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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uge Liang이 쓴 전쟁의 24 개의 텍스트에