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Battlefield 2의 SAGA와 HERO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수 있는 사람.

Battlefield 2의 SAGA와 HERO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수 있는 사람.

Saga와 Hero는 중국에서 상대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두 팀입니다. 다음은 SAGA 팀 구성의 역사입니다. 실제로 =SAGA=는 불과 며칠 전인 2003년 9월에 구성되었습니다. 당시 팀은 DW를 비롯해 1025, Red Poison, HDL, Aigo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SAGA=의 설립을 처음 제안한 사람은 그와 1025였습니다. 결국 훈련 중 문제를 일으킨 책임이 있다. HDL과 싸워 팀을 그만둔 셈이다.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GM28과 비슷한 어린애다. 팀이 결성된 후 10월에 공식 교육과 팀 내 대회가 시작되었으며 팀의 공식화 속도가 매우 빨랐고 팀의 문화 핵심과 관리 시스템이 결정되었습니다. 서버: 팀의 초기 서버는 1025가 친구에게서 빌린 유휴 서버였습니다. 당시 1025의 집은 길이와 너비가 10M 였기 때문에 대역폭 문제가 많지 않았지만 곧 상대방이 사용해야했습니다. 이 서버를 돌려달라고 요청했는데, 이때 서버의 문제가 모두의 앞에 놓여져 팀에 치명적인 일이 되었기 때문에 모두가 서버를 구축하기 위해 자금을 모으기로 결정했고 동시에 대다수가 팀원 중 40명이 이 아이디어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다들 걱정을 많이 해서 빠르게 조치를 취했습니다. 당시 팀원이 40명도 안 됐는데 학생 선수도 꽤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들 열정적으로 빠르게 서버를 설치했습니다. 당시에는 꽤 어려웠다고 합니다. 사실 서버는 XP250와 1G 메모리만 호환되는 기기였기 때문에 섀시를 살 돈도 없었습니다. , 하지만 그때의 모든 분들의 열정을 떠올리면 아직도 감동이 깊습니다. 그러다가 2004년 4월, BMW가 팀에 합류한 후 나타나서 팀을 위해 좋은 서버를 구해줄 수 있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사비를 들여 서버를 빌려서 제공한다는 사실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팀! 당시에는 아무도 몰랐지만, 시간이 지나고 팀원 모두가 너무 감동해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랐다는 것을 모두가 알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그와 LLZZ는 또 다른 고품질 서버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7월에는 이 서버가 =SAGA=의 메인 서버 역할을 하며 팀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HERO 팀과의 인연은 아마도 2003년 10월부터 시작되었을 것입니다. 1025는 갑자기 SAGA를 HERO로 합병하자고 제안했는데, 당시에는 모두가 이해할 수 없었고 일부 팀원들이 격렬하게 반응했고 나중에 1025가 SAGA를 HERO로 합병한다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지원을 더 잘 받기 위해, 합병 후에도 =SAGA=는 인사 및 관리를 포함한 모든 측면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이는 단지 이름일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모두가 동의했지만, 의외로 나중에 일어난 일들은 당시에는 전혀 예상을 뛰어넘는 일들이 많았습니다.

곧 연말, 예고도 없이 큰 사건이 터졌다. 그 당시 1025가 여행을 떠났고, 나는 기본적으로 팀의 업무를 담당했다. 1025가 팀을 맡게 도와줬습니다.), 팀원이 게임 내에서 HERO 팀원과 말다툼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그 이후에는 HERO의 샤오미와 FIFA99가 나올 거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우리 포럼에 와서 HERO 팀이 우리 팀을 추방하고 싶다고 말했어요. 팀 멤버들은 그 이야기를 듣고 매우 화가 났어요. 왜냐하면 이전에 약속했던 대로 SAGA=는 인사와 관리 측면에서 완전히 자율적이기 때문입니다. 멤버들도 매우 기뻐했습니다. 저는 Xiaomi에게 왜 HERO가 우리 SAGA= 플레이어를 해고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Xiaomi는 =SAGA=가 HERO의 팀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두 팀의 관계는 매우 미묘했습니다. 