍스트는 더 선명하지만 밝기는 낮습니다. 그림자 격자는 튜브처럼 밝지만 화면의 1/3 및 2/3 에 수평 댐핑 라인 그림자가 있습니다 (댐핑 라인은 게이트 쉐도우 마스크 진동을 줄이는 데 사용되는 수평 금속선).
현재 시장의 주요 평면 CRT 모니터에 사용되는 영상관은 LG 의 미래 창, 삼성다네현관, 소니텔레튼, 미쓰비시 다이아 롱, 대만성 중화영상관, 히타치 예룡 등이다. 각 제조업체의 평면 이미지 튜브는 기술적으로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효율성에도 고유한 특징이 있습니다.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LCD): 영어 전체 이름은 Liquid Crystal Display 로, LCD 제어 투과율을 사용하여 색상을 구현하는 모니터입니다. LCD 의 장점은 CRT 모니터에 비해 분명합니다. 빛의 투과 여부를 조절하여 명암을 조절하고, 색이 변하지 않을 경우 액정이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재정렬율 문제는 고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화면이 안정적이고 깜박이지 않는 LCD 의 경우 주사율은 높지 않지만 이미지도 안정적입니다. LCD 디스플레이도 LCD 투과율을 제어하는 기술 원리를 통해 전체 백플레인을 빛나게 하기 때문에 정말 완전히 평평해졌습니다. 일부 고급형 디지털 평면 패널 모니터는 디지털 방식으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이미지를 표시하므로 비디오 카드로 인한 색상 편차나 손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방사선은 전혀 없고, 장시간 LCD 를 봐도 눈에 큰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작은 크기와 낮은 에너지 소비량도 CRT 모니터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일반 15 형 평면 패널 모니터의 전력 소비량은 17 형 평면 CRT 모니터의 3 분의 1 에 해당합니다.
현재 평면 패널 모니터의 이미지 품질은 CRT 모니터에 비해 완벽하지 않습니다. LCD 모니터의 색상 표현과 채도가 CRT 모니터에 다르게 손실되고 LCD 모니터의 응답 시간도 CRT 모니터보다 길다. 화면이 정지했을 때 ok 입니다. 게임을 하고 비디오 디스크를 보면 LCD 디스플레이의 약점이 드러나고 화면 지연으로 인해 고스트와 트레일러가 발생하여 디스플레이 품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LCD 별 몇 가지 용어를 소개합니다.
1. 흑백 응답 시간: 흑백 응답 시간이라고 합니다. 즉, 평면 패널 모니터의 각 픽셀이 입력 신호에 반응하는 속도입니다. 즉, 픽셀이 어둡게 변하거나 밝은 것에서 어둡게 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LCD 분자에 전압을 적용하여 LCD 분자 왜곡을 회복시키는 것이 원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5ms 및 16ms 는 이 응답 시간을 나타냅니다. 응답 시간이 짧을수록 사용자는 동적 사진을 볼 때 꾸물거리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흑백 응답 시간은 상승 시간과 하강 시간의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표현식은 두 가지의 합계를 기준으로 합니다.
CRT 모니터에서는 전자빔이 형광체에 닿기만 하면 즉시 빛을 발할 수 있고, 글로우 남은 시간이 짧기 때문에 기존 CRT 모니터의 응답 시간은 1 ~ 3 ms 에 불과하므로 CRT 모니터는 일반적으로 응답 시간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LCD 는 LCD 분자를 왜곡하여 빛을 제어하는 스위치이기 때문에 CRT 보다 응답 시간이 훨씬 길다. CRT 의 모든 색상과 그레이스케일은 순식간에 변환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LCD 의 경우 흑백의 변화 과정뿐만 아니라 회색조와 색상도 응답 시간에 영향을 줍니다. 그래서 응답 시간에 대해서는 다음 개념이 더 현실적이다.
2. 그레이스케일 응답 시간: 그레이스케일 응답 시간에 대해서는 먼저 그레이스케일이 무엇인지 봅시다. LCD 화면의 모든 점, 즉 한 픽셀은 빨강, 녹색, 파랑 (RGB) 의 세 개의 하위 픽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면의 색상 변화를 실현하려면 RGB 세 하위 픽셀의 밝기를 개별적으로 제어하여 다른 색상을 "할당" 해야 합니다. 명암 수준이 많을수록 화면 효과가 더욱 섬세해질 수 있다. 8 비트 패널을 예로 들면 256 개의 밝기 레벨 (2 의 8 승) 을 표시할 수 있으므로 256 회색조라고 합니다.
