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2023 년 봄소

2023 년 봄소

2023 년 달력 전모.

소는 농업 생산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가축이다. 소는 사람들의 생활과 아침저녁으로 동행하고, 사람들은 각종 예술작품에서' 소' 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각 대년화 산지에서 춘우화를 인쇄하고 게시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산둥, 허베이, 산시, 산시 등지의 춘우도 구도 배치가 비교적 간단하고 명료하다. 도화우드, 쑤저우, 상하이 등 소파의 춘우 도형이 다양해 길상, 송사, 부귀, 이야기, 예를 들면' 홍복천치' 의 춘우도.

종이예평' 의' 연화의 아름다움' 란은 연화 속의 봄소를 보여준다.

중국은 농업대국으로서 예로부터 농업을 입국의 근본으로 삼았다. 소는 농경, 생산,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농민 쟁기질, 수레, 맷돌, 육식 등이다. 소는 사람들의 생활과 아침저녁으로 함께 살고 있으며, 사람들은 각종 예술작품에서' 소' 의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그것들은 농경과 관련된' 춘우도' 나' 소왕' 에서 파생된 것이거나 설날 길조의 우의를 형성하여 많은 민중을 결집시키고 있다.

춘우도 (일부) 산둥 위현

매년 설날에 만물이 소생하고 봄이 대지에 돌아온다. 봄을 맞아 봄을 맞이하는 풍습이 있다. 소를 기르는 것은 설날' 채찍질 봄소' 의식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이다. 채찍춘우' 는 정부 문 앞에서 현지 특제 소를 영송하는 것을 의미하며, 전담자가 채찍질하는 것을 일명' 춘타' 라고도 한다. 의식의 세부 사항은 천간지지 오행 법칙에 따라 마련된 것이다. 고대에는 소를 겨울로 보내 봄을 맞이하고, 사람들에게 봄갈이가 곧 시작될 것임을 일깨워 농민들이 부지런히 경작하도록 격려했다. 중국에서는 현지 소를 만드는 풍습이 유래된 지 오래다. 일찍이 주조 때 주공은 현지 소가 봄에 농사를 예측하게 했다. 송고청' 후사후기원' 은 "주공은 개춘시에만 현지 소를 만들었다" 고 기재했다. 현지 소를 덮어서 농사일을 아침저녁으로 표시하다. " 동한,' 후한서 예기' 에도 이런 묘사가 있다.' 입춘의 날 ... 우경인은 항의를 나타내기 위해 문 밖에 갇혀 있다. 봄맞이 풍습이 날로 풍부해지면서 무모한 신이 나타났다. 무모신, 일명 주망, 무모함은 봄의 신으로 초목과 만물의 성장을 관장한다. 그는' 춘신',' 봄의 시작 제사 적청과 주문망' 으로 알려진 목제 관원으로 여겨진다. \ "수서 예기 \" 에는 채색봉으로 소를 치는 기록, 즉 후세의 봄맞이가 있다. 북송 "도쿄몽중국" 은 "입춘 전날 개봉춘소가 금지지 채찍춘에 들어갔다" 고 기록했다. 개봉, 상부 양현에 집 앞에 봄소가 놓여 있다. 지금은 확실히 이른 날이고, 정부는 주방 악기와 같은 봄을 연주하고 있다. 집 주변에는 어린 봄소를 파는 사람들이 종종 꽃이 꽂혀 있는 기둥에 앉아 수백 명씩 그들의 의혹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송대 입춘 전날 봄소를 관문 앞에 두고, 다음날 아침 봄빛이 새어나가는 광경을 묘사했다. 