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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인 사례가 있는 문장

지갑은 중국 고대의 우수한 전통 공예품으로, 역사가 유구하며 상당한 심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선진에서 청대에 이르기까지 돈주머니는 백성, 관료계층, 황실의 일상적인 필수품이다. 청대에 이르면 호주머니의 자수와 착용이 가장 번영한다.

지갑의 용도는 매우 많아서 물건 담기, 옷 장식, 향 담기에 널리 쓰인다. 호주머니는 여러 왕조와 세대를 거쳐 풍부한 조형 특징, 정교한 자수 예술, 풍부한 문화적 함의를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주머니는 감정의 기탁이며, 특히 고대 남녀 사이에 있다.

지갑의 출처

주머니? 처음에 이 단어는 송대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는데, 이는 휴대하는 작은 가방과 다른 명칭 (예: 벨벳, 페낭, 연꽃주머니, 향낭, 항영, 배연) 을 의미한다. 지갑의 초기 형태는 봄과 가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춘추시대 이래로 민간이 광범위하게 착용하고 있습니까? 캡슐? , 그리고 가방에 작은 물건을 넣고, 어떤 사람들은 약초를 넣어 모기를 쫓는다. 최초의 서술은' 시' 에서 볼 수 있습니까? Daya? 공 유? 그것은 음식에 싸여 있고 가방에 싸여 있다. -응? , 그 중? 이봐? 그리고는요. 캡슐? 네, 바로 지갑입니다.

입어? 캡슐? 중국 고대 의상 예절체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예기? 내부 규칙에서? 남성 피부, 여성 실크. -응? 고대에? 캡슐? 재료 선택에 있어서 남위와 여편은 예절 규범에 부합한다. 나중에? 캡슐? 관복의 중요한 신분 상징이 되기도 한다. 《진서》에 기록이 있습니까? 여덟 연꽃 보라색 역사, 원시 보라색 가방, 장식 옷? 。 -응? 연꽃 보라색 가방? 바로 지갑입니다. 당대에도 금실과 은실을 사용한다. 생선 가방? 등급의 상징으로 삼다.

그중에서 향신료를 넣은 호주머니는 고대의 또 다른 중요한 공예품 향낭, 즉 향낭으로 발전했다. 당나라 시대에는 금은향백이 나타나 정교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작은? 지갑 안에 있어요? 대곤?

지갑에 들어 있는 물건은 대부분 동전, 열쇠 등이다. , 작은 크기, 휴대하기 쉽습니다. 각종 향신료를 아로마 테라피로 휴대할 수도 있다. 이렇게 실용적인 지갑에도 아름다운 예술 풍격이 있다. 지갑 스타일링이 풍부하고 다양하며 자수 패턴이 정교하고 독특하며 감상 가치가 뛰어나 옷의 이상적인 장식품입니다. 지갑은 단순하고 깜찍해 보이지만, 사실 안에는 나름대로의 세트가 있다. 대곤? 。

고대에는 돈주머니가 개인 소지품에 속했고, 수납도 주인의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고 쉽게 흩어지는 중요한 물건이어서 휴대하기 쉬웠습니다. 내용은 주로 동전, 열쇠, 도장, 손수건, 한진, 어음, 액세서리, 향신료, 바느질, 담배, 팬 등이 있습니다.

내용물은 지갑 착용자의 성별과 신분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고대 여성의 가죽 가방은 향신료, 손수건, 장신구, 바느질 등이 많았고, 어음, 담배 등은 남성 착용자들이 많이 가지고 있었다.

의류 액세서리는 중국 고대 의류를 주로 넓은 면 커팅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스타일 변화는 크지 않으며, 심지어 여분의 곳까지 물건을 보관하지 않았다. 가방의 출현은 고풍 장식의 심미 수요와 소지품의 사용 수요를 해결하여 고풍스러운 점정의 펜이 되었다.

호주머니를 만드는 데 쓰이는 옷감은 가지각색으로 전체 소모품이 많지 않아 고대인들의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 의류에 대한 코디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호주머니에는 꽃새, 식물, 충어, 인물 이야기, 길조 패턴 등 아름다운 도안이 수놓아져 각종 옷을 장식할 수 있다. 청대에 이르러 호주머니는 여성복 장식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어 종종 옷 위에 묶여 있다.

진나라 시대에 고대인들은 약초를 옷에 넣었다. 캡슐? , 모기 퇴치. 발전함에 따라 향신료를 지갑에 넣어도 약간의 우아함이 더해졌다. 특히 상류사회와 문인들이 분향, 향을 추구하는 생활방식의 영향으로 호주머니에 들어 있는 향신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아로마 효능이 있는 한약을 향신료로 선택하기도 했다. 이런 지갑은 점차 독특한 이름 향 가방을 갖게 되었다.