LCD 분자의 회전으로 인해 LCD 의 모든 점이 이전 색상에서 다음 색상으로 바뀌며 일반적으로 응답 시간이라고 부르는 시간 과정이 있습니다. 각 픽셀의 서로 다른 그레이스케일 간의 변환 과정은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객관적인 잣대로 표현하기가 어렵다. 따라서 기존의 LCD 응답 시간 정의는 LCD 분자를 전흑에서 전백색으로 변환하는 속도를 LCD 패널의 응답 시간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LCD 분자가 흑백에서 흑백으로 바뀌는 속도는 정확히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LCD 패널의 반응 속도를 최대한 의미 있게 표시하기 위해 기존의 응답 시간 정의는 기본적으로' 블랙-화이트-블랙' 의 전체 응답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볼 때, 화면 내용은 가장 어둡거나 가장 하얀 것 사이로만 전환할 수 없고, 다채로운 화면이나 다양한 수준의 변화는 모두 그레이스케일 사이를 전환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실제로 LCD 분자의 스위치 속도와 비틀림 각도는 적용된 전압에 의해 결정됩니다. 전흑에서 전백에 이르는 액정 분자는 최대 비틀림 각도에 직면해 큰 전압을 가해야 한다. 이 시점에서 액정 분자는 더 빨리 왜곡됩니다. 그러나 서로 다른 색조 간의 그레이스케일 전환은 실현하기 어렵다. 매일 모니터에서 보는 이미지는 그레이스케일 변화의 결과이기 때문에 흑백 응답을 측정하는 방법은 더 이상 실제적인 의미를 제대로 표현하지 못한다. 그래서 그레이스케일 응답 시간의 개념이 나왔다.
3. 해결
해상도는 LCD 및 기존 CRT 모니터의 중요한 매개변수 중 하나입니다. 기존 CRT 모니터가 지원하는 해상도는 더 유연합니다. LCD 의 픽셀 간격은 고정되어 있으므로 지원되는 디스플레이 모드는 CRT 가 많지 않습니다. 평면 패널 모니터의 최적 해상도 (최대 해상도라고도 함) 는 평면 패널 모니터에 최적의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재 15 인치 액정의 최적 해상도는 1024×768 이고, 17 ~ 19 인치 액정의 최적 해상도는 일반적으로/kloc-입니다
LCD 모니터가 저해상도 디스플레이 모드에 있을 때 두 가지 방법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중앙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XGA 1024×768 화면에 SVGA 800×600 그림을 표시하면 화면 중앙에 800×600 픽셀만 표시되고 표시되지 않은 다른 픽셀은 어둡게 유지됩니다. 현재 이런 방법은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또 다른 하나는 확장 패킷 디스플레이입니다. 최적 해상도보다 낮은 화면을 표시할 때 차이 알고리즘을 통해 각 픽셀 점을 인접한 픽셀 점으로 확장하여 전체 화면이 채워지도록 합니다. 이로 인해 화면이 원래의 선명도와 실제 색채를 잃게 되었다.
같은 사이즈의 LCD 최대 해상도는 보통 동일하기 때문에 사이즈의 LCD 가격과 해상도와는 무관합니다.
4. 주사율: 모니터가 초당 화면을 새로 고치는 횟수 (Hz) 입니다. 필드 주파수가 낮을수록 이미지의 깜박임과 지터가 심해지지만 LCD 모니터의 스캔 주파수는 CRT 와 달리 단위 시간 동안 모니터가 신호를 받고 화면을 업데이트하는 횟수입니다. LCD 디스플레이 픽셀의 스위치 상태는 화면 내용이 변경될 때만 변경되므로 스캔 빈도가 낮더라도 안정적인 디스플레이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보통 60Hz 이면 충분합니다. 그러나 의료, 모니터링 등 일부 산업 어플리케이션에서는 LCD 의 주사율이 70Hz 또는 85Hz 에 달해야 하는데, 이는 주로 더 빠른 주파수로 데이터를 읽기 위한 것입니다.
5. 시각적 각도: 사용자가 다른 방향에서 화면의 모든 내용을 명확하게 볼 수 있는 각도입니다. LCD 디스플레이에 사용된 광원이 굴절을 통해 반사되어 출력될 때 어느 정도 지향성이 있기 때문에 이 범위를 넘으면 색상 왜곡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CRT 디스플레이에서는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재 시장에서 판매되는 평면 패널 모니터의 시각적 각도는 좌우 대칭이지만 상하 각도가 반드시 대칭인 것은 아니며 상하 각도가 좌우 각도보다 작은 경우가 많습니다. 시야각이 약 80 도라고 말할 때, 우리가 화면 법선 (모니터 중간에 있는 가상선) 에서 80 도 떨어진 곳에 서 있을 때 화면 이미지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시각적 각도가 클수록 시각적 각도가 좋아질수록 LCD 모니터가 더 적합합니다.
