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너는 너의 어머니의 산문을 썼니 (900)

너는 너의 어머니의 산문을 썼니 (900)

청년

나의 청춘은 네가 발견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나의 꿈은 쉽게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맹세했다.

움츠리지 말고 후회의 여지를 남기지 마라.

입술에 미소를 짓다.

한 걸음 내딛을 준비가 되어 있다

모든 위험을 이겨내다

나의 매력을 한없이 발산하다

-제목.

복잡한 세계는 괴이하지만, 무한한 상념과 동경을 동반한다. 도시 생활에서는 오색찬란한 음표가 뛰고 있다. 그녀는 명랑하고 분방하여 도시의 아름다운 풍경선으로 아름다운 도시에 강한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친구, 이게 무슨 신기한 물건이야? 미혹하지 마라. 이것은 아름다운 청춘을 가진 자신이다.

청춘은 만물이 만발한 봄의 녹색이며, 책임은' 2 월 봄바람' 가위를 든 재봉사를 하는 것이다.

청춘은 즐거운 여름의 붉은색이고, 책임은'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라' 는 키를 쥐고 있는 것이다.

청춘은 열매가 많이 열리는 가을의 노랑색이고, 책임은 오곡이 풍성하다' 낫을 쥐고 있는 농부이다

청춘은 곳곳에 눈이 내리는 한겨울의 흰색이며, 책임은' 두려움 없는' 막대기를 쥐고 있는 등반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청춘은 봄바람이다. 그녀가 가져온 것은 지구 만물의 부흥이다. 가볍게 닦으면 아름다운 칠색 무지개가 남는다. 청춘의 바람은 투명하다. 어린 시절의 방종과 장난은 이미 지나갔고, 바람은 하나의 목표를 향해 전달되고 있다. 그녀는 완벽을 추구한다.

청춘은 가을의 단풍이다. 가을은 사람을 슬프게 한다. 결국 가을에도 더 귀여운 면이 있다. 단풍은 당연히 빨강, 순홍색이다. 이것은 청춘의 무한한 동경과 추구이다. 그녀는 비관주의자에게 분노와 용기를 가져왔다. 그리고 우리 젊은이들은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자신감을 증가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청춘은 스친 여름비로 빠르고 맹렬하게 왔다. 젊은 우리는 무한한 활력을 가지고 있다.

청춘도 겨울의 태양이다. 따뜻한 햇살이 대지를 비추고, 한겨울 아침에 두 팔을 뻗어 심호흡을 하는 것은 이렇게 신선하다. 너는 태양이 매일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청춘은 붉은 입술이 아니라 적극적이고, 백절불굴, 백절불굴, 자강불식이다. 청춘은 생명폭포에서 기뻐하는 물보라이다. 책임은 모호하게 떠넘기는 것이 아니라,' 중화의 궐기를 위해 책을 읽다' 는 호응이다.'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갈 것인가' 라는 용기다.

청춘은 분면이 아니라 어려움에 맞서고, 열심히 노력하고, 근로를 견디고, 자존감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청춘은 생명의 달콤한 봄에 깊은 담에서 나는 물고기다. 책임은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국가만이 집을 가질 수 있다" 는 박력이다. "너는 보초를 서지 않고, 그는 보초를 서지 않는다. 누가 집을 지키겠느냐, 내가 할게!" " 영웅.