명나라, 입춘 전날, 경은 부하 관리들을 이끌고 설날을 맞이했고, 현지 소와 무모한 신을 성동에서 집으로 영입한 뒤 황제, 황태후, 궁녀, 태자를 차례로 만나러 갔다. 이때 토우, 망신은 이미 오색정대를 갖추고 있으며, 으리으리하여 노동자들이 만들었다. 아민 유동은' 자본 풍경 약략' 에서도 "입춘이 있을 때, 주현 관원들이 주문망에게 조공을 바치고, 각자 채색봉으로 소를 치고 농을 설득한다" 고 썼다. 봄소를 채찍질하는 역할을 지적하다. 청대의 춘두는 명제를 답습했다. 판영필은' 경제기성' 에서 입춘을 묘사할 때 "각 부에서 봄을 채찍질하는 것 외에 제도는 그림으로 산신과 소를 만든다" 고 말했다. 아청 작가 노곡은 쑤저우 지방지' 자청록' 에 구름이 있다. "입춘의 날, 부윤이 관아에 모여 소를 잘라 봄이라고 한다. 농민들이 다투어 대마초, 밀, 쌀콩으로 봄소를 먹이고, 서리가 봄공으로 먹이를 주는 것은 좋은 징조이다. 백성들은 망신춘우정을 사서 당에 놓았다. " 또한' 자청록' 에는 쑤저우의 설날이 기록되어 있다.' 쑤저우의 아름다운 경치는 특히 관광객들을 위해 다투고 있다. 그림 (즉 연화) 을 사는 사람들이 삼청전에 모이자 마을 사람들은 다투어 산신과 봄소의 그림을 샀다. " 이때 풍작을 상징하는 봄소 이미지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설화' 춘우도' 는 바람과 비가 순조롭고 오곡이 풍성하다는 사람들의 복을 표현했다. 절기표가 있는 사람도 있고, 봄소를 주제로 한 길상도도 있다.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달력도가 있고, 1 년에 24 개의 절기와 달력이 있어 농민의 1 년 생산을 지도할 수 있다. 춘우연화의 도안은 프로그램화되어 주로 망신과 춘우로 구성되어 있다. 무모신의 이미지는 어느 정도 규범적이다. 대부분 외모가 청수하고, 머리에 상투를 얹고, 버들가지 채찍을 쥐고 있는 양치기, 신발, 자세는 모두 상당히 신경을 쓴다. 만약 산신이 맨발이라면, 내년에는 비가 많이 온다는 것을 예시하고, 홍수 방지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망삼이 신발을 신는다면, 내년의 날씨가 건조함을 예고하니, 제때에 관개해야 한다. 한쪽 발이 배불리 먹고 한쪽 발이 반들거리면 내년에는 비가 적당히 내리고, 비바람이 잘 맞으면 풍작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예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만약 신이 소 앞에 있다면, 입춘일이 설 전 섣달 그믐달에 봄이 일찍 왔음을 일깨워주고, 농사를 놓치지 않도록 제때에 파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산신이 소 뒤에 있다면 입춘일은 그해 설날 이후 정월, 동토가 아직 풀리지 않았으니 일찍 경작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춘우도' 속 소의 이미지도 흔히 볼 수 있는 소로, 머리를 돋보이게 하는 곡선전환은 강해 보이고, 몸과 털에 대한 묘사는 섬세하고 섬세하며, 종종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뿌리가 뚜렷하며, 조각사에 대한 요구가 높다.

