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600 자 안팎의 청명절 작문을 한 편 쓰다.

600 자 안팎의 청명절 작문을 한 편 쓰다.

600 자 안팎의 청명절 작문 한 편, 문장 다섯 편을 쓰다.

어느새 청명이 왔다. 맙소사, 갑자기 날씨가 개었다. 맑은 햇살을 올려다보니 알 수 없는 따뜻함이 있었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수집한 600 자 안팎의 청명절 작문의 예이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600 자 안팎의 청명절 작문 1 또 한 해 청명이다. 역서에는 구름이 있다: 춘분 후 15 시, 두지정, 청명의 의미, 만물이 깨끗하고 맑으며, 덮을 때, 그래서 이름이다. 예나 지금이나 청명은 추위에 작별을 고하고 햇빛을 맞이하는 대명사이자 추억과 전망의 종합체이다. 이 날, 사람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선열들을 추모하며 애도를 표하고, 나들이, 야외 하이킹, 봄을 껴안는다.

\ "강남 경당 시집 \" 에서 비가 얼핏 마처럼 보이고 시골 풀이 푸르다고 말했다. 또는 묘지에서 석두 한 조각을 찾고, 사랑하는 사람을 기억하고, 무덤에 꽃을 바칩니다. 청명 성묘는 오래된 풍습이다. 나그네들은 청명에 고향으로 돌아가 선조들을 위해 잡초를 뿌리째 뽑고, 새로운 흙을 더해 제사를 지내려고 노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최근 몇 년 동안 문명제사가 보급됨에 따라 분향소지와 촛불을 켜고 채찍질하는 현상이 점차 나무를 심고 꽃을 보내는 현상으로 대체되었다. 타지에 사는 많은 사람들도 이날 고향을 향해 먼 곳에서 향수와 향수를 보냈다.

청명 전후 참외종 콩', 청명도 중요한 농업절기이자 24 절기 중 유일하게 명절이 되는 절기이다. 청명이 도착하자마자 기온이 다시 오르고 만물이 살아나면서 사람들은 봄갈이 봄종의 좋은 계절을 맞았다. 속담에' 청명절, 밀 길이 3 단' 이라는 말이 있다. " 이때 황화이 이남의 밀이 곧 이삭이 돋기 시작하는데, 온 산에 가득한 유채꽃이 이미 피었다. 들판에서 농민들은 기회를 포착하고, 맑은 날을 잡고, 일찍 씨를 뿌리고, 열심히 일하며, 새해에는 풍작을 거두려고 노력한다. 청명 봄바람이 불면서 생기와 희망이 자라기 시작했다.

청명절, 봄이 대지에 돌아오니, 자연 곳곳에서 생기발랄한 광경이 펼쳐지는데, 바로 답청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사람들은 노소를 돌보고, 아이에게 전화를 하고, 교외로 소풍을 가고, 봄빛을 보고, 겨울이 남긴 서글픈 마음을 풀었다. 예전에는 북방 민간에서' 개가 죽은 후에 누렇게 변하면 버드나무를 쓰지 않는다' 는 유머러스한 말이 있었는데, 그래서 버드나무를 꺾고, 버드나무를 달고, 버드나무를 꽂으면 유행하기 시작했다. 고리버들 고리를 엮고 고리버들 모자를 쓰면 젊은이들의 패션 장식품이 되고 청명절에 흔히 볼 수 있는 오락 활동이 된다. 하지만 오늘날의 환경 친화적인 관점에서 버드나무를 마음대로 꺾는 것은 버드나무에 대한 상처인가, 제창되지 않는 것이 좋다.

봄바람에 사람들은 녹색지대에서 연을 날리고, 미풍이 꿈을 받치고, 먼 하늘로 날아가게 하고, 아이들이 뛰어다니며 장난치며, 더욱 맑은 봄빛에 약간의 봄기운을 더했다. 나는 장례식에서 벗어나 생명의 아름다움을 맞이하는 것이 청명절의 당연한 의라고 생각한다.

600 자 안팎의 청명절 작문을 한 편 쓰다. 몇 년 전, 나는 청명절에 대해 잘 알지 못했다. 다만 첫 달에 분위기가 달라진 것 같다. 그러나 그것의 모든 풍습과 더 깊은 의미는 모를 수도, 잘 알지도 못하지만, 무슨 영문인지 알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청랑은 대기가 서늘하고 처량하며, 고시에는 구름이 있다.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몇 마디 말로 슬픈 그림을 그려냈다. 봐라, 청명의 슬픔은 항상 다르고, 항상 은은하지만, 또 슬프다. 마치 사람 때문에 & Ldquo 는 오랫동안 걱정했는데, 모두 오늘에 녹았다.