젊음은 생명의 봄이다. 청춘은 이상적인 횃불이다. 젊음은 인간의 일생의 중심이며, 색채와 꿈으로 가득 차 있다. 청춘은 생명의 꽃 봉오리로 현란하고 눈부시다. 청춘을 소중히 여기고, 세상에 청춘보다 더 좋은 것은 없고, 청춘보다 더 소중한 것은 없다! 젊음은 금과 같다. 네가 원하는 어떤 사람이 되어도 된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다정다감한 장마철에 작별을 고하고, 향수의 과거를 작별하며, 오색색의 현을 헤치고, 우리는 청춘의 경계에 올랐다. 청춘은 한 송이의 꽃이지만, 아름다움은 쉽게 시들어 버린다. 만약 네가 그것을 돌보지 않는다면, 그것은 미처 아름답지 않을 때 시들어 버릴 것이다. 젊음은 비, 몽롱하지만 다정하다. 만약 우리가 파악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슬플 때 눈물과 산산조각으로 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청춘은 바람이고, 오는 것은 총총하고, 가는 것은 총총하다. 만류하지 않으면, 무심코 한순간에 사라져 자취를 감추게 된다. 젊음은 희망이다. 누군가가 실패하더라도 여전히 굳건하고 집요한 꿈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젊음은 자유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만약 네가 노래를 부르고 싶다면, 너는 하늘과 땅이 늙을 때까지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울고 싶으면 우는 비장한 점. 젊음은 일종의 부하이다. 사람은 지불하는 순환에서 휴식의 구석을 찾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젊음은 분투이다. 사람은 등반할 줄 알아야 레인지 로버에 도달할 수 있고 분투해야 성공할 수 있다. 젊음은 후회하지 않는 길이니, 가면 돌아갈 수 없다. 청춘은 묵직한 책으로 기쁨으로 가득 차거나 외로움으로 가득 찰 수 있지만 기다림 때문에 속표지에 머무를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젊음에는 다채로운 꿈이 있고, 젊음에는 낭자한 근심이 있다. 청춘은 우리의 발자취가 있고, 청춘은 우리의 찬란한 미소를 가지고 있다. 청춘이 있으면, 너는 미래의 희망을 갖게 되고, 청춘이 있으면, 너는 인생의 양지를 갖게 된다. 그래서 모든 청춘의 한숨이 등대로 변하고, 삶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며, 다시 나아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청춘은 따스한 금빛 햇살이 아니라 천산을 넘나드는 붉은 날이다. 젊음은 온 눈의 푸른 풀이 아니라 저항을 뚫고 닭떼의 위대한 힘을 두드러지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청춘은 맑고 밑바닥이 보이는 개울이 아니라, 아낌없이 격앙된 집합이다.

청춘을 읽는 것은 폭포를 보는 것과 같고, 그 후회없는 리버런에서 생명이 성숙할 때 가장 순수한 색채를 음미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청춘을 읽는 것은 꽃요정과 데이트하는 것과 같다. 안으로 들어가는 것은 살아있는 세상이다. 돌아오면 섞이지 않는 영기가 물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젊음은 강처럼 침착하고 깊지 않다. 노인의 철학자들처럼 이성적이지 않고, 장황한 이야기처럼 복잡하지도 않고, 고로노을로의 불황도 없고, 바람과 그윽한 달의 서늘함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은 그렇게 소탈하고 맑고 순수하며 활발하다.

고마워, 다채로운 청춘!

너 때문에, 우리는 인생의 격차 앞에서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다. 너 때문에, 추락의 변두리에서, 우리는 영원히 발버둥칠 힘이 있다. 그대가 있기 때문에 가시덤불로 가득 찬 험난한 길에서 우리 마음속에는 언제나 승리의 전당의 햇살이 있습니다. 너 때문에 실패의 저곡에서 우리는 다시 한 번 기회를 준다.

너 없이는 에베레스트 산에 인간의 발자국이 없다. 너희들 없이는 장년 동안 청장고원에 주둔한 녹색 그림자가 없다. 너 없이는 인간 팀이 무딘 화살과 같다. 너 없는 세상이 얼마나 고요하고 지루한지 나는 정말 상상할 수 없다.

청춘은 진한 시를 드러내고 있다. 청춘은 은은한 향과 본연의 정을 발산하고 있다. 청춘은 청춘, 무한한 활력, 아름다움과 자신감으로 가득 차 있다. 청춘의 발걸음은 어려움 때문에 멈추지 않고, 청춘의 멜로디는 비바람 때문에 막히지 않는다. 젊음은 햇빛이며 자신감의 상징입니다. 젊음은 달빛이며 우아한 대표자입니다. 청춘은 스타이며 패션을 이끄는 선봉장이다. 청춘의 치마단을 올리고 돛을 올리고 돛을 올리고, 생명이 여기서 날리게 하고, 청춘이 여기서 출항하게 합시다.

