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서유기 문어문 번역

서유기 문어문 번역

1.' 서유기' 제 1 회 고문번역

' 서유기' 제 1 회 번역문

동승신주 오래국에는 화과산이 하나 있는데, 산에는 선석이 하나 있고, 하루는 선석이 갈라져 석두 속에서 알을 꺼내는데, 이 알은 바람을 보면 돌원숭이가 되고, 원숭이의 눈은 금빛을 쏘아 사방을 향해 경배한다. 그 원숭이는 걸을 수 있고, 달릴 수 있고, 목이 마르면 계곡의 샘물을 마시고, 배고프면 산의 열매를 먹는다.

하루 종일 산 속의 동물과 함께 놀며 즐겁게 지낸다. 어느 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원숭이들은 무더운 날씨를 피하기 위해 계곡으로 달려가 목욕을 했다.

그들은 이 샘물이 펑펑 흐르는 것을 보고 계곡을 따라 앞으로 가서 그 근원을 찾았다. 원숭이들은 기어오르고, 기어오르고, 끝까지 다가왔지만,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것처럼 폭포를 보았다.

< P > 원숭이들은 놀라움을 느끼며 "누가 감히 폭포에 들어가 샘물의 근원을 찾아내도 몸을 다치지 않고 그를 왕으로 경배한다" 고 의논했다. 연거푸 세 번 소리쳤는데, 그 석원숭이가 휙 튀어나와 큰 소리로 소리쳤다. "들어가겠습니다. 들어가겠습니다!" " 그 석원숭이는 눈을 감고 폭포로 뛰어들어 물 속에 있는 것 같지 않아 눈을 뜨고 사방을 훑어보며 자신이 철판교 위에 서 있는 것을 발견하고 다리 아래의 물이 석경 사이를 뚫고 흘러내려 다리 문을 가렸다. 바깥의 사람들이 안을 볼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서유기' 제 1 회 고문번역

번역:

제 1 회

동승신주 오래국에는 화과산이 하나 있는데, 산에는 선석이 하나 있고, 하루는 선석이 갈라져 석두 속에서 알을 꺼내는데, 이 알은 바람을 보면 돌원숭이가 되고, 원숭이의 눈은 금빛을 쏘아 사방을 향해 경배한다. 그 원숭이는 걸을 수 있고, 달릴 수 있고, 목이 마르면 계곡의 샘물을 마시고, 배고프면 산의 열매를 먹는다.

하루 종일 산 속의 동물과 함께 놀며 즐겁게 지낸다. 어느 날 날씨가 특히 더워서 원숭이들은 무더운 날씨를 피하기 위해 계곡으로 달려가 목욕을 했다. 그들은 이 샘물이 펑펑 흐르는 것을 보고 계곡을 따라 앞으로 걸어가서 그것의 근원을 찾았다. 원숭이들은 기어오르고, 기어오르고, 끝까지 다가왔지만,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것처럼 폭포를 보았다.

< P > 원숭이들은 놀라움을 느끼며 "누가 감히 폭포에 들어가 샘물의 근원을 찾아내도 몸을 다치지 않고 그를 왕으로 경배한다" 고 의논했다. 연거푸 세 번 소리쳤는데, 그 석원숭이가 휙 튀어나와 큰 소리로 소리쳤다. "들어가겠습니다. 들어가겠습니다!" "

그 석원숭이는 눈을 감고 폭포로 뛰어들어 마치 물 속에 있는 것 같지 않은 듯 눈을 뜨고 사방을 훑어보며 자신이 철판교 위에 서 있는 것을 발견하고 다리 아래의 물이 석경 사이를 뚫고 흘러 나와 다리 문을 가리고 바깥 사람들이 안을 볼 수 없게 했다. 석원숭이가 다리를 건너다가 이 곳이 정말 좋은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석의자, 석상, 석대야, 석그릇, 모든 것이 다 있다.

출처: 명대 오승은의 장편 소설' 서유기' 에서 나왔다.

확장 자료:

창작 배경: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스님 현석 천추 (인도) 도보 투어.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어려움과 어려움을 겪고 인도에 도착했다.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대형 불교 경학 토론회에서 기조를 맡으며 찬사를 받았다.

정관 19 년 (645 년)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불경 657 부로 돌아와 깜짝 놀랐다. 나중에 현장이 서행 견문을 구술하여 제자 변론기에서' 대당 서역기' 12 권으로 편집했다. 하지만 이 책은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을 주로 다루고 있어 아무런 이야기도 없다.

와 그의 제자 혜립, 연유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해 이후 당승이 경전을 취한 이야기가 중국 민간에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남송에는' 대당 삼장경시화' 가 있고, 김대원은' 당삼장',' 복숭아회' 등이 있고, 원잡극에는 오창령의' 당삼장서천취경',' 무명씨의' 이랑신잠금대성' 이 있다 오승은도 바로 중국 민간 전설과 화본, 희곡을 바탕으로 고된 재창조를 거쳐 이 위대한 문학 거작을 완성했다.

