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내 운명은 나에게 달렸습니다! '네자: 악마 소년이 세상에 온다'는 '중국 신화 세계'를 강력하게 열어줍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 운명은 나에게 달렸습니다! '네자: 악마 소년이 세상에 온다'는 '중국 신화 세계'를 강력하게 열어줍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미래를 묻지 말고 오늘을 붙잡으세요! 어쩌면 중국만의 '신화적 우주'가 지금부터 시작될지도 모릅니다!

지난 2년간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우수한 작품들이 많이 등장하며 '손오공의 귀환'이 흥행 명성을 얻으며 국내 애니메이션 흥행의 천정이 됐다. 사무실.

'백사의 기원' 역시 중국 애니메이션의 기술적 수준을 반영한다. 박스오피스 수치 역시 인상적이며 올해 북미에서도 개봉될 예정이다.

이번 Caitiao House의 Nezha는 올 여름 개봉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중국 애니메이션의 '신화 세계'가 시작되는 초석이 될 것입니다. !

본질을 숨긴 '판매'

이 영화는 초동 판매량이 좋지 ​​않아 한때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네자의 이미지는 이 캐릭터에 대한 우리의 전통적인 이해를 깨뜨리기 때문입니다. 펑크 스타일일 뿐만 아니라 추악하고 사악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런 식으로 고전적인 이미지를 비방하는 것이 정말 좋은가?'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었다.

하지만 제가 말하려는 것은 영화의 초기 모습과 실제 품질 사이에서 분명히 감독의 손이 한 손 이상 남아 있었다는 것입니다.

여러 세대에 영향을 미친 나타로서 어린 시절 우리 모두의 마음 속에 자리 잡은 그의 위상은 손오공과 비슷합니다. 그는 이렇게 보여야 합니다:

하지만 이 이미지가 "일본 아이들이 온다"에 나온다면 사진 속 나타의 역할에는 확실히 맞지 않을 것입니다.

하늘과 땅의 기운이 거대한 에너지 '혼원주'를 탄생시켰고, 부처님께서는 이를 연초에 '신구주'와 '마약'으로 차별화하고 정제했다. 연초에 부처님의 제자였던 실제 인물 타이이는 영주를 리징의 아들 나타에게 맡기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뭔가 잘못된 일로 인해 링주와 모완이 교체되고, 링주의 영웅이라던 나타는 혼혈이 되는데...

모완은 환생하여 악으로 태어났다! 나타입니다.

그래서 나타의 외모는 힐링 시스템이나 밝은 햇살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는 나중에 줄거리에서 갈등의 전개와 반전의 길을 닦기 위해 어둡고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져야 합니다.

그래서 나타는 못생겼고, 불편하고, 키가 작고, 고집이 세고, 눈 밑에 다크서클이 있는, 전체적으로 비주류인 웅하이쯔입니다.

영화 속 나타가 등장하는 장면 역시 어둡고 모호한 부분이 많으며, 원망, 원망, 원망, 우울 등의 감정이 사진을 통해 선명하게 전달된다.

그러나 이러한 초기 플롯과 이미지만으로 결론을 도출하는 것은 큰 실수입니다.

나자는 영화 전반에 걸쳐 악령으로 존재하지만 장면과 환경에 따라 그의 말과 미소, 행동이 사람들에게 다른 느낌을 주기도 한다.

그의 고집은 사람을 화나게 하고, 그의 무례함은 사람을 화나게 한다!

그러나 그는 순수하고, 희망에 가득 차 있고, 때로는 우울하고, 이중적이고, 괴로움을 느끼게 하는 인물이다. 그를 어떻게 악마의 환생으로 요약할 수 있겠는가?

그래서 영화를 보지 못한 시청자들도 나타의 이미지 때문에 고전이 망가질까 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나는 당신이 이 Xiong Haizi를 읽고 나면 사랑에 빠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게다가 나타는 영화에서 두 가지 다른 이미지도 가지고 있는데, 그는 매우 잘생기고 폭발적입니다!

외롭게 태어나 운명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네자의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악'이라는 단어와 그의 반전통적 태도이다.

감독은 이번 작품의 디자인이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독특한 각색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자는 괴물의 이름으로 태어났다. 그의 독특한 성격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눈에 그를 괴물로 만든다.

평범한 사람들을 개미처럼 대하고, 절대적인 힘으로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하는 그런 불량배를 우리는 보았습니다.

이 캐릭터 디자인은 관객의 의도와 고유의 컨셉이 다릅니다. 자연스럽게 호기심과 기대감이 생기고 재미가 시작됐다. (아아, 드라마화할 수도 없고, 영화평을 쓰는 것도 잘못된 일이겠죠.)

