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도장 절단 도구에 대한 상식
도장 절단 도구에 대한 상식
초심자 조각 기초 지식 [조각 칼] 초심자는 적당한 크기의 것을 준비할 수 있으며, 크기가 다른 것은 몇 가지가 가장 좋다. 구매 외에, 그들은 폐줄과 폐백강선칼을 이용하여 개조할 수 있다.
손이 미끄러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너는 반드시 실 끈을 감아야 한다. 칼끝을 네모난 원으로 갈아서 인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Inpad] 서룡 인쇄사와 여주의 제품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 사무용품이 무조건 제공되는 경우 (? 스폰지 인주를 사용하지 마세요.)
인토는 도자기 인진흙 항아리에 넣고 치질이나 플라스틱 인토로 저어야 한다. [인쇄상] 초심자에게는 인쇄상 이동칼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하지만 숙련된 사람은 종종 침대를 인쇄하지 않기 때문에 돌을 잡는 손은 유연하게 회전할 수 있고 칼을 완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 인상은 목재와 금속의 종류가 다양하고, 직접 만든 인침대는 싸고 실용적이다.
(? 김원보 나사 한 쌍을 사면 됩니다. [필묵연] 은 보통 5 번, 6 번 계필이 적당하다.
브러시는 오래된 갈색 실크로 자침할 수도 있고, 낡은 칫솔, 낡은 유화펜으로 대체할 수도 있어, 석판 바닥에 남아 있는 비듬을 닦고 새길 수 있다. 도장 배치를 돕는 도구는 목수의 자각과 유사하며 직접 만들 수 있다.
도장을 인쇄한 후 윤귀이는 잠시 무게를 측정하지 않았다. 인감이 분명하지 않으면 인감을 음칙에 눌러 인감을 반복할 수 있다. [종이] 원고는 얇고 흡수된 양모지, 양모지 등으로 복사할 수 있다. , 역사지와 얇은 선지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사포경] 인쇄석은 먼저 폐사지와 시멘트로 갈아서 사포로 섬세하고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서로 다른 두께의 철사와 물사 두 가지를 배합할 수 있음) 작은 거울로 인쇄된 문자를 반사한다.
[엠보스] 인주를 섞으면 치골 제품이나 낡은 플라스틱 칫솔 손잡이를 사용할 수 있고 금속은 사용하지 마세요. 인감은 중국 전통 조형 예술 중의 하나이다.
조각 도장의 총칭. 전서체는 전서를 많이 사용하고, 첫 번째 책을 새기기 때문에, 그렇게 부른다.
금속 도장, 일반적으로 먼저 조각한 다음 주조한다. 옥새 고대에는 수공으로 조각했는데, 지금은 금강사 에칭, 즉' 전기 조각' 이다. 돌, 치아, 뿔, 나무 등의 도장은 칼로 직접 새긴다. 도장은 서예예술이 칼로 자른 후의 재현으로 서예, 구도, 칼로 자른 종합 예술이다.
진인, 한인, 반투인, 상형인, 중복 인쇄, 육면인, 회문인, 화훼인, 관방인, 여가인 등이 있습니다. 진한 () 나라와 위진 () 시대에는 인공으로 도장을 각인하여 예술 수준이 상당히 높다.
수당 이후 각기 특색과 시대적 풍격이 있다. 북송 () 의 쌀 (), 원대 () 의 조맹구 (), 왕관 () 은 모두 유명한 인감가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왕관은 호퇴자 (청전석 등) 로 조각하기 시작하는데, 조각이 편리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있다. 명대 문붕, 호진 시대에 이르기까지 인도 연구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명청 이래 출토된 문화재의 도장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참고 자료가 크게 늘어났다. 학습 인감각의 바람이 점차 성성하여, 많은 인감가가 쏟아져 각종 유파를 형성하였다. 학교 (하진 등) 와 같다. ), 절강 학교 (딩 징 등. ), 등파 (덩), 조파 (조), 오파 (오창석), 제파 (제백석).
