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진태길 전승 수법

진태길 전승 수법

태극권은 동양 스포츠 문화의 진귀한 보물로 중국 사관학교의 기묘한 송이이다. 수백 년의 전승을 거쳐 대대로 명가가 있다. 어떤 의미에서 당대 태극권의 발전 쾌거는 주로 진식 태극권 가지에 피어난 꽃봉오리이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성한 것입니다: 진태극권 추진법.

진태길 전승 수법

태극권이 손을 미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응? 태극권의 스티커, 수영, 접고, 따라가고, 치솟고, 반짝이고, 접고, 텅 비어 있고, 초막, 부무, 압착, 압력, 라이브 13 식의 정수를 총결하고, 초막, 부무, 압착, 억압의 방법을 이용하여 태극권의 실용성을 채택하는 것이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서로 밀치면 나라를 지킬 수 있다.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진태길은 손을 밀어주는 첫 번째 자세를 부케라고 한다.

한 손으로도 양손을 할 수 있다. 즉 갑을 쌍방은 서로 마주보고, 발은 고정되어 있고, 묶여 있고, 서로 미끄러지는 방법으로 발뒤꿈치를 당기는 것은 연속적이다. 시간이 있을 때 소의 힘이 있어도 움직일 수 없고 발은 전혀 움직이지 않는다. 너의 손은 멜대의 영과 같고, 얽힌 힘을 사용한다. 누에가 고치를 만들고, 실밥이 끊이지 않는다.

진태길은 손을 밀었다. 두 번째 자세는 밀손이라고 합니다.

갑을 쌍방이 대립하여 발이 움직이지 않는다. 갑은 양손으로 을측의 팔을 누르고, 을측은 초막법으로 미끄러졌다. 파티 b 는 양손으로 파티 a 의 팔을 잡고 파티 a 는 창고 방법으로 미끄러졌습니다. 오래 밀면 되고 힘이 없을 때 멈출 때. 이런 손을 밀는 방법은 완전히 너를 죽일 것이다. 즉, 미끄러지는 방법이다. 두 사람은 능숙하게 쿵푸를 밀었고, 밀은 몸은 얼음보다 더 미끄럽고, 팔은 솜처럼 철을 감쌌다. 두 사람의 내력은 갈라놓을 수 없다. 이 쿵푸도 반 바퀴, 단 한 칸의 압력만 있고, 맷돌과 압착은 없다. 특징: 얼음처럼 미끄럽고, 접착제처럼 끈적하고, 면처럼 부드럽고, 철처럼 단단하다.

진태길은 손을 밀어주는 세 번째 자세를 압착이라고 한다.

갑을 쌍방이 서로 싸우는 것이다. 갑왼쪽 다리는 을오른쪽 다리로 들어가는데, 둘 다 활로 발놀림을 한다. 갑은 양손으로 을측의 팔을 누르고 (누름이라고 함), 을측은 미끄러운 방식으로 나가고, 두 손으로 갑의 오른팔 (어루만짐이라고 함) 을 왼쪽으로 향하고, 갑은 오른쪽 어깨로 을측의 가슴을 받치고 (스쿼시라고 함) 있다. 을측의 등을 때리는 방법이 있는데, 을측은 갑의 에너지를 빠져 나와 양손으로 갑을 누르고 있다. 내장에는 오른쪽 갈비뼈가 있다. A 의 왼쪽 다리는 B 의 오른쪽 다리로 앞으로 나아가고, B 는 두 손으로 A 의 왼쪽 팔을 쓰다듬고, A 는 왼쪽 어깨로 B 의 가슴에 기대고 있다. B 의 등을 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B 가 미끄러져 나와 A 의 왼팔을 쓰다듬었다. 텐트는 B 의 손을 잡고 왼쪽 다리는 한 걸음 뒤로 물러났다. 내장에는 왼쪽 옆구리를 치는 방법이 있다. B 오른쪽 다리는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서, 두 사람이 쉬지 않고 하나씩 서로 밀도록 하여, 이렇게 밀면 원이 되고, 초막도 쓰이고, 13 식의 정수도 포함되어 있다. 밀면 밀기를 떠나면 무공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추진이 성공한 후의 특징은 초막은 반드시 조심해서 짜야 하고, 사람이 위아래로 따라가기가 어려워, 그로 하여금 큰 힘으로 나를 때리게 하면 4, 2 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응?

진태길은 손을 밀어주는 네 번째 방법을 물젓기라고 한다.