' 서유기' 의 저자인 명대 오승은 명대 중후반에 살면서 효종 홍지, 무종정덕, 세종 가징, 무종롱경, 신종만력 5 시기를 거쳤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상황은 개국 초와 크게 다르다. 정치상 계급 갈등, 민족 갈등, 통치계급 내부 갈등이 격화되고 있으며 점점 날카로워지고 있다. 사상문화상 계몽사상이 부상하고, 인성해방의 사조가 고조되고, 시민문학이 나날이 번창하고, 소설과 희곡 창작이 전면적인 번영기에 접어들면서 경제적으로 자본주의의 싹이 돋아났다.

써우거우 백과사전-서유기 3.' 서유기' 에서' 삼다스백골정' 의 고문

' 서유기' 제 27 회 시체마 3 극 당삼장성승은 미원숭이 왕을 미워한다

< P > 당승육을 먹기 위해 마을 고모, 여자, 노부, 모두 손오공에 의해 간파되고, 백골정은 무서워서 바람의 돌풍으로 도망가고, 손오공은 마을 고모와 여자의 가신을 모두 때려죽였다. 그러나 당승은 요괴를 가리지 않고 손오공이 자의적으로 흉악을 저지르고 모녀의 두 명을 다치게 하여 계율을 위반했다고 비난했다.

제 3 의 백골정이 또 백발의 할아버지가 되어 손오공에게 간파되었다. 당승은 비하서를 써서 손오공을 화과산으로 돌려보냈다.

"사부님, 먹을 것이 있어요." 그 장로가 어떤 것을 묻자 행인은 말했다. "여기에는 다른 사람이 밥을 먹지 않는다. 그 남산에는 붉은 것이 하나 있는데, 아마도 잘 익은 복숭아일 것이다. 내가 가서 몇 개를 따서 너의 허기를 채울 것이다."

삼장희도: "가족들이 복숭아를 먹으면 상분할 거야, 빨리 가!" 워커는 발우 () 를 취하여 길조 () 에서 수직으로 솟아올랐는데, 너는 그의 힘줄이 삿포로, 냉기가 쏴쏴, 잠깐이면 남산 () 으로 달려가 복숭아를 따도 문제가 되지 않는 것을 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공이 막 떠나자 당승은 요괴 백골정에게 들켰고, 백골정은 매우 기뻐하며 혼잣말로 말했다. "행운! 행운! 당승고기를 먹으면 영원히 살 수 있다고 한다.

기회가 왔습니다! " 마침 앞으로 나아가려던 참이었는데, 당승 옆에 저팔계와 사승 보호가 있는 것을 보고, 몸을 흔들어 미모의 마을 고모로 변신하여 라마단 한 캔을 들고 당승 앞으로 곧장 걸어가 특별히 라마단을 쓰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승은 거듭 사양하고, 여덟은 입을 벌리고, 항아리를 빼앗으면 입을 움직여야 한다.

이때 오공은 남산에서 복숭아를 따서 불눈을 뜨고 금눈을 뜨고 마을 고모가 요정이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금띠를 들어 머리를 쳐댔다. 당승은 황급히 오공을 잡아당겼다.

오공이 말했다. "그것은 요정이다. 너를 속이러 온 것이다." 말하자면 요정을 향해 얼굴을 한 대 쪼개었다.

요정은 가짜 시체 한 구를 버리고 가벼운 연기로 변해 달아났다. 좋은 요정, 음풍을 멈추고, 저 산골짜기에서 몸을 흔들어 한 달 동안 용모가 아름다운 딸로 변하여, 그 눈썹이 청목수, 치아, 흰 입술, 왼손에 청사통을 들고, 오른손에 녹색 자기병을 들고 서쪽에서 동쪽으로, 경로에서 당승으로 달려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승이 산암에서 쉬마를 쉬며 치마 머리핀 여자가 다가온 것을 발견했다. 에메랄드 소매는 케이지 옥순을 가볍게 흔들고, 호남 치마는 비스듬히 김련을 잡아당겼다.

땀가루 꽃에는 이슬이 함유되어 있고, 먼지는 아미류에서 연기를 뿜어낸다. 자세히 둘러보고, 곁으로 가는 것을 보다.

< P > 삼장 >: "팔계, 사승, 오공이 여기 광야가 아무도 없다고 했는데, 거기서 한 사람이 나오지 않는 거 봐?" 팔계도: "사부님, 사승과 함께 앉아서 돼지가 보러 갈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 멍청이는 스벤 기상으로 가득 차서, 줄곧 얼굴을 맞대고 맞이해 왔다, 못박을 내려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정말 멀리서 보면 실속이 없고, 가까이 보면 분명하다. 그 여자는 태어났다: 빙근 장옥골, 셔츠 칼라가 바삭한 가슴을 드러낸다. 버드나무 눈썹이 짙고, 살구눈이 은별을 반짝인다.

달 모양이 예쁘고 자연스러운 성격이 맑다. 몸은 연장류와 같고, 소리는 꾀꼬리 내용림과 같다.

반 베고니아 케이지 새벽 날, 모란을 열어 봄청을 맑게 했다. 그 여덟 계명은 그가 잘 생긴 것을 보고, 멍청이는 범심을 움직여서 헛소리를 참지 못하고 소리쳤다. "여보살, 거기로 가?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분명히 요괴인데, 그는 알아볼 수 없다.