저는 진정하고 1025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이틀 동안 여행을 하다가 휴대폰을 잃어버렸어요. 그런데 이때 HERO 팀원들이 포럼에서 점점 더 욕설을 퍼붓고, 저는 HERO 포럼에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HERO팀이 나서서 팀원들에게 말을 하지 말라고 하세요. 사실 그땐 HERO팀 본부가 발언에 어떤 제한도 두지 않아서 걱정이 되었어요. 당시 선수들이 강한 감정적 콤플렉스를 갖고 있었기 때문인지도 모르겠다. 당시 소속팀 본부 사람들도 선수들의 이런 태도에 신경쓰지 않았다고 한다. 두 팀은 붕괴 직전이었다. 며칠 뒤 1025가 베이징으로 돌아와서 AMI에서 전화가 왔다고 하더군요. =SAGA=는 그때부터 두 팀이 형제 같은 팀으로 여겨질 거라고 하더군요. 순간. 해결됐나요? 나는 오랫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접촉이 늘어나면서 AMI는 정말 좋은 사람이고 많은 사람보다 사물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점차 이해했습니다. 나는 그를 매우 좋아했지만) HERO가 확립한 소위 JR 문화는 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HERO의 일부 고위 임원을 포함한 많은 HERO 팀원들은 내가 혼자서 HERO에서 =SAGA=를 분리했다고 생각하면서 나를 걱정하고 있지만 그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첫째, =SAGA= 거기에 있어서 당시 팀원은 수십명이었고, 주장은 1025명이었다. 나는 당시 팀 부장일 뿐 공식적인 사람으로 간주되지 않았다. =SAGA= 독립할 수 있을까? 둘째, =SAGA=가 처음부터 확립해 온 문화적 핵심이 HERO와 다르다는 점이다. HERO에서 이탈하는 진짜 이유는 기업 합병이라 할지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문화의 통합이다. 요점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깨닫지 못하면 무지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신년 발전 이후 팀은 급속한 발전의 시기에 접어들었고, 훈련 중에 문제를 일으켰다는 이유로 첫 번째 팀원이 해고되었습니다. 다음날 많은 선수들이 징계가 너무 가혹한지 묻자 SU25가 TS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퇴학을 주장했다고 ​​하더군요. 훈련 중에 TS가 있는지 모르시나요? 신입사원은 아닌데 TS에 문제가 있는 걸 알면 자발적으로 훈련을 그만둘 수도 있고, 그냥 따라가서 문제를 일으키면 되는 건가요? ! 결국 그 선수는 해고되었고, 훈련 중 기강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 후, AB중대 간의 팀 내 경쟁은 더욱 치열해졌고, 팀의 전투 효율성은 급속도로 높아졌습니다. 나 역시 그 당시 모집중대 리더에서 B중대 교관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B중사의 상황은 별로 좋지 않았고, 일부 베테랑 팀원들이 명령을 잘 듣지 않았으며, 우연히 B중사의 신입사원이 대거 합류하게 되었고, 당시 HIT 중대장과 논의를 하여 간단하게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 당시 XX, Baggio, FOX, 8M, 8G가 모두 이 기간에 합류한 신병들이 한 달도 안 되어 완전히 성숙해진 것으로 기억합니다. 좋은 개인기량과 인지도는 물론, 능숙한 조화와 혁신적인 전술로 팀 리그 역사상 유례없는 성공을 이끈 언커머스도 9연승을 기록했던 기억이 난다. 이번 9연승을 달성한 가가! 당시 HIT와 저는 게임을 감독할 때 많은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각 팀이 서로 지원을 요청할 수 있었는데, 가장 어이없었던 점은 실제로 게임이 끝난 후 30문장도 안 되는 부분을 감독했다는 것입니다. 외부 게임도 하지 않는군요. 정말 좋은 느낌이에요! 동시에 다양한 전술 혁신이 끝없이 나타났습니다. Dick은 로켓 발사기를 사용하여 고정 소수점 블라인드 타이핑 기술을 발명하고 Scud 터치 타이핑을 계속 개발했으며 마침내 여러 마스터 BT가 즉시 터치 타이핑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타격의 정도! 나는 SU25 공중 전술을 발명했고 나중에 XM도 그것을 배웠기 때문에 많은 비행 전문가들이 겁을 먹었습니다. A10이 높은 고도에서 엔진을 끄고 글라이딩 및 급강하 폭격을 하는 것, M28이 포인트를 잡기 위해 높은 고도에 군대를 배치하는 것 등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MI28이 높은 고도에 군대를 배치한다고 말하면, 웃기는 말을 해야겠습니다. 