고대의' 바다표범'. 선진 도장의 총칭.
고종전서의 전서는 당시 6 개국의 전서로, 풍격이 특이하고 장법이 변화무쌍하여 식별하기 어려웠다. 진 () 이 6 국을 통일한 후 황제는' 봉인 ()' 자, 관용과 사적인 용도 모두' 봉인 ()' 으로 개칭했다.
대부분 구리로 만들어졌지만 은과 옥으로 만든 것도 있습니다. 천진난만하고 형식이 다양하다. 역대 도장 이름의 변화 진 () 이전에는 관인 () 과 사인 () 이 모두' 인 ()' 이라고 불렸다. 6 개국 통일 후 황제는' 새' 만, 신민은' 새' 만 부를 것을 규정했다.
한대에도 왕후가' 봉봉' 이라고 불린다. 돈 오택은 자신의 이름을' 보물' 으로 바꿨다. 왜냐하면 그는' 인도' 와' 죽음' 이 동음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당나라에서 청대에 이르기까지 낡은 제도를 답습하여' 인도' 와' 보물' 을 사용한다. 한 장군은' 장' 이라고 인쇄했다.
그 후 역대 사람들의 습관에 따르면 도장에는' 인쇄',' 인쇄',' 기록',' 주기',' 계약',' 인쇄',' 부적',' 계약',' 계약' 등 다양한 이름이 붙어 있었다 고대 도장의 기원: 중국의 조각 문자, 가장 오래된 것은 은근한 갑골문, 주, 진의 석각 등이다. 금, 구리, 옥 등의 재료에 새겨진 글자는 일반적으로' 진사' 라고 불린다.
도장은' 석두' 에 포함되어 있다. Xi 도장의 기원, 혹은 3 대, 혹은 은대는 아직 정론이 없다.
유물과 사료에 따르면, 적어도 춘추전국시대에는 이미 출현하여 전국시대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처음에는 상품교환의 증빙일 뿐이다.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 도장의 범위는 권력자를 대표하는 권익으로 확대되어 권력자가 소유하고 인민을 통치하는 도구로 삼았다. 도장은' 도장' 이라고도 불린다.
옛날에는' 봉인' 이라고 불렸다. 후한' 제서' 는' 오제 이래 책 약속이 있다' 고 말했다.
삼왕, 조각공 풍속화, 사기 위선은 점차 봉하기 시작했고, "진 통일 6 개국 후, 황제는 특별히' 봉인' 을, 옥을' 옥새' 라고 불렀기 때문에 후세에는' 옥새' 라는 이름이 있었다. 공식 및 개인 용도 모두' 도장' 으로 개명되었다. 한대에 이르러 관인은 "장", "새" 라고 불린다.
당나라 이후 황제는' 보물' 을 사용하거나, 공식과 민간용으로도' 길',' 우지',' 방관',' 우표',' 화내기' 등의 이름을 사용했다. 문자의 형식은 시대에 따라 변하며, 다른 풍격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도장의 출현과 사용은 춘추전국시대에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진나라와 진한시대의 도장은 실물과 제인을 봉하는 데 많이 사용되었고, 도장은 진흙 위에 덮여 사립을 방지하여 징신을 준비하였다. 공식 인장은 마치 권력을 행사하는 것과 같다.
뒷통의 죽간은 종이와 실로 쉽게 만들어졌으며, 봉토의 사용도 점차 폐기되었다. 주채색 도장은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서예와 회화 비문에도 쓰이기 때문에 중국에서 독특한 예술 작품이 되었다.
고대에는 구리, 은, 금, 옥, 유리를 인쇄재로 사용했고, 이어 치아, 뿔, 나무, 수정이 뒤를 이었다. 원대 이후에는 석인이 성행하였다.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고새는 대부분 고성의 유적지, 강, 고분에서 왔다.