4 월은 햇빛이 맑았지만, 나는 정월의 한기를 느낄 수 없었다. 어쩌면 하느님도 그리움과 눈물을 여기로 보내셔서 예뻐지고 싶지 않으셨을지도 모릅니다. 밤의 여명, 음침한 구름, 보슬비로 대체될 때, 빗속의 원경은 은은한 아름다움을 띠며 넓은 면적이 연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따금 우뚝 솟은 청산들이 눈에 들어왔다. 이슬비가 내린 후 시원한 미풍이 옅은 안개와 함께 더욱 추워졌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산을 내려올 것이다. 길이 길다. 이것은 소풍이라고 합니다. 비 온 뒤의 나뭇잎은 특히 푸르고, 흙냄새가 바람에 뒤집어져 공기 중의 풀 향기를 양조하고 있다. 산은 여전하지만, 길에는 가시덤불이 이전보다 적다. 나중에 다른 사람들이 차례로 왔고, 아이들은 어른들을 따라갔습니다. 어른들은 가시덤불 외에도 두 명이 앞에 있었고, 후자는 길을 열었습니다. 땀이 볼에서 흙 속으로 뚝뚝 떨어졌다.

성묘가 끝나자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서늘한 바람이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했다. 다른 곳에서는 은은한 쓴맛을 맡을 수 있다. 그것은 쑥의 맛이다. 타지 않은 쑥이 있다면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건조한 기후에 비해 은은한 습기가 쑥향의 가슴에 가득하다.

비가 많이 내리지도 않고 길지도 않지만, 항상 간헐적이어서 짜증이 날 수밖에 없다. 쌀은 차갑지만 결코 날것이 아니다. 나는 청명절에 여러 노점들이 짙은 녹색의 간식을 팔고 있는 것을 기억한다. 노점상은 일반적으로 말하는 것이 상냥한 중년 여성이다. 간식은 비교적 기름기가 많고 쑥향이 있지만 놀라지는 않지만 노점에서 좀 사야 합니다. 하나는 희귀하고 (적어도 섬 밖에서는 본 적이 없고, 게다가 매우 희귀하다), 다른 하나는 아무도 먹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 달다. 청명절의 씁쓸함을 씻어 내고 단맛을 마음 속 가장 쓴 곳으로 가져간 것 같다.

슬픔을 안고 비를 맑게 하다. 맑은 비를 보면 내 마음은 저절로 출렁이고, 인상 속에는 영원히 맑은 날이 아닐 것이다. 옛 친구가 청명 분위기의 슬픔에 대해 불평했고, 이후 많은 사람들이 호응했다. 나는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이미 기본적으로 이해했다. 아마도, 만약 내가 이해하지 못한다면, 나는 영원히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때때로 나는 너무 집착할 필요가 없다.

청명절 작문 600 자 안팎을 쓰는 것은 또 한 해 청명절입니다. 학교 건물 공사장에서 대대 상담원의 단조로운 목소리는' 위대한 애국감정',' 사심없는 헌신',' 빛나는 인간성',' 숭고한 정신' 의 음침한 하늘과 씁쓸한 공기를 반복하며 우리의 무거운 심정에 답했다. 여단 상담원의 목소리가 텅 빈 운동장에서 메아리치며, 시간은 중상을 입은 병사처럼 천천히 걷고 있다.

