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Liang Zhu 의 이야기는 어떤 지역에서 일어 났습니까? 강남에 없는 것 같아요. 산둥 성 지닝시 미산현 마포에서, 아는 사람이 사실대로 대답해 주세요.
Liang Zhu 의 이야기는 어떤 지역에서 일어 났습니까? 강남에 없는 것 같아요. 산둥 성 지닝시 미산현 마포에서, 아는 사람이 사실대로 대답해 주세요.
양산백과 축영대' 는 우리나라 역사상 4 대 민간 전설 중 하나로 지금까지 천여 년 동안 전해져 온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여성과 어린이가 모두 알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P > 역사학자와 관련 전문가들이 각 방면의 사료를 열람한 결과, 글이 가장 많이 기재된 것은 상우였다. 그래서 점차 비교적 통일된 견해를 형성하고, 축영대에는 확실히 그 사람이 있다. 바로 상우인이다. 양축이야기의 발원지는 바로 상우에 있다. < P > 사료에 따르면 양원제 때' 금루자' 라는 책 (1983 년 12 월 상하이 서점' 민속사본' 참조) 이 처음 나왔지만 원작은 이미 없어졌다. 초당 양재언의' 십통사번지' 에는 양주 두 사람의' 같은 맛',' 같은 마운드' 에 대한 이야기가 실려 있다. 만당 장독의' 선실지' 는 송대 이무성의' 의충왕묘기' 가 축영대 균열을 증가시켰고, 지금은' 그 치마를 놀라게 하고, 바람이 동계서섬으로 날아가면 추락한다' 는 줄거리가' 화나비' 의 선성으로 명대 풍운룡의 소설에 온전하다 < P > 4 ~ 9 년 후 화동 군정위원회 문화부는 관련 명가가 상우에 가서 현장 조사를 했다. 상우축성촌 * * * 7 개, 마지막으로 현성에서 3 킬로미터 떨어진 축가촌을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창작한 우리나라 최초의 컬러 희곡 영화' 양산백과 축영대' 의 가사에는' 상우현, 축가장, 옥수강, 축영대, 재모 쌍전.' 이라고 적혀 있다. "이때부터 상우현 축가장은 축영대의 고향으로 인정받았다. < P > 가촌 뒤에는 청산이 있고 앞에는 옥수강이라는 작은 강이 있습니다. 이 강은 여요 닝보를 통과할 수 있다.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 여요마 집이 있다. 축씨의 조상 원적은 산시 태원 () 이고, 남천 () 은 이곳으로 이주하여 원래 상우현 () 에서 가르치고, 자손은 상우각지로 이주하였다. 마을 중원에는 규모가 큰 주택이 있었는데, 이후 전쟁으로 파괴된 후 주택 면적은 약 5 평방미터, 정원 유적지가 있었다. 마을 옆에는' 천금호' 라는 호수가 있는데, 두 사람이 껴안은 김계 은계 운백 석류 등 고목이 있다. 축씨의 역사를 기록한 사당과 비석도 있다. < P > 양축문화는 일반적인 사랑 이야기가 아니라 깊은 아름다움과 함축적인 문화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화나비' 는 일반적으로 순정이 참혹한 뒤 아름다운 감동을 주고 자유를 향해 동경을 한다.
