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자주와 남부오페라의 공통 서사미학을 이해하는 방법

자주와 남부오페라의 공통 서사미학을 이해하는 방법

대본 체계는 다르지만 드라마 텍스트는 슬픔에 이어 기쁨, 슬픔 속의 기쁨, 슬픔과 기쁨이 얽혀 있다는 공통된 서사 미학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다.

자주는 노래, 대사, 춤이 결합된 중국 전통 예술 형식입니다. 일반적으로 곡예 등 노래와 춤 이외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Za"는 잡다한 것, 많은 것을 의미하고 "bai"도 많은 것을 묘사합니다. "놀이"와 "놀이"는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둘 다 오늘날 "드라마"와 같은 의미는 없습니다. "자주"는 점차 새로운 공연 형식의 구체적인 이름이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형식은 노래, 춤, 음악, 놀림, 곡예를 포함하며 실제로 "자주"라고 부를 수 있으며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섹션은 '옌두안(Yan Duan)'이라고 불리며, 공연 내용은 일상 생활에서 친숙한 것들로, 형식적인 부분에 대한 소개 역할을 하며, 두 번째 섹션은 아마도 퍼포먼스일 것입니다. 세 번째 섹션은 Zadou, Zawang, Jihe라고도 알려진 San Duan의 주요 부분입니다. 세 단락은 각각 하나의 내용을 가지며 서로 일관성이 없습니다.

소개:

중국 오페라 예술이 성숙한 단계로 발전했을 때 가장 초기의 전통 오페라 유형입니다. 그 발전은 지역과 시대에 따라 다릅니다. 음악인 Beiqu는 Qupai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는 초기의 중요한 보컬 시스템입니다. 중국 전통 예술의 뛰어난 업적을 흡수하고 통합하여 당시 남부 오페라와 남북의 다양한 지역 오페라에 광범위하고 심오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중국 오페라 예술의 발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역할은 직업이다. Yuan Zaju에는 Dan(여성 역할), Mo(남성 역할), Jing(강하고 강력하며 재미있는 캐릭터), Za(기타 혼합 색상)의 네 가지 기본 역할 유형이 있으며 각 유형은 더 세부적으로 구분됩니다. 주연은 정단(鄭dan)이나 정모(鄭mo)가 맡으므로 대본은 단편과 모편으로 나누어진다. 원자거의 음악인 북곡은 북방에서 형성된 중요한 곡배 결합체 음성체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