중국 연화의 각 산지에서 춘우도를 인쇄하고 게시하는 것은 상당히 보편적이다. 전반적으로, 산둥, 허베이, 산시, 산시 등지의 춘우도 구도 레이아웃은 비교적 간단하고, 사이즈는 크지 않고, 주로 무모신과 춘우의 이미지를 두드러지게 한다. 남방 도화우드, 쑤저우, 상해 등지의 봄소 도형은 다양해서 대부분 길상, 축복, 부귀, 이야기를 곁들인다. 사진 내용이 풍부하고 우의가 깊다. 특히 청대 도화우드에서 인쇄한 춘우도는 종류가 다양하다. 예를 들면' 복을 기원하는 날',' 복수쌍전' 등이 다른 곳에서 유행하고 있다. 예를 들어' 홍복천계' 의 춘우도는' 홍복천계' 라는 네 개의 큰 글자를 표현하고 있는데, 그 중 천공이 백성, 정의담선, 이시관 등을 축복하고 부귀한 인물화를 틈에 새기고, 주도는 십이띠로 장식한다. 화면 위쪽과 오른쪽은 월표와 스크래치날짜가 있어 이익을 피하고 해를 피하는 것을 뜻한다. 주전자는 자주 타 오르고, 밑재 외에 길일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이 긁힌 도표를 설치했다. 좌우는 농민들이 경작하여 수확하는 장면으로, 60 개의 큰 글자로 둘러싸여 있다. 가운데 무모한 신이 봄소를 채찍질하며 주제를 밝히고 있다. 소 등에는 화수분이 있고, 그림 속에는 상서로운 인물이 많기 때문에, 이 작품은 상서로운 그림 형식으로' 춘우도' 라고 묘사할 수 있다. 춘우도' 에서 천관, 국화, 매화, 계화 등의 꽃은 이중 체크로 채워져 있고, 위에는 밭자가 마음에 드는 천관, 꽃처녀, 아래에는 거대한 도안이 있고, 주위에는 봄소, 망삼, 12 꽃, 윤곽은 천간지자로 배열되어 있다. 화면 양쪽의 공백은 매년 24 절기의 달, 일, 달에 따라 순차적으로 바뀌는데, 마치' 주방마' 의 절기표와 같다. 이런 신년 그림의 역판과 그림은 두 개의 다른 바둑이다. 인쇄 시에는 여러 해 동안의 달력판만 있으면 되는데, 주판은 대부분 고정형이며, 여러 해 동안 변하지 않았다. 또 장수하고 장수하는 춘우도도 있는데, 춘우도와 형식상 거의 비슷하다.

홍복천치 춘우도 장쑤 쑤저우 도화우드

춘우도 장쑤 쑤저우 도화우드

민국 32 년 복수 쌍전 12 화신 춘우도 장쑤 쑤저우 도화우드

32 년 봄소 쌍수 십이화도 (부분)

게다가 쑤저우 도화우드에는 청광서 25 년의 춘우도가 한 장 더 있는데, 달력 그림의 형식이기도 하다. 그림에는 12 개월 (대월 30 일, 소월 29 일) 이 새겨져 있고, 한 달에 두 개의 절기가 있는데, 총 24 개의 절기가 있어 농업 작업의 중요한 근거이다. 이 그림의 원형 구도는 무모신, 춘우, 춘관 등의 이미지이다. 양쪽에 네 폭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각각 실을 잣고 할머니를 키우고, 여자를 익사시켜 아이를 해치고, 어머니를 욕하고 뱀을 물고 며느리를 학대한다. 사람은 노인을 존중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어머니와 며느리를 학대하지 말아야 하는데, 이것은 좋은 교육에 어느 정도 의미가 있다. 액자에 모란, 연꽃 등 가지 꽃이 그려져 있고, 때로는 십이지띠가 그림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전체 화면의 색은 검은색과 파랑밖에 없고 빨강, 오렌지 등 경사스러운 색은 없어 애도의 특별한 목적을 위한 것이다. 또 다른' 춘우 21 년 재물운도' 는 재물신과 춘우를 하나로 묶어 새해 재물운과 풍우순을 기원하는 소박한 소망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사진의 상반부에는 부의 신이 가운데에 앉아 있고, 양쪽에는 행운의 사자, 도시를 축복하는 관원, 앞머리, 행운이 있다. 하반부에는 보물 대야를 실은 봄소가 있고, 그 뒤에는 춘관이 있고, 조신은 꽹과리를 두드려 북을 치며 열렬히 축하한다. 이런 연화는 청조의 고판으로 연대가 해마다 변하고 있다. 나머지는 모두 오래된 모양이고, 양쪽의 공백도 절기표여서 아직 인쇄되지 않았다.

청광서 25 년 봄소; 장쑤 도화도크.