그 여자는 연거푸 대답했다. "장로님, 제 이 청통에는 향밥이고, 녹색병 속에는 국수볶음이 있습니다. 특별히 여기에 온 이유는 없습니다. 라마단을 맹세하기 때문입니다." 팔계는 듣자마자 기쁨으로 가득 차서 급히 몸을 빼서 돼지 브리튼 바람을 달렸고, 신문과 삼장도가 말했다. "사부님! 길인은 나름대로 천보가 있다! 사부님이 배가 고파서, 선생님 형이 화재에 갔는데, 그 원숭이는 거기서 복숭아를 따고 자식을 놀리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행인은 선경을 볼 수 없고, 경로는 봉래로 들어간다. 그냥 걸어, 백운동 외부, 송음 아래, 세 laoer 바둑, 전망국은 장수, 대국은 복성, 록성이다.

워커가 앞으로 다가와 소리쳤다. "얘들아, 주절했다." 삼성은 만났고, 바둑을 털고, 답례했다. "대성은 왜 왔지?" " 워커는 말했다: "특히 당신을 찾아 놀아 라. 클릭합니다

< P > 수성도: "나는 대성이 도를 버리고 석방에서 목숨을 벗고 당승이 서천에 가서 경경을 취하고, 다음 날 산길을 뛰어다녔는데, 그 아이들은 한가해야 하는데, 놀러 왔단 말인가?" 워커는 말했다: "사실 충실하게 말했다, 손씨는 서쪽으로 가고, 중도에 가고, 어떤 아이들은 가로막고, 특별히 작은 일을 하려고 하는데, 기꺼이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Fuxing 는 말했다: "어떤 곳입니까? 어떤 차단입니까? 명시 적으로 구걸, 나는 좋은 컷 사무실 입니다. 클릭합니다 워커는 말했다: "장수 산 wuzhuangguan 을 통과하기 때문에 저항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삼노가 놀라며 "오장관은 진원대선의 선궁이다. 너는 그의 인삼과를 훔쳐먹는 것이 아니다. "워커가 웃으며 말했다." 훔쳐먹으면 무슨 가치가 있는가? "" 세 노인은 말했다: "너 원숭이, 나는 좋고 나쁨을 모른다.

그 열매는 냄새를 맡고 삼백육십 년을 산다. 한 개를 먹고 4 만 7 천 년을 사는 것을 만수초 반납단이라고 한다. Sanzo, 빨리 뛰어 올라 가슴 을 합장했다: "여성 보살, 당신 댁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매우 다른 사람 입니까? 이 라마단 스님 에 와서 매우 기꺼이? 클릭합니다 분명히 요정인데, 그 장로도 알아보지 못한다.

그 요정은 당승이 내력을 묻는 것을 보고, 그는 입지가 허황되고 감언이설로 달래며 말했다. "사부님, 이 산은 뱀회수가 두려워하는 백호령이라고 합니다. 정서 아래는 우리 집입니다. 우리 부모님은 당에 계시고, 경선이 좋고, 광재측이 먼 스님을 보고 계시는데, 아들이 없어서 복을 구하고, 노예를 낳고, 문을 당기고, 다른 사람과 결혼하고, 늙어서 의지할 수 없을까 봐, 어쩔 수 없이 사위를 모집하고, 노후를 보내야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sanzo 는 "여성 보살, 당신은 언어가 좋지 않습니다. 성경 구름: 부모님이 계시고, 멀리 여행하지 않으면, 유람할 수 있는 곳이 있어야 한다.

당신은 교회에서 부모 뿐만 아니라, 당신과 함께 사위 를 모집, 기꺼이, 남자 도 가르쳐, 그들은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어떻게 자신의 산 을 걸을 수 있습니까? 또 시중드는 사람이 없다. 이것은 부녀도를 따르지 않는 것이다. "

그 여자는 미소를 지으며 "사부님, 제 남편은 산북오목에 몇 명의 호미밭을 가지고 계십니다. 이것은 노예가 만든 점심으로, 그 사람들과 먹을 것을 선물한다.

만 오황육월, 아무도 부려먹지 않고, 부모는 또 늙어서 직접 배달해 드립니다. 갑자기 세 사람이 멀리서 왔지만 부모가 선하다고 생각하여 이 식재승을 버리지 않으면 파슬리를 바치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sanzo 는 말했다: "좋은 거룩한! 선하다! 나는 제자가 과일을 따러 갔으니, 오너라, 나는 감히 먹을 수가 없다. 만약 내가 스님이 너의 밥을 먹었다면, 너의 남편은 알고 너를 욕하지만, 빈승에 앉아 있는 것은 죄가 되지 않느냐? " 그 여자는 당승이 먹기를 거절하는 것을 보았지만, 또 얼굴에 춘생이 가득하다. "사부님, 우리 부모님 라마단 스님, 그래도 작은 것; 우리 남편은 더욱 선한 사람이라, 평생 좋은 것은 다리 보수로 노인을 사랑하고 가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이 밥이 사부님과 함께 먹었다는 말을 듣고, 그는 나와 부부면에서 예사롭지 않고 더 달랐다. " Sanzo 는 그냥 먹지 않는다, 하지만 옆에 화가 여덟 반지.

그 멍청이는 입을 벌리고 원망했다. "천하 스님도 무수히 많은데, 나 같은 늙은 스님처럼 부드럽지 않아! 기성식은 3 분 동안 먹지 않고, 그 원숭이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4. 서유기 고문과 번역문 좋은 단어

말 표미원숭이 왕이 이름을 얻어 즐겁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보리전 경례에 감사하다.