도중에

어둡지만 따뜻하고 안전하다. 나는 몸을 웅크리고 안심하고 눈을 감았다. 갑자기 거대한 추진력이 나를 차갑고 텅 빈 공간에 놓아 내 눈을 찔렀다. 익숙한 환경을 떠나 큰 소리로 울어야 했다. 나는 손발과 사방을 더듬어 보았고, 문 하나가 내 앞을 가로막고, 발버둥치며 기어가고, 펑 하고 열렸다. 문 밖에 길이 하나 있는데, 길의 끝이 하늘가로 사라졌다. 호기심과 갈망으로 나는 길을 떠났다. 겨울은 길에서 가장 잦은 계절이다, 살렘. 낙엽의 마른 가지들은 세차게 부는 북풍을 견디지 못하고 봄만 바라볼 수밖에 없다. 눈이 발이 가득 차서 걷기가 어렵다. 나는 몇 번이고 넘어져서 다시 일어섰다. 나는 겨울이 너무 길어서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길다고 한탄했다. 북풍이 눈송이 한 다발을 가지고 나의 눈물을 얼음 결정으로 응결시켰다. 비틀거리며 걷고 있는데, 길에 눈이 새하얗고 안개와 얼음이 나를 즐겁게 했다. 다만 나의 외로운 행인의 눈에는 더 이상 밝고 순수하지 않으며, 나를 놀라게 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길은 내면의 외로움 때문에 무한히 험하다. 나는 불을 안고 희망을 안고 꽃이 피기를 기다리고 싶다. 봄이 왔다. 새가 봄에 노래를 부를 때 나는 부드러운 분홍색 아기로 어머니의 애정 어린 허밍에서 길의 풍경을 꿈꾸던 기억이 난다.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나는 말하는 법을 배우는 비틀거리는 아이가 되었고, 할아버지의 선량함과 관대함은 내 인생의 영원한 기억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천천히, 나는 교활하고 장난꾸러기 소년이 되어 바람 속의 나비를 쫓고, 어른의 부축을 받지 않고, 나 혼자서도 길을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길은 더 이상 무섭지 않다. 봄길에는 슬픔과 씁쓸함이 없고 순수한 기쁨과 단순함만 있다. 기쁨과 애정은 봄의 주제이며, 시정밥 짓는 연기의 따뜻함, 살구꽃 봄비 같은 마음가짐이다. 봄바람 아래 길은 넓고 평평하거나 가족들에게 일부러 보호받기 때문에 길이 이렇게 된다. 여름에는 무더위가 사람을 태우며 매우 신선하고 상쾌하다. 온몸에 땀이 나고 편안했고, 입에는 아이스바를 머금고 순식간에 녹는 서늘한 기운이 낭자하게 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은 적시에 이번 시즌의 주요 멜로디를 연주했다. 마음속의 아픔, 혼자 가는 실망, 사랑의 따뜻한 소포 속에서 깡그리 쓸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고통스러운 구김은 사랑에 의해 다림질되었다. 사람은 고치에서 날아가는 것처럼 밤마다 악몽의 기이한 얽힘이 없다. 여름꽃은 현란하고 매혹적이다. 마치 웃는 얼굴처럼 푸른 나무 푸른 나무가 내는 파도 소리에 사랑의 음악이 어우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름의 이 연애의 계절은 풍경이 아름답게 변했다. 거센 비바람이 몰아치는 순간에도 순식간에 맑을 것이다. 사랑의 느린 인사, 사랑의 깊음은 길의 모든 굴곡을 사라지게 하고, 평평하고 넓은 길은 숭고하고 원대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서로 아끼는 친구, 길 가을 열매가 많은 나뭇가지처럼 늘 감탄하고 싶어 한다. 그들은 눈 속에서 숯을 보내고, 쉿 추위와 온기를 묻고, 일생의 우정을 맺었다. 얼마나 즐겁고 상쾌한 웃음소리가 길에 쏟아졌는가. 지음은 길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사람이다. 마치 길 위의 우뚝 솟은 산처럼, 거기에 서 있는 것 같다. 너는 즐겁고, 청산은 매혹적인 색채를 드러내고, 너를 위해 갈채를 보내고, 슬퍼하고, 청산은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녹색 새장으로 묵묵히 너의 슬픔을 풀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정의 졸졸 흐르는 물줄기는 사람을 활기차고 활기차게 한다. 가을길에 수확이 더 많다. 돌이켜 보면, 나는 저도 모르게 충격을 받았다. 그 한 시간 동안 나는 하늘에 끝이 없는 줄 알고 이미 반쯤 걸었다. 길에서의 모든 과거는 인생에 필요한 연마이다. 그 눈길의 험난한 발버둥치고, 아름다운 어린 시절, 여름날 얽힌 사랑, 늦가을에 그와 함께한 절친한 친구들은 모두 이 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가능하다면, 여러분 발 아래의 길이 모두 평평하기를 바랍니다.