나는 여단의 카운슬러를 멍하니 바라보며 이 모든 것이 거짓이라고 생각했다. 당초 그 영웅들은 살아 있었고, 열사가 군대에 입대했을 때, 열사가 적에게 돌진하고, 총알이나 창이 열사의 가슴에 총을 맞았을 때. 열사들은 처음부터 자신의 생명으로 내기를 했다. 열사들이 전쟁터에 쓰러졌을 때, 그들의 머릿속에는' 감정' 과' 정신' 이 아니라' 나' 라고 스스로에게 물었다. 당시 사람들은' 네' 라고 말했다. " 열사는 칭찬할 필요가 없고 인정만 하면 된다! 열사는 자신의 정신에 주의하지 않았다, 열사는 선생님이 아니다! 열사는 단순히 자신이 조국을 위해 공헌할 수 있을 정도로 행복한 사람들이다. 열사들의 피가 끓다. 열사들이 그렇게 많은 골육동포가 적에게 살해된 것을 발견했을 때, 열사들은 이 말투를 삼킬 수 없었다. 열사들은 그들의 국민을 위해 복수해야 한다! 열사는 자신이 기념될 것이라고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열사의 눈에는 조국을 위해 복수만 하면 충분하고, 열사는 조국을 위해 공헌하고 싶기 때문이다. 그러나 제사도 그리울 필요도 없다. 열사들은 지금까지 우리를 떠난 적이 없다. 열사는 항상 우리 곁에 있지 않고, 우리 마음 속에 있지 않습니까? ... 갑자기 깨어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시간은 반세기가 지난 것 같은데 ... 몇 초밖에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 여단 상담사는 여전히 그녀의 지루한 연설을 하고 있다 ... 강연이 계속되고, 슬픔이 모든 사람을 감염시킨 것 같다 ... 나는 부끄러움을 느낄 수 없다. 지금 평화와 행복은 열사의 것이다. 그들이 피와 생명으로 바꾼 것이지만 열사는 맛볼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마음속으로 묵묵히 열사를 축복하고 감사한다 ...

또렷할 때, 5 1 반 학생들은 입을 벌리고 큰 소리로 낭독하고, 흐릿할 때 선열들은 입을 열지 않고 가장 진실한 전화를 한다. 오, 원래 열사들은 입으로 읽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읽는 것이었는데. 하늘을 우러러보니 열사들이 내 앞에 나타난 것 같았고, 열사들은 기뻐하며 우리를 바라보았다. 원래 열사들이 이겨야 했던 마지막 적은 죽음이었다 ... 그들은 이미 패배했다 ...

600 자 안팎의 청명절 작문을 한 편 쓰다. 4 고향의 1 년에 한 번 청명잠화절이 가장 시끌벅적하다.

정신이 맑아졌을 때, 인근 8 개 읍의 사람들이 약속도 없이 함산에 왔는데, 저장북항가 평원에 자리 잡고 있는 남방 풍토 작은 마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으로 가는 길은 사람들로 꽉 찼고, 넓은 산문이 막혀 장면이 장관이었다.

한산제사 누에의 풍습은 역사가 유구하여 당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송, 명, 청삼대가 흥성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고향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은 낙인을 남겼다. 이때 십리팔향의 남녀들은 모두 나가서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회교도가 메카로 가는 순례 못지않게 시끌벅적하다.

한산제사 누에의 활동은 제 1 청명, 제 2 청명, 제 3 청명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열흘이 걸린다. 전설에 의하면 누에꽃 황후는 청명절에 아름다운 마을 고모가 되어 한산에 와서 산에 누에이자를 남겼다고 한다. 한산에 가서 하이킹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기뻐하며 누에꽃을 집으로 데려오고 누에는' 24 점' 을 쓴다. 이에 따라 매년 청명절에 사방팔방의 잠농들이 앞다투어 한산을 오르고 있다. 젊은 남녀들은 명절 옷을 입고 배, 도로, 자동차를 타고 모였다. 산에서 누에꽃 몇 송이를 사서 상투를 묶지 말고 가슴에 매달거나 모자챙에 꽂거나 사탕수수에 꽂아 여자들이 뛰어올라 어깨를 문지르며 서로 놀리게 한다. 민간에서는 누에가 더 세게 말릴수록 누에가 더 왕성해질수록 길조를 가져온다는 말이 있다.

누에를 제사하는 풍습은 오래되고 아름다운 전설에서 기원했다. 현지 잠농은 한산을 누에의 성지로 보고 누에의 신전을 짓고 매년 성대한 누에절을 열어 누에의 풍작을 기원하며 행운을 기대하고 있다. 뽕나무 양잠은 항가호 지역의 전통 농업으로 역사가 유구하다. 전산양은 신석기 시대의 탄화사 조각을 출토했는데, 삼국시절은' 무릉 김숙' 이라고 불렸고, 송대는' 호주사 전 세계' 라고 불렸다. 남흔이 생산한 근대 후자력실크는 제 1 차 엑스포에서 금상을 수상하여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었다. 양잠, 실크는 경제적 가치가 높고, 양잠은 한 계절에 반년의 식량에 달할 수 있으며, 누에고치는 현지 촌민의 주요 경제 수입이 되었다. 역사의 하늘을 통해 사람들은 양잠에 대한 아름다운 소망을 품고 각종 제사 누에신의 풍습을 연출한다.