그 선조는 대중에게 오공을 2 문 밖으로 끌어내도록 명령하고, 소탕하여 대처하고 진퇴하여 맴도는 절을 가르쳤다. 뭇사람이 봉행하여 나오다.

오공이 문 밖으로 나가 또 대중선배를 경배하고 복도 사이에 취침 장소를 마련했다. 다음 날 아침, 모든 선배와 언어 예절, 강경론, 습자 분향, 매일 이렇게 배운다.

한가할 때 괭이 밭을 청소하고, 꽃을 기르고 나무를 보수하고, 장작불을 찾아 물수송풀을 고르다. 무릇 쓰는 물건은 하나도 준비되지 않았다.

동굴에서 어느덧 6 ~ 7 년, 어느 날, 선조들이 제단에 올라 앉아 여러 신선을 불러 큰길을 열었다. 정말: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금련으로 솟아오른다.

미연 삼승교, 미묘한 만법전. 느릿느릿 꼬리를 흔들어 주옥을 뿌리고, 노발대발하며 9 일 동안 진동하다.

는 잠시 말을 하고, 잠시 선 () 을 말하고, 세 가지 협조가 그대로 이루어진다. 개명 () 이라는 글자는 청렴성 () 으로 귀의하고, 무생 성현 () 을 인도한다.

손오공이 옆에서 듣고 있는데, 그가 귀를 긁고 뺨을 긁고 눈살을 찌푸리며 웃는 것을 기쁘게 했다. 손춤을 참지 못하고, 족히 춤을 추다.

< P > 갑자기 시조에게 보이더니 손오공이 말했다. "너는 반에서 어떻게 미친 듯이 춤을 추고 내 말을 듣지 않느냐?" " 오공은 이렇게 말했다. "제자는 성심성의껏 강의를 듣고, 선생님의 부친의 묘음을 듣고, 기뻐서 어쩔 줄 모르며, 이렇게 앞다투어 하는 모습을 하고 있다. 스승님께서 죄를 용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조사가 말했다. "당신은 묘음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에게 묻습니다. 당신은 구멍에 몇 시가 되었습니까?" Goku 는 말했다: "제자들은 원래 무지했고, 나는 얼마나 많은 계절을 모른다.

아궁이에 불이 없는 것만 기억하고, 자주 산 뒤에 나무를 치고, 좋은 복숭아나무 한 산을 보고, 나는 그곳에서 일곱 번 배불리 먹었다. " 조상은 말했다: "그 산은 썩은 도산을 부른다.

너 일곱 번 먹었는데 7 년이라고 생각해. 너 오늘 나에게서 무엇을 배울 거야? 클릭합니다 오공이 말했다: "그러나 존조의 가르침으로, 단지 약간의 도기일 뿐, 제자는 바로 배웠다."

조사도는 "'도' 자 문에는 360 개의 옆문이 있고, 옆문에는 모두 정과가 있다" 고 말했다. 네가 그 문을 배우는지 모르겠다? " 오공은 말했다: "스승을 존중하는 뜻으로.

제자들은 마음을 다해 순종했다. " 조상은 말했다: "나는 너에게' 수술' 이라는 단어의 길을 가르쳐 줄게, 어때?" 오공도는 "술문의 길은 어떻게 말합니까? 클릭합니다 조사는 말했다: "술자문인데, 선부루안 () 을 청하고, 부엉 () 에게 물어보면 길흉을 피하는 이치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공도: "이렇게 장생을 얻을 수 있을까?" 조상은 말했다: "아니! 안돼! " 오공은 말했다: "배우지 마라! 배우지 마! " 시조는 또 "너에게' 흐름' 이라는 글자문의 길을 가르쳐 줄까?" 라고 말했다. " Goku 는 다시 물었다: "단어 흐름 문, 무슨 의미입니까? 클릭합니다 조사도는 "유자문은 유교, 석가, 도가, 음양가, 묵가, 의사, 경전, 염불, 진성으로 내려가는 것" 이라고 말했다. 오공은 말했다: "이렇게 하면 장생을 얻을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시조는 "장생하려면' 벽안주' 와도 같다" 고 말했다.

오공도: "스승님, 저는 성실한 사람입니다. 시장어를 잘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벽안주' 라고 불러요? 클릭합니다 조사는 "사람들이 집을 짓고, 견고하게 하고, 벽 사이에 기둥을 세우고, 어느 날 빌딩이 퇴폐될 것이고, 그는 썩을 것이다" 고 말했다.

오공도는 "이에 따르면 오래가지 않는다. 배우지 마! 배우지 마! " 조상은 말했다: "당신에게' 정적' 단어 문의 길을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클릭합니다 Goku 는 말했다: "정적 단어 문, 매우 긍정적 인 과일? 클릭합니다 조사는 "휴곡 수곡, 조용하고 무위, 참선 명상, 금식, 잠공, 공적, 정좌관 등이다" 고 말했다.

오공도: "이래도 장생할 수 있을까?" 조상은 말했다: "또한' 가마 어도비' 와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오공은 웃었다: "스승님의 열매는 좀 떨어진다.

