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중국 노래 상위 10개는 무엇인가요? 각각의 암시?

고대 중국 노래 상위 10개는 무엇인가요? 각각의 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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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 명곡

1. 산과 흐르는 물

하프인 유보야라고 합니다 춘추시대 스승이 광야에서 수금을 연주하고 있었는데, 종자기는 이것이 '큰 야망은 산에 있다', '큰 야망은 흐르는 물에 있다'는 표현임을 깨달았다. 보야는 놀라며 "너무 좋다. 내 마음도 내 마음과 같다"고 말했다. 쯔치가 죽은 후 보야는 고통에 시달려 친구의 소리를 잃었다.

음악 소개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보야의 북과 진의 친구 만남"을 기반으로 하며 다양한 악보가 있습니다. 음악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진(秦) 음악과 정(鄭) 음악은 모두 이름은 같고 스타일은 완전히 다릅니다.

고대 피아노 음악. 전국시대에는 이미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 관한 이야기가 돌고 있었기 때문에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보야가 지었다고도 전해진다. 악보는 명나라의 '마비악보'에서 처음으로 등장한다. 이 악보에 나오는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 대한 설명은 "'높은 산'과 '흐르는 물' 두 곡이 있다. ", 그리고 원문은 단 하나의 작품에 불과하다. 본래 의도는 산을 아끼는 것이었고, 이는 인자가 산을 즐긴다는 뜻이다. 나중에. 야망은 흐르는 물에 있으니, 현자는 산을 즐긴다는 뜻이다. 당나라에서는 물이 두 부분으로 나뉘었고 후기에는 높은 산이 네 부분으로 나뉘고 흐르는 물이 여덟 부분으로 나뉘었다. 고금을 연주하고 그의 절친한 친구를 만나는 일이 사람들 사이에 널리 퍼졌습니다.

명청시대 이후 진연예가 발전하면서 '고산'과 '흐르는 물'은 큰 변화를 겪었다. '레전드 시크릿 뮤직'은 원래 섹션이 나누어져 있지 않았으나, 이후 세대의 피아노 악보에서는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다. 명청 이후의 다양한 악보 중, 청나라 당의명이 편찬한 『천문각진보』(1876년)에 수록된 사천종의 진 연주자 장공산이 개작한 『유수』는, 특히 '롤, 붓, 츄오'가 추가되어 흐르는 물소리를 ',노트' 기법으로 표현한 여섯 번째 섹션은 '칠십이물'이라고도 불린다. 생생한 이미지와 장면의 조화로 널리 유통됩니다. 진 전문가의 연구에 따르면 "천문각 진보"가 출판되기 전에는 장공산이 연주한 "유수"의 여섯 번째 부분이 진 악보에 포함되지 않았으며 이는 일관됩니다. 그러나 장공산(張孔山)의 기보법은 9개 부분으로 확장되었고, 이후 진 연주자들은 대부분 이 악보에 따라 연주했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이라는 거문고도 있는데, 거문고와는 음악이 많이 다르고, '보야의 북과 류트가 가슴 친구를 만나다'를 베이스로 한 곡이기도 하다. ". 다양한 장르의 점수가 제공됩니다. 가장 널리 유포되고 영향력 있는 것은 절강무림학파의 전기로, 우아한 선율과 의미심장한 매력이 있어 '우뚝 솟은 산과 흐르는 물'의 모습을 하고 있다. 산동학파의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진운", "바람에 흔들리는 대나무", "밤고요종", "서윤"의 네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구" 및 "4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브로케이드". 허난학파의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민요 '라리우반(Laoliuban)'에서 따온 곡으로, 리듬이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며, 민속 예술가들이 처음 만날 때 존경과 우정을 표현하기 위해 자주 연주합니다. 이 세 곡은 고금의 노래인 '높은 산과 흐르는 물'과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모두 다른 노래이고, 이름도 같고 스타일도 완전히 다릅니다.