6. 인터페이스 유형
모니터에는 일반적으로 15 핀 D-Sub 및 DVI 커넥터가 있습니다.
15 핀 D-Sub 입력 인터페이스: VGA 커넥터라고도 하는 CRT 컬러 모니터는 설계 및 제조상의 이유로 아날로그 신호 입력만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RGBHV 를 포함하는 5 가지 컴포넌트 (각각 빨간색, 녹색, 파란색, 행, 필드) 입니다. 대부분의 PC 비디오 카드의 가장 일반적인 커넥터는 D- 15, 즉 D 형 3 열 15 핀 소켓이며, 일부는 쓸모가 없고 연결에 사용되는 신호선도 비어 있습니다. 이 다섯 가지 필수 구성 요소 외에도 가장 중요한 것은 1996 년 이후 컬러 모니터에 DDC 데이터 구성 요소를 추가하여 모니터 EPROM 에 기록된 컬러 디스플레이 브랜드, 모델, 제조일, 일련 번호, 색인 인수 등의 정보 내용을 읽음으로써 WINDOWS 에서 요구하는 PnP 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CRT 는 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DVI 디지털 입력 인터페이스: DVI (디지털 시각적 인터페이스) 는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 디스플레이 장치의 발전에 따라 개발된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입니다. 일반 아날로그 RGB 인터페이스의 표시 과정에서 먼저 디지털 신호를 컴퓨터의 비디오 카드에서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여 디스플레이 장치로 전송합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장치에서 아날로그 신호는 아날로그/디지털 변환을 통해 디지털 신호로 변환된 다음 표시됩니다. 두 번의 전환 끝에 불가피하게 일부 정보가 손실되고 화질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DVI 인터페이스에서 컴퓨터는 디스플레이 정보를 디지털 신호로 디스플레이 장치로 직접 전송하여 2 차 변환 프로세스를 피하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DVI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디스플레이 장치의 화질이 더 좋습니다. 또한 DVI 커넥터를 통해 진정한 플러그 앤 플레이 및 핫 플러그가 가능하므로 연결 중 컴퓨터와 디스플레이 장치를 끌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하이엔드 평면 패널 모니터는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일반 평면 패널 모니터는 여전히 D-SUB 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LCD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하지만 디스플레이 효과는 태블릿만큼 좋지 않습니다. 가정 및 사무용이라면 LCD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이라면 태블릿으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평면 패널 모니터와 평면 패널 모니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평면 패널 모니터는 CRT 모니터에 비해 춘란추국화라고 할 수 있어 각각 승산이 있다. 전통적인 CRT 디스플레이 기술은 오늘날 이미 매우 성숙했다. LCD 는 예쁘지 않지만, 어떤 면에서는 나름대로의 절대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다.
특히 평면 패널 모니터의 품질과 가격은 이미 대중에게 받아들여졌으며, 널리 퍼진 방사선 문제도 안전기준 이하로 통제되고 있다. 한 사람이 매일 받는 우주광선 복사가 CRT 모니터보다 훨씬 크다는 자료가 있다.
현재 기존 CRT 모니터의 색상 및 빠른 이미지 디스플레이의 장점은 평면 패널 모니터와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분야에서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진 전문 사용자에게 CRT 모니터가 여전히 선호됩니다.
평면 패널 모니터와 평면 패널 모니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LCD 의 장점은 부피가 작고, 발열량이 적고, 방사능이 적고, 에너지 절약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색상 복원은 CRT 만큼 좋지 않고, 밝기는 CRT 만큼 좋지 않으며, 시각적 각도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도면을 만드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LCD 가 적고, 가정용, word 사무실, 일반 응용에 더 적합하다.
LCD 는 추세입니다. DC 가 기존 필름 카메라를 대체하는 것처럼 LCD 는 이미 CRT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환경 요구 사항에 따라 평면 패널 모니터 홍보를 지원합니다.
ㅋㅋㅋㅋ, 이상은 저의 졸견입니다. LZ 를 고려해 주세요 ~
순수 화면 디스플레이와 LCD 디스플레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액정과 태블릿의 원리는 다르다! 두께 면에서도 마찬가지다.
또 다른 점은 LCD 에 방사선이 거의 없고 램프로 조명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평면 패널 모니터는 다릅니다. 사용되는 원리는 전자총이 있는 음극선이어야 한다.
전력 소비량에도 차이가 있으며 LCD 는 더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보통 20-40w 입니다.
우리는 QQ 에서 모르는 것을 토론할 수 있지만, 나는 요즘 온라인 시간이 많지 않아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허허, 내 답변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QQ, 내 바이두 정보 좀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