일행은 내가 시장 언어를 할 줄 모른다고 말했다. 어떻게' 가마 흙덩이' 라고 합니까? 클릭합니다 조사는 이렇게 말했다. "그 가마의 머리처럼, 벽돌의 가공물을 만들어냈지만, 이미 형성되었지만, 아직 물과 불로 정련되지 않았다. 일단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면, 그는 반드시 남용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공도: "오래가지 않아요. 배우지 마! 배우지 마! " 조상은 말했다: "당신에게' 움직이는' 단어 문의 길을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클릭합니다 오공은 말했다: "문을 움직이는 길, 하지만 어떻게? 클릭합니다 조사는 "유작이 있다. 음보양 채집, 활오르기, 배꼽 과기, 네모난 포제, 모모타정, 붉은 납, 가을돌, 여성유 등이 있다" 고 말했다.

오공도: "이런 것도 장생해야 하나요?" 조사는 "이 욕망은 영원히 살고 싶다. 마치' 물 속에서 달을 건져내는 것' 과 같다" 고 말했다. 오공은 말했다: "스승님이 또 오셨다! 어떻게' 물 속에서 달을 건져라' 라고 부릅니까? 클릭합니다 조사는 "달은 창공 () 에 있고, 물 속에는 그림자가 있다. 비록 보았지만, 건져낼 곳이 없을 뿐, 결국 빈 귀만 된다" 고 말했다.

"

오공도:" 배우지 않는다! 배우지 마! " 조사는 "이 원숭이, 이렇게 배우지 않으면 그렇게 배우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라고 말하면서, 대만을 뛰어내려 경계자를 들고 오공을 지정했다. "너 이 원숭이, 이렇게 배우지 않으면 그렇게 배우지 않는 거야." 라고 말했다. " 앞으로 나아가서 오공의 머리를 세 번 때리고, 뒷짐을 지고 안으로 들어가 중문을 닫고 대중을 버리고 갔다. 그 반을 겁주어 강의를 듣는 사람들은 모두 놀라서 모두 오공을 원망하며 말했다. "이 원숭이야, 정말 무지막지하구나! 사부님께서 당신의 도법을 전하셨는데, 어떻게 배우지 않으십니까, 그러나 사부님과 말대꾸를 하십니까? 이번 충돌이 그를 때렸는데, 언제 나올지 모르겠다! " 이때 모든 것이 그를 원망하고, 또 비천하게 그를 미워한다.

오공은 좀 화나지 않고 얼굴에 웃음을 머금고 있다. 원래 원숭이 왕, 접시의 수수께끼를 깨고 비밀리에 마음 속에 있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과 경쟁하지 않고, 단지 말없이 참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조사가 그를 세 번 때리고, 삼경에 고의로 등을 업고 안으로 들어가 중문을 닫은 사람을 가르쳐 뒷문에서 진보하도록 가르쳤고, 비밀처에서도 그를 전파했다. 이날 오공과 대중 등은 좋아하는 것을 좋아했고, 삼성선동 이전에 하늘빛을 바라며, 급해서 늦으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와 황혼, 그러나 대중과 취침, 거짓 눈 감아 정신을 가다듬었다. 산 은 더 이상 전송 화살표 를 재생 하지 않았다, 나도 몰라 시간, 단지 자신의 콧구멍 액세스 대기 세트.

자정 전후로 가볍게 일어나 옷을 입고 현관문을 훔쳐 대중을 피해 밖으로 나가 고개를 들어 보았다. 바로 그것이다: 월명청은 이슬이 차갑고, 팔극은 매우 판이하고 먼지도 없다.

깊은 나무 그윽한 금박, 발원지 물이 미끄럽다. 날으는 형광 산영, 기러기 글씨 넘나드는 구름.

정직한 삼경대기, 진실을 방문해야 한다. 그가 낡은 경로에서 뒷문 밖까지 가는 것을 보니, 그 문이 반쯤 열려 있는 것만 보인다.

오공희도 "선생님 아버님은 역시 나와 함께 전파하는 것에 신경을 쓰시니 문을 열어 주세요" 라고 말했다. 즉, 가까이 드래그 하기 전에, 문 에 옆으로, 단지 조상 침상 아래로 걸어 갔다.

조사가 몸을 웅크리고 안으로 잠든 것을 보았다. 오공은 감히 놀라지 못하고 다다 앞에 무릎을 꿇었다.

그 조상은 잠시 잠을 자지 않고, 두 발을 펴고, 입에서 스스로 읊조리며 말했다. "어렵다! 어렵다! 어렵다! 도가 가장 현현하니, 김단 () 을 가볍게 여기지 마라. 5. 서유기 고문제 49 회, 완전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계도: "오빠, 내 두 가지 수단은 어찌 된 일인지 네가 먼저 물에 들어가야 해." 워커는 말했다: "xiandi 를 숨기지 않고, 산 요정이라면, 당신은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물 속의 일은 내가 갈 수 없다.

는 바다에 내려가는 강인데, 나는 물회피전술을 비틀거나 어떤 어게의 모양을 바꿔야 얻을 수 있다. 그런 비꼬는 전술이라면, 바퀴는 쇠몽둥이가 될 수 없고, 신통할 수 없고, 요괴를 칠 수 없다.