도중에

오디세우스는 집으로 가는 길을 걸었다.

나는 운명의 칼을 뽑았다.

역사의 가슴을 꿰뚫다.

이것은 일리아트의 말굽 소리입니다.

이것은 에네아스의 고독한 발걸음이다.

예, 저는 추적하고 있습니다.

예, 저는 결코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여러 해 동안 인류의 사치에 낭비되기 전에, 한 천재는 생활을 울퉁불퉁한 길과 비교했다. 그 후로 수많은 평범한 사람들이 이 말을 몇 번이고 계승하여 빛을 발했다. 물론, 나 같은 평범하다고 부를 수 없는 사람은 인생을 길과 비교할 수 없다.

소년 위트가 사람들의 시야에 뛰어든 이후로 청소년 자살률이 급격히 상승한 것 같다. 나는 그들이 자신이 아직 길에 있다는 것을 잊어버린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하는데, 길은 이미 끝이 났다고 생각했다. 그들이 어리석은 짓을 하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아마도 나약함과 용감함만 부를 수 있을 뿐이다.

저도 따라 하겠습니다.

나는 발밑의 대지가 무겁게 탄식하는 것을 들었다.

"길, 너 왜 한숨을 쉬어? 한숨을 쉬어야하는 사람은 나야! 클릭합니다 나는 쪼그리고 앉아 생명의 길의 속삭임을 들었다.

"아이고, 내가 매끄러운 피부를 가지고 있는 줄 알았는데 ... 아아, 지난 일은 돌이킬 수가 없다. 지금 돌이켜 보면, 여전히 자신이 칼처럼 느껴진다! " 육흐느끼며 말했다. "이제 내 피부는 달 표면처럼 울퉁불퉁하다!" ""

나는 그녀의 몸을 만지면서 자신도 모르게 두려움을 느꼈다. 이 길은 내가 가고 싶은 길이다!

\ "운명 인가? 그것은 너를 여기에 배치했지, 그렇지? 클릭합니다

나는 화가 나서 일어서서 운명의 불공정을 원망했다.

길, 고개를 저었고, 눈물은 참지 못하고 또 흔들렸다.

\ "아니, 내 주인 이다. 그녀는 직접 나를 망쳤다. 하지만 나는 그녀를 미워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그녀 때문에 슬프다! 클릭합니다

\ "당신의 주인? 운명이 아닌가? "

\ "아아! 클릭합니다 길이 또 한숨을 쉬었다.

"네 손을 밀어라." 루는 부드럽게 간청했다.

나는 손바닥을 펼쳤는데, 갑자기 나는 이해했다.

나는 인생의 길의 주인이다. 이른바 생명선, 사랑선, 부선, 그것들은 모두 내 손에서 자란다.

나는 또 쪼그리고 앉았다. 나는 마치 내가 그 어리석은 국왕 같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한참 동안 찾았지만, 마침내 내가 진정한 주범이라는 것을 알았다. 결국 나는 그의 악업 어머니 브로치를 들고 한숨을 쉴 수밖에 없었다.

"오랫동안 나는 길을 걷기가 힘들었다. 나는 운명이 내 인생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했다. 내 자신의 파란만장한 인생에 영향을 끼쳤다는 것을 누가 생각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육선망하게 나를 바라보며 나를 품에 안았다.