'흐르는 물'이라는 노래는 금음반에 녹음되어 1977년 8월 22일 우주로 발사되어 우주와 행성의 진보된 생물들에게 중화민족의 지혜와 문명정보를 전파했다.

2. 광릉산

'진조' 기록에 따르면 전국시대 섭정의 아버지가 한왕을 위해 칼을 만들었으나 지연으로 인해 잔혹하게 살해당했다. . 아버지의 복수를 결심한 Nie Zheng은 10년 동안 산에 가서 피아노를 배웠고 한국에서 유명해졌습니다. 한왕은 그를 궁궐로 불러 공연을 하게 했고, 섭정은 마침내 한왕에게 복수하겠다는 염원을 이루었고, 흉측하게 죽었다. 후세들이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고금곡을 작곡했는데, 이 곡은 감동적이고 장엄하며 유명한 고금곡 중 하나입니다.

음악 소개:

광링산: 고금 음악. "전국정책"과 "역사기록"의 기록에 따르면 "광링지시"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 장관 Yan Zhongzi는 Xia Lei 총리와 오랜 불화를 겪었고 Nie Zheng은 Yan Zhongzi와 좋은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학자는 절친한 친구를 위해 죽는다”는 정서를 반영한 ​​옌중쯔의 한국 총리. 이는 비교적 흔한 견해인데, <마법의 비밀악보>에 나오는 이 노래의 제목도 바로 이 이야기에서 따온 것이다. 기존의 "광령산" 악보는 명나라 주권이 편찬한 "마비서"(1425년)에 처음으로 등장하며, 이 악보에는 "한을 암살하다", "중관", "화를 내다"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검을 보고" 등 섹션의 부제목이 있으므로 고대 진 작곡가들은 "광릉산"과 "한왕을 암살한 섭정"이 같은 노래와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고 간주합니다.

동한시대 채용의 '진조'는 이 노래와 관련된 역사적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섭정은 전국시대 조선 사람이었다. 그의 아버지는 한왕에게 살해당했다. 대한제국의 왕을 위한 검을 만드는 데 실패했다. 섭정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으려다 암살에 실패했지만, 한왕이 음악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는 몸을 훼손하고 10년 넘게 산에 가서 피아노를 배웠다. 그가 남다른 실력을 갖고 한국에 돌아왔을 때 그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그는 한왕을 위해 궁에 들어가 피아노를 연주할 기회를 얻었고, 피아노 배에서 단검을 꺼내 한왕을 찔러 죽였고, 그 자신도 영웅적인 죽음을 맞이했다. 현대의 진대사인 양시바이는 이 노래가 "진설시리즈"가 편찬한 "진거경"의 허간자곡 "한왕의 섭정 암살"에서 유래했다고 믿었습니다.

'석수신우'에 따르면, 지강은 '광링산'을 매우 좋아하고 자주 연주해 많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했지만, 지강은 결코 가르쳐주지 않았다. 죽기 전에 그는 피아노로 이 곡을 연주하며 감동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광링산(Guangling San)"은 이제 멸종되었습니다. 난징시 서산교 남조묘에서 출토된 기강의 초상화벽돌에는 기강이 연회에 앉아 수금을 연주하는 장엄한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3. 핑사에 떨어지는 거위

명나라 시대에는 이 노래를 '평사에 떨어지는 거위'라고 불렀습니다. 선율은 감미롭고 부드러우며, 기러기의 사라짐과 출현을 통해 기러기 떼가 착륙하기 전 하늘을 맴돌고 있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음악 소개:

모래에 떨어지는 거위: 고금 음악은 명나라 Guyin Zhengzong(1634)에서 처음 출판되었으며 "모래에 떨어지는 거위"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출현 이후 50개 이상의 악보집이 출판되었으며, 음악 장르는 다양합니다. 1962년에 출판된 《고금악집》의 첫 번째 권에만 6명의 진 연주자의 연주 악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나라의 진량(陳梁), 송나라의 모민중(毛minzhong)과 전지왕(Tian Zhiweng)이 썼다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명나라의 주권(Zhu Quan)이 썼다고도 했습니다. 믿을만한 역사적 자료가 없기 때문에 누구의 손에서 나온 것인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평탄한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의 의미는 악보에 따라 해석이 다양하다. "Guyin Zhengzong"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청량한 가을 공기, 잔잔한 바람과 평평한 모래, 수천 마일을 이동하는 구름, 하늘의 날아다니는 소리를 기반으로 하며 홍기의 먼 열망을 사용하여 야망에 대해 씁니다. ... 전체 리듬이 세 번 오르락내리락합니다. . 첫 번째 장면은 마치 하늘에 아주 영묘하게 찾아오는 백조처럼, 기러기가 조화롭게 움직이다가 사라지려고 하면 갑자기 나타납니다. 넘어지면 뒤를 돌아보며 하늘을 맴돌고, 넘어지려다가 지나간다. 섬에는 세 개의 섬이 있는데, 떨어지면서 서로 반응하며 3~5마리씩 날아가며 날아간다. 먹이를 찾아 적당한 자리를 찾는다. 수컷과 암컷은 서로 양보하며 기러기의 본성을 매우 심오하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전체 노래는 재치 있고 부드러우며 의미 있고 신선합니다. 현재 유통되는 곡들은 대부분 7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음색과 음악적 이미지는 거의 동일하며, 멜로디가 오르락내리락하며 지속되며, 음색은 조용하지만 고요함 속에 움직임이 있다.

4. 비검의 집

기원전 202년 해하에서 일어난 추한전쟁의 마지막 결전을 묘사한 노래이다. Xiang Yu는 Wujiang에서 자살했고 Liu Bang이 승리했습니다.

음악 소개:

Ambush from Flying Daggers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Zing Ming이 연기한 비파의 전통 무술 세트입니다. 이 악보는 화추핑(Hua Qiuping)이 처음 출판했습니다. 청나라 가경 23년(1818년) '비파악보'이고, 이 악보 이전에는 같은 주제를 그린 '초한'만이 있었다. 명나라 왕유딩이 지은 『당비파전』에는 당시 사람들에게 '당비파'로 알려졌던 당영이 한때 '초와 한'을 연기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두 군대가 싸우는데 그 소리가 하늘과 땅을 뒤흔들고 기와지붕이 날아가는 듯한 소리가 천천히 조심스럽게 금소리, 북소리, 칼소리, 석궁소리, 사람과 말이 싸우는 소리가 들린다. 오랫동안 원한이 있어 이해하기 어렵다면 초나라의 노래이고, 슬프고 강렬하다면 상왕의 비극 노래인 첩이여, 관대한 소리이다. 망상에서 기병을 쫓는 소리, 항왕이 오강에서 자살하는 소리는 듣는 사람을 흥분시키기 시작하고 겁에 질려 마침내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다." 이 설명에서 "추"를 ​​알 수 있다. 한'과 당영이 연주한 '비공 매복'은 줄거리와 주제가 일관되는데, 이는 이 노래가 16세기 이전에 대중들 사이에 유포되었음을 알 수 있다.

'추한'은 명나라 가경, 만리 시대에 유행해 비파 연주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1818년 화계평(Hua Qiuping)이 편집한 "비파 음악(Pipa Music)"이 출판된 이후 이후의 모든 비파 음악 컬렉션에는 "십면(Ten Faces)"의 악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버전에는 서로 다른 섹션과 하위 섹션 제목이 있습니다.

"화씨 족보"는 "십면"이라고 불리며, 직예의 왕준희가 전수한 것으로, "이씨 족보"는 13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이음평초"는 수나라와 진나라 시대의 한자가 지었고, 금산의 주서경과 후경이 편집했으며, "양정현보"는 "십면"이라고 불립니다. "화이인핑추(Huaiyin Pingchu)"라고 불리며 18개의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파의 집'은 고대 비파 공연 예술을 정점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으며, 단일 악기의 독주 형태를 만들어 웅장한 서사적 장면을 표현합니다(현대에서는 종종 빅밴드 스타일의 교향곡) 음악이라는 장르가 완성되어야만, 는 오늘날까지도 비파 연주 예술 분야의 가장 대표적인 전통 명작으로 남아 있다.