나는 네가 물에 익숙한 두 사람을 오랫동안 알고 있어, 너 둘 다 내려가라고 했다. " 사승이 말했다. "형아, 동생은 갈 수 있지만 물밑이 어떨지 모르겠다.

나는 모두가 갈 때까지 기다린다. 형이 어떻게 변했는지, 아니면 내가 너를 태우고 수로를 갈라놓고 요괴의 소굴을 찾고 있으니, 네가 먼저 가서 알아봐라. 만약 사부님이 다치지 않으셨다면, 아직 거기에 계시다면, 우리는 열심히 징벌할 것입니다.

< P > 만약 이런 이상한 방법이 아니라면, 스승님을 손으로 죽이거나 요괴에게 먹히면, 나는 고생할 필요가 없다. 일찌감치 길을 찾지 않는 게 어때? " 워커는 말했다: "xiandi 말이 맞아, 너 나 팩? 클릭합니다 여덟계는 은밀히 말했다. "이 원숭이는 나를 얼마나 놀렸는지 모르겠다. 이번에는 원래 물을 줄 줄 줄 몰랐는데, 늙은 돼지가 그를 싣고 놀릴 때까지 기다려라!" 멍청이가 히히 웃으며 소리쳤다. "오빠, 내가 너를 태워 줄게." 워커는 의도를 알고 있지만, "그래, 그래, 네가 깨달은 것보다 더 힘이 있어." 라고 계략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팔계가 그를 업고 있다. 사승이 수로를 절개하자 형제들은 함께 통천하노이로 들어갔다.

수중 아래로 10 리 떨어진 곳에서 그 멍청이가 행인을 놀리려고 하자, 행인은 즉시 털끝 하나를 뽑고 가짜 몸을 만들어 팔계등에 엎드렸다. 진짜 몸은 돼지 이가 되어 그의 귀에 꼭 붙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팔계는 정행했는데, 갑자기 발뒤꿈치를 쳐서, 고인이 행인을 앞으로 한 대 후려치자, 펄쩍 넘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 그 가짜 몸은 털끝 하나 변한 것이었는데, 떠다니며 보이지 않았다.

스님은 말했다: "둘째 형, 너 무슨 소리 야? 잘 걷지 못하고 진흙 속에 떨어졌는데, 그래도 큰형을 거기에 떨어뜨렸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여덟은 말했다: "원숭이는 도울 수 없지만 떨어질 수 없다.

형제, 그가 죽든 죽든 상관하지 말고, 나는 너와 함께 스승님을 찾아간다. " 사승이 말했다. "안 돼, 또 그가 와야 해. 그는 물성은 모르지만, 그는 우리보다 더 영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오지 않으면 나는 너와 함께 가지 않을 것이다. " 워커는 팔계 귀에 있는데, 도울 수 없지만 소리 쳤다: "우 순! 손씨도 여기 있어요. "

스님은 듣고 웃으며 말했다: "그냥! 이 멍청이는 죽었어! 너는 어떻게 감히 그를 놀리느냐! 지금은 소리를 듣고 만나지 않는데, 어찌 좋을까? " 팔계는 당황하여 진흙 속에 무릎을 꿇고 절을 했다. "오빠, 내가 아니야, 스승님을 구해서 상륙하여 배례할 거야. 너 거기서 소리를 내니? 그림자로 날 죽여! 너 지금 제자리에서 나와라, 내가 너를 싣고 다시는 감히 너를 부딪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워커는 말했다: "당신은 여전히 ​​나를 태우고 있습니다. 나는 너를 놀리지 않을 테니, 빨리 가라! 빨리 가! " 그 멍청이는 수다를 떨며, 그저 배례를 외우고 일어나 사승과 다시 들어갔다.

확장 자료 서유기의 예술적 특색은 텍스트의 기본 성질과 예술로 전반적으로 판단된다.' 서유기' 는 종교와 신화, 미신, 판타지 등의 요소가 혼합된 한족 민간문학 텍스트로, 오랜 역사를 경험한 집단창작과 마지막 자영업의 텍스트 형식이다. 선진축 문화가 쇠퇴한 후 한하 철사의 감소식 몰락과 가치 빌딩이 무너진 후 생활세계의 혼돈 화면과 세속화된 쾌락 그림을 반영한 것이다.

유도석 3 가지 가치체계의 희극화에 대한 비웃음과 아이러니는 중국 고대 사회의 말기를 부각시키고 상품경제의 싹이 트고 점진적으로 주류 이데올로기의 해체와 정신신앙의 붕괴를 부각시켰다. 서유기' 가 건설한 신화 세계는 종교와 심리에 대한 전체주의 통치를 비유하며 황권의 상징으로 해석된다.

그래서 황권의식과 신화 사유는 종교화된 예술글에서 논리적으로 동맹을 맺고 종교정치와 정치화의 종교 모델을 탄생시켰다. 서유기' 는 세속세계와 정신세계의 이중전체권인 황권과 신권을 보여준다. 생존주체는 물질생활과 정신생활에서 모두 단단히 질곡되어 정권과 종교의 이중재제에 굴복하고, 심리적으로 집단적으로 황제와 부처의 발밑에 무의식적으로 굴복한다.

