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화 기초

유화 기초

1. 유화의 기초는 어떻게 합니까?

전통 유화는 강한 회화 기초가 필요하다.

중앙미원의 유화 전공을 포함한 국내 현황은 모두 소련식 교육체계이다. 요 몇 년 동안 개선되었지만, 큰 것은 크게 변하지 않고, 적어도 기초는 변하지 않았다.

나는 사생접촉색 (수분분) 2 년, 유화 3 년을 그렸다. 강력한 기초를 가지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전설만큼 어렵지 않다.

그러나 회화에는 고정적인 방법이 없다. 천부적인 재능이 뛰어나 예교에 들어가지 않을 계획이라면 추상적인 그림으로 직접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유화 물감은 당신이 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물감을 잘 칠하면 유화 효과도 낼 수 있다.

평소 자신의 심미수양에 많은 주의를 기울이면 작품이 나오면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유화 준비에 관해서는 좀 번거롭습니다. 위층에 자세한 소개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유화를 처음 그렸을 때는 일종의 유화종이로 그렸어요. 시장에서 사고 싶지 않다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판지에 라텍스를 바르고 상층 의료용 거즈를 붙이는 것이다. 캔버스가 비싸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낭비이다.

유화 초보자는 어떤 지식을 알아야합니까?

1, 입문 도구 유화 물감 (브랜드가 제한되지 않고 평소 익숙한 색깔만 고르면 됨), 배필과 결선 펜 (돼지 갈기와 나일론 모두), 송유 (세필용), 삼합유 (그림을 그릴 때 물감을 섞음), 유화틀 (천으로)

2. 유화 소개 유화는 물감과 속건식물성 기름 (아마씨유, 양귀비씨유, 호두유 등) 을 섞어 캔버스 린넨, 판지, 나무에 만든 그림이다. ). 페인트에 사용된 희석제는 휘발성 송유와 건조 아마씨유입니다.

화면에 부착된 물감은 경도가 강하여 화면이 건조한 후 장시간 광택을 유지할 수 있다. 물감의 커버력과 투명성으로 그린 물체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색채가 풍부하고 입체감이 강하다.

유화는 서양 그림의 주요 종류 중 하나이다. 3. 냉색과 온색, 냉색과 온색, 반대로 명암은 반대입니다. 모순은 처음부터 끝까지 사물의 발전을 수반하는데, 이 법칙은 색채적으로 피할 수 없다. 좋은 화면은 반드시 좋은 색채관계를 가져야 한다. 주로 그림의 냉온관계, 냉온함은 색채의 영혼이다.

엄한 * * * 과 온정이 모두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차갑고 따뜻한 대비와 변화가 없으면 색채의 점프가 부족할 수 있다.

4. 주의사항 1) 풍경사생에는 명확한 사고방식이 있어야 한다. 바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다. 다음 일 (예: 색조, 모양, 펜, 힘 처리) 은 모두 첫 번째 사고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2) 색조 파악 색조는 풍경 스케치 그리기의 관건이다.

우리는 그림을 그릴 때 풍경의 색채 변화와 햇빛과 비오는 날의 변화를 자세히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자연의 오색찬란한 색깔을 화면에 녹여야 한다. 3) 층공간 우리는 사생할 때 화면의 층과 공간 관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일반적으로 원거리, 중, 근경이며, 주경은 왕왕 중경의 위치에 있고, 근경은 대부분 대충 처리한다. 4) 풍경 사생할 때 디테일의 묘사를 파악하기가 어려워 그칠 수 없다.

옥외사생의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물체의 기본 모양과 색깔만 그리면 된다. 주로 펜을 쓰는 재미를 감상하는 것이다. 5) 선샤인 작업 선샤인 작업은 풍경 스케치 중 가장 좋은 색조입니다. 태양광의 각도 변화가 많기 때문에 색조와 공간의 관계를 가장 쉽게 파악할 수 있어 단시간에 완성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특징: 1, 유화는 유화 물감이나 아크릴 물감으로 점도가 높고 커버력이 강하며 색이 많다. 기름을 그릴 때는 채유, 삼합유, 송유, 니스 등 매체도 필요합니다.