갑을 두 사람이 네 가지 방법으로 초막을 함께 세우는 방법은 세 번째와 같고 세 번째와는 다르다는 것이다. 갑을 쌍방의 앞다리와 배는 모두 바닥에 엎드려 땅 위를 돌면서 가랑이에 탄력이 생기도록 해야 한다. 이런 추법은 완전히 하판 안정과 다리 힘이라고 한다. 이것이 바로 장흥공이 말한 것이다: 뿌리를 다듬고, 잎이 무성하고, 그 근원을 윤택하고, 잎맥이 자라는 것이다. 이 방법은 베이컨 윤원의 방식이다. 이 방법의 성공 후 특징은 다리가 여전히 고집이 세고 밑판이 안정된 기초가 고정되어 있고 가랑이가 자신의 탄력을 가지고 있어 기민하게 날기 어렵다는 점이다.

진태길은 손을 밀어주는 다섯 번째 자세를 꽃보라고 한다.

갑을 쌍방의 기술과 발놀림이 세 번째와 같다는 것이다. 서너 바퀴가 내려오자 두 사람 모두 방법을 바꾸었다. 자신을 희생하고 임기응변을 하는 방식이다. 사람은 나를 모른다. 나는 혼자 다른 사람을 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두 사람의 방법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그들은 상대방의 밟기, 훔치기, 걸치기 또는 점프를 유연하게 이용한다. 단계는 전신의 허브다. 정신과 무효는 걸음에 있다. 생명과 움직임은 걸음에 있다. 때로는 두 걸음, 세 걸음, 장갑 두 개가 함께 있어야 한다. 또는 팔꿈치, 또는 기울기, 동종 요법, 공중을 누르십시오. A 는 B 를 공격하고, B 는 미끄럼틀 (빈) 방법으로 A 의 기세를 미끄러지고, B 는 공격하는 방법으로 A 를 공격하고, A 는 미끄럼틀 방법으로 B 의 기세를 유도한다. 갑을 쌍방은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바로 바둑이 상대를 만나는 것이다. 누가 재능 있는 사람을 만나고, 중강중건하고, 재능 있는 사람 뒤에는 영웅이 있다. 이 밀어 후,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둑과 같은 두 개의 푸시 손, 올 때 높고 낮은 것을 보고, 산과 물이 바닥나고, 갑자기 암수를 판정합니다. 위의 다섯 가지 추법이 성숙되면, 그들은 무술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다.

이 5 층 쿵푸의 표현은 바로 음양의 강유한 변화, 강유하고 부드럽다는 것이다. 강건하고 부드럽다고 말하고, 음양은 말하지 않는다. 강유상제는 음양이다. 순수하고 부드럽지 않은 것은 딱딱한 손이고, 순수하고 부드럽지 않은 것은 부드러운 손이다. 일음구양은 머리봉이고, 이음팔양은 세 손이고, 삼음칠양은 아직 만지기 어렵고, 사음육양은 좋은 선수이다. 오음오양합, 음양은 편향되지 않고, 묘수운태극, 태극운은 허무하다.

순수하고 부드럽지 않은 것은 태극권이 아니라 딱딱한 손이다. 순유는 태극전이 아니라 부드럽다. 허풍을 쳐도 손을 밀지 못하지만, 1, 2 년 동안 열심히 연습해도 가치가 없다. 1 점 9 점을 연습하면 아까의 추수를 배울 수 있다. 너는 그가 부드러운 표현과 강한 표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니? 음구양이 앞장서면, 그는 다른 사람과 손을 밀기만 하면 머리에 심어져 반격할 힘이 없다. 이것은 그가 9 점이 딱딱하고 부드럽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 층의 쿵푸를 연습하면, 2 점 연팔분까지 연습한다. 그가 너에게 2 점 연팔분까지 연습할 줄 어떻게 알았니? ○두 음팔양은 산수이다. 그가 여기서 밀기를 연습하면 걸려 넘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는 반항할 수 없어, 두 사람은 막을 가리지 않고 다리를 가리지 않고 손을 밀고, 기뻐하지 않고 흩어졌다. 싸우지 않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은 소프트 강제의 표현이다. 한 층 더 쿵푸를 연습해서 3 점이 부드럽고 7 점이 딱딱해질 때까지. 그가 7 점 연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는 흩어진 손의 2 층을 깨뜨릴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만하게 사람을 쓰러뜨렸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어리석은 힘으로 사람을 때렸다. 이른바 삼음칠양이다. 또 한 단계 더 노력하여 4 분의 1 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즉 적을 만났을 때, 역시 사람 중심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누군가가 와서 때리면, 반드시 손을 놓지 말고, 상대방의 틈을 잡을 수 있으면 사람을 멀리 때린다. 앞에 있는 사람은 어떻게 때렸는지 볼 수 없고, 받은 사람도 어떻게 때렸는지 모른다. 이것이 바로 사음 육양주의 표현이니, 사람을 보면 남에게 복종해야 하고, 사람을 보면 사람을 볼 수 없다. 한 층의 쿵푸를 연습하고, 딱딱하고 딱딱하고 겸사할 때까지, 어디를 치면 어디든지 때린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수수께끼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부드럽고 튼튼한 연습을 할 때, 네가 나를 때리면 어디든 나를 때린다. 나는 곳곳에서 사람들이 나를 때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오음오양합, 음양불편향의 표현이다. 교묘한 수동 아태지, 사람을 잘 때리는 것, 곳곳에 강성하고, 매우 강성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부드럽고, 매우 부드럽지만, 실제로는 매우 강성하다. 강성으로 하면 부드러워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부드럽지 않다면, 너는 빨리 자신을 포위할 수 없다. 부드러움으로 강건해서는 안 된다. 강성이 없으면 적을 소멸한다. 모두 딱딱하고 부드럽다. 태극이 사라지면 무극생 태극이, 태극이 다시 무극의 의미로 돌아온다는 뜻이다.