"오랫동안 나는 운명의 천사가 나를 단테 같은 행복한 천국으로 인도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내가 두 번째 죽음을 갈망하는 영을 따라 연옥으로 들어갈 줄 누가 알았겠는가? "

\ "당신 주위를 봐! 주인님! 당신의 부모, 당신의 친족, 그들이 당신을 사랑한다면, 그들은 천사의 화신이 아닙니까? " 옛 길은 먼 곳을 가리켰다. "그곳은 천국과 연옥이다! 너는 소중히 여길 줄 안다, 그것은 천국이다. 만약 네가 비관만 한다면, 그것은 연옥이다! "

"자살 성향을 가진 사람은 용감하고 나약하다고 생각했었다. 그들은 자신이 아직 길에 있다는 것을 잊어버렸고, 아직 갈 길이 멀다. 그리고 나, 왜 내가 어느 길로 가고 있는지 잘 안 보여? "

길이 내 손을 잡고 있다. "오디세우스는 집으로 가는 길을 선택했다. 그는 행복했다. 그가 복수할 수 있든 없든 그는 여전히 천국으로 가는 길이다. 당신은요? "

나?' 나는 웃었다. "나는 단테보다 일찍 천사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 길을 걷고있다! 클릭합니다

내 길 ...

안녕히 계세요 ...

여섯 명의 복음파 천사가 앞에 있다.

그들은 나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

기도는: 기억하세요, 당신은 이미 길을 떠났어요!

생활에 대답하다

흰 구름은 필기를 하고, 푸른 가지는 붓을 만들고, 졸졸 흐르는 물줄기는 첫 줄기의 아침 햇살의 청한을 봄눈의 시로 만들었다.

꽃향기는 연기이고, 달빛은 술이다. 별빛 눈동자로 석양의 적막을 흐르는 산천의 음표로 바꾸다.

떠돌아다니는 시행은 적막한 산골짜기를 트레킹하며, 꿈 속의 풍경에 대해서는 집착의 발걸음으로만 떠돌아다니는 것과 재회하는 낙담을 읽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떠도는 피아노 곡이 사람 소리가 가득한 거리를 거닐고 있다. 마음속의 그 정토를 위해서, 나는 항상 머리를 높이 치켜들고 망대천세계에서 휘두르지 못하는 고민을 감상한다.

먼지와 담담한 슬픔은 종종 안개로 응결되어 창망한 방식으로 인생을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간절한 기대와 확고한 신념은 언제나 한 줄기의 급류로 모여 큰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간은 물처럼 날아간다. 눈물만 새길 수는 없다. 비바람이 어두울 때는 늘 날개를 담금질해야 한다.

홀로 가을바람을 헤매고, 끝없는 황량한 가운데, 나의 차가운 두 발은 무엇을 찾고 있는지 모르겠다.

비가 오는 추운 밤에 묵묵히 서서, 음울한 눈빛 속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세월의 변천을 가능한 한 빨리 과거의 여정을 버려두는 것이 가장 좋다. 오래도록 돌아오지 않는 길을 선택했으니, 모든 얕은 발자국은 더 이상 가슴을 맴도는 풍경이 되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천천히 또 총총히 가는 꽃기, 우리 깊이 생각해 보자.

로밍의 꿈, 혹은 멀리 혹은 가까이, 우리에게 어떻게 하느냐고 물어본다.

인생에 어떻게 대답합니까?

산이 높고 구름이 옅은 바람은 가볍고, 인생이 영원히 퇴색하지 않는 풍경이어야 한다. 생명의 잔을 위해 더 이상 씁쓸한 것이 없고, 눈물을 흘리면 또 무엇을 잊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분노에 직면한 것은 무엇인가?

전능하신, 우리는 삶에 대답합니다.

일월을 던지자 우리는 목숨을 걸었다.

음악

나는 항상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었고, 나는 항상 음악을 사랑했다. 내 뼈 속의 견지는 다른 사람에게 종종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다.