망명할 때 전쟁의 패자에게 버림받는 사람도 있고, 전쟁터에서 전사자에게 버림받는 사람도 있다. 당시의 관행은 엔진이 전쟁터에 넘겨져 노획한 도장이었고, 관원들은 직위를 옮긴 후 반드시 도장을 따야 했다. 이름이 있는 관첩, 길상인, 샤오인 등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희생 제품이지 실제 물건이 아닙니다.
다른 전국 시대의 도자기와 표준 양구, 그리고 일부 제후국의 금화는 도장이 찍혀 장인의 이름이나 아이콘 성질을 기록한 기호도 전해지고 있다. 전국 고새는 진나라 시대 도장의 총칭이다.
우리가 지금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도장은 대부분 전국 시대의 고대 인장이다. 이 고대 도장의 많은 글자를 우리는 여전히 모른다.
주온의 고새는 대부분 넓은 가장자리를 갖추고 있다. 도장의 획은 매우 섬세해서 모두 주조한 것이다.
백어 고대 인감은 변두리나 중간 세로칸을 많이 더하고, 글자는 주조하여 만들었다. 공식 인장.
인감각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인쇄한 도구는 주로 각칼과 인두이며, 약간의 보조용품도 준비해야 한다.
고기 절단기: 합금강 칼이 더 좋습니다. 칼날이 두껍고 무겁다.
칼날에는 플랫 나이프, 베벨 나이프, 싱글 헤드 나이프, 더블 헤드 나이프가 있습니다. 보통 초보자는 한두 개, 너비 1 cm, 두께 0 이 있습니다. 3cm 또는 너비가 0 입니다. 6? 0.7cm, 0 입니다. 1? 0.2 cm 싱글 헤드 플랫 나이프로 충분합니다.
잉크: 주사잉크, 사이토 유자 잉크, 모조 잉크 등. 색에 따라 인쇄 효과가 다릅니다. 모든 사람의 취향이나 도장에 따라 색을 선택하세요.
그러나 인토의 품질은 도장의 예술적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품질이 좋고 기름이 떨어지지 않는 인주를 선택해야 한다. 펜, 잉크, 종이, 벼루: 모사, 초안, 개척, 반서, 석용.
인쇄상: 도장을 고정하는 고정구. 경목으로 만들다.
인쇄물: 인쇄에 사용되는 재료, 대부분 석두. 하지만 강철, 목재, 뼈, 대나무, 옥석, 유기재료와 같은 다른 재료도 인쇄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석두 중에는 계혈석, 황전석, 수산석을 상등상으로 한다. 청전석은 바삭바삭해서 칼로 놀기가 좋으니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아요. 초심자의 이상적인 인감 소재입니다.
또한 사포, 브러시, 갈색 빗자루, 확장백, 작은 유리거울 등과 같은 도구도 준비해야 합니다.
도장 절단 도구는 무엇입니까?
(1) 공구 조각 공구는 석조공구, 목각공구, 금속조각공구, 치아조각공구, 옥석절단공구, 수정공구, 옥마노 인쇄공구 등 다양하다.
인감 창작은 석조칼만 준비하면 되고, 다른 종류의 칼은 필요 없다. 인감 창작의 전달체는 석두 밖에 없기 때문이다. 고대 도장에 사용된 재료는 매우 풍부해서 인쇄업자는 반드시 완벽한 조각 도구를 갖추어야 인쇄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인감 창작에서 석두 외에는 일반적으로 다른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 에메랄드, 마노, 옥석, 수정의 단단함, 금속의 강인함, 죽목의 푸석함, 치아의 강인함 때문에 인감각의 매력을 표현하기가 어렵다.
특히 단단한 재료, 문인의 완력은 새길 수 없다. 석조칼은 보통 대, 중, 3 종이 있다.
중심축의 횡단면은 약10mm * 6mm 입니다. 중간 칼 7 mm *5 mm 정도; 칼은 약 5mm * 3mm 입니다 (그림 4- 1 참조). 이 칼들은 시장에서 살 수 있다.
