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씨워 코스웨어에서 챌린지 게임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씨워 코스웨어에서 챌린지 게임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학생의 동기부여와 수업 분위기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PPT 코스웨어에 비해 seewo 화이트보드의 설정 기능은 상호 작용을 더 잘 완성하고 교사가 요구하는 효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교실 게임은 수학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교실 교육 활동에도 도움이 됩니다. 수학 과목에서. Seewo 대화형 게임은 선택된 템플릿을 사용하여 교실 콘텐츠에 해당하는 지식 섹션을 만들고, 게임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선택하거나 도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교실 활동은 형식이 풍부하며 해당 지식 포인트는 짧은 시간 내에 생성되어 게임 형식으로 학생들에게 제시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목표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열정이 자극되고 학생들이 지식의 핵심 포인트를 통합하도록 권장됩니다.

교실 게임 활동의 발전은 두 가지 주요 제약으로 인해 제한됩니다. 한편으로는 무거운 코스, 빡빡한 수업 시간, 제한된 에너지 등의 문제로 인해 대부분의 교실 게임 활동이 수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종종 서면 연습에 중점을 둡니다. 한편, 새로운 교육과정 개편을 배경으로 교직 활동에서 학생의 지배적인 위치는 무시될 수 없다. 따라서 초등학교 수학 교습 활동에서 교사는 학생을 중심으로 교습 설계 작업을 수행하고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 모델을 가르치고 초등학교 수학 교육을 장려하는 것은 학생들을 효과적으로 참여시키는 방법에 관한 문제입니다. 아직까지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교실 게임 활동 전략이 확립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으며, 이 분야를 통합 발전시킬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