2. 유화는 보통 캔버스나 널빤지에 그려져 표현력이 풍부해 평면 물체에 입체화면을 만들 수 있어 시각감이 강하다. 유화는 서구 회화사의 주요 회화 방식이다. 유화는 색채가 풍부하고 두껍고 광택이 있어 질감과 공간감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며 물감 커버력이 강하다. 페인팅할 때 배경색 반전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한 폭의 유화를 그리는 것은 보통 어두운 색부터 시작한 다음 중간 색을 그린 다음 연한 색이나 밝은 색으로 짙은 색에서 연한 한 층까지 색을 누르는 것이기 때문에 유화가 밝을수록 물감이 두꺼워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유화는 지성 물감으로 그린 것으로 건습변화는 크지 않다. 유화 물감은 색채가 밝고 밝으며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이 다양하다. 물감은 색깔이 풍부하고 부착력이 강하여 건조 후 장시간 광택을 유지할 수 있다.

5. 유화는 보존하기 어렵다. 보관할 때 안정된 환경에 보관해야 하며 습도와 온도는 크게 변동해서는 안 된다. 유화는 환경의 변화에 따라 산화되어 탈락한다. 6. 유화의 기법은 문지르기, 흔들기, 문지르기, 쓸기, 끌기, 손가락 등이다. , 명암관계와 디테일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고, 거친 색채로 물체의 질감을 표현할 수 있다.

바이두 백과-유화.

유화에는 어떤 기법이 있습니까?

1, 문지르기: 문지르는 것은 브러시를 가로로 놓고 브러시의 복부로 화면을 닦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색이 적은 넓은 영역에서 진행되며, 눈에 잘 띄지 않는 획을 형성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베이스 배치 방법입니다.

건조한 바탕색이나 기복이 있는 텍스처에 국화와 같은 효과를 그려 기본 텍스처를 더욱 뚜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억제: 억제는 칼 밑바닥으로 젖은 색층에 가볍게 눌러서 들어 올리면 색면이 특별한 텍스처를 생성합니다.

특수 텍스처를 그려야 하는 일부 지역에서는 억제 기술을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선: 획은 칼의 칼날로 젖은 색에 부정적인 선과 모양을 그리는 것을 의미하며, 때로는 밑바닥의 색을 드러내기도 한다.

각기 다른 칼은 각기 다른 깊이와 두께, 그리고 획과 날카로운 칼 기법에 의해 형성된 점, 선, 면의 기복 변화의 근리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유화에는 어떤 기법이 있습니까?

유화의 어떤 기법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전시 스튜디오, 내가 몇 가지 질문에 답해 줄게! 의견이 다르면 조언 좀 해주세요! 1, 문지르기: 문지르는 것은 브러시를 가로로 놓고 브러시의 복부로 화면을 닦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색이 적은 넓은 영역에서 진행되며, 눈에 잘 띄지 않는 획을 형성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베이스 배치 방법입니다.

건조한 바탕색이나 기복이 있는 텍스처에 국화와 같은 효과를 그려 기본 텍스처를 더욱 뚜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억제: 억제는 칼 밑바닥으로 젖은 색층에 가볍게 눌러서 들어 올리면 색면이 특별한 텍스처를 생성합니다.

특수 텍스처를 그려야 하는 일부 지역에서는 억제 기술을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벽돌 쌓기: 벽돌을 쌓는 방법은 브러시 대신 칼을 쓰는 것이고, 미장이가 진흙으로 동그라미를 친 것처럼 캔버스에 색을 쌓고 칼자국을 남기는 것이다.

본드 방법은 두께가 다를 수 있으며, 칼의 크기 모양과 칼의 방향도 풍부한 대비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칼로 서로 다른 색깔을 그려라. 너무 많이 섞지 않고 화면에 자연스럽게 섞이게 하면 미묘한 색채 관계가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파동이 너무 큰 색층도 벽돌을 쌓아서 평평하게 할 수 있다. 쌓는 방법이 제대로 활용된다면, 강한 조형감을 갖게 될 것이다.

유화 초보자는 어떤 지식을 알아야합니까?

1, 시작 도구

유화 물감 (브랜드는 제한되지 않고 습관적인 색깔을 고르면 된다), 배필과 피타고라스 (돼지 갈기와 나일론 모두 있음), 송유 (세필용), 삼합유 (그림을 그릴 때 물감을 섞음), 유화틀 (천으로).

