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러스트 손그림 스킬 - 일러스트 그리는 방법,

일러스트 손그림 스킬 - 일러스트 그리는 방법,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그리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고대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기법에 대한 입문 튜토리얼

가벼운 연기가 손가락에 닿고,

핑크 향기 한 조각 오래 머물고 당신은 취했습니다.

첸 윤은 눈살을 찌푸리고 은은한 향기가 나고 다락방이 낮고 관자놀이의 구름과 봉황은 누구입니까? 꽃은 아직 어리고 연지는 매력적입니다. 절반은 옥 비단으로 핑크색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연꽃 주위를 걷다 보면 깃털 부채가 가볍습니다.

1단계: 선 밑그림

1. 빈 종이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캐릭터의 역동적인 밑그림을 대략 그립니다. 전경에 있는 꽃의 윤곽선과 그 뒤에 있는 가지를 그립니다.

2. 캐릭터의 역동성을 바탕으로 의상의 전체적인 윤곽을 그려주고, 장면의 전체적인 구성도 그려주세요.

3. 레이어 투명도를 줄입니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부터 시작하여 선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선 그리기는 2차적인 생성 과정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4. 눈의 윤곽을 그려주세요. 그런 다음 45도 측면의 코 모양에 주목하면서 코의 얼굴 특징을 그립니다.

5. 초안을 따라 얼굴과 귀의 윤곽을 잡아주세요. 새 레이어를 만들고 캐릭터 머리카락의 일반적인 방향과 흩어진 부분을 그립니다.

6. 머리카락의 번 모양을 그려주고, 흩어진 머리카락을 다듬어주세요.

7. 머리 장식을 그릴 때 전통 머리 장식의 사진을 참고하거나 세부 사항에 주의하여 직접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8.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깃 부분부터 천천히 선을 그려주세요. 원단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라인을 가지며, 단단한 원단은 라인이 더 강합니다.

9. 의상을 계속해서 완성하고, 그릴 때 겹치는 관계에 주의하세요. 동시에 깃발의 우아한 느낌에 주목하세요.

10. 옷깃과 기타 부분에 패턴을 추가합니다. 패턴은 전통 의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옷의 방향에 따라 패턴을 그려야 합니다.

11. 새 레이어를 만들고 전경에 꽃을 그립니다. 꽃은 개인 취향에 따라 그릴 수도 있고, 먼저 그린 후 복사하여 꽃송이 같은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12.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그 뒤에 나뭇잎과 줄기, 리본을 그립니다.

2단계: 색칠하기

피부 색칠하기

13. 새 레이어를 만들고 사진에 연한 녹색 배경을 적용하거나 칠하지 마세요. 몇 가지 주요 영역을 선택하고 배치하여 사진을 위한 공간을 남겨둡니다.

14. 새 레이어를 만들고 피부의 배경색을 채웁니다.

15.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 모서리, 삼각형 구멍, 코 밑 및 겹치는 선에 그림자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캐릭터의 눈 끝에 밝은 빨간색 레이어를 칠합니다.

얼굴 부분 채색

16. 블러셔를 조절한 후 눈의 베이스 컬러를 채워주세요. 그런 다음 위쪽 눈꺼풀 부위를 깊게 만듭니다.

17. 그레이 쿨 그린을 선택하고 눈 밑에 반사 레이어를 추가하세요. 그런 다음 눈 베이스와 동일한 어두운 색상을 선택하고 눈에 눈동자를 추가합니다. 눈을 강조하기 위해 몇 가지 밝은 색상을 사용하여 눈알 아래에 약간의 빛을 추가하십시오.

18. 빨간색을 선택하고 브러시 경도를 가장 낮은 수준으로 조정한 다음 눈 끝에 컬러 레이어를 적용합니다. 캐릭터에 아이라이너를 그려주세요. 이번에 그린 캐릭터는 매력적이므로 아이라이너는 조금 올려주세요. 먼저 진한 파란색으로 아이라이너 윤곽을 잡은 다음, 어두운 색으로 모양을 눌러주세요. 아이라이너가 끝나면 아이 메이크업이 나옵니다.