2 1 년 부자가 되다. 춘우도 장쑤 쑤저우 도화우드

뉴욕 주립대학에서도 상해 초등학교도 춘우도 몇 장 있는데, 모두 청광서 연간에 인쇄한 것이다. 그중 한 명은 광서 8 년 채찍질한 봄소가 청나라 관복을 입고 주변 사람들이 청조인으로 분장해 뚜렷한 시대적 흔적을 가지고 있다. 특히 전경에는' 후제사' 가 있고 제단에는 패와 촛불이 있다. 후직은 농경지의 신으로 떠받들었기 때문에, 이 그림을 설치했는데, 상하이 초등학교의 연화만이 있었다. 뉴욕주립대학교 소학교 심진이 인쇄한 또 다른' 광서 27 년 춘우도' 는 황제가 봄소를 채찍질하는 장면을 묘사한다. 황제는 화면 위에 앉아 부채를 든 시종과 철갑 경호대를 뒤따라 문무백관이 대칭으로 양쪽에 배열했다. 그림 속 인물들은 모두 봄소를 채찍질하는 장면을 보고 있다. 이 그림은 쑤저우 도화우드' 21 년 부귀춘우' 와 비슷해 두 곳의 연화의 상호 영향을 보여준다.

산둥 춘경 관련 연화의 장르는 위현 연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횡평' 즉 현수막 구도가 삼절이다. 전통적인' 춘우도' 외에도 농사를 짓는 주제가 있다. 그 중 한 폭의 춘우도 위에는 "설날 길상, 사람마다 대운이 있고, 농민들은 풍작을 맞고, 장사는 부귀를 만나고, 문을 나서면 경사지고, 시장을 열고, 집을 짓고, 인정이 번창하고, 재난도 없다" 는 글이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어떤 사람들은 신년 그림, 행운과 성공을 만난다. 클릭합니다 또 "태평년 풍작, 짧은 노동난으로 동촌 음식이 좋고 서장씨가 돈을 많이 준다" 고 말했다. 가운데 그림 속에서 나는 하늘의 별 아래 범과 쌍국화와 같은 상서로운 상징을 그렸다. 그림 오른쪽에는 괭이 네 개가 있고, 세 사람은 앉아서 빵을 먹으며, 사람이 훨씬 적게 산다는 것을 나타낸다. 화면 아래는 동서촌이 단공을 다투고 봄소를 채찍질하는 장면이다. 이 그림은 달력, 절기 등의 그림이 없어 일반적인 길상설화로 붙여졌다. 또 다른' 청광서 31 년 춘우도' 는 입춘 전날 사람들이 봄소의 도래를 맞이하는 것을 묘사한다. 그의 뒤에는 코끼리 한 마리와' 비엔티안 업데이트' 깃발을 든 수수방관자가 있었다. 해당 그래프의 오른쪽에는 봄소를 몰아내는 망채찍이 있다. 화면 속에서 한 하인이 춘패를 들고 무릎을 꿇고 봄소를 맞이했다. 뒷면에는 사계절 꽃과 파나소닉 농민의 도안이 그려져 있는데, 이는' 1 년 계획은 봄에 있다' 는 뜻으로 봄갈이가 순조롭고 바람이 잘 불기를 바란다. 그림의 시작 부분에 24 절기를 써서 농민들의 농사를 일깨우고 지도한다. 시의 주제는 "겨울에 봄이 오고, 난방이 많고, 만상이 시와, 사경이 행복하고, 오곡이 풍성하고 태평하다" 고 지적했다.

산둥 위현 춘우도

청광서 31 년, 산둥 위현은 춘우도를 전시했다.