맑은 밤에 나는 항상 CD 플레이어에 민요 한 곡을 넣는다. 나는 항상 양금의 목소리를 좋아했고, 주조여시인의 걱정거리가 가득한 얕은 노래를 좋아했다. 체리가 빨갛고 바나나가 푸르러져서 창턱이 빗물에 젖었다. 저는 소파의 따뜻함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네슬레 커피의 낮고 날리는 향기 속에서 창밖의 바람이 매우 시원하고 흰 구름이 물처럼 박혀있는 달빛을 잘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모든 것이 완벽하다. 내일은 맑은 날이 될 것이다. 나는 거리낌 없이 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밤 나는 기분이 좋지 않다. 외롭다. 황량한 ... 아직 약간의 공포가 있다. 그리고 이번에는 장 추 (Zhang Chu) 나 탕웨이 (WHO) 를 선택할 것입니다. 나는 항상 거실 구석의 푸른 백사발에 항거적인 자세로 앉아 외롭지만 고집이 센 아이처럼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얼굴 가득한 반항과 분노는 밝은 눈을 뜨고 장초가' 신이 배불리 먹은 사람을 축복한다' 는 노래를 들으며 아무 글자도 부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제때에 밥을 먹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에 신은 나를 축복하지 않는다. 나는 늘 우울과 고통을 느끼고, 나는 눈물을 글썽인다. 내가 사랑하는 파란색과 흰색 소파 맞은 편에는 하얀 벽, 큰 흰색, 태산 같은 공허함이 펼쳐져 있다. 나는 그 위에 내가 좋아하는 유화를 걸어보려 했지만, 결국 나는 그것들을 모두 가져갔다. 비어 있거나 비어 있습니다. 그 하얀 벽은 애니의 손바닥에 있는 그 구멍을 생각나게 하고, 내 마음 속에 알려지지 않은 서늘함을 생각나게 한다. 모두 따뜻하고 고통스러운 일이다. 음악이 시작되면, 나는 벽의 화사한 색채를 만지러 갈 것이다. 울퉁불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장초는 항상 뜨거운 태양이 하늘을 찌를 듯한 무더운 긴 거리를 생각나게 한다. 슬리퍼를 신은 많은 한가한 사람들이 온순하고 어리석은 양처럼 뜨거운 땅 위를 흐리멍덩하게 걸었다. 그러나 한 아이가 검은 바지를 입고 아스팔트에 흠뻑 젖은 검은 길에 서서 밝은 눈으로 감기에 걸렸다고 발표했다. 차가운 뼈에 깨지기 쉬운 수정컵처럼 금이 갔다. 아이의 이름은 장초인데, 그는 외로운 사람은 수치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개미가 아주 좋다고 말했다.

위씨를 파는 것은 항상 봄말 여름 초의 맛을 준다. 그의 목소리를 들을 때마다 공기 중에 물 분자가 많이 떠 있는 것을 예민하게 느낄 수 있어 속눈썹에 붙어 눈물이 된다. 사이비의 목소리는 항상 홀을 가로지르는 검은 바람을 불러일으킨다. 바람 속에서 큰 검은 외로움이 피어나고, 불타는 광화는 나의 옅은 회색 눈동자를 태웠다. 세비야는 항상 나에게 움츠러드는 느낌을 준다. 물러나서 다시 물러나다. 의지할 수 있는 검은 구석으로 물러서야 그는 자신의 목소리를 샘물처럼 흐르게 하려고 했다. 아이들은 보통 반항적인 천성을 가지고 있다. 위씨를 파는 건지 아이인지 모르겠어요? 어차피 나는 아이야. 나는 항상 도서관 구석에 앉아 그 구석에서 나의 작은 행복을 창조하고 기다린다. 내가 피가 끓든 온몸이 뻣뻣하든. 요컨대, 나는 아무도 나에게 접근하고 싶지 않다.

음악은 정말 좋은 진통제이다. 나에게는 마치 동굴과 같다. 유랑하고 자주 다치는 야수가 숨을 수 있고, 나는 안에서 상처를 핥을 수 있다.

친구는 음악에서 자유롭게 날 수 있다고 말했다. 태양, 달, 창산, 수면, 끝없이 펼쳐진 강, 검은 산봉우리, 먹구름이 흩어질 때까지 햇빛이 비춘다.

나는 내가 그 자유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음악에서만 몸을 더 움츠릴 수 있다. 나는 눈을 뜨면 모든 고민이 사라질 때까지 잠이 들었다.