순수하고 부드럽지 않은 것은 태극권이 아니라 딱딱한 손이다. 순유는 태극전이 아니라 부드럽다. 이렇게 배우면 손을 밀지 않을 것이다. 너는 1, 2 년 동안 좋은 쿵푸를 연습해야 한다. 1 점 9 점을 연습하면 아까의 추수를 배울 수 있다. 너는 그가 부드러운 표현과 강한 표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니? 음구양이 앞장서면, 그는 다른 사람과 손을 밀기만 하면 머리에 심어져 반격할 힘이 없다. 이것은 그가 9 점이 딱딱하고 부드럽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 층의 쿵푸를 연습하면, 2 점 연팔분까지 연습한다. 그가 너에게 2 점 연팔분까지 연습할 줄 어떻게 알았니? ○두 음팔양은 산수이다. 그가 여기서 밀기를 연습하면 걸려 넘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는 반항할 수 없어, 두 사람은 막을 가리지 않고 다리를 가리지 않고 손을 밀고, 기뻐하지 않고 흩어졌다. 싸우지 않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은 소프트 강제의 표현이다. 한 층 더 쿵푸를 연습해서 3 점이 부드럽고 7 점이 딱딱해질 때까지. 그가 7 점 연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는 흩어진 손의 2 층을 깨뜨릴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만하게 사람을 쓰러뜨렸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어리석은 힘으로 사람을 때렸다. 이른바 삼음칠양이다. 또 한 단계 더 노력하여 4 분의 1 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즉 적을 만났을 때, 역시 사람 중심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누군가가 와서 때리면, 반드시 손을 놓지 말고, 상대방의 틈을 잡을 수 있으면 사람을 멀리 때린다. 앞에 있는 사람은 어떻게 때렸는지 볼 수 없고, 받은 사람도 어떻게 때렸는지 모른다. 이것이 바로 사음 육양주의 표현이니, 사람을 보면 남에게 복종해야 하고, 사람을 보면 사람을 볼 수 없다. 한 층의 쿵푸를 연습하고, 딱딱하고 딱딱하고 겸사할 때까지, 어디를 치면 어디든지 때린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수수께끼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부드럽고 튼튼한 연습을 할 때, 네가 나를 때리면 어디든 나를 때린다. 나는 곳곳에서 사람들이 나를 때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오음오양합, 음양불편향의 표현이다. 교묘한 수동 아태지, 사람을 잘 때리는 것, 곳곳에 강성하고, 매우 강성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부드럽고, 매우 부드럽지만, 실제로는 매우 강성하다. 강성으로 하면 부드러워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부드럽지 않다면, 너는 빨리 자신을 포위할 수 없다. 부드러움으로 강건해서는 안 된다. 강성이 없으면 적을 소멸한다. 모두 딱딱하고 부드럽다. 태극이 사라지면 무극생 태극이, 태극이 다시 무극의 의미로 돌아온다는 뜻이다.

왜 밀손이 이렇게 신비롭다고 합니까?