향백도 가방의 예술적 특색을 계승하여 향과 장식 기능을 겸비하였다. 향백은 액세서리로 쓰이는 것 외에도 교양 있는 사람들이 커튼과 객차에 매달리는 경우가 많다. BMW 자동차도 마찬가지다. 당대에 나타난 금은향낭은 모양이 더욱 정교하여 송대에 이르면 여성용으로 쓰이기 시작했다. 이봐? 숄이 미끄러지는 것을 막는 숄입니다.

지갑에 담긴 예술적 특색

실용적이고 변화무쌍한 조형예술로 지갑의 조형은 가지각색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완전히 착용자의 성별, 넥타이의 위치, 지갑 내용의 영향을 받는다. 지갑의 주요 모양은 주머니, 복부 가방, 체인 가방, 계백으로 남녀 모두 가능합니다. 주머니에는 세트가있어 인체 허리에 맞게 재단합니다. 복주머니는 뚜껑이 없어, 개구부가 위로 올라간다. 체인식 지갑은 접어서 허리나 주머니에 넣거나 무거운 물건을 실은 동물의 등에 수평으로 놓을 수 있다.

지갑의 디자인은 착용자의 편의를 위해 칼라를 많이 열었고, 가방 뚜껑이 달린 지갑도 있고, 안에 숨겨진 단추가 있어 물건을 놓치기 쉽지 않습니다. 그중 넥타이 지갑은 허리에 묶여 있어 모양이 가장 풍부해 사각, 수축, 허리 꼬집기, 둥근 입, 닭 하트, 식물형, 동물형 등이 있다.

화려한 색채와 예술 풍격을 조화시키다. 지갑 면적이 가장 큰 색은 바느질 천의 바탕색이고, 그 다음은 자수 패턴의 색깔이다. 다양한 컬러의 선택과 코디로 지갑의 다채로운 예술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진나라 시대부터 중국 고대의 오행부터 오색 시리즈가 나왔고, 호주머니는 주로 오색 중 세 가지, 즉 현, 빨강, 청을 사용한다. 노란색은 주로 궁정에 쓰이며 민간 지갑에서는 거의 보이지 않는다. 지갑의 자수는 단색을 위주로 하고, 소수는 다색이다.

블랙과 따뜻한 레드는 단색 시리즈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가방으로 군청과 인디고가 뒤를 이었다. 이 색상들은 모두 밝고 시각적인 효과가 뛰어나다. 순도가 낮은 수녹색, 파랑, 육분은 적게 사용한다. 지갑의 다색 배합은 빨강, 파랑, 녹색의 밝은 색을 위주로 하고, 흰색, 검은색을 보조한다. 또는 흰색과 검정색을 위주로 파란색과 빨간색 등을 배합합니다.

가죽가방의 색채 배합은 지역마다 다르며,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남북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가죽가방 예술이다. 또는 남방의 온화한 기후, 아름다운 풍경, 우아한 여성의 성격에 영향을 받는다. 남방의 호주머니 아트 스타일은 청순하고 단아하며, 바탕색은 연한 파란색, 분홍색, 미백 등이 많다. 냉색을 위주로 색실을 곁들여 전체적으로 산뜻하고 단아하며 은은하고 아름답다. 북방 가죽 가방은 대부분 밝은 빨강, 순검정, 진한 파랑, 주황색 등 강렬한 색채를 위주로 하며, 대부분 밝고 연한 색을 위주로 한다. 거칠고, 두껍고, 조화롭고, 통일된 미감을 드러낸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장식 자수 예술은 중국 고대에 방직 기예 수준이 매우 높았으며, 동시에 자수 기예도 크게 발전하였다. 자수는 궁중 귀족들에게 인기가 많았고, 심지어 공식 자수 제조국까지 있었다. 조정의 추구는 또한 자수 기예를 민간에서 유행하게 했다. 자수는 한때 고대 여성의 필수 기술이 되었다. 자수는 호주머니에도 뛰어난 기예를 보여 주었다. "고도 문화재 소개" 는 청대 호주머니 자수 예술의 번영을 기록하였다. 호주머니골목에서 파는 관형은 9 건으로 으리으리하다. -응? 호주머니자수가 많이 쓰이는 자수 기법으로는 평침, 소매침, 윤곽 자수 등이 있습니다. 또한 바느질법이 밀집되어 있고 내구성이 뛰어난 메쉬 자수, 꼰 자수, 씨 자수 등 자수 방법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정교한 자수 공예는 지갑에 아름다운 장식을 준다. 호주머니의 자수 패턴은 주로 꽃, 식물, 새짐승, 산수, 인물, 기호, 인물, 이야기 등이다. 지갑 전체 패턴은 간결하고 소박하며 적당히 비워 옷감의 바탕색과 조화를 이루는 화면입니다. 자수 도안은 개인의 심미에 맞춰 조합하거나 전통 길조 도안, 또는 특수한 우의를 결합하거나 형체 연상을 결합한다.