위현에서 농경을 보여주는 연화는 2 월 2 일이다. 이 그림은 봄우도와 다르지만 봄갈이의 주제도 표현했다. 청부차타운은' 연경년' 에 실려 있다.' 2 월 2 일, 고중화절도, 오늘 사람들이 용을 불러 고개를 들었다. " 2 월 2' 는 24 절기 중' 경칩' 과 관련이 있다. 놀라서 대지가 회복되고 만물이 소생하다. 사람들은 용의 탄생이 모든 곤충을 놀라게 하고 풍작을 기대하고 있다. 민간 속담에도' 2 월 2 룡이 고개를 들고, 사람마다 황소를 만든다' 는 말이 있다. 그림 속 대신은 황제가 밭을 갈고, 궁중황후가 밥을 보내며, 황제가 밭에 나가 농사를 짓는 농민에 대한 질고, 국부민안, 오곡이 풍성하다는 기대를 반영하고 있다. 현지 연예인의 전설에 따르면, 이 설화는 화가가 주원장에게 준 것으로, 포기하라고 권하고 생산을 중시하며 백성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게 하였다.

2 월 2 일 산둥 성 위현룡이 고개를 들었다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었다

산서연화의 춘우도는 산서남부의 신강과 린펀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데, 화풍이 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역법이 없다는 것이다. 그중 한 폭의 무력한 봄우도는 산신과 봄소의 그림을 등에 업고, "나는 위의 봄소이다. 곳곳을 여행하며 풀과 여물을 먹지 않지만, 댄은 작은 머리를 먹고 재난을 해소한다" 는 속담시가 있다. 바닥에는' 3 인 구전, 오곡이 풍성하다' 라는 글자가 있어 먹을 만큼 충분하다는 것을 상징한다. 또 다른' 32 년 봄소' 는 약간 다른 시로 달력에 표기되어 있다. "나는 위의 봄소다. 나는 천하를 두루 돌아다닐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오곡이 풍성하고, 공덕을 찬양하며, 노리아가 삼여 명, 삼십여 구가 적다. " 이곳의' 노리' 와' 30' 은 정월 초일 이후의 건지날짜에 따라 배열된 것이다. 예를 들어 그해 정월 초삼은 노리, 초구 는 초삼, 이 해 는' 삼노리' 라고 불린다. 산서춘우도는 신의 농업 생산을 기도하는 뜻뿐만 아니라 재해를 없애는 기능도 있어 진남 지역에서 인기가 많다. 임펀에는 하나님에 종이로 봄소를 바르는 풍습도 있다. 사람들은 종이로 봄소를 바르는 뱃속에서 호두, 대추, 땅콩 등을 나누어 길조를 뜻한다.

춘우투산시 임펀

춘우투산시 임펀

산시 봉상연화 속 춘우도는' 서' 와' 삼채'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그 중 하나는' 새로운 변종' 이 시사를 바짝 따라가는 춘우도이다. 춘우도에는 루이를 장르로 한 두 폭의 좁고 긴 그림이 있다. 오른쪽의 주요 도안은 소와 주문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위쪽 부채형 창문에는 상서로운 글이 새겨져 있다. "오늘 봄을 치고, 해가 10%, 풍작 (풍작) 이 금으로 팔리고, 매매가 금으로 되어 있고, 관완제품, 천년의 부귀함이 새겨져 있다." 왼쪽 사진은 백상과 천관의 조합으로,' 춘시' 라는 제목으로' 신왕이 즉위년, 오곡이 풍성하고, 모두가 백상을 알고, 하늘을 감사하며 큰 연극을 부르며 경의를 표한다' 는 제목을 붙였다. 화면 아래, 천관 옆에 말 두 필의 작은 말 한 폭이 있는데, 이는 농업의 번영과 풍작을 뜻한다. 이런 형태의' 춘우도' 는 전국 연화 속 산시봉상에만 있고, 현지에서 설날 때 올린 춘첩으로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춘우도, 춘우도, 춘우도, 춘우도, 춘우도) 봉비상의 또 다른 전통 춘윈 및 소도에서 무모한 신은 양복, 맨발, 신발로 가득 차 있어 비바람이 순조롭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그림에서 소 한 마리가 몸을 구부리고 한 그루의 돈나무에 엎드려 있고, 옆에 있는 박쥐 한 마리가 날고 있어' 복' 이 온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상하 동그라미, 십이지띠도, 좌우로 돌고 있다. 화면은 6 칸으로 나뉘어 "양쥐는 머리에 닿지 않고, 뱀은 칼과 같고, 돼지는 원숭이를 두려워하고, 닭견은 만나지 않는다. 용토끼가 떠나면 백마반청우"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이것은 고대 사람들이 장가를 간 것에 대한 참고로 낙후된 문화의 산물이다. 이런 그림은 봉상에서도 비슷한 변종이 많지만, 의상과 문자 편성에서는 약간 다르다.