고향을 떠난 지 30 여 년 만에 고향의 면모가 크게 바뀌었고, 고향의 치부관념과 전통관념도 유유히 바뀌고 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누에화절에 가는 것은 모두 재미를 위한 것이고, 특히 젊은이들의 소풍심리를 위한 것이다. 청명은 울창하고, 밝은 햇빛이 얼굴에 비치고 있다. 말쑥하게 차려입은 남녀를 감상하면서 등산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다.

65438 년부터 0993 년까지 양잠 민속행사로 호주' 잠화절' 으로 정식 정해졌다. 제사 누에신, 도보, 누에꽃, 흔들배, 누에꽃, 잠녀 등 행사는 저장성 민간축제의 중요한 부분이 되어 매년 많은 중외 손님들이 이 축제에 참가하도록 끌어들이고 있다. 고향에 대해 나는 줄곧 서로의 면모 변화를 세고 있다. 기쁨뿐만 아니라 고향의 더 나은 내일을 기대합니다.

600 자 안팎의 청명절 작문을 한 편 쓰다. 5 매년 청명은 그렇게 슬프다. 매년 청명절에는 늘 가랑비가 끊임없이 내리고 인심을 직격한다. 이 제사를 지내는 날에는 늘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한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문인 묵객이 청명에 관한 시구를 흘러나왔으며, 수천 년 동안 사람들에게 낭송되었다. 원말명 초에 고계는 "비바람과 배꽃이 이미 차갑게 먹었다" 고 썼다. 조상의 무덤에는 몇 명의 후손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청명절에 죽은 자의 무덤 앞에서 후세 제사를 지내지 않는 슬픔을 표현했다. 한일의' 춘성꽃이 가득하고 한식 동풍류비스듬하다' 도 있다. " 청명절을 묘사하고, 장안성 전체가 봄기운이 완연하고, 왁자지껄하다. 시는 많지만 가장 유명하고 대표적인 시는 두목시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청명절의 장마 날씨를 묘사함으로써, 여행객들이 고인을 애도하는 도중에 느끼는 슬픔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청명절, 일명 나청절은 중국의 전통 명절 중 하나이며,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명절로, 중춘과 춘말의 교분, 즉 겨울철부터 앞으로의 108 일까지입니다. 이것은 조상에게 성묘하는 날이다. 청명절은 원래 단지 절기의 명칭일 뿐, 중국 고대 24 절기 중 하나였다. 나중에 조상을 기념하는 명절이 되어 한식절과 관련이 있다.

며칠 전 청명절에 나와 급우들은 학교에서 조직한 성묘활동에 참가하여 열사 노룡비에게 성묘를 했다. 우선 우리는 학교에서 단풍 공동묘지까지 걸어가서 노룡비의 무덤 앞에 서서 사회자의 소개를 들었다. 인민영웅 노룡비의 소개와 노룡비의 일생이 적과 용감하게 싸우는 이야기를 듣고, 우리는 그가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정신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사회자와 함께 조국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로 맹세했다. 학교에서 이번 행사를 조직하는 것은 주로 우리가 지금의 행복한 생활이 무수한 영웅들이 머리를 던져 피를 흘려 교환한 것임을 영원히 기억하게 하기 위함이다. 우리는 지금의 행복한 생활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동시에, 우리는 청명절을 기억해야 한다. 조상을 제사하는 명절은 영원히 중국의 전통 명절을 잊지 말아야 한다.

청명절: 동창들과 함께 류용비 열사의 묘에 갔어요. 집에서는 가족과 함께 청년단을 만들었다. 처음에 나는 군단을 만드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고,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몰랐지만, 어머니와 할머니의 도움과 지도하에 나는 마침내 흠집이 있는 단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뒤이어 끊임없는 모색과 개선을 거쳐 마침내 외형이 완벽한 단을 만들어 어머니 할머니가 만든 단단과 견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가족명언) 내가 만든 청년단이 이렇게 온전하다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말할 수 없는 흥분과 강한 성취감을 느꼈다.

이번 청명절에 내 뇌는 청명절의 풍습과 전통활동뿐만 아니라 직접 연대장을 만들어 자신의 손재주를 단련시켰을 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조직한 제순 열사 행사에서 우리는 영원히 감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학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