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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 도예의 발전 과정

오늘날 도자기 예술은 이미 세계 각지로 전파되었다. 서로 다른 민족 문화의 영향을 받아 도자기 예술은 서로 다른 표현 형식을 가지고 있다. 그럼, 외국 도자기의 발전을 아십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외국 도예의 발전 과정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외국 도예의 발전

20 세기는 일본 팔목일웅이 발기했습니까? 진흙 클럽에 가요? 선구자로서 현대의 새로운 도예운동의 국면을 개척하여 국제 도예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미국에서는 작업장 도자기 운동도 1920 년대에 시작되었다. 1980 년대 말, 미국 도자기 공업은 세탁, 타협, 기교, 확장의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

미국 도예의 역사는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위대한 도예가는 세계 각 지역의 도예예술의 민간 공예 전통을 존중할 때 가능한 한 공부하려고 노력하지만, 모든 전통을 바람직한 것으로 생각하지는 않는다. 그들 대부분은 예술대학 시스템에서 예술사를 공부했고, 기존의 전통 제작 기예를 접, 이해, 장악했다. 사람들은 이 사람들을 장인과 다른 예술가라고 부른다.

미국 도자기계의 도예 개념에 대한 논란은 도예의 개념을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미술관, 종사자, 비평가, 상류사회의 도자기 수집가를 대표하여 점토로 만든 것은 유약을 입든 안 입든 도기, 도자기, 그릇이 잡거나 추상적이든 예술 (도자기) 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관념의 존재는 갤러리와 도자기의 보급 시장에 영향을 미쳤다. 또 다른 관점은 tapestry 가 기술적 관점에서 정의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미국 현대도예가의 작품은 매년 평론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도자기 전문 갤러리의 수가 이전보다 현저히 증가했고 도자기 평론도 예술 분야에 포함되었다. 이는 도자기 작품에 대한 지식이 도자기 월간지나 미국 도자기와는 크게 다르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잡지들은 순수 예술 간행물로 분류되어 있다. 개념 다툼은 미국 사회가 도자기 작품을 어떻게 이해하는지 보여준다. 어떻게 평가합니까? 이것은 예술이나 공예에 달려 있다. 이 논쟁은 상당히 격렬하다.

일본 도자기 전통의 영향과 이를 받아들이는 유럽 예술가들의 영향으로 동양의 고풍을 모방하는 도자기를 많이 볼 수 있지만, 동양적인 맛을 지닌 작품은 어느 쪽에서든 미국인의 성격과 기질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많은 도예가들이 순수한 형식 (한 주의 사상을 표현하기 위한 은유적인 용기) 으로 채택한 형식이다. 최근 각종 비세라믹 소재가 세라믹 작품에 추가되어 종합적인 성능을 얻고 있다. 예를 들어 아크릴 물감으로 표면을 닦거나 석두, 나무, 종이 등의 재료를 넣는다. 작품의 주제를 심화시키기 위해서.

미국 도자기 작품의 주제는 여러 각도에서 나눈다고 볼 수 있다. 다른 어떤 차이와 비교했을 때, 이 차이는 자유와 다양성 방면에서 확대되었다. 어떻게 주제에서 오늘날의 도자기 예술의 두드러진 특징을 표현할 수 있는지, 저자가 추구할 수 있는 개성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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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 도자기의 역사와 문화 분석

외국 도자기는 역사와 문화가 유구하며, 주요 도자기는 일본, 북한, 프랑스, 영국, 독일 소유이다.

I. 일본

도자기의 역사적, 문화적 배경: 약 10,000 년 전, 일본은 시대와 스타일에 따라 로프 도자기와 미생 도자기라는 도자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본의 원시 도자기는 나라 시대에 만들어졌으며 중국의 당삼채를 모방하여 채택된 명칭이라고 생각됩니까? 나라 삼색? 흰색, 녹색, 갈색 유약.