19. 다크 레드 그레이 컬러로 콧대를 눌러주고, 차가운 컬러로 콧대 가장자리를 화사하게 표현해줍니다.

20. 고대인들이 '레드 립'이라고 불렀던 것이 립 메이크업이다. 이렇게 핑크에 가까운 레드 컬러를 사용하고, 윗입술과 아랫입술 비즈를 점으로 찍어 붉은 입술 느낌이 나기 시작한다. . 입술 라인 주변을 짙게 발색하고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터를 발라주면 전체적인 얼굴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머리를 색칠하세요

21. 먼저 새 레이어를 만들고 기본 색상으로 머리카락을 채운 다음 밝은 색상을 사용하여 하이라이트를 밝게 합니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의 구조적 부분을 계속 깊게 만듭니다.

22.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의 선을 따라 머리카락에 그림자 모양을 추가합니다. 머리카락이 흩어진 부분을 깊게 하여 머리카락의 볼륨감을 강조해줍니다. 그런 다음 브러시의 크기를 작은 크기로 줄이고 얇은 흰색 머리카락 몇 가닥을 그린 다음 머리카락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합니다.

23. 머리 장식을 색칠하세요. 먼저 머리카락 레이어 위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의 모든 레이어에 눌러준 다음 머리 장식의 밑부분을 채웁니다. 색상 매칭을 위해서는 전통 장신구 사진을 참고하세요.

24. 머리 장식의 색상을 채우고 머리 장식에 금색 가장자리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구슬 모양. 원을 그리는 것과 같은 느낌으로 먼저 그림자를 추가한 다음 반사와 주변 색상을 추가하고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를 추가합니다.

25. 같은 방법으로 모자 전체를 색칠해 보세요. 여성의 네일도 아름다운 카키색으로 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옷 색칠하기

26. 옷을 색칠하려면 옷을 여러 겹으로 나누어 색을 채우는 단계입니다. Tu, 가상 및 실제 변경 사항도 있을 수 있습니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의 패턴을 색상으로 채웁니다. 여기 색 구성표는 파란색이므로 그림을 그릴 때 색상을 직접 맞출 수 있습니다.

27. 계속해서 액세서리를 그리고, 큰 브러시를 사용하여 옷의 구조적 지점을 누릅니다. 옷 레이어에 옷 패턴의 그림자를 그려줍니다. 이 단계에도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28. 새 레이어를 만들고 깃발에 그림자를 그려주세요. 완성 후 사진에 맞게 색상을 조정하고 옷의 색상을 밝게 하고 깃발의 색상을 강조하세요.

배경색 지정

29. 새 레이어를 만들고 캐릭터 레이어 아래로 배경으로 드래그합니다. 줄기를 색상으로 채우고 전경의 꽃을 어둡게 만듭니다.

30. 새 레이어를 만들고 리본에 색상을 채우고 색상 조정에 주의하세요.

31. 꽃 아래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나뭇잎을 색으로 채웁니다. 동백꽃을 흰색으로 채운 뒤, 수술에 노란색을 더해줍니다. 배경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멀리 있는 빽빽한 나뭇잎을 그려주세요.

32. 꽃을 디테일하게 표현하고, 잎의 뿌리를 깊게 하고, 잎의 색을 조절합니다.

33. 잎의 윤곽을 잡고 뿌리줄기의 모양과 그림자의 윤곽을 그립니다. 사진이 너무 어둡지 않도록 전경 꽃의 색상을 조정하여 특정 부분을 밝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멀리 날아가는 꽃잎과 기러기를 추가하여 그림을 완성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은?

일_寤Mo祥祥琥冷婷 사원? 왜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하나요?