춘우투섬서성봉상

춘우투섬서성봉상

봉상이 더욱 특색 있는 춘우화는 청말민초 연화를 개선하는 새로운 스타일이다. 그림 속 인물의 머리에는 태슬 모자가 있고, 무장가운, 견장, 허리춤에 허리띠, 소매에 금실이 있고, 중국 수복의 도안, 해상절벽이 수놓아져 있다. 옷차림으로 볼 때, 위안세카이처럼, 뒤에 있는 등에는' 3 년 신력'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고, 앞의 경호원은 한 발로 무릎을 꿇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춘패를 들고 봄이 왔다고 선언했다. 왼쪽 사진은 모자를 쓰고 양복 외투를 입고 다리에 붕대를 묶고 오색 북방 로고를 들고 돈나무를 끌고 있는 코끼리 옆에 서 있는 경비원이다. 화면 오른쪽, 같은 차림의 무모한 신, 맨머리, 맨발, 낙타와 냄비를 싣고 있는 봄소 뒤에 서 있는 화면 공백에는'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국태민안' 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이 작품은 고복 시대의 새로운' 춘우도' 이지만, 그 형식은 여전히 봄맞이, 봄맞이의 화면 형식을 참고하여 전통적인' 춘우도' 와 일정한 상속 관계를 맺고 있다. 그림 속 인물의 옷차림과 수중의'' 도 신해 이후 중서 의상이 뒤섞여 정국이 불안정한 상황을 반영해 중요한 역사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섬서성 봉상 () 은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흐르고, 국태민안 () 은 평안하다.

각지에서 널리 전해지는' 춘우도' 외에도 농업을 주요 생산성으로 하는 중국 고대에는 우신, 소왕, 그리고 그 활동도 흔히 볼 수 있었다. 진나라에는 소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었다. 쑤의' 옥사발' 에 따르면 음력 7 월 25 일은 소왕의 생일이며, 사람들은 이 날 향을 피우고 제물을 바친다. 이로 인해 생긴 우왕의 신, 우마의 왕, 육축번영 등 종이마도 연화의 산지에 흩어져 있다. 소는 천성적으로 근면하기 때문에 농민들에게 필요한 보조노동으로, 이미지가 친절하다. 종이말' 의' 소왕' 은 늘 왕관을 쓰고 옥계를 들고 있는 것으로 묘사된다. 사람들은 젖소를 키우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다른 사람의 수고를 일깨워 주기 위해 그것을 외양간에 꽂았다.

소왕의 신종이말

우왕마는 망마 섬서성 포성을 알고 있다

육축 오종이마 저장 여항.

요컨대 소는 고대인의 생산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충실한 친구로, 삼천여 년의 농경 역사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 소는 진취와 노력을 대표하고, 실용적이고 개척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오늘날 제창하고 견지하는 과감한 혁신과 진취적인 교묘한 계획과 일치한다. 이 밖에도 소는 재물을 모아 부자가 된다는 아름다운 우의가 있어 육축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소년 설날을 앞두고 연화 속의 각종' 춘우도' 를 빗어 정리하면 사람들이 전통 중국의 풍속 습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어'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있다' 고 한다.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대대적으로 제창하는 오늘날에도' 춘우도' 는 여전히 독특한 민속과 심미적 가치를 발휘하여 사람들에게 소중히 여겨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장쑤 소주 fushou shuangquan 순수 암소 토끼 복숭아 도킹

(이 기사는 중국 예술 연구소 부연구원이다)

책임 편집자: 이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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