같은 유형의 커터에는 백강, 봉강, 고탄소강, 합금강 등 서로 다른 재료가 있습니다. 고탄소강칼을 사용하는 것이 비교적 좋고, 칼날이 비교적 단단하여 날카롭고 내구성이 있다. 시중에서 파는' 창석조각칼' 이 바로 이렇다. 또 다른 합금강 칼은 칼날이 매우 단단하고 날카롭고, 조각 석두, 특히 모래를 만나 무적이다.
날카로운 칼을 즐겨 쓰는 작가가 가장 좋다. 조건부도 자제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공장 선반용 백강칼과 고속차칼은 자신의 필요에 따라 사륜으로 연마할 수 있다.
시중에서 파는 칼은 단면 블레이드, 베벨 단면 블레이드, 피라미드, 원뿔로 단추, 공예품 등을 조각하는 데 쓰인다. 봉인 절단에 사용되는 칼은 반드시 양면 각도 플랫 칼이어야 합니다 (그림 4-2 참조).
인감 창작에서 공구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철필' 이라고 불렸다. 칼날의 선명도와 사이각의 크기는 선의 질감과 도장의 스타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칼을 쓸 때 자신의 추구에 따라 이윤을 남길 수 있다. 칼날이 날카롭고, 사이각이 작고, 칼이 곧고, 가볍고, 가볍고, 새겨진 선이 고풍스럽고, 준랑하고, 광채가 난다. 둔각이 크고, 칼운이 안정적이며, 무늬가 두껍고 고졸하며, 기가 막막하다.
칼을 갈는 공구도 하나의 기술이다. 인감 작성에 포함되지 않지만 인감 작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연마 방법이 정확하지 않으면 가장자리가 둥글거나 양쪽의 직각이 사라져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정확한 연삭 방법을 파악했는데, 몇 번을 갈아도 칼날의 모양은 항상 같다. 연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 4-3 참조):1. 칼날과 맷돌은 90 도 직각이다.
2. 마찰의 방향은 왕복 운동, 즉 가슴에서 바깥쪽으로 운동, 외부에서 가슴으로 움직이는 것이다. 매번 움직일 때마다 칼날과 맷돌 사이의 각도는 일치해야 하고, 힘은 균일해야 한다.
3. 칼날의 한쪽에서 몇 번 마찰한 후 칼을 뒤집어 다른 쪽과 같은 횟수만큼 날카롭게 할 때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합니다. 4. 맷돌은 두 개, 한 개는 두껍고 한 개는 얇게 준비해야 한다. 거친 돌을 연마한 후 가는 돌로 가장자리를 보호하여 연마된 가장자리에 어느 정도 광택이 날 때까지 한다.
칼날 보호 후, 고기 절단기는 오래도록 질기다. 상술한 방법대로 조작하기만 하면, 실제 몇 차례 조작하면 바로 파악할 수 있다.
(2) 인쇄상 인쇄상은 석인을 고정하는 보조기구이다. 초보자는 운송칼의 힘을 잘 통제할 수 없다. 손이 통제력을 잃지 않도록 인상으로 석인을 고정시키는 것이 안전하다.
동시에 도장은 크고 작고, 모양이 다르고, 잡기가 불편해서, 모두 인쇄상으로 고정해야 한다. 인쇄상은 일반적으로 목재로 만들어졌으며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그림 4-4 참조).
또 다른 금속인쇄상은 단단한 재료를 조각하는 데 쓰이며 가격이 비교적 비싸기 때문에 석조 도장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 (3) 음과 잉은 스탬핑 전용 도구입니다.
인쇄를 통해 위치를 지정합니다. 첫째, 프린트 덮개가 삐뚤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둘째, 첫 번째 표지가 선명하지 않아 자국이 선명하고 인토가 일정한 두께를 가지며 매번 이동하지 않을 때까지 여러 번 반복할 수 있다. 은계 시장은 팔지 않아서 스스로 해야 합니다.
