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6. 인상주의, 신인상주의, 후인상주의의 대표화가와 작품 스타일을 간략하게 기술합니까?

6. 인상주의, 신인상주의, 후인상주의의 대표화가와 작품 스타일을 간략하게 기술합니까?

1, 인상파의 대표작으로는 마네의' 잔디밭의 점심', 모네의' 꽃옷 소년', 모네의' 해돋이 인상', 반 고흐의' 해바라기' 등이 있다. 인상파 화가는 빛과 색을 강조하고 조형과 스케치를 강조하는 두 가지로 나뉜다. 전자는 모네와 르노아를 대표했고, 후자는 데가를 대표했고, 카밀 비사로는 둘 사이에 있었다. 인상파 화가는 외부 빛과 색채에 대한 추구로 주변의 자질구레한 사물과 직접적인 경험을 소재로 실제 사람과 자연 경관을 더 많이 묘사한다. 구도에서 객관물상을 더 많이 가로채는 단편이나 장면이 화면을 처리하여 사생과 창작의 경계를 깨뜨렸다.

2. 새로운 인상주의는 점채파라고도 불리며 인상파의 색채 사용에 불만을 품고 있다. 그들은 안료 착색 대신 광학 착색을 주장해 고갱의 비웃음을 받았다. 대표 인물: 수라의' 사발섬의 어느 일요일', 시네크의' 산타트로페 항행', 마르세이유 항구 입구 등. , 그들의 작품 스타일은 모두 캔버스에 환경, 햇빛, 색채와 상호 작용하는 작은 점들을 쌓아 놓은 것이다. 이러한 요소들의 균형을 잘 맞추고 서로 아주 작은 차이 수준으로 침투하기 위해 팔레트에 음영 대신 작은 점과 단색 점을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일정한 거리에서, 이 무수한 작은 점들이 망막에서 찾는 배색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것 같다. 대비 법칙, 점화법, 단색, 광학 배색법이 새로운 인상파 예술의 주요 구성 요소가 되었다.

3. 후인상주의는 인상주의를 따랐다가 나중에 인상주의 속박에 강하게 반대하여 독특한 예술풍격을 형성한 화가들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그 중 걸출한 대표는 아미디오 프랑코 모딜리아니 & gt, 루스 로트레크 & gt, 폴 고갱> 이다 & gt,

폴 시그나크의' 산타트로페 항구에서의 항해',' 마르세유 입구',' 빈센트 반 고흐의' 로나강의 발바리 두 마리',' 지노프 부인' (알제리의 한 여자),' 해바라기',' 파도로 다리',' 메인 스타일 회화는 색채의 주관적인 인상에 더 중점을 두고, 색채가 강렬하고, 색조가 명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