그럼 어둠 속에서 혼자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어서 기쁠 것이다.

하늘처럼 몽환적이고 구름처럼 몽환적이고, 전기처럼 울고, 꽃처럼 피닉스처럼 행판처럼 강진 오페라/나의 검은 만가를 닮았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영화

왕가위.

내가 이 세 글자를 썼을 때, 나의 손끝은 경미하지만 심한 통증이 있었다. 그는 환각을 잘 만드는 사람이고, 나는 환각에 푹 빠져 있는 사람이다. 그가 좋은 배우인 것처럼, 나는 죽은 충분이다. 왕가위는 너무 많은 운명을 조종하고, 너무 많은 사람을 외롭게 했다. 즐거운 캐릭터는 연극의 끝에서 항상 슬프고, 슬픈 캐릭터는 연극의 끝에서 미치거나 죽는다. 외로움은 왕가위의 살인자이고, 상실은 그의 야행복이다.

그 시끌벅적한 바람, 외로운 사람들. 유통기한이 지난 파인애플 통조림을 계속 먹고 기적을 기다리는 가네시로 다케시, 눈빛이 텅 비어, 손짓이 고독한 왕페이, 역서를 반복해서 뒤적거리는 장궈롱, 물 속에 비친 검춤을 추는 엄청하, 마지막으로 흙으로 모든 비밀을 봉하는 양조위, 환상적인 가로등 아래 요염치파오를 입은 장만귀, 그들은 아물지 않는 사람들처럼 외롭고, 매일 밤 철마 빙하처럼 내 꿈속으로 돌진한다. 전생. 상황이 다르다. 별들이 사방으로 움직이다. 일은 이미 천 년의 꿈을 바꾸었다. 영원히 깨어나지 마라.

왕가위는 허상을 만들면서 검은 상처를 만들었다. 모든 상처는 검은 만다라 한 송이처럼 요염하고 고통스러우며 끝없는 흑향이 용솟음치고 있다.

내 별자리를 계산하고 내 손금을 봐라. 나는 내가 끝났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항상 무의식적으로 자신과 비슷한 사람에게 다가간다. 나는 누군가가 말한 것을 기억한다. 그래서 나는 내 몸에 흐르는 피가 이렇게 외롭다는 것을 알았다. 얼음 푸른 피가 가장 외롭다.

나는 미모사에 대한 작은 충격이 실망한 것처럼 비주류 영화 속 인물들에게 항상 놀라운 감동을 준다. 나는 많은 이름 모를 영화를 보았는데, 그 중 대부분은 내가 수천 개의 영화 중에서 고른 것이다. 그리고 그 영화 속의 사람들은 항상 외롭다. 나는 한 사람이 불빛이 어두컴컴한 착지창 앞에 서서 달력을 찢고, 한 페이지씩 집착하고 미친 것을 똑똑히 보았다. 결국 미쳐서 18 층에서 뛰어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하늘을 날고 있을 때, 하늘에는 커다란 색깔의 구름이 번쩍였다. 나는 한 여자가 매일 밤 자신에게 장미 한 송이를 사 주고, 다음날 아침에도 보지도 않고 던졌던 것을 기억한다. 어느 날 누군가가 마침내 그녀에게 장미 한 송이를 선물했다. 그녀가 다음날 아침에 장미가 시들고 무력하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의 눈은 어떻게 한 곳으로 흘러갔을까?

그리고' 도쿄 러브스토리' 도 있다. 나는 줄곧 그것을 영화의 연장판으로 삼았다. 도쿄 러브스토리' 의 주제곡이 울릴 때마다 내 눈앞에는 항상 찬란하고 고통스러운 미소가 번쩍이고, 그 웃음은 한순간 내 영혼을 몸에서 끌어내어 한순간 내 몸을 이 세상에서 끌어내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것을 볼 때마다 내 마음이 빡빡하다. 무인역의 난간에' 영원히 제련을 끝내라' 라고 적힌 손수건이 묶여 있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지명리가 기차에 쭈그리고 앉아 아이처럼 울고 싶어 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내 눈은 은은한 부기를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축구장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너의 모습을 보아라. 나도 공을 차버렸고, 나는 가볍게 너의 이름을 불렀다. 보셨어요? 제련을 한 후, 나는 학교 기둥에' 적명리 향' 을 새겼는데, 위에는 네가 11 년 전에 졸업할 때 쓴 글씨가 적혀 있다. 그때 너는 무였어야 했다. 새긴 이름이 너와 나 사이의 공백을 메울 수 있기를 정말 바란다. 내 이름이 10 년 20 년 동안 여기에 있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이름처럼. 짧을 수도 있지만, 우리 이름이 나란히 있으면 충분하다.