설법 2
여남, 고대는 예주, 예주는 구주 중, 여남은 또 예주 가운데 살고 있어' 천중' 이라고 불린다. 춘추전국시대부터 건설제도가 있었는데, 지금으로부터 이미 27 여 년의 역사가 있다. 진 () 한 () 에서 명나라 () 까지, 청 () 까지, 여남 () 은 줄곧 군 () 주 () 군 () 군 () 부 치소 () 로 팔방 복사의 땅이었다. 중국 민협의 전문가 여러분, 여남현지에 깊이 들어가 양축유유적을 답사하고, 관련 자료를 꼼꼼히 검토하고, 민간 전승인의 이야기, 랩, 현지 민풍민속을 광범위하게 이해하며, 충분한 논증을 거쳐 전문가들은 여남이 양축이야기가 발생한 원생, 유적의 완전성, 대중기초의 광범위성, 민풍민속의 연속성 등을 갖추고 있다고 입을 모은다 < P > 설법 3
14 여 년 전 남조의' 금루자' 는 양축기록이 전해져 현재 실전되어 그 내용을 기습할 수 없었다. 초당 양재언' 14 도 번지' (기원 684 년) 에는' 선권산남, 상석각' 축영대 독서처',' 축영대와 양산백이 같은 마운드' 가 있다. 확실히 장쑤 이흥을 가리킨다. 이후 만당 장독의' 이실지' 측은 "영대, 상우축씨 여자, 위선은 남성복 유람학, 회지 양산백과 함께 졸업한다" 고 말했다. 양축이야기는 절성과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 명대 풍몽룡' 고금 소설 이수경 의결 황정녀' 는' 축영대, 상주의흥인씨' 라는 여자도 있다 ... "또 양축주를 이흥 (이흥고 의흥) 에 배치했다. 이상의 사료는 확실히 이흥이 제자리에서 응결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사실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오래된 문자인' 배경편' 은 아직 포함되지 않았다. 즉 기원 483 년 제' 선권사기' 에는 선권사가' 제무제 구속 축영대 구산' 으로 실려 있다. 선권사는 서기 48 년에 건립되었으며, 이야기 발생 연대로부터 겨우 13 년 만에 이 자료를 읽으면서 양축이야기가 제자리에서 이흥임을 더욱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 P > 이흥은 양축이야기와 관련된 유물, 풍물, 전설이 풍부하다. 당대의 대사사 이빈소로 전해진' 벽선암' 비석은 축영대 독서처로, 이흥에서 벼슬을 한 송대 시인 수시가' 축영대화' 어패와' 18 상 배송' 과 관련된 황진흙 부두, 봉황이다 음력 3 월 28 일, 선권동 일대에는 전통적인 지도절, 나비떼가 모여 있는데, 그중에서도 아름다운 양산보, 축영대 나비가 이리저리 날아다니며 가장 눈에 띈다. < P > 양축이야기는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곳곳에 수많은 판본이 등장했고, 많은' 제자리' 도 등장했다. 이는 민간이야기에서 늘 일어나는 경미다. 놀라운 일이 아니다. 절강은 청대가 흥성한 후기의 쇼로, 앞으로 월극' 양주' 의 성사가 있을 것이며, 어떤 사람들은 제자리에서 이해할 수 있다고 말한다. 닝보 () 시 여주시 다카하시 () 에서 전해 내려오는 양축사설로, 본 문자의 연대는 늦기도 하고 적기도 하며, 전국의 수많은 양축원지 중 경량급이다. 또한' 정통' 의 제자리는 자료를 근거로 해야 하며,' 제자리자료가 이미 밝혀졌다' 에 언급된' 중국 양축문화연구회 전문가' 는 그 중 개인인가 전체인가? 그것이 "개인" 이라면, 그것이 "전체" 라면, 그것은 사람들에게 부과되고 사실과 일치하지 않으며, 연구회 전문가 중 이흥설을 고수하는 사람들이 있다. < P > 설법 4 < P > 는 23 년 1 월 27 일 산둥 성 지닝시 미산현 마포향의 양축사에서' 양산보 축영대 묘기' 비석을 발굴했다. 비석은 명나라 정덕년 사이에 세워진 것으로, 비문에는 양축묘와 양축사의 경과를 재건하는 것 외에 양축이야기도 기재되어 있다. 산둥 지닝시 양축문화연구회 회장은 "전체 이야기는 무덤 균열, 무덤 진입, 나비 등 신화 색채와 예술가공이 없어 민간에서 일어난 실제 이야기다" 고 자주 말한다. 지금도 현산에는 양축독서동, 양축천, 양축독서처 등 유적지가 남아 있다. 마포향량, 축원, 마고가 마을과 가문의 후예가 아직 남아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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