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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쉰 핸드북 그림, 사진 및 정보를 원합니다.

루쉰의 생애

루쉰(1881~1936)은 저장성 샤오싱 출신입니다. 중국의 위대한 근대 작가이자 사상가, 혁명가입니다. 루쉰의 본명은 저우슈렌, 본명은 장쇼우, 본명은 차이유였으며 '루쉰'은 그가 5월 4일 운동에 참여한 후 사용한 필명입니다. 그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사람들은 그를 루쉰이라고 부르곤 했습니다.

루쉰은 1882년 9월 25일 샤오싱 두창 팡커우에서 봉건 선비 집안에서 태어나 일곱 살에 깨달음을 얻고 열두 살에 산탄음월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학구적이고 지식이 풍부했으며 암기에 능했고 방과 후 야생 노트와 민속 서적을 읽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회화 예술에 관심을 갖고 탄탄한 문화적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그는 사서오경에 국한되지 않고 과외 독서를 통해 역사 및 문화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샤오싱의 오랜 역사와 찬란한 문화, 특히 많은 베트남과 중국 현자들의 도덕적 저술은 루쉰의 사상에 큰 영향과 영향을 미쳤습니다. 루쉰이 십대였을 때 할아버지는 황실 시험 사건으로 투옥되었고, 아버지는 돌아가셨으며, 그 이후로 집안의 재산은 파탄에 이르렀습니다. 루쉰은 봉건적 선비 가문의 장남에서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가족은 일련의 큰 변화를 겪었고, 어린 루쉰은 세상의 냉혹함과 따뜻함을 맛보고 "세상의 냉혹함"의 진정한 얼굴을 보았고 봉건 사회의 퇴폐를 인식했습니다. 루쉰의 어머니 루루이는 고귀한 성품을 지닌 농부의 딸로 루쉰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1898년 봄, 루쉰은 삶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품고 고향을 떠나 난징의 강남사범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이듬해, 학교의 '미아스마'에 불만을 품은 그는 강남의 루스 대학 부속 광업 야금학교로 전학했습니다. 그는 서양의 자연과학과 사회과학을 폭넓게 접하고 《시간》과 《진화》를 읽었으며 개혁주의 이념과 진화론에 깊은 영향을 받아 처음에는 "미래가 과거보다 낫고 젊은이가 늙은이보다 낫다"는 사회 발전 개념을 형성했습니다.

1902년 루쉰은 우등으로 졸업하고 정부에서 일본으로 유학을 보냈습니다. 그는 먼저 도쿄의 고분쇼인 대학에 입학하여 일본어를 공부한 후 센다이 의과대학에 입학하여 의학을 공부했습니다. 부르주아 민주주의 혁명의 물결에 깊은 영향을 받은 그는 반청 혁명의 물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했습니다. 졸업 후 "내 피를 쑨원에게 바치겠다"고 맹세했습니다.1906 사실을 직시한 루쉰은 고향 동포들의 나약함을 느꼈고 민족성을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의학을 단호하게 포기하고 군대에 입대하여 문학과 예술을 선택하고 펜을 전투 무기로 사용하여 나라와 국민을 구하기 위해 삶의 길에 결단적인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그는 문학 잡지 <신생활>의 창간 준비에 참여했으며 <인류의 역사>, <과학사의 가르침>, <문화 일탈에 관한 에세이>, <모로시에 관한 에세이> 등 중요한 초기 에세이를 썼습니다. 루쉰에 따르면 중국의 심각한 문제는 사물이 아니라 사람에 있고, 물질이 아니라 정신에 있고, '사람'이 아니라 인격에 있으며, '국가의 건국'은 '사람의 건국'에서 시작되고 '국가의 건국'은 '사람의 건국'에서 시작된다. "

국가 설립의 핵심은 인격의 각성과 정신의 활성화에 있습니다.

1911년 혁명 전날, 루쉰은 고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처음에는 항저우의 절강사범학교에서 화학과 생리학 교사로 가르치다가 고향인 샤오싱으로 돌아와 샤오싱 부속중학교의 감독관, 박물관 교사, 산후이 중학 사범학교의 감독(교장)으로 재직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신해혁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고향에서 사향문 문학단을 이끌며 일간 에키드나 창간을 지원했고, 1912년 초 루쉰은 교육부장 차이위안페이의 초청을 받아 난징 임시정부 교육부에서 일하게 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교육부와 함께 베이징으로 옮겨져 사회교육부의 초대 과장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북경대학, 베이징사범대학, 베이징여자사범대학 등 일부 대학에서 시간강사로 연이어 재직했습니다.