네자는 완전히 새로운 안티히어로, 안티주류 판타지 스토리지만 기본 틀과 설정은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원작을 바탕으로.

감정적 대립은 여전히 ​​나타의 비극적 운명의 주요 실마리이자 영화 전체의 모순이기도 하다.

전통 설화에서 나타와 그의 부모 사이의 대결은 나타의 용기와 친절함은 물론 작은 용왕의 삶과 죽음을 강조합니다.

그런데 이 플롯은 파격적이다. 나타는 부모를 적대시하지 않고 오히려 사회적 편견과 개인의 갈등을 깨닫게 되었다.

진탕은 파산했고, 마을 노인들과 남동생들은 모두 나타의 능력이 언제 발휘될지 모른다고 차별하고 배척한다.

“인간의 편견은 큰 산과 같아서 아무리 노력해도 움직일 수 없다.”

그룹 차원의 편견은 개인 성장의 불확실성을 통제합니다. George w. ·Nezha에게 이는 세속주의와 편견에 대한 반대입니다.

서로 대립하는 이들 집단에서 부모는 유일한 정서적 유대감이 되는 동시에 조지 W. 나타의 각성과 성장에 도움을 제공하기도 했다.

'운명'은 이제 나타를 묶고, 찢고, 끌어당기고, 조금씩 짓밟는 무거운 족쇄와 같다.

그러나 이제 환생한 마마루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결코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악으로 태어났는데 어쩌지!"

이 세상은 오해받고 외롭고 결코 지정될 수 없는 세상이다.

그래서 그는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의 편견에 신경 쓰지 않고 가장 우스꽝스러운 방식으로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영화 후반부에서는 가장 비극적이고 눈물나는 방식으로 나 자신의 구원과 대중의 구원을 완성했다. (이 클라이맥스는 여기서 드라마틱할 수 없습니다.)

위의 단순하고 일반적인 이야기로 볼 때 이 영화는 의심할 여지없이 매우 교육적이며 관객에게 깊은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전통 설화에서 한때 직면했던 권위주의적인 아버지의 압력보다 나타가 받는 집단의 압력이 훨씬 크다는 점에서 교육과 경계의 의미가 크다.

이 모순된 개념의 디자인은 오래된 것을 소개하고 새로운 것을 이끌어 낼 뿐만 아니라, 일정 수준의 사회 형식에도 부합합니다.

아이들은 가족의 구성원이면서 사회의 구성원이기도 ​​합니다. 받은 사회적 피드백은 어린이의 발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전통문화 속에서 우주인은 더 이상 선이 아니며, 군중의 사고방식은 가장 단순한 이기주의이며, 이는 또한 개인 간의 확장과 거침없는 거부보다 ​​더 무섭고 핍박적이다.

환경은 아이들을 반항적으로 만드는데, 부모의 친절함은 아이가 취약할 때 언제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아이들의 투지를 고취시키는 강력한 원동력이기도 하다.

다행히 이런 부모는 나타의 가장 따뜻한 지지자가 됐다.

나자의 시기적절한 용기와 투쟁, 책임과 책임, 리징과 그의 아내는 자녀를 사랑하고 인도해야 하며, 가족은 사회적 압력에 어떻게 직면해야 할까요? 이 영화의 교육적이고 계몽적인 의미는 같은 시기의 다른 영화에서도 폭발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캐릭터가 선명하고 전개가 매끄럽다

주인공의 아우라뿐 아니라 영화 속 조연들 모두 실력파라고 할 수 있는 작품이다. 줄거리와 전체 이야기의 매력.

한 쌍의 광대 Taiyi Zhenren과 Shen은 사천 사투리를 구사하고 다른 하나는 말을 더듬으며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많은 짐을 운반하는 역할을 합니다.

특이한 캐릭터들이 화면에 생생하게 표현될 수 있다.

그리고 용샤오왕아오빈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이다.

개인적인 디자인으로 보면 그와 나타는 서로 상반되는 존재다. 하나는 환생한 정령구슬이고, 다른 하나는 환생한 마법의 알약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Hua Wubao와 같은 작은 물고기와 CP의 좋은 친구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새로운 완고한 사람은 자연스럽게 꼬마 나타이고, 꼬마 아오빙은 서로를 존경하지만 그는 죽어야 한다.