목공용 정사각형으로 경목이나 금속으로 만들어졌다 (그림 4-5 참조). 스탬핑의 방법을 파악한 후에는 일반적으로 인쇄게이지 보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4) 인쇄도장을 각인한 후 도장 입구와 바닥에 부스러기와 가루가 남아 인쇄 전에 깨끗이 씻어서 인토가 오염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도장을 오래 썼고, 글자에 남아 있는 인토가 있어, 본래의 모습을 잃고, 세제로 프린트하여 청소할 수 있다.
보통 일반 칫솔은 모두 프린트에 쓸 수 있습니다. (5) 브라운 브러시는 브라운 호랑이라고도 하며, 테두리를 넓히는 도구이며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는 갈색 브러시는 장단점이 있고, 가장 좋은 것은 섬세하고 균일하다. 저질 제품은 두께가 다르고 경도가 다르기 때문에 펼칠 때 종이를 손상시킬 수 있다. 조건부로 양질의 갈색 실크 자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작 방법: 갈색실을 맞춰 원통형으로 묶고 양끝을 함께 잘라서 높이가 약 8cm, 지름이 4cm 입니다 (그림 4-6 참조). 새로 구입하거나 새로 만든 갈색 브러시는 사용하기 전에 더 처리해야 합니다. 먼저 거친 사포에서 모든 방향으로 균일하게 마찰하고, 갈색 실크의 양쪽 끝을 가는 끝으로 갈아서 갈색 브러시에 식물성 기름을 조금 발라 더 탄력 있고 매끄럽게 해야 한다.
(6) 토보토바오는 토변단에 쓰이는 것으로 자제가 필요하다. 토바오의 지름은 약 2cm 이고, 옆면은 동그랗고 약간 납작하여 마름모처럼 보인다.
연포대 만드는 방법: 솜 한 덩어리를 단단하고 탄력 있는 포대 코어로 구겨 플라스틱 박막으로 감싸 책상이나 유리판에 평평하게 갈아서 직경이 포대 코어와 비슷한 모직물 한 조각을 잘라서 포대 코어 아래에 놓고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새틴 한 층을 싸서 구멍을 뚫으면 사용할 수 있다 (그림 4-7 참조). 심지는 오래 쓸 수 있고, 모직 쿠션과 새단은 양호한 상황에 따라 교체해야 한다.
4. 인감 소개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조각하는 도구와 재료를 제대로 선택해야 한다. 너무 많아서 사용하기는 편리하지만 한 번에 완성하기가 어렵습니다. 너무 적어서 사용하기 불편해요. 생활이 좋은 것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비싸고, 생활이 좋지 않으면 신청하기 어렵다. 초보자의 편의를 위해 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도구와 자료는 (1) 도구 1, 인감, 인칼 위주입니다.
두께, 길이, 무게, 칼의 각도, 선명도, 평탄도는 조각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인칼을 선택하는 것은 붓을 선택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글쓰기의 표현력에 영향을 미친다.
물론 숙련에도 과정이 있기 때문에 장거리 사용은 자신의 취미와 습관을 고려해야 한다. (1) 칼날, 보통 편평한 칼로 돌을 각인합니다.
양쪽에 구멍을 내고, 칼날 양각은 90 도 각도가 되어야 한다. 칼날이 90 도라면 조각할 때 칼을 미끄러지기 쉬우며, 조각하기 쉽지 않은 정확하고 곧다.
(2) 칼날의 날카로움은 두 개의 개구부가 있는 경사의 높이에 비례한다. 높은 경사면은 날카롭고 낮은 경사면은 무디다. 칼날 측면에서 볼 때 칼날의 앞각은 너무 날카롭거나 무뎌서는 안 되며, 보통 45 도에서 15 도까지 적당하다.