러시아에서 10월 혁명이 승리한 후 루쉰은 큰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리다자오, 천두슈 등 당시의 많은 선진 지식인들과 함께 기사를 쓰고 잡지를 창간하며 중국에서 5월 4일 운동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반제국주의와 반봉건주의의 선봉에 서서 신문화, 신사고, 신도덕을 적극 옹호하고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온 구문화, 구사고, 구도덕을 맹렬히 공격한 루쉰은 1918년 중국 근대 문학사상 최초의 토착어 소설인 『광인의 일기』를 출간했습니다. 1918년 루쉰은 중국 근대 문학사상 최초의 모국어 소설인 <광인의 일기>를 발표하여 상징적 예술 기법을 통해 수천 년 봉건 사회의 식인적 본성을 무자비하게 폭로하고 봉건 의식과 가부장제도의 폐해를 강력하게 고발했습니다. 그 후 루쉰은 『공이지』, 『의약』, 『악정전』 등 많은 소설과 수많은 잡문, 잡사, 논평 등을 집필하며 타협하지 않는 자세로 5-4 운동의 선구자이자 중국 근대 문학의 창시자가 되었습니다.

1926년 여름, 루쉰은 북벌군이 점령한 베이징을 떠나 남하하여 샤먼으로 가서 샤먼대학 중문학과 교수와 국민대학 교수가 되었고, 1927년 초에는 당시 혁명 중심지인 광저우로 이주하여 쑨원대학 중문학과 학과장으로 재직했습니다. 또한 학부장을 역임하며 교육과 문학 창작에 힘쓰고 새로운 전투에 참여했습니다. 같은 해 4월, 반혁명 쿠데타가 일어났고 루쉰은 유혈 사태를 견뎌냈습니다. 그는 학생들을 구출하려는 시도가 실패하자 사임했습니다. 피의 교훈에 직면한 루쉰은 초기에 형성된 사회 발전에 대한 관점에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엄격하게 분석하고 진화론만 믿었던 '편견'을 바로잡았습니다. 그때부터 그의 사상의 발전은 완전히 새로운 출발점에 들어섰습니다.

1920년대 중반에는 <망원주간>, <연시주간>, 그리고 마지막 유명 문예지 <문단주간>의 창간에 참여했고, 1927년 초에는 광저우의 쑨원대학에 입학해 문과 학과장, 학장 등을 역임했으며 1927년 8월에는 샤먼대학 교수가 되었다.

1927년 10월 상하이에 도착한 루쉰은 그곳에 정착해 혁명 문학 운동에 집중했고, 1928년 유다푸와 함께 잡지 <벤 류>를 공동 창간했으며, 1933년 중국 좌익 작가 연맹을 창립했다. 그는 창립자 중 한 명이자 주요 지도자였습니다. 새싹, 센티널, 텐 스트리트, 번역과 같은 중요한 문학 저널을 편집했습니다. 중국 좌익 작가 연맹, 중국 자유 운동 연맹, 중국 민권 보호 연맹 등 많은 혁명적 단체에 참여하고 이끌었습니다. 센티널, 런, 월간 새싹 등 다양한 출판물을 편집했으며 제국주의와 봉건주의, 국민당 정부, 제국주의 문인들에 맞서 혁명적이고 진보적인 문학가들을 단결시키고 이끌었습니다. 그는 끈질긴 투쟁을 지속하며 수백 편의 에세이를 썼습니다. 이 에세이들은 단검과 창처럼 반문화 '포위 공격'에 특별한 기여를 했습니다. 그는 * * * 생산자들과 긴밀한 연락을 유지했으며 중국 * * * 생산자들의 항일 민족 통일 전선 정책을 확고히지지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불 도둑"이라고 불렀고 중국과 외국 간의 문화 교류에 헌신했으며 새로운 목판화 운동을 옹호했습니다. 그는 젊은이들을 돌보고 키웠으며 젊은 작가들의 성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루쉰은 1936년 6월 19일 상하이 신쿤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5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루쉰은 '자기 비하'라는 시를 썼는데, "수천 명의 사람들과 냉정하게 눈을 마주치고, 기꺼이 고개를 숙여 어린 소가 되겠다"는 두 줄의 시가 그의 삶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루쉰은 생전에 800만 단어 이상의 번역을 썼으며, <절규>, <우물쭈물>, <야생초>, <아침꽃>, <저녁걷이> 등 그의 작품은 계속해서 재출간되어 영어, 러시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일본어, 에스페란토 등으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루쉰의 전집은 그가 중국 인민과 전 세계 사람들에게 남긴 소중한 정신적 재산입니다.