그림은 종이에 그리는 거잖아요? 전통적인 일러스트레이션 페인팅 방법은 종이, 물감 등을 사용합니다. 이것을 우리가 흔히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학습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태블릿

일러스트, 또는 일러스트레이션

패널 드로잉

일러스트는 컴퓨터로 그림을 그리는 것인데, 이런 형태를 꼭 배워야 하나요? 요즘은 기본적으로 온라인으로 주문을 받습니다. , 그리기에는 디지털 태블릿을 사용해야합니다. 수정이 쉽고 그리기 효율성이 빠르기 때문에 현재 시장에서는 주류 수요이므로 누구나 소프트웨어를 통해 그림을 그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음의 보드그림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고, 일러스트를 그리는 데 소프트웨어가 왜 사용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태블릿 페인팅에 대한 대중적인 이해는 전자 기기의 디지털 태블릿에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ps 소프트웨어

전통적인 브러시와 종이를 사용하는 대신 sai 소프트웨어가 사용됩니다. 과학 기술 진보의 산물인 보드 페인팅의 분명한 장점은 반복적인 수정과 조정이 매우 편리하여 화가가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비용이 들지 않는 페인트나 종이가 필요합니다. 아래 그림은 디지털 태블릿으로 그림을 그리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二__安夑瑑 Moutongtantanjiaoê芗軻, 하지만 소프트웨어의 디자인 싱킹을 알기는 어렵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궁금해 할 것입니다. 나는 소프트웨어를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데 왜 그림을 그릴 때 무력감을 느끼고 괜찮은 작품을 그릴 수 없습니까? 한편,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지 못하거나, 소프트웨어를 통한 디자인적 사고가 부족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실제 수준에서 마스터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도와 기술의 두 가지 차원에서 볼 때 예술은 방법이고 도는 사고와 기초입니다. 같은 양념을 사용하는 것처럼, 셰프가 만든 요리는 우리가 만든 요리보다 더 향기롭습니다. 이는 셰프가 요리에 대한 생각을 갖고 있고, 양념의 비율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이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 학습의 기술적 운영을 개선하고, 디자인적 사고를 향상시키며, 소프트웨어 제어 능력을 실제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학생들은 전문 교사로부터 학습하고 자신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Horizons에서는 매일 밤 8시에 보드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의 원화과정을 무료로 생방송으로 진행합니다. 선생님의 강의는 이해하기 쉽고 유머러스하기 때문에 기초 지식이 없는 많은 학생들도 듣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람의 생각을 잘 이해하고 개선하는 것이 매우 좋은 지도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정말 유용한 보드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다면 전문 교사를 찾아 계속해서 학습해야 합니다. 배우고 싶은 학생들은 Yu Rou 선생님의 Wei Xin(동음이의어)으로 갈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w9이고 두 번째는 kaka입니다. 위의 두 글자 세트를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인생의 성공은 아무 이유 없이 성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늘의 떡

과 같은 성공은 없습니다. 지속적인 연료 공급과 에너지 보충을 통해 진정으로 구름을 걷어내고 달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의 머리에 있는 것을 자신의 머리에 넣는 것이 현명한 사람입니다.

Three_Three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및 페인팅 소프트웨어입니다.

1._S:

PS는 가장 강력한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인식됩니다. 너무 강력하기 때문에 화가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너무 많습니다. 그 기능 중 일부만 강력한 변형 도구, 레이어 모드, 곡선 조정 도구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단점도 분명합니다. 우선 많은 작업을 키보드와 결합해야 합니다.

단축키

사용하면 많은 작업이 키보드를 떠나지 않고 입력하고 다시 입력해야 하므로 디지털 화면을 사용하는 환자에게는 매우 불리하며 소프트웨어를 접하는 일반인에게는 학습 비용이 많이 듭니다. 둘째, 2019CC로 업데이트되었으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지터 보정(미끄럼 방지)은 여전히 ​​사용하기 매우 어렵고 색상 혼합도 여전히 어렵습니다. 강력한 브러시 생성과 인기로 인해 대부분의 화가가 PS 생태계에 속하게 되므로 PS는 이미지 편집이나 제작을 위해 꼭 배워야 할 소프트웨어로 불립니다.

2.SAI2:

참고로 SAI를 기반으로 획기적인 변화를 완성하고, 많은 단점을 보완하고, 많은 것을 완벽하게 계승한 SAI-2입니다. 전자의 장점: 흔들림 방지 선은 여전히 ​​실크처럼 매끄럽고 색상 융합은 여전히 ​​자연스럽고 감동적입니다. 이것은 화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그림 전용 소프트웨어입니다. PS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인 반면 PS의 큰형은 그림을 편집하는 동안 일부 페인팅 기능만 수행하는 반면 SAI2는 페인팅을 전문으로 하는 작지만 정교한 소프트웨어입니다.