각도가 너무 뾰족해서 조각한 선은 매끄럽고 함축적인 인심이 부족하다. 각도가 크면 무디어지고, 새긴 선은 바삭해서, 왕왕 상큼함이 부족하다. (3) 교목의 섬세함, 무게, 두께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습관과 취향에 따라 결정된다.
보통 교목은 조상보다 무겁고, 얇은 교목은 비교적 가볍다. 무겁고, 낙하력이 크며, 도움이 된다. 하지만 과체중은 유연하지 않습니다. 가볍고 휴대하기 쉽고 유연하지만 너무 얇으면 휴대가 쉽지 않고 힘이 잘 들지 않습니다.
보통 가볍고 무거운 것 두 개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손의 경우 폭이 약 1 센티미터, 두께가 2 ~ 3 밀리미터가 될 수 있습니다. 작은 한 자루의 경우 폭이 6 ~ 7mm, 1 에서 2mm 두께일 수 있습니다. (4) 칼은 보통 길이15cm 정도이며 호랑이 입보다 약간 높다.
조각과 운송 과정에서 접촉 시간이 너무 길고 흔들림이 커서 운송칼의 안정성과 정확성에 영향을 줍니다. 너무 짧아서 휴대하기 불편하고 초점이 잘 맞지 않습니다.
초학할 때는 보통 서화사에 가서 완제품을 고를 수 있다. 스스로 할 조건이 있다면, 자신의 취향에 따라 할 수 있다.
정자는 가는 밧줄 (플라스틱 끈, 등나무 껍질, 성채 등) 로 포장할 수 있다. ), 조각할 때 힘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며, 조각할 때 손잡이가 손가락이나 인석을 미끄러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펜, 잉크, 벼루는 복사, 초안 작성, 연장 등에 사용됩니다.
(1) 일반적으로 펜 두 개를 준비해야 하는데, 하나는 새것이고, 하나는 낡아서 모사, 원고 초안, 반서예, 비석에 각각 쓰인다. 양모 한 가닥은 크기가 다르고, 큰 것은 원고를 쓰는 데 쓰이고, 작은 것은 가장자리를 넓히고 물을 담그는 데 쓰인다.
(2) 잉크, 기름, 연묵 한 덩어리, 또는 더 좋은 서화잉크 한 병 (예: 중국 잉크, 조소공묵 등). ). 삼출을 피하기 위해 시의적절한 맷돌을 사용한다.
주사묵으로 갈아서 어두운 색의 인석에 바르고, 책에 잉크를 발라 또렷하게 볼 수 있어 조각하기 쉽다. 때로는 원고를 잘못 썼지만 수정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이런 방법은 비교적 적게 사용한다. (3) 두 개의 작은 벼루를 준비할 수 있다. 주사를 연마할 필요가 없다면 벼루 한 조각도 괜찮다.
일반 청석 벼루는 벼루로 쓸 수 있다. 그러나 매끄럽고 촉촉해야 하며, 잉크를 잘 써야 한다.
좋은 벼루 하나가 있는데, 좋은 벼루 하나가 당연히 더 좋다. 일반적으로 벼루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잉크를 사용하여 잉크를 개척할 때는 더욱 그렇다. 반드시 미리 벼루를 깨끗이 씻은 다음 갈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먹물이 검게 된다.
묵을 묵은 척으로 포장한 후 먹멀미가 잘 배어난다. 3. 사포 (사포가 더 좋음) 는 인석을 연마하는 데 쓰이며, 보통 두께를 준비할 수 있고, 얇은 것은 물사포를 배합할 수 있다.
사포가 없다면 평평한 점토판이나 벽돌을 사용할 수도 있다. 4. 인쇄상 인쇄상은 도장을 고정해 조각할 때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단단한 재료나 작은 인쇄물을 조각할 때는 더욱 그렇다.
일반적으로 청전 수산석 등과 같은 부드러운 인쇄 재료입니다. 또는 더 큰 도장은 왼손이 지지하거나 인쇄상이 생략될 수 있습니다. 인쇄상에는 두 종류의 목재와 금속이 있다. 보통 나무가 제일 좋아서 적용도 하고 사기도 쉽다. 시장에서 살 수 없어도 스스로 복제할 수 있다.