루쉰의 작품

외침(단편 모음집) 1923, 신차오 소사이어티.

중국 소설의 짧은 역사 (1권) 1923-1924, 신차오 소사이어티.

뜨거운 바람 (수필) 1925, 베이신

방황 (단편 모음집) 1926, 베이신

가이화지 (수필) 1926, 베이신

가이화지 속편 (수필) 1927, 베이신.

무덤 (수필, 에세이) 1927, 알 수 없는 사회.

야생초(산문시 선집) t927. 북신

차오화시지(산문집) 1928, 알 수 없는 사회.

강지(수필) 1928, 베이신

산셴지(수필) 1932, 베이신

두 마음(수필) 1932, 허중서점.

루쉰, 선집 1933, 텐마

두 곳에서 온 편지(편지 모음집), 마쓰이와 공저, 1933, 광청쇼텐.

사이비 자유서(수필) 1933, 히로키요시 쇼텐.

루쉰(鲁迅雜感文選), 취추바이(瞿秋白) 편집, 1933, 광청출판사.

남방 악센트와 북방 집회(南方樂센트와 北方集會) 1934, 원통출판사(文通出版社).

1934, 호청서점 전집.

준탄(수필) 1934, 서점.

양지윤 지음, 루쉰 개정, 1935년, 인민도서사.

외국어에 대하여(수필) 1935, 천마

새로운 이야기(소설집) 1936, 원성.

레이스 문학 (수필) 1936, 로터스 서점.

체지 에세이 (수필) 1936, 산셴서점.

밤의 노트(수필, 나중에 치지에 팅의 수필의 끝으로 편집됨) 1937, 빈센트.

지제팅의 수필집(수필) 중 두 곡 1937, 산신서점.

엔딩 컷 스트리트 파빌리온 에세이 (에세이) 1937, 산신서적.

루쉰의 편지 (복사본), 쉬광핑 편집, 1937, 산셴서점.

루쉰, 루쉰 전집(1-20권, 저술, 번역, 고서 포함), 1938, 루쉰 전집출판사.

작문 추가 (종합 전집) 1938, 루쉰 전집 출판사.

중국문학사 개요(문학사) 1941, 루쉰 콴지 출판사.

루쉰 전집(鲁迅全集) 부록, 탕타오(汤涛) 편집, 1946, 상하이출판사(上海出版有限公司).

루쉰의 편지, 쉬광핑 편집, 1946, 루쉰 전집 출판사.

루쉰의 일기 (복사본) 1951, 상하이 출판사; 인쇄, 1959, 인문학

루쉰의 선택 작품 1952, 카이 밍.

루쉰의 소설 1952, 인문학

루쉰 전집 부록, 탕타오 편집, 1952, 상하이출판사.

우 위안 칸, 루쉰의 편지 부록, 1952, 상하이 출판 유한 공사.

루쉰, 루쉰 전집 (1권-1권) 1956-1958, 인문학

루쉰, 선별된 작품. (1-2권) 1956-1958, CYC

중국 소설의 역사적 변화(문학사) 1958, 산롄.

루쉰 선집 (1권) 1959, 인문학

루쉰의 편지 (일본인 친구 마스다에게) 1972, 인민일보.

루쉰 시집 1976, 문화유적, 1981, 상하이 인민예술출판사

루쉰 편지집(1권 2권 1381편 외 2곳) 1976, 인문학.

루쉰 익명의 기사 1976, 해방군 신문.

