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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철학과 문학, 예술의 중요한 표현방식의 관계를 논하다

세상의 평범한 것들을 늘 경험한 사람의 초연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중국철학의 중요한 표현방식은 의외로 고의적으로 초연할수록 당혹스럽다. 약점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붉은 저택의 꿈>의 비극적 낭만주의, <서유기>의 히피적 우아함, <수호전>의 무모한 탈출, 가끔 삼국지의 실패는 허약함의 부끄러움이다.

오늘날까지 Yu Qiuyu의 문화 여정, Jia Pingwa의 폐허가 된 수도, Xinyiwu의 청춘을 향한 여정은 모두 약점과 당혹감을 드러냅니다.

라인 업그레이드에는 현실감이 거의 없다.

따라서 중국철학의 상향식 사고방식, 집단생활의 의존적 환경, 갈등으로 가득한 사회분위기는 모두 숨쉬기 힘들게 하고, 솔직하고 차분하고 차분한 마음을 갖게 만든다. , 그래서 그들은 현실의 슬픈 분위기 속에서 가장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루쉰, 모순 등 기성 혁명 작가들의 심리적 공허함, 비극의 경직된 과잉, 독선적인 구원자의 태도를 보고 파악할 수 있다. 그리고 문학과 예술 전반에 걸쳐 항상 통일되고 조화를 이룬다------순전히 개인적인 감상이지만, 차이가 있다면 그렇죠, 순전히 능력의 한계로 인한 것일 뿐이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