검은 만가를 부르는 사람/하얀 마을을 바라보는 사람/내 수은/내 불꽃/그리고 내 검은 산비탈에 노란 꼬리/발랄한 바람/외로운 사람/맑은 영혼이 밝게 타오르고 있습니다/당신은 나입니다/치유를 거부하는 부드러운 상처입니다.

글을 쓰다

글쓰기는 어두운 자살이다. 두라스는 이렇게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이야기를 잘 한다고 해서 일등상을 받았는데 전국에서 눈에 띄었다. 사실 그들은 틀렸다. 나는 전혀 이야기를 할 줄 모른다. 나는 단지 조금씩 나 자신을 절개하고, 그리고 그들에게 나의 모든 것을 조금씩 알려주는 것에 능하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나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하는 데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좋은 소설가가 되지 않을 것이다. 주조 근면한 농민을 쓰려고 해도 결국 자책할 것이다. 내가 여주인공을 썼을 때에도 일인칭으로 이야기를 전개하고 틀을 짜서 조금씩 자신의 혈육을 채우는 데 익숙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상태는 지속하기에 충분한 긴장감이 필요하다.

저는 쌍둥이자리이기 때문에 쓴 것은 큰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이중인격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어린 아 () 는 항상 제가 햇빛이 밝은 사람인지 어둠 속에서 고통받는 것에 익숙한 사람인지 분간할 수 없다고 말해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지금 학교 근처의 오래된 집에서 혼자 살고 있다. 밤에 나는 손가락이 경련을 일으키기 시작할 때까지 항상 창턱 앞에 앉아서 글씨를 많이 쓴다. 꼬마야, 내가 절망적인 사람이라고 해. 때때로 나는 책상 앞에 앉아서 창밖의 나뭇가지가 커튼에 던지는 그림자를 보고 수화처럼 흔들리고 있다.

사실, 나는 앞으로 진정으로 평온한 생활을 하고, 정상적이고 안정된 일을 하고, 누군가를 찾아 사랑하고, 평범하게 결혼하고, 평범한 집에 살고 싶다. 나는 언젠가는 글쓰기의 생활을 떠나 이런 유랑한 생활을 떠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단지 좋은 남편과 좋은 아버지가 될 필요가 있다. 나는 네 손에 쥐고 있는 행복은 간단하고 투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기러기 두 마리처럼 천천히 하늘을 날면 간단하고 즐겁다.

나는 항상 성격이 복잡한 아이여서 많은 사람들이 내가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한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미소를 지었다. 나는 오늘 자주 웃는 사람이지만 항상 행복한 것은 아니다. 여러 번, 내가 슬플 때, 눈물은 아직 올라오지 않았고, 웃음은 이미 눈가에 기어올랐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화가 났지만, 내가 싫어하는 사람은 그들에게 미소를 지었다.

어느 날 나는 글쓰기의 즐거움을 찾았기 때문에, 나는 끊임없이 글을 쓰기 시작했다. 눈을 가리고 검은 행복을 쫓는 것과 같다.

강의 손/밤의 목/달에 대나무 건물/누가 나를 위해 청주/그 불타는 죽간/활짝 핀 상처/그리고 내 쌍둥이자리/여기 하나/저기 하나.

나는 바로 이런 아이이다. 나는 성실하여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어느 날 거리에서 하늘을 올려다보는 아이를 만난다면, 그건 내가 아닐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냐하면 내가 하늘을 바라볼 때 아무도 그것을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천하가 아주 괜찮은 소설 사이트라니 가질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