분명히' 서유기' 의 텍스트는 타고난 국민 노예성 냄새를 풍긴다. 반역 우상인' 영웅' 조차도 결국 우월한 통치 형식을 상징하는 부처의' 법력' 아래에 엎드려야 했다.

바이두 백과-서유기. 6. 서유기 고문의 첫 회에는 좋은 단락

이끼 무더기 블루, 백운부옥, 빛깔이 노을을 흔들고 있다.

가상 창 정실, 슬라이딩 보드 생화. 유굴용구슬이 기대어 온 땅에 기묘한 기묘한 기색이 감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솥아궁이 벼랑 옆에 불길을 쌓고, 병거가 사건에 기대어 식찌꺼기를 본다. 석석 석상이 참 귀여워요. 석분석그릇이 더 자랑할 수 있어요.

또 그 장대 두 대가 대나무를 보수하고, 3 시 5 시 매화를 본다. 몇 그루의 푸른 소나무가 늘 비를 동반하여, 혼연하게 사람을 만난다.

재료는 반드시 지청자를 만나 원류 만법통을 깨야 한다. 또한 그는 뗏목 탑승 이후, 연일 남동풍이 빡빡해 북서쪽 해안 앞으로 그를 보냈지만, 남위부 대륙의 경계였다.

< P > < P > < P >, 가끔씩 얕은 물, 목을 버리고 해안으로 뛰어오다가 바닷가에서 고기잡이, 기러기 치는 사람, 조개를 캐는 사람, 소금을 캐는 사람을 보았다. 그가 접근하기 전에, 속임수를 쓰고, 화장을 하고, 왼쪽 "이빨" 오른쪽 "네" 네 ",아래" 여자 "호랑이, 그 사람들이 광주리를 버리고 그물을 버리고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것을 놀라게 했다.

그 달릴 수 없는 것을 잡고, 그의 옷을 벗기고, 학자도 몸에 입고, 흔들고, 주를 지나 집을 통과하고, 시 먼지 속에서 학자례, 학자말을 배운다. 조식야숙은 불신의 신성한 길을 마음속으로 방문하여 불로장생의 곳을 찾는다.

세상 사람들이 모두 이인이라는 것을 보고, 더 이상 목숨을 바친 사람이 없다. 바로 그거야: 이름 쟁탈은 언제 쉬어? 일찍 일어나서 늦잠을 자는 것은 자유롭지 않다! 당나귀 노새를 타고 준마를 생각하고, 관거 재상은 왕후를 바라본다.

의식주 탐노동만 걱정하는데, 염군이 체크할까 봐 두려운가? 의붓아들 그늘 손도 부귀한데, 더 이상 돌이킬 사람이 없다! 첨부: 제 1 회 영근육태의 원류에서 심성수리대로 생시가 나왔는데, 혼돈은 하늘과 땅을 가리지 않고, 망망망한 사람은 아무도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고가 홍몽을 깨뜨린 이후로, z 청탁에서 개척했다.

군생 양지인을 복재하여 모든 것을 발명하는 것이 다 선하다. 조화회 원공을 알고 싶으면 서유석 어전을 봐야 한다.

천지를 덮은 수는 12 만 9 천 600 세가 1 위안이다. 일원을 12 회, 아들, 추함, 인, 묘, 진, 바, 오, 미, 신, 유유, 술, 하이의 12 가지로 나눕니다.

는 매 1 만 800 세가 된다. 그리고 하루 동안: 때는 양기를 얻고, 추함은 닭소리를 낸다. 인은 빛을 통하지 않고, 묘는 해돋이를 한다. 첸 시 식사 후, 바바 는 행 을 견딜 수 있습니다; 평일 정오, 하지만 서쪽 절름발이 하지 않았다; 쉔 시 (Shen Shi) 와 일몰 단위; 해질녘에 사람이 정해졌다.

는 큰 수를 비유하는데, 만약 술이 끝나면 천지가 흐리멍덩하고 만물이 수행한다. 오천 사백 세 에 가서, 하이 회초 를 지불 할 때, 어둠, 그리고 두 인물 모두 남자 가 없으므로 혼돈이라고 한다.

또 오천 사백 살, 하이는 결국 정하 시원, 근자 회의, 그리고 점차 개명할 것이다. Shao kangjie 는 말했다: "동지의 절반, 하늘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해가 뜨면 만물이 태어나지 않았을 때. " 여기까지 하늘이 뿌리를 내리기 시작했다.

또 오천 사백 세, 정당자회, 가벼운 청청, 어느 날, 달, 별, 첸. 일, 월, 별, 첸, 이른바 4 상.

그러므로, 하늘이 아들 위에 있다고 한다. 그리고 오천 사백 세 후, 아들은 결국, 거의 추한 회의, 그리고 점차 견고해질 것이다.

쉽게 말했다: "큰 거룩한 건조 위안! 참으로 곤원! 만물자생은 하늘에 복종하는 것이다. " 이로써 땅은 응결되기 시작했다.

또 오천사백 세, 정당한 추축회, 중탁하응고, 물, 불, 산, 돌, 흙. 물, 불, 산, 돌, 흙이 오형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땅은 못생겼다. 또 오천 사백 세를 거쳐 추회는 끝나고 인회 초에 만물이 발생한다.