물감 삽 (물감을 삽질하거나 그림을 그릴 때 특수 효과를 낼 수 있고, 모형을 몇 개 더 살 수 있음), 화틀, 팔레트, 그리고 기타 별도의 도구들이 있다. 너는 네가 평소에 좋아하는 그림 유형에 따라 그것들을 준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일부 화가들은 수건과 스펀지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2. 유화 개론

유화는 속건성 식물성 기름 (아마씨유, 양귀비씨유, 호두유 등) 으로 만든 그림이다. ) 페인트와 캔버스 린넨, 판지 또는 나무에 섞는다. 페인트에 사용된 희석제는 휘발성 송연비와 마른 아마씨유입니다.

화면에 부착된 물감은 경도가 강하여 화면이 건조한 후 장시간 광택을 유지할 수 있다. 물감의 커버력과 투명성으로 그린 물체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색채가 풍부하고 입체감이 강하다. 유화는 서양 그림의 주요 종류 중 하나이다.

3, 냉온색

차갑고 따뜻하며 명암이 마주 대하다. 모순은 처음부터 끝까지 사물의 발전을 수반하는데, 이 법칙은 색채적으로 회피할 수 없다. 좋은 화면은 반드시 좋은 색채 관계를 가져야 한다. 색채관계는 주로 그림의 냉온관계이고, 냉온함은 색채의 영혼이다.

엄한 * * * 과 온정이 모두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차갑고 따뜻한 대비와 변화가 없으면 색채의 점프가 부족할 수 있다.

4. 예방 조치

1) 풍경사생의 구상은 먼저 명확한 구상이 있어야 한다. 즉, 일종의 경지를 창조하는 것이다. 뒤의 색조, 모양, 펜, 힘 처리 등의 과정은 모두 첫 번째 뜻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2) 색조 파악 색조는 풍경 스케치 그리기의 관건이다. 우리는 그림을 그릴 때 풍경의 색채 변화와 햇빛과 비오는 날의 변화를 자세히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자연의 오색찬란한 색깔을 화면에 녹여야 한다.

3) 층공간 우리는 사생할 때 화면의 층과 공간 관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일반적으로 원거리, 중, 근경이며, 주경은 왕왕 중경의 위치에 있고, 근경은 대부분 대충 처리한다.

4) 풍경 사생할 때 디테일의 묘사를 파악하기가 어려워 그칠 수 없다. 옥외사생의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물체의 기본 모양과 색깔만 그리면 된다. 주로 펜을 쓰는 재미를 감상하는 것이다.

5) 선샤인 작업 선샤인 작업은 풍경 스케치 중 가장 좋은 색조입니다. 태양광의 각도 변화가 많기 때문에 색조와 공간의 관계를 가장 쉽게 파악할 수 있어 단시간에 완성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특징:

1, 유화용 유화 물감이나 아크릴산 물감으로 점도가 높고 커버력이 강하며 색이 많아요. 기름을 그릴 때는 채유, 삼합유, 송유, 니스 등 매체도 필요합니다.

2. 유화는 보통 캔버스나 널빤지에 그려져 표현력이 풍부해 평면 물체에 입체화면을 만들 수 있어 시각감이 강하다.

유화는 서구 회화사의 주요 회화 방식이다. 유화는 색채가 풍부하고 두껍고 광택이 있어 질감과 공간감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며 물감 커버력이 강하다. 페인팅할 때 배경색 반전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한 폭의 유화를 그리는 것은 보통 어두운 색부터 시작한 다음 중간 색을 그린 다음 연한 색이나 밝은 색으로 짙은 색에서 연한 한 층까지 색을 누르는 것이기 때문에 유화가 밝을수록 물감이 두꺼워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유화는 지성 물감으로 그린 것으로 건습변화는 크지 않다. 유화 물감은 색채가 밝고 밝으며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이 다양하다. 물감은 색깔이 풍부하고 부착력이 강하여 건조 후 장시간 광택을 유지할 수 있다.

5. 유화는 보존하기 어렵다. 보관할 때 안정된 환경에 보관해야 하며 습도와 온도는 크게 변동해서는 안 된다. 유화는 환경의 변화에 따라 산화되어 탈락한다.

6. 유화의 기법은 문지르기, 흔들기, 문지르기, 쓸기, 끌기, 손가락 등이다. , 명암관계와 디테일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고, 거친 색채로 물체의 질감을 표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