5. 어부와 나무꾼에 대한 Q&A

푸른 산과 푸른 물 속에서 즐기는 어부와 나무꾼의 모습을 표현한 노래입니다.

음악 소개:

어부와 나무꾼에 대한 Q&A: 고금 음악, 악보는 "Xingzhuang Taiyin Continuation"(1560년 명나라 Xiaoluan이 지음)에서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고대와 현대의 흥망은 정반대 같다. 손바닥을 잡으면 푸른 산과 푸른 물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천년의 득실은 어부에게 삯을 주는 문제일 뿐이다." 이 노래는 은둔자의 삶에 대한 어부와 나무꾼의 삶에 대한 갈망, 세상의 굴레를 벗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푸른 산과 푸른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어부와 나무꾼의 모습을 통해 명예와 부를 추구하는 사람들에 대한 경멸을 표현한 음악입니다. 선율은 우아하고 거침없으며 어부와 나무꾼의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태도를 보여준다. 음악은 생생하고 정확합니다.

'어부와 나무꾼의 문답'은 수백 년 동안 전해져 내려온 유명한 노래로 현재도 다양한 악보가 존재한다. "진설초진"은 이 노래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손가락 밑에 희미하게 보인다." 정확한 음악 이미지로 인해 생생하여 최근 수백년간 피아노 연주자들 사이에 널리 유포되었다.

느긋한 선율로 시작되는 음악은 우아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며, 상하문의 울림이 어부와 나무꾼의 대화를 흥미롭게 만든다. 주제음은 계속 변화하고 발전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음색이 추가되고 롤링휘스크 기법을 사용하여 7문단에서 정점에 이른다. 음악은 어부와 나무꾼의 대화 형식을 취하고 있는데, 상승하는 멜로디는 질문을 나타내고 하강하는 멜로디는 대답을 나타낸다. 그것은 은둔자의 억제되지 않은, 억제되지 않은, 만족스러운 분위기를 묘사합니다. 그 중 첨벙첨벙과 삼발격의 기술이 만들어내는 강한 소리는 당김음에 울려 퍼지며 장엄한 산과 나무꾼의 도끼 소리를 느끼게 한다. 1부의 마지막에 제시되는 주제음이 바뀌었고, 그 변화가 곡 전반에 걸쳐 반복되면서 깊은 인상을 남긴다.

6. 노을 피리와 북

1925년경 상하이 대통음악협회가 고전음악을 비단과 대나무 음악으로 개작한 서정적인 곡이다. 달빛밤'.

음악 소개:

"일몰 피리와 북"은 명청 시대에 유행했던 유명한 전통 비파 오페라 루틴입니다. 1925년에 Shanghai Datong Ensemble의 Liu Yaozhang과 Zheng Jinwen이 처음으로 실크와 대나무 앙상블에 이를 적용했습니다.

악보는 1820년 이전의 Ju Shilin과 Wu Wanqing(1875)의 원고에서 처음으로 나타났습니다. Li Fangyuan은 1895년 편집된 "북방 대곡비파 13편의 새로운 악보"에 이 곡을 포함했습니다. and Southern Schools', 제목은 'Xun', 'Yang Pipa'이고 Shen Haochu는 1929년에 'Yangzhengxuan Pipa Score'를 편집했을 때 이 노래를 'Sunset Flute and Drum'이라고 불렀습니다. 1925년 상하이 대통 앙상블의 유요장(Liu Yaozhang)과 정진원(Zheng Jinwen)이 이 작품을 실크와 대나무 앙상블로 변경함과 동시에 "봄 강 꽃 아침과 가을"을 바탕으로 "봄 강 꽃과 가을 달 밤"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달밤'의 '비파싱'이다. 이 서정적인 노래는 아름답고 부드러운 멜로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완곡하고 단순한 선율과 부드럽고 변화무쌍한 리듬을 통해 음악은 달밤의 봄 강의 매력적인 풍경을 생생하게 포착하고 강남 수향 마을의 우아한 우아함을 찬양합니다.