나라 3 색 이후 일본은 거의 500 년 동안 도자기를 만들지 않았다. 이 시기에 일본 각지에서 단단하고 불에 탄 회색 도자기를 만들었는데, 이 도자기는 핑안 시대 말기에 거의 사라졌다.

정말로 도자기를 굽는 것은 가마쿠라 시대에 있었다. 세토 출신의 덩굴시랑이라는 사람이 중국에서 기술을 도입하여 주전자, 향로, 불교 도구를 만들었다. 그때부터 실정 시대까지 세토 외에 신악, 장수, 단보, 별전, 전월도 도자기를 만들 수 있었다. 이는 일본의 6 대 고요라고 불린다. 이후 16 16 년, 북한의 이신평은 비료 앞에서 도자기를 굽는 데 성공하고 일본 도자기 생산이 시작되었다. 그런 다음 다양한 버너가 있습니다.

도자기 종류: 끈도자기, 미생도, 토도, 청화자, 골자, 나라 삼채.

도자기의 특징: 골질자는 거의 20 년 만에 일본에서 발전하여 많은 명품이 나왔다. 대부분의 저가 골자는 모두 일본에서 만든 것이다. 디자인으로 볼 때 일본인의 조형과 도안은 모두 비교적 보수적이며 우아함을 강조한다.

로프 도자기: 로프 도자기는 저온에서 구운 짙은 갈색 두꺼운 도자기입니다.

아시안게임: 아시안게임은 고온에서 구운 얇은 적갈색 하드도자기입니다.

경열: 교토에서 생산된 도자기는 줄곧 경열이라고 불리며, 맑은 물구이라고도 합니다. 경열은 질감이 섬세하고 빛깔이 조화롭다. 예술적 가치가 높은 접시, 꽃병, 다기, 공예 도자기는 모두 좋은 여행 기념품이다.

논구이: 에도 시대 초기 (16 16) 북한의 이신평은 사가 현에 있는 타점토광산에서 도자기를 성공적으로 구워 일본 최초의 도자기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이런 일본 도자기는 아주 빠르게 유행하기 시작해서, 사람들은 이런 도자기를 논구이라고 부른다.

구곡소: 구곡소의 그림은 색채가 밝고, 구상이 대담하고, 디자인이 참신하여 새로운 느낌을 준다. 구곡불에 탄 가마는 1700 정도에 봉인되어 에도 시대 후반에 다시 부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흥 전의 도자기는 구구구구이라고 합니다.

악열: 다기 굽는 것을 위주로 하는 악열이 교토에서도 발전하는데, 벤 아미광에서 만든 찻그릇은 맛이 매우 높다. 광월은 일본 근대 초기의 대표적인 문화인이다. 그는 다재다능하여 그림, 서예, 도예, 작문, 출판 등에서 모두 큰 성과를 거두었다.

하오: 광영말년 (1624 1644 이후 피전 지역 도자기 가마가 급속히 발전했다. 그래서 이말리 도자기라고 불립니다. 이런 도자기는 일본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인기가 많다.

송민호 굽기: 에도 시대에 송민호 연소는 민간인의 일상적인 식기로서 이미 광범위하게 필요하여 중국의 도자기 생산자가 되었다. 일본 기후현 서랑시는 13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서랑시의 도자기 연예인들은 각종 기법과 정교한 무기 무독성 유약을 이용하여 가마 온도를 1240- 1260 으로 굽는다. C, 보통 700-800 이 아닙니다. C, 완전 산화 후 빌렛의 금속 함량은 일본 국가 표준 (납 2.5mg/L, 카드뮴 0.25mg/L) 및 중국 국가 표준 GB1312/kloc-보다 훨씬 낮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쓰는 서양식 식기와 일본식 식기는 실제로 50% 이상이 송민호.

도자기 응용: 일용품, 건축, 소장, 예술, 예기.

