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문화 - 원부채 중 '케시에 화조가 있는 단부채'가 왜 가장 추천되나요?

원부채 중 '케시에 화조가 있는 단부채'가 왜 가장 추천되나요?

난징박물관에서 소장한 목각 태피스트리 화조부채(파란색)도 꼭 들러볼 만하다. 1인치의 태피스트리와 1인치의 금, 그것은 "실크 직물의 에르메스"입니다.

나무 손잡이를 조각한 부유한 백두 부채(청나라), 태피스트리 꽃과 새 그림, 푸른 땅과 화려한 태피스트리, 모란 가지에 앉은 백두 새.

태피스트리 공예는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서 일부 일본인은 태피스트리 기술이 중국에서는 사라졌고 일본에서만 찾을 수 있다고 주장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 항저우에서는 누구도 이 공예품을 물려받지 못했지만 쑤저우의 유산은 여전히 ​​매우 훌륭합니다." 항저우 예술 공예 박물관 직원이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케시(Kesi)는 그 모습이 '하늘에서 보면 조각된 비단'과 같기 때문에 조각된 비단이라고도 불린다. 송나라 시대에는 태피스트리 회화가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중국화의 모든 주제는 왕실의 직물이 된 케시(Kesi)의 해당 작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