믿어주세요. 영화를 본 후 CP 파티가 비명을 지를 것입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스꽝스러운 바다 포크 괴물, 재미있는 장벽 짐승, 무의 문을 들고 있는 "샤오 윤"... 거의 모든 작은 캐릭터가 여러분을 잊을 수 없게 만들 것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영화의 또 다른 놀라움은 영화 속 코미디 요소가 이토록 풍부하고 다양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과정 내내 웃음이 자주 나오고, 당황스러운 부분도 없고, 고의적인 느낌이 들게 만든다. 모두 자연스럽게 흘러나옵니다. 언어든 행동이든 모든 농담을 이해하고 크게 웃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이이(Taiyi) 비밀번호 잠금해제나 지문 잠금해제 같은 건 현대어플의 농담이고, 나타가 아이들을 놀리는 부분은 헐리우드식 웃기기도 하고… 모두가 직접 보도록 하세요.

플롯의 흐름이 매우 좋습니다. 영화 전체에 오줌을 싸는 부분이 없습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유산입니다. 모든 플롯 변경과 중단점은 불필요한 부담 없이 자연스럽고 인위적이지 않습니다. 잠시도 놓치지 마세요.

동시에 엔터테인먼트, 사고, 교육은 거의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영화 속 많은 명대사를 매우 인기 있게 만듭니다.

"오늘은 내 생일 파티입니다. 너희 중 누구도 울면 안 된다"는 말은 이미 충분히 눈물을 흘렸습니다.

"악마든 요정이든 내 운명은 내가 결정한다. 최종 결정권은 나에게 있다"라는 문장은 어린 나타를 위해 사람들이 뭔가를 하게 만듭니다!

또 다른 예로는 “사람 마음속에 있는 편견은 산과 같아서 아무리 노력해도 움직일 수 없다” 등이 있다. 이 황금빛 문장들은 당황스럽기는커녕 특정 장면과 대목에서 자연스럽게 터져나오며 깊은 충격을 안겼다. 다른 유사한 영감을 주는 영화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특수 효과는 민족 스타일에 충격을 줍니다.

Nezha의 예술적 디자인은 매우 뛰어나며 우아하고 여유롭고 어둡거나 충격적이며 모든 곳에서 민족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특수 효과 기술은 더욱 성숙하고 충격적입니다. 완벽해 사람들이 중국 애니메이션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게 만드는 영화는 기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액션 디자인 측면에서는 오프닝과 클로징이 크고, 시각적 효과도 흥미진진하며, 폭력적인 액션과 격투 장면의 차이가 없다. 마소년의 3년 생애, 용족 간의 경쟁, 삶의 변화 등은 모두 하늘일 뿐이다.

흉노천령, 화륜, 천곤권, 그리고 Huo Jianqiang은 몇 초 전에도 여전히 완고한 젊은 Nezha는 다음 순간에 강력하고 잘 생긴 청년으로 변했습니다.

영화 속 장면은 대부분 멋지고 열정이 넘친다.

기술이나 퀄리티 면에서 나타의 수준은 헐리우드 애니메이션 영화와 맞먹는 수준이다.

영화 내용 자체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전 연령층에 적합하다.

스트라이프하우스, 10월워크샵, 코코아빈애니메이션 등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3사가 공동 제작한 작품으로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 세 회사를 모른다면 이 작품은 다 알아야 합니다.

'대물과 베고니아', '대호사', '어제의 푸른 하늘' , "대현자의 귀환", "크래시", 큰 수박을 맞다"

네, 중국에서 가장 강력한 애니메이션 작품은 이 세 사람이 제작했는데, 오늘 나타가 추가되었습니다.

중국의 '신화세계'를 열다

옛날에는 헐리우드의 'XX유니버스'를 늘 바라보며 동경했지만, 이제는 아마도 중국만의 '세계'를 갖게 될지도 모르겠다. 신화적인 우주””.

'나자'는 중국 애니메이션 수준의 또 하나의 성공작이 될 것이 사실이며, 올 여름에도 눈부신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러나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네자 마지막 부분에는 자막 앞, 중간, 뒤 세 개의 부활절 달걀이 있습니다. 팬과 친구들은 놓치지 마세요.

두 번째 알은 용이 의지가 없다는 의미로, 나타 2는 향후 전쟁을 도발할 것으로 추정된다.

세 번째 이스터 에그는 내년에 또 다른 독립영화 '신화유니버스' 개봉을 예고한다. 2017년 스트라이프하우스 기자간담회를 기억하는 팬들은 이 영화의 이름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말은 하지 않고 기대만 해주세요!

물론, 26일 발매된 '나자'도 즐겨보자.

그를 위해 웃고, 그를 위해 울고, 이 "Xiong Haizi"와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