루쉰 편지 (조징화에게) 1976, 상하이 사람들.

루쉰의 전체 원고(편지 8편, 일기 6편) 1978-1980, 문화유물.

루쉰이 쉬광핑에게 보낸 편지 1980, 허베이성.

루쉰 전집(1~16권) 1981, 인문학

루쉰 전집 1권(무덤에서 비명을 지르는 뜨거운 바람)

루쉰 전집 2권(방랑하는 들풀과 저녁 꽃 따기의 새로운 이야기)

루쉰 전집 3권(개화지 개화지는 속편이다)

루쉰 전집 4권(남북의 세 여유와 두 마음 모음집)

鲁迅全集第5卷(伪自由书准浪漫谈花边文学)

《鲁迅全集》第六卷(兼及《亭集小品文引论》和《亭集小品文二集》和《亭集小品文终稿》)

鲁迅全集第7卷(节选自各集)

鲁迅全集第八卷(集补)

鲁迅年谱

1881년, 그는 한 살이었다.

저장성 사오싱의 동창팡커우(東昌方口)에서 팔월 삼일(양력 9월 25일)에 태어났다. 원래 성은 저우밍슈런(周明秀仁), 이름은 차이위(蔡宇), 별명은 장쇼우(張昭)입니다.

1886년 6세.

그해에 학교에 입학하면서 주유천 선생의 '검략'을 외웠습니다.

5~6살 때 모든 종교 단체에서 그를 '후양웨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작은 체구와 유연함으로 유명했습니다.

1888년 8세.

10월에 여동생이 사망했습니다. 누나가 중병에 걸렸을 때 남편은 방 한구석에서 흐느꼈다. 어머니의 아내는 이유를 물었고 남편은 "누나 때문"이라고 대답했다.

새해 첫날, 우리 집안 어른들이 모여서 아홉 줄로 줄을 섰고 아버지 보이도 옌과 함께했습니다. 신사는 조용히 지켜보다가 보비논의 물음에 이렇게 말했습니다."누구를 이기고 싶으십니까?"

. 왕씨는 즉시 "모두가 이기길 바랍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1892년 열두 살.

첫 달 동안 저는 산탄잉위에 가서 쇼우우징 선생님께 수업을 들었습니다.

학교에서는 여가 시간에 그림을 그리고 족자를 모으는 것을 좋아했는데, '라이 노인이 친척을 접대하는 모습'과 '곽주가 자식을 매장하는 모습'이 담긴 스물네 점의 효도 그림이 싫었습니다. 제 남편의 성은 루이고 안차오터우에 있는 한 가정에 살고 있어요. 어렸을 때 시어머니와 함께 시골에 자주 갔고, 시골에서 자연을 접한 것이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회극장'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모두 그가 11살이나 12살 때 안차오터우 주변 풍경에서 본 사람들입니다. 가족은 황푸좡과 샤오가오부로 이사했어요.

12월 30일, 증조할머니 다이타이쥔이 79세의 나이로 돌아가셨어요.

1893년 13세

3월, 할아버지는 베이징에서 돌아온 푸홍과 딩유를 소개해 주셨다.

가을, 셰푸공은 어떤 일로 투옥되었고, 그의 아버지 바오공이는 중병에 걸렸고, 재산은 줄어들었으며, 수년 동안 그는 고급 상점과 약국을 다녔다.

1896년 16세

9월 6일, 그의 아버지 보공이는 서른일곱 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집안은 점점 더 어려워졌다.

1898년 18세

3월, 난징으로 가서 강남수학원에 입학.

1899년 19세

첫 달 동안은 강남루학교 부속 도로광산학교로 전학. 숙제는 복습이 없었지만 저는 모든 시험에서 1등을 했습니다. 방과 후에는 새로 번역된 책, 특히 좋은 소설을 읽어야 했고, 가끔 승마를 하러 가기도 했습니다.

1901년 저는 스물한 살이었습니다.

12월에 저는 철도 및 광산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902년에 저는 스물두 살이었습니다.

2월에 강남 도청에서 일본으로 유학을 보내 도쿄의 히로부미 공립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방과 후 그는 철학과 문학에 관한 책을 읽는 것을 좋아했으며, 특히 인간의 본성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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