3.CSP:

SAI의 모든 장점과 PS의 일부 기능을 모두 갖춘 만화 그리기 소프트웨어입니다.

작업 효율성

. 이 소프트웨어의 탄생은 일본 엔지니어만이 아티스트에게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만화가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 요약:

(1) PS는 두꺼운 코팅에 능숙하고 두껍고 실제적인 질감과 빛과 그림자를 보여주거나 강력한 브러시를 사용하여 질감을 확장하고 모방하는 데 능숙합니다. 종이나 천의 페인팅 및 곡선 도구는 그림 조정에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다른 페인팅 소프트웨어를 기본 도구로 사용하더라도 PS는 최종 초안의 최종 조정을 위한 보조 도구로 사용해야 합니다. . 학습하고 별 10개로 평가해야 합니다. (주 도구)

(2) SAI2의 장점은

셀룰로이드

에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선 그리기가 매끄럽고 늘어나며 색상이 좋습니다. SAI2 그 자체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어린 소녀입니다.

CSP는 말할 필요도 없이 만화가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4_유유什么의미思

IPA DiOS 시스템의 두 가지 최고의 앱: Procreate, ArtstudioPro

Procreate는 배우기 쉽고 간결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iPad에서 가장 좋은 앱 중 하나입니다.

Moments

IPAD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타사 브러시를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PS와 SAI에 익숙한 베테랑들은 필연적으로 약간의 압도와 좌절감을 느낄 것입니다.

ArtstudioPro는 현재 IPAD에서 PS에 가장 가까운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이아웃 디자인과 기능적 레이아웃은 PS 브러시와 브러시 사전 설정을 앱으로 직접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 이 제품의 흔들림 방지 기능도 PS의 쓸모없는 기능을 완벽하게 계승하고 있지만, 변형 도구는 PS만큼 상상력이 풍부하지 않습니다.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현재 iPad에서 최고의 앱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아트스튜디오 프로는 곧 중국어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고, 프로크리에이트는 화장실에서 기절했다고 하며, PS의 순혈, 비거세 버전도 아이패드에 로그인될 예정이며, 모든 페인팅 앱도 로그인이 된다고 합니다. IPAD는 화장실에서 함께 기절합니다.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웨딩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드는 16가지 기술!

의상 그림의 다양한 스타일을 더 잘 반영하고 착용자의 전반적인 기질과 완벽한 효과를 표현하려면 최종 초안을 그리기 전에 인체의 역학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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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레스나 웨딩드레스를 그릴 때 곡선의 아름다움을 비틀어 강조하는 역동적인 몸매를 선택해야 인체의 역동성을 제대로 선택할 수 있어 디자인 의도가 정확할 수 있다. 모델의 자세를 통해 전해지는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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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웨딩드레스 디자인 페인팅에서는 우선순위를 명확히 정해야 표현하는 것이 웨딩드레스인데, 그래서 캐릭터는 단순한 선으로 표현되어야 하고, 웨딩드레스는 디테일에 신경써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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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디자인의 일종인 만큼 소재 표현이 매우 중요하다. 웨딩드레스는 주로 거즈, 레이스, 다이아몬드 등의 소재를 사용하여 표현한다. 웨딩드레스의 다양한 소재를 반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페인팅을 능숙하게 그리고 싶다면 의상 드로잉의 다양한 드로잉 기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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밝은 컬러 방식 - 주로 라인의 윤곽을 잡아주고, 패션 페인팅의 주요 부분에만 컬러를 입혀주면 됩니다. 이번 컬러 적용 방법은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기 때문에 주로 수채화 물감이나 워터핑크색을 사용합니다.