도자기 유통: 외세, 신악, 장수, 단보, 북간, 돈월 등.

둘째, 북한

도자기의 역사적, 문화적 배경: 북한의 도자기는 중국 동북산과 상당히 비슷하다. 한국 신라 왕조 (기원전 57-기원 935 년) 의 도자기는 여전히 중국 주나라 도자기의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한대 청동기를 모방하여 만든 것이다. 유약 도자기 생산에는 당삼채를 모방하는 신라 삼채제품이 있다.

서기 10 ~ 14 세기에 북한은 이미 중국 요주 가마와 월요의 청자를 복제할 수 있게 되어 큰 성과를 거두었다. 14 세기 이후 조선도자기의 품질은 명청시대의 중국보다 낮았으며, 질감은 거칠지만, 멜론 배 등의 그릇의 모양은 모두 뚜렷한 북한 특색을 지니고 있다.

셋째, 프랑스

도자기의 역사적 문화적 배경: 주석 유약 도자기의 제작 기술이 프랑스에 도입되기 전에 납 유약 도자기는 16 세기 프랑스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주석 유약 도자기가 출시 된 후 인기가 있습니다. 18 세기 초 프랑스 왕 루이 14 세는 스페인 왕위 계승 전쟁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궁중의 은을 녹으라고 명령했다. 이후 달관 귀인은 도기 사용으로 전향하기 시작하면서 도기 생산의 절정을 불러일으켰다. 1750 년에 프랑스는 세플러 도자기 공장을 지었다. 그 이후로 1769 까지 연자를 생산해 왔다.

도자기의 특징: 프랑스는 낭만적인 나라로, 이런 인문풍격은 도자기 그림에 나타나 다양한 색채와 도안을 드러낸다.

도자기 응용 프로그램: 일 용품, 건축 및 예술.

넷째, 영국

도자기의 역사적, 문화적 배경: 지리적으로 중세 영국의 도자기 생산은 외국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 초기의 제품은 모두 유약이 없는 도자기였으며, 후에 납유약 도자기로 발전하였다. 16 1950 년대에 네덜란드에서 석유약 도자기의 제조 기술을 도입하여 납유약 도자기의 생산을 도태시켰다. 도자기 장식 방면에서 중국 명대 만년 동안 청화자의 영향을 받았다. 이 영향은 특히 브리스틀에서 18 세기 초에 특히 강했다. 65438 년부터 70 년대까지 독일 석기와 중국 이흥자사도기가 영국에서 유행했고, 많은 공장들이 모방을 위해 경쟁하고 있다. 영국 주석 유약 도자기의 생산은 런던에 집중되어 있다. 하지만 영국 도예가 웨치우드의 베이지색 도자기가 나오자 영국과 다른 나라의 관료귀족들에게 칭찬을 받고 주석 유약 도자기는 차츰 버려졌다.

도자기 응용 프로그램: 일 용품, 건축 및 예술.

세라믹 원산지 분포: 런던, 주요 지역

동사 (verb 의 약자) 독일

도자기의 역사적, 문화적 배경: 독일은 유럽에서 최초로 도자기를 생산한 나라이다. 생산된 도자기 원료든 세라믹 소재든 모두 세계 선진 블루열에 속한다. 독일에는 두 종류의 도자기가 있는데, 하나는 석기이고, 하나는 주석 유약 도자기이다. 독일에서 만든 석기는 견고하고 돋을새김으로 널리 해외에 판매되며 17 세기에 일본을 수출한다. 그 후로 수많은 새로운 주석 유약 도자기 공장이 연이어 건설되었는데, 생산량이 가장 큰 것은 뉘른베르크였다. 65438+60 년대에 프랑크푸르트와 그 근처의 한로 공장은 1806 까지 주석 유약 도자기를 생산하기 시작했고, 그 중 일부는 중국의 장식 도안을 사용했다.

도자기 응용 프로그램: 일 용품, 건축 및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