달력은 "날씨가 떨어지고 지기가 올라간다. 하늘과 땅이 교차하고, 군물이 모두 태어난다. " 이 시점에서 하늘은 맑고 음양은 교합한다.

또 5 천 4 백 세, 정당인회, 낯선 사람, 생수, 생금, 바로 천지인, 삼재위치. 따라서, 인생은 인인 () 에 있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감판고 개척, 삼황치세, 오제정륜, 세계 사이에 4 대 대륙으로 나뉜다. 동승신주, 서우하주, 남위부 주, 북구루주. 이 책 목록은 동방승신주를 나타낸다.

해외에 자랑스러운 나라라는 국토가 있다. 나라가 바다에 가깝고, 바다 속에 산이 하나 있는데, 화과산이라고 부른다.

이 산은 10 주의 조상이며, 삼도의 경위는 청탁을 열고 서 있으며 홍몽이 판정을 받은 후 이뤄졌다. 정말 좋은 산이다! 어부가 있어 증거로 삼다.

푸 말했다: 잠재적 인 마을 왕양, 위닝 야오 해. 잠재적 인 마을 왕양, chaoyong Yinshan 물고기 구멍; 위닝 요해, 파도가 눈망울을 뒤집고 연연하다.

목화방각이 고적해 동해 지역이 우뚝 솟아 있다. 단애괴석, 벽기봉 깎기.

댄 절벽, 컬러 피닉스 더블 명나라; 벽을 깎기 전에 기린은 혼자 누워 있다. 봉두에 금계명, 석굴은 관룡마다 드나든다.

숲 속에는 수록선호, 나무에는 영금현학이 있다. 요초의 기이한 꽃은 감사하지 않고, 청송청백은 장춘이다.

복숭아는 종종 결과를 내고 대나무는 구름을 남길 때마다 열매를 맺는다. 계곡과 등나무 한 줄기가 빽빽하고 사방이 제방과 초색이 새롭다.

는 바로 백천회가 옵티머스 프라임에 처할 것이며, 만강도는 대지 뿌리를 옮기지 않았다. 그 산은 마침 꼭대기에 선석이 하나 있다.

그 돌은 3 피트 6 피트 5 인치 높이, 2 피트 4 피트 둘레가 있다. 3 피트 6 피트 5 인치 높이, 주간 365 도; 이장 사피트 동그라미, 정력에 따라 이십사기.

에는 9 개의 노하우가 있고, 구궁의 팔괘에 따라. 사방에는 나무가 더 없고 그늘이 없고, 좌우에는 지란이 서로 어울린다.

개장한 이래 천진한 쇼, 일정월화, 감촉이 오래되어 박식한 뜻을 가지고 있다. 내육선포가 하루 터져 돌알을 낳아 공처럼 크다.

바람을 보고 돌원숭이가 되어 이목구비와 사지가 모두 갖추어져 있다. 그들은 사방을 경배하며 기어가는 법을 배웠다.

두 개의 금빛, 사격두부. 높은 하늘 거룩한 자비자 옥황대천존현궁고신을 놀라게 하고, 금궐운궁영천보점을 타고 선경을 모아 금광불꽃, 즉 천리안, 순풍귀가 남천문을 열어 보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과일 봉지 외출, 진짜 보고, 잘 들어라. 잠시 후, 보고: "신하가 금빛을 듣는 곳은 동승신주 해동이 소국에 오는 경계이며, 화과산이 하나 있고, 산에 선석이 하나 있고, 돌산이 하나 있는데, 풍화 일석원숭이가 있는데, 거기서 사방을 숭배하고, 눈은 금빛을 운반하고, 두부를 쏘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미끼를 복용하면 금빛이 잠식할 것이다. " 옥제는 은혜를 베풀어 자애롭게 말했다. "아래의 물건은 천지의 정수가 낳은 것이니, 차이가 없다."

그 원숭이는 산속에 있지만, 점프하고, 초목을 먹고, 샘물을 마시고, 산꽃을 꺾고, 나무를 찾는다. 늑대벌레를 동반하고, 범표범을 군으로 하고, 사슴을 친구로, 키위를 친척으로 삼는다. 밤숙석절벽 아래 유봉동 속으로. 정말 "산에는 갑자가 없고, 추위는 해를 모른다."

일단 날씨가 더우면 무리원숭이와 피서를 하며 송음 아래 장난치고 있다. 당신은 그를 하나 봐: 점프 나무 등반 가지, 꽃 따기 과일 찾기; 구슬을 던지니, 텅스텐이냐? 모래집을 뛰어다니며 보탑을 쌓다. 잠자리를 쫓고, 팔랍을 덮치다. 삼신, 보살 숭배; 칡덩굴을 잡아당겨 풀을 엮다. 이를 잡고, 물고 꼬집다. 스웨터를 다듬고 손톱을 발라내다. 얻어맞고, 문지르고, 밀고, 누르는 압력; 잡아당기고, 끌어당기고, 청송하를 잡아당기고, 그를 완고하게 하고, 푸른 물줄기를 씻고 씻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원숭이 무리가 잠시 놀다가 그 계곡에 가서 목욕을 했다. 저 물줄기가 흐르는 것을 보니, 정말 구르는 것 같다.

고운: "조류에는 금말이 있고 짐승에는 수어가 있다." 원숭이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 물은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