선을 그리는 도구로는 펜, 연필, 목탄펜, 붓, 마커 등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고 생생하며 익히기 쉽고 비교적 빠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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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 페인팅 방법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패션 페인팅 기법 중 하나로 간단하고 배우기 쉽습니다. 각 조각의 색상을 균일하게 도포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안료는 대부분 일정한 커버력을 지닌 구아슈 물감이나 마커를 사용합니다.

플랫 코팅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후크 라인 플랫 코팅이고 다른 하나는 심리스 플랫 코팅(본리스 플랫 코팅이라고도 함)입니다. 아웃라인 플랫 페인팅은 플랫 페인팅과 선을 결합한 방법, 즉 선을 사용하여 컬러 블록 주변의 이미지를 윤곽선으로 정리하고 후크 라인 플랫 페인팅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선을 그리는 도구는 다양할 수 있으며, 선을 그리는 색상도 필요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선 평면 페인팅은 색상 블록 간의 관계(밝기 관계, 색상 관계, 순도 관계)를 사용하여 전체 이미지를 생성하며 이미지를 구성하기 위해 선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갈고리선을 플랫하게 페인팅하면 장식적인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흰 반점을 적절하게 남겨 빛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컬러 블록 위에 점, 선 등의 장식을 겹쳐서 장식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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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레이 방법 - 두 가지 방법이 포함됩니다. 하나는 스프레이 페인팅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컬러 스프레이 방법입니다.

잉크젯 페인팅은 에어브러시 등의 잉크젯 도구를 주로 사용하는 페인팅 방식입니다. 잉크젯 인쇄 도구로 그린 색상은 섬세하고 균일하기 때문에 사실적인 스타일의 패션 그림을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에 신비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색분사법은 그림에 색을 뿌리는 방식이다. 브러시, 스펀지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색상을 적용하고 그림의 필요한 부분에 뿌려 불규칙한 점과 같은 질감 효과를 얻습니다. 이 방법은 패션 페인팅의 특정 점선 패브릭 질감과 배경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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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푸마토 기법 - 스푸마토 기법은 중국 공비화법에서 흡수한 패션화법이다.

두 개의 브러시를 번갈아 사용하여 하나는 색을 바르고 다른 하나는 물에 담가서 어두운 색부터 밝은 색까지 고르게 염색합니다. 이 기법은 패션 페인팅, 반짝이는 천, 얇은 소재 등의 인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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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크 스키밍 방법 - 중국의 회화, 염색, 직조 패턴 디자인의 기법입니다. 브러시를 이용해 컬러를 바른 후, 브러시 끝을 열어 간격, 길이 등 불규칙한 선을 그려주세요.

이 방법을 사용하면 긴 머리카락의 질감과 피부에 부드러운 물체를 그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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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랩 방법 - 레이어별로 색상을 추가하여 색조, 밝기, 순도 등이 다른 또 다른 색상을 생성합니다. 이 효과는 일반적으로 투명하거나 어두운 색상을 표시하며 여러 번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색상을 추가하는 횟수는 일반적으로 종이의 지지력, 색상의 적용 범위 및 표현되는 효과에 따라 3~4회 또는 그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의 효과를 표현할 때 연한 색에서 어두운 색으로, 레이어별로, 레이어별로 겹쳐지는 방식을 사용하면 투명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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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t-and-paste 방식 - 편집 및 콜라주에 사용할 수 있는 천, 신문, 색종이 및 기타 재료를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접합하고 붙여넣는 패션 페인팅 기법입니다. 그림의 필요에 따라 직물 적용의 전반적인 효과를 직접 미리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패션 광고, 패션 트렌드 예측 및 기타 형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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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항염색법 - 유성안료(오일파스텔, 크레용, 유성마커 등)와 수성안료(워터핑크, 수채색, 수성연필, 등) 상호불화성의 특성상 하나의 안료를 텍스쳐로 사용하고, 여기에 또 다른 안료가 부착되어 두 안료가 분리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청색 프린트 원단, 바틱 원단, 중공 원단 등 배경이 어두운 밝은 색상의 원단을 가공할 때 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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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지르는 방법 - 문지르는 방법은 솜, 스펀지, 천 등의 재료를 이용하여 일정한 모양을 만들고, 물감을 바른 후 그림 위에 칠하는 방법이다. 특정 질감 효과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종이나 플라스틱 재질로 원하는 모양을 준비한 뒤 러빙(rubbing) 방식을 이용해 원하는 모양의 특별한 질감 효과를 만들어낼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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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방법 - 전사지에 있는 패턴을 사용하고 스크레이퍼 펜을 사용하여 이러한 패턴을 그림에 전사합니다. 전사 패턴은 깔끔함과 속도의 장점이 있지만 전사지 패턴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제한이 있습니다. 대중적인 예측, 사업 설계 도면 등에서는 전송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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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철 방법 - 특정 외부 힘을 사용하여 사진의 처리할 부분을 두드리고 눌러 요철 효과를 만들어 3개의 모양을 만듭니다. 차원 효과.