전곡은 전국 기악에서 가장 흔한 다부구조를 갖고 있으며, 중국 중앙방송관현악단의 지휘자이자 민속음악의 대가인 펑슈웬이 이 노래를 극도로 섬세하게 예술적으로 다루었다. 빅밴드의 풍부한 악기들을 최대한 활용하며, 컬러와 기발한 편곡, 악기들을 수시로 가감해 고음, 저음, 굵음, 가벼움, 굵음, 가늘음의 변화가 가득한 밴드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 뚜렷한 레이어를 통해 음악 연주 측면에서 클래식 음악의 우아한 스타일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내면의 열정이 가득하고 매력과 활력이 넘치는 음악을 만듭니다. 중국 클래식 기타리스트 인뱌오(Yin Biao)는 이 곡을 기타 솔로 '양양야월'로 바꿔 1988년 광둥, 홍콩, 마카오에서 열린 기타 콩쿠르에서 클래식 기타 우승을 차지했다. Li Haiying은 이를 피아노 솔로로 각색했습니다. Liu Zhuang은 이를 하프 5중주로, Chen Peixun은 이를 교향곡 그림으로 각색했습니다.

7. 한궁의 가을달

고대 궁녀들의 억울함과 슬픔을 표현하고, 그들의 불행한 경험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음악 소개:

'한궁의 가을달'은 원래 충명파의 비파곡이었는데, 현재는 하나의 악기에서 다양한 종류의 악보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악보로 점수를 매기고, 각자의 예술적 수단을 활용하여 서로 다른 음악적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것은 민속 기악이 확산되는 일반적인 상황이다. 현재 인기 있는 '한궁의 가을달' 공연 형식에는 이호 음악, 비파 음악, 고쟁 음악, 강남 비단 및 대나무 음악 등이 포함됩니다. 주로 고대 궁녀들의 비애와 서러움, 무기력하고 외롭고 차가운 삶의 예술적 개념을 표현하고 있다.

이호 '한궁의 가을 달': 충명파의 동명 비파 노래의 첫 번째 부분을 광동 가곡에 이식했으며, 광둥어 호가 연주하며 '세 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달을 반영합니다." 1929년경 유천화는 광둥어와 호가곡 "한궁의 가을달"의 악보를 녹음하고 이를 얼후 연주(첫 번째 위치에서만 연주)로 변경했습니다.

강풍지가 편곡하고 연주한 '한궁의 가을달'은 장풍지가 연주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크게 축약되었습니다. 속도가 느리고, 절법이 섬세하고 변하기 쉬우며, 선율에 짧은 휴지와 정지가 자주 나타나며, 음악은 간헐적이며, 이호의 부드러운 음색과 단3도 음표의 사용 및 특징의 반복 발생이 결합됩니다. , 소리의 변화는 매우 전염성이 강한 궁녀의 애절하고 슬픈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Jiannan Sizhu의 "한궁의 가을 달": 사용된 원곡은 Sun Yude가 전수한 B자 곡(A Palace)입니다. Shen Qichang의 "Yingzhou Ancient Diao"(1916 년 편집)는 실크와 대나무 음악의 앙상블에 Zhenggong Diao (G Palace)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파는 여전히 장2조를 낮추는 "B" 조율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서정적이고 완곡한 표현으로 고대 궁녀들의 섬세하고 심오한 슬픔과 우울함을 표현하고 있다. 중간 부분은 오케스트레이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부분이 서로 플레이하고 보완하여 사람들에게 추구와 동경을 선사합니다. 결국 모든 악기는 느린 템포로 연주되어 하늘의 밝은 달이 점차 서쪽으로 지고 땅은 다시 침묵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비파 노래 "한궁의 가을 달": "진수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하렘의 고독을 노래와 춤의 형태로 표현하여 원망과 우울을 더욱 분명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계보도 다양하다. 현재는 일반적으로 무석(無錫)의 오완경(Wu Wanqing)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유덕해(Liu Dehai)는 많은 음색 변화와 의도적인 운지법을 추가하고 세 번 노래하고 한숨을 쉬며 장면과 장면을 결합하여 전염성이 매우 높습니다.