인쇄는 인쇄 표면을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나는 조각할 때 비듬을 닦고, 다른 하나는 벨을 울릴 때 먼저 면을 인쇄하여 비듬 등 오물이 인토를 가져오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작은 브러시나 칫솔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6. 종려비는 일반적으로' 종려호' 라고 불리며 국경 지불을 확대하는 데 쓰인다.
대도시 서화사에서 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갈색 실크의 두께는 까다롭지 않아 사용할 때 종이를 손상시키기 쉽다.
살 때는 가는 것을 골라야 한다. 처음 사용했을 때 너무 힘들었어요. 뜨거운 철판에 마찰을 하거나 자갈이나 시멘트 바닥에 마찰하여 부드럽게 하고, 갈색 실크는 가늘어지고, 식물성 기름 마찰로 매끄럽게 할 수 있다.
시장에서 잘 팔리지 않으면 갈색 실크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원, 직선, 가는 것을 선택하면 직경 2-4cm 정도, 길이가 5-8cm 정도 되는 갈색 빗자루로 묶을 수 있고, 양쪽 끝에 1 센티미터를 남겨 묶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다. 7. 확장 단락인 경우 확장 팩을 사용합니다.
가방을 싸는 방법은 양장지를 먼저 꺼내 동전 크기의 동그란 덩어리로 자르고 밑부분이 약간 두꺼운 새 솜으로 싸서 플라스틱 종이와 삐에로 싸서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새틴 (또는 폴리에스테르로 대체) 을 싸서 납작하게 구형을 만들고 목부분을 실로 묶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확장 포장에는 단단한 드레싱과 매끄러운 표면이 필요합니다.
8. 음인계계는 틀에 사용된 위치 도장으로 벨에서 인쇄되기 때문에 편파적이지 않다. 복사에 쓰일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벨소리 인쇄가 선명하지 않고 두껍지 않습니다. 벨을 두세 번 반복해서 쳐서 인쇄된 문자를 더 두껍고 밝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목재나 통속으로 만든 은계도 모두 가능합니다. 각도가 90 도인 한 각 가장자리는 길이가 약 3 ~ 4cm 이고 두께는 약 5 ~10mm 입니다.
인쇄시계는 먼저 위치를 지정해야 하며, 인쇄계 안쪽 시계 덮개의 도장은 엄밀해야 한다. 모사할 때, 윤귀이는 그것을 들어 올리고 움직이지 않았다. 그것을 인토에 담그고 원래의 은궤 안에서 벨을 울린다.
보통 종복은 숙련되어 있고 음귀할 필요도 없다. 9, 인쇄 힘줄은 인쇄 진흙을 혼합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주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기름이 가라앉고 스며들어 기름과 진흙이 분리된다. 그래서 일정 기간 사용 후, 혹은 춥지 않을 때 얼기 쉬우므로, 자주 저어서 골고루 촉촉하게, 새것처럼 촉촉하게 해야 한다. 겨울에 저어주기 전에 30 분 정도 햇볕에 쬐어 변화를 만든 다음 저어주세요.
보통 서화사와 인토점은 모두 힘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살 수 없다면 직접 만들 수 있고, 소재는 뼈나 대나무일 수 있으니 쉽게 염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0. 이 작은 유리거울은 인석 인쇄문자의 앞면과 뒷면을 검사하는 데 사용된다.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작은 유리거울 모두 가능합니다.
L 1 입니다. 다른 예로는 은혁 (또는 인쇄 슬리브) 밀봉 보호 및 하드 고무 패드 시계 인쇄가 있습니다. 인석을 자르는 쇠톱, 부드러운 천 (또는 작은 수건) 이 도장을 닦는 등. 상황에 따라 준비할 수 있으니 바로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떤 것은 사용할 수도 있고 가져갈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