당시 DC 헬리콥터는 높이 제한이 없어 위로 날아갈 수 있었기 때문에 한 번은 신병이 처음 게임을 할 때 베테랑 팀원이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아서 뛰어내렸습니다. 그 사람은 담배를 피운 후에도 땅에 닿지 않아 화장실에 가야 했고, 그 결과 나는 15분 동안이나 땅에 닿지 않았습니다. 땅을 보기도 전에 TS: 드디어 땅을 추가했어요! 그 후 한 달 넘게 우리의 농담이 되었어요... 이 시기는 모두가 인정했다고 할 수 있어요 =SAGA= DC 전성기에는 1942년의 HERO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팀이 막강했거든요. 외부 경쟁이 거의 없었습니다. 동시에, 이 기간 동안 1025는 대학원을 졸업했기 때문에 더 이상 팀을 관리할 시간이 많지 않았습니다. 2004년 7월쯤부터 저는 공식적으로 =SAGA=의 두 번째 주장이 되었습니다. 외부 대회: DC 시절에는 상대적으로 공식 외부 대회가 많지 않았는데, 친선 경기까지 포함하면 당연히 몇 가지만 얘기하면 될 것 같다. 더 중요한 경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일본 ZMT 팀과의 경기: 당시 일본 ZMT 팀은 그 결과 처음으로 총점 3:0으로 승리했습니다. 1. 우리의 원거리 블라인드 슈팅 화력에 완전히 패했다. 특히 첫 번째 게임에서 나는 게임을 감독하면서 여전히 A10을 몰고 있었고, 물론 일본팀도 51명을 학살했다. 그들의 독특한 특징은 시가전 능력이 매우 강하고 화력 포인트의 구성과 매칭이 실제로 우리보다 강했다는 것입니다. 이후의 시가전에서 우리는 2승을 거두었습니다. 2. 우리는 작은 점수로 패했습니다. 그 후 시가전에서 실력을 강화했고, 나중에는 그들과 함께 항구와 베를린에서 여러 차례 깃발 탈취 경기를 펼쳤습니다. 매우 치열했고 결국 우리가 승리한 것으로 기억됩니다. 항구 깃발 잡기 대회에서 우리는 두 경기에서 깃발을 하나만 가져갔지만 당시에는 상대가 한 패도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 나는 여전히 깃발을 들고 혈액 가방을 들고 깃발을 되찾기 위해 뛰어 다니고 있었지만, 그 게임은 정말 치열했고 양측은 모든 영토를 위해 싸웠습니다. 2. 다양한 홍콩 팀과의 경기: 당시 저는 UH, SARS 및 기타 팀을 포함한 홍콩 팀과 이들이 결성한 홍콩 팀을 상대로 많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이 이겼지만 종종 승리했습니다. 우리는 시가전 팀과 싸웠고 당시 우리의 PING은 터무니없이 높았습니다. 우리는 매번 그들을 상대로 무력했습니다. 하하. 그러나 그들도 우리의 장거리 화력을 두려워했습니다.

3. 대만 NE와 449 유나이티드와의 경기: BFV는 그 당시 이미 출시된 상태였고, 우리는 홈 코트에서 BFV를, 우리 홈 코트에서 DC를 하자고 제안했고, 결국 4경기 만에 BFV를 하게 됐고, 그 후 홈에서 처참하게 패했다. 핑이 높은 이유를 찾아 홈 코트에 오지 않았다. 헤헤 넷째, HERO와의 친선 경기는 경기라고 해야 할 것 같다. 사실 HERO의 BFV팀과 비교하면 아직 동맹이 초기 단계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팀원 중 3분의 2가 모두 게임 전날에 게임을 설치한 적이 없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실행해 보세요. 당시 우리는 BFV에서 처음 두 게임에서 패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DC가 두 게임을 이기고 난 후에는 어쨌든 친선 경기였기 때문에 예상 외로 졌지만 기뻤습니다. BFV의 첫 번째 게임에서는 점수 차이가 크지 않아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두 번째 게임에서는 번역가와 제가 한 게임만 하고 그냥 넘어가서 전투기를 훔쳐간 팀원도 있었습니다. , 팀원들의 소감이 나왔습니다. 두 게임 후에는 실제로 작은 점수로 이겼습니다 ^_ ^. 다음 두 DC 게임에서는 실제로 두 게임 모두 500 점으로 승리했습니다. 490점 이상.. 맙소사... 저들의 기지에 있는 모든 차량을 몰고 일어나서 마을을 학살해야 했는데... 하지만 이것은 HERO의 진정한 강점이 아니었습니다. 1942년 신병과의 훈련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신병을 이끄는 베테랑들이고, 어차피 우리가 1942년을 플레이할 때는 신병 대 신병으로만 대하는 게 아주 힘든 게임이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 전적으로 인식, 경험 및 협력에 의존했습니다. 그 수준의 힘으로 판단하면 1942도 플레이하면 HERO의 1942 홈 팀은 기본적으로 힘이 같았고 누구도 이점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