예를 들어 단추, 주머니, 장식 등 강조가 필요한 부분에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을 사용할 때 색상 선택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색상 블록이나 단색 색상 블록에 오목 및 볼록 처리를 수행하거나 색상이 없는 경우에도 가장 좋습니다. 오목한 부분과 볼록한 부분의 면적이 너무 커서는 안됩니다. 요철 방식을 사용할 경우 그림이 손상되지 않도록 정도의 크기는 물론 종이의 탄력성과 두께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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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찰 방법 - 마른 펜, 스펀지, 지우개, 천 등 저항력이 있는 거친 재료를 사용하거나, 페인트를 약간 바르거나, 그림을 문지르거나, 사포나 칫솔을 사용하는 경우 도구가 그림을 문지르면 흐릿하고 오래된 흔적 효과가 생성됩니다. 이 방법을 마찰 방법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마찰법은 데님 원단, 가죽, 새틴, 모피 가공에 흔히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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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르는 색상 방법 - 일부 직물 질감이나 특수 질감 효과의 경우 흐르는 색상 방법이 자주 사용됩니다. 색소의 유동성을 이용하여 표현의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처리할 부분을 적당량의 물에 적신 후, 일정량의 물이 함유된 컬러를 그 안에 넣어 만족스러울 때까지 컬러가 흐르도록 조심스럽게 뒤집어주세요. 건조되면 유동적인 시각적 효과가 됩니다.

거울이나 수면 등 매끄러운 표면에 물감으로 흐르는 색 질감을 ​​미리 만들어 놓은 뒤(유성물감 필수) 도화지로 덮어 흐르는 색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집 과정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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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름 방법 - 그림을 필요에 따라 반죽하고 접은 다음 색상을 적용하여 질감 효과를 만드는 것을 주름 방법이라고 합니다. 특수한 원단과 배경의 질감 효과를 표현하는데 사용되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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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사 방법 - 복사 방법이 더 빠른 방법입니다.

기존 재료를 사용하여 여러 번 복사, 편집, 복사 및 편집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으세요.

이 방법을 사용할 때는 패션과 캐릭터의 연관성은 물론 프레임 크기, 표현형식, 스타일, 소재의 저작권 등의 연관성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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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래핑 방법 - 딱딱한 물체, 날카로운 물체 또는 칼 같은 물체를 사용하여 그림을 긁어 특수 효과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모피를 가공하거나 표현하는 경우, 날카로운 물체를 사용하여 모피의 질감을 따라 적절하게 긁어주는 경우가 많아 모피의 푹신함과 사실감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스크래핑 방법은 종이에 해롭기 때문에 이 방법을 사용할 때는 스크래핑 깊이와 종이의 질감, ​​두께 등을 고려하여 종이에 긁힘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법 중 몇 가지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여전히 아름다운 패션 렌더링을 그릴 수 없다는 두려움이 있습니까?

(사진 출처는 인터넷에서, 저작권은 원작자에게)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그리고 싶나요?

디자이너의 꿈이 있나요?

요즘에는 옷에 대해 배우는 친구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정보가 있는지, 처음으로 읽어보면 좋을 책이 무엇인지 물어보는 분들이 많아요.

귀하의 요구에 따라 의류에 대한 기본 정보를 분류하고 정리했습니다. 의류 산업의 밝은 미래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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