8. 매화 삼차

"매화 삼차"는 플루트 노래를 각색한 곡입니다.

음악 소개:

Plum Blossom No. 3: 고금 음악. 《매화입문》, 《옥첩입문》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중국 전통 예술의 매화를 대표하는 걸작입니다. "마법의 비악(Magical Secret Music)"은 이 음악이 동진 왕조 때 환이(Huan Yi)가 왕희지(Wang Xizhi)를 위해 처음 연주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후대에 의해 진 음악에 이식되었습니다.

궈마오첸의 '월부시집' 24권 유송바오조는 '매화 가을' 제목에 대해 "'매화 가을'도 이 피리의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그 소리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또한 오늘날 존재하는 많은 당시에는 피리가요 '매화낙하'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이는 남조에서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피리가요 '매화낙하'가 더 유행했음을 보여준다.

'삼매화'의 음악 내용은 과거 역대 악보에서 소개한 바 있으며, 남조에서 당대까지의 피리곡 '매화낙하'가 대부분 그 정서를 표현하고 있다. 슬픔과 이별.

명청의 음악인 '세 매화'는 주로 서리 속의 매화의 숭고하고 완고한 고결함과 기질을 표현하고 있다. '매화는 가장 맑은 꽃이고, 진은 가장 맑은 소리이다. 가장 맑은 소리로 쓰는 것이 가장 좋고, 영솽의 소리를 가져야 한다." "삼농의 뜻은 세 가지 배음과 같은 화음을 취하는 것이다."(명나라의 "백야신") Fa") 이를 통해 처음에는 플루트 곡이었다가 나중에 고쟁 곡으로 개작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작가가 누구인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오늘 공연에는 위산파의 '진푸화성'(청나라 주현조 편곡, 1820년 편곡)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규칙적인 리듬을 갖고 있으며 후기 광릉파의 '자오푸' 연주에 적합하다. "안진보"(청나라 진회한이 편찬하여 1868년에 출판)는 리듬이 비교적 자유롭고 노래가 끝나기 전의 전조가 상쾌하다.

이 곡의 구조는 전체 주제를 세 번 반복하고, 반복할 때마다 배음을 사용하는 순환 재생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세 농'이라고 불린다. 이 음악은 서리를 두려워하지 않고 바람과 눈에도 맞서 싸우는 매화의 강인함을 찬양하여 고상한 정서를 지닌 사람들을 찬양합니다. 1972년에 왕젠중(Wang Jianzhong)은 이 곡을 피아노 곡으로 개작했으며, 주제는 마오쩌둥의 시 "용메이(Yong Mei)"였습니다.

9. 양춘의 흰 눈

전설에 따르면 춘추시대 진나라 시광이나 제나라 유연자가 썼다고 한다. 기존 악보에 있는 '양춘'과 '하얀 눈'은 기악곡 두 곡이다. '마법의 비악보'는 설명에서 "'양춘'은 만물이 봄을 알고, 미풍을 만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스노(Snow)'는 장엄하고 맑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눈과 대나무 소리를 뜻한다.'