지갑은 순수한 자수품이 아닙니다. 그것은 풍부한 장식 패턴과 정교한 자수 기예를 가지고 있다. 바늘마다 서로 다른 감정, 축복, 그리움이 걸려 있다.

고대 돈주머니 속의 감정 기탁.

중국은 예로부터 감정의 표현에 있어서 상당히 신중했다. 아가씨? 그리고는요. 사랑? 글에 뜬 적이 없고, 시 쓰기 정서가 끊임없이 변화무쌍하여, 왕왕 사물에 정을 품고,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고백? 우리 남편은 길의 가벼운 먼지처럼 더러운 물 속의 진흙 같다. -응? , 그리워?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응? 시사 외에, 호주머니도 중요한 감정의 기탁이며, 옛사람들은 가방으로 감정과 축복을 전달하는 전통을 가지고 있다.

명절 때마다 사람들은 서로 지갑을 증정하여 축복을 표한다. 매년 연말이면 황제는 왕공 대신들에게 자수를 놓아야 한다. 요 몇 년 동안 평화로웠습니까? 돈주머니, 황제로서? 보스? 그렇죠? 부하? 명절 인사. 옛날부터 단오절의 전통에서 사람들은 종종 친지들에게 향신료가 가득 든 삼각형 주머니를 선물하여 오독을 제거하고 악을 쫓으려는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축복의 직접적인 표현은 호주머니에 뜻이 풍부한 자수 패턴으로 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지갑의 도안이 직접 수놓은 장식 패턴과 축복을 나타내는 문자인데, 예를 들면? 나이 핑안, 나이 행복, 장수 100 세, 나이 핑안, 다자복? 축복 메시지를 기다리다.

다른 하나는 상서로운 뜻을 수놓은 도안이 아름다운 축원을 완곡하게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면 부호와 같은? 아이가 얼마나 복이 있습니까? 포도, 연꽃, 석류 및 기타 다중 종자 과일 패턴; 백두옹, 원앙, 물고기자리 등 동물 도안은 부부의 화목, 다정한 돈을 상징한다. 장수를 상징하는 송백학 등 동물 도안. 각종 우의의 아름다운 호주머니 도안은 고대인들의 서로에 대한 진실한 축원을 서로 전하여, 그들의 생활 속의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희망 (예: 악령, 악령, 구자, 재구, 구관, 기도 등) 을 반영하고 있다.

돈주머니를 선물하는 것은 고대 청년 남녀 사이에 본연의 정을 전달하는 주요 방식이다. 그것은 사랑의 증표일 뿐만 아니라 신부가 결혼한 후의 선물이다. 구술과 서면 고백보다 호주머니가 더 함축적이고 완곡하며, 심지어 휴대할 수도 있어 청년 남녀 간의 청춘 무지에 더 잘 맞는다.

마웨이 의 변화 후, 장안으로 돌아온 이롱기는 양옥환을 매우 그리워하며, 양옥환의 능묘를 배배배배하러 사람을 보냈다고 한다. 종업원이 대답했어요? 피부는 좋지 않지만 향낭은 아직 있습니다. -응? 양옥환이 가지고 다니는 작은 향낭은 이롱기의 눈에도 일종의 감정적 기탁이다. 미인은 이미 없지만 향낭은 여전히 있고, 감정은 아직 남아 있다.

호주머니의 연애도 현실에서 고대 소설에 반영되어 남녀의 사랑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일까? 역할? 。 홍루몽' 에서 유 언니는 가옥에게 지갑을 보내려고 했지만 여종의 출현에 의해 중단되었다. 호주머니는 특히 둘째 언니가 거절하려 하는 수줍음을 나타냈다. 가보옥과 임대옥 조차도 지갑 때문에 파문을 일으킨 적이 있다. 원래 대옥은 보옥이 대옥이 보낸 돈주머니를 종에게 주었다고 잘못 생각하여 화가 나서 방으로 돌아갔다. 지갑은 baodai 와 baodai 사이의 우정을 표현할 것입니다.

작은 지갑, 그런데 달라요? 대곤? 。 호주머니는 고대 생활에서 휴대하기 편한 실용적인 물건이자 친지들 사이에 축복을 전달하는 수단이자 남녀가 마음을 표현하는 기탁이다. 호주머니의 실에는 정교한 자수 예술뿐만 아니라 끝없는 감정도 들어 있다.

참고 자료:

중국 민간 주머니와 중국 자수 주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