권투는 전술과 같다. 무술을 연습하려면 무술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만약 네가 무술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너는 무술이 아니다. 권투를 배우는 것은 격투기 기교에 관한 것이다. 만약 무공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면, 그는 경기에 흥미가 없을 것이고, 중도에 포기할 것이다. 친구가 먼 곳에서 오니, 역시 즐겁지 않다. 만약 네가 기술 공격으로 그를 쓰러뜨릴 수 없다면, 그는 네가 보수적이라고 말할 뿐만 아니라, 너를 업신여기고 네가 무능하다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무술을 잘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술 공격으로 권투 학습자를 다치게 하면 어떡하지? 이 때문에 무술을 가르치기 위해 이런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밀손으로 사람을 때리고, 10 피트 떨어진 곳을 때리면 아프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프지 않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람의 팔에는 세 가지 에너지 절약 박자가 있는데, 손은 뾰족한 관절, 팔꿈치는 중간 관절, 어깨는 루트 관절이다. 이 세 관절에는 평면 하나와 측면 하나가 있습니다. 만약 네가 비행기로 한 사람을 때린다면, 너는 그를 10 피트 떨어진 곳에 부딪칠 것이다. 아프지 않을 뿐만 아니라, 너도 아픔을 모른다. 측면으로 사람을 때리면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손은 뾰족한 관절이고 손바닥은 평평해서 손바닥으로 사람을 때려도 아프지 않다. 주먹이 가장자리에 있는데 사람을 쓰러뜨리면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팔꿈치는 중간, 팔꿈치 끝은 측면, 팔꿈치 끝 주변은 평면입니다. 만약 네가 팔꿈치 끝으로 다른 사람을 때린다면, 너는 그를 쓰러뜨린 후 얼마나 아픈지 모를 것이다. 만약 네가 팔꿈치로 누군가를 때린다면, 너는 그를 다치게 할 것이다. 어깨는 루트 노드이고, 어깨끝은 모서리이고, 어깨끝 주변은 평면입니다. 나는 어깨 끝으로 사람을 쓰러뜨리는 것이 아플지 모르지만, 어깨 끝으로 사람을 때리면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주먹질하는 법을 배운 사람은 자신의 살결이 두터운 곳을 맞혔지만 급소를 맞히지 못했다. 한마디 해도 무방하다. 만약 네가 정면작전에 가서 육박전을 만난다면, 너는 측면으로 적을 때리면, 너는 그의 급소를 때린다. 인후를 치고 음기를 치고, 좌우 갈비뼈를 중앙에 두고, 상비익과 턱이 막혀 죽고, 뒤통수를 일격하면 반드시 죽이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을 다치게 할 뿐만 아니라 사람을 죽일 수도 있다. 요컨대 무술을 배우는 것은 그것을 준비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사람됨이 처신하려면 규칙을 알아야 한다.

권투는 전술과 마찬가지로, 사람을 상대할 때 적을 제자리에 두지 않고 가차없이 손을 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1) 소탈하게 서 있는 것은 바로 서 있는 곳이면 진퇴할 수 있고, 좁은 곳에 서 있지 마라.

(2) 의도적으로, 불순한 어리석음, 즉 때리기만 하면 사람을 때리지 마라. 만약 상대가 너보다 키가 크다면, 너는 텅 비어 돌아올 수 없다. 권투 이론은 이렇게 말한다: 나는 구역을 지키며 경계를 벗어나지 않는다. 나는 마음이 미쳐서야 비로소 경계를 벗어났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한 사람을 만나면, 반드시 유투삼과 결합해야 하며, 상대방의 쿵푸가 어떤지 알아야 한다. 만약 상대의 쿵푸가 나만큼 좋지 않다면, 그는 적의 약점을 이용하여 적을 공격할 것이다. 만약 상대가 내 손보다 높다면, 나는 감히 수비할 수 있을 뿐, 공격할 수 없다. 만약 나의 상대가 더 높고, 내가 지킬 수 없다면, 나는 걸어서 갈 수밖에 없다. 그것은 좋은 선생님이 선생님을 때리지 않는 것이다. 상대방이 내 손보다 더 높지만, 내가 너의 몸에 들어가지 못하면 어떡하지?

마오쩌뚱 의장은 2000 여 년 전 대군사가 손무자가 자기를 알고 백전불거진다고 우리에게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또한, 워터 마진, 차이 진장교두홍과 임충교전, 홍이 말했다, 자, 자, 자, 기세등등하고, 임충이 홍의 빈틈을 틈타 쓰러뜨렸다.

(3) 처음에는 강경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강경하지 않으면 좋지 않다. 사람을 상대하는 것이고, 보내지 않으면 보내지 않는다. 보낼 수 있으면 상대를 쓰러뜨린다. 상대를 쓰러뜨리지 않으면 상대방도 탄복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네가 모질게 굴어야 하는 이유이니, 모질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

(4) 담력이 커질수록 마음이 작아질수록 전쟁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이기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황계광, 동존서 등 동지들은 자태가 늠름하고 위풍당당하며 살벌하다. 무술을 연마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런 영웅적인 사적을 알고, 이런 영웅적인 사적을 배워야 인민을 위해 더 잘 봉사할 수 있다.

참고: 스케이트를 타는 것과 같은 밀기는 힘을 얻는 방법이며 실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스케이트) 유연성을 잃지 않도록 절대로 힘을 쓰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