상큼하고 부드러운 선율과 경쾌하고 경쾌한 리듬으로 겨울이 찾아오는 초봄의 정경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제 봄이 오고, 땅이 부활하고, 모든 것이 번영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음악 소개:

Yangchun Baixue: 민속 악기 곡인 "Eight Bans"(또는 "Six Bans")의 다양한 변주곡으로 구성된 비파 모음곡입니다. "바반투" 변종의 순환 재현. 다양한 "바반투" 변종이 결합되어 변주 관계를 형성함. 나중에 "불사조를 마주하는 백조"에서 새로운 소재가 삽입되었으므로 변주임. 순환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통되는 '양춘의 흰 눈'에는 '다양춘'과 '리틀 양춘'이라는 두 가지 버전이 있다. . "작은 인도의 봄"은 "알레그로 양춘"으로도 알려진 왕위팅(Wang Yuting)의 작품으로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여기서 소개하는 것은 "리틀 인디언 스프링"입니다.

10. 호가의 열여덟 번째 문양

동한말에 큰 혼란이 있었고 계속되는 전쟁이 있었다. 나중에 그녀는 Zuo Xian 왕과 결혼하여 두 자녀를 낳았습니다. 그녀는 만리장성 밖에서 12년을 보냈지만 늘 고향을 그리워했습니다. 조조는 중원을 평정하고 혼족과 화해하고 사신 사로를 보내 문계를 구원하기 위해 많은 돈을 주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인생의 불행한 경험을 서술한 유명한 장시 "호가십팔수"를 썼다. . 진 노래 중에는 "Big Hu Jia", "Xiao Hu Jia", "Hu Jia의 18 비트" 및 기타 진 노래 버전이 있습니다. 비록 곡은 다르지만 모두 고향을 그리워하지만 살과 피가 분리되는 것을 견디지 못하는 차이원시의 극도로 모순적이고 고통스러운 심정을 반영하고 있다. 음악은 완곡하게 슬프고 눈물이 납니다.

음악 소개:

Hujia 18 Beats: Guqin 음악은 18곡으로 구성된 보컬 모음곡인 Cai Wenji가 작곡했다고 하며 Guqin과 함께합니다. '파이'는 투르크어로 '머리'를 뜻하는데, 피아노 소리와 후지아의 애절한 소리가 어우러진다고 해서 '후자'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당나라의 진 연주자 황정란(Huang Tinglan)이 이 곡을 연주하는 솜씨로 유명하다. Li Qi의 시 '동달이 호가 연주하는 것을 들으며'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한 사신이 손님에게 상심하여 돌아왔다." 진악에서는 지가 소리에 공감하고 향수병과 슬픔을 잘 표현하는 호가의 악곡을 빌려 고금의 음색에 섞어 표현했다. 일종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분노.

악보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명나라의 『진시』(1611년 간행)에 가사가 있는 진시가인데, 그 가사는 동명의 설화시이다. Cai Wenji의 다른 하나는 청나라 초기의 "Cheng Jian Tang"이며, "Qin Pu"와 후속 악보에 포함된 독주곡은 특히 "Wang Zhi Zhai"의 표기법으로 피아노 세계에 널리 유통됩니다. 진푸'가 가장 대표적이다.

전체 노래는 공(Gong), 정(Zheng), 우(Yu)의 세 가지 모드를 사용하는 18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악의 대비와 전개는 명확하게 두 가지로 구분됩니다. 처음 10박자는 주로 작가의 호(Hu) 시대를 묘사합니다. 당시 그는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후자의 차원에서 표현하면서, 유치함을 떠나는 작가의 숨은 아픔과 슬픔을 표현했다. 이 곡의 전체 부분은 '비참하다'라는 단어와 떼려야 뗄 수 없는 부분이며, 파이프로 연주하면 슬프고 애절한 소리가 고음부에 파랗고 애절하게 스며든다. 낮은 레벨은 깊고 슬프다.

채원지(蔡文吉)의 '호자십팔박(十八十八樂)'은 곽모약(郭毛羅)으로부터 '굴원(屈源)의 '이사오' 이후 가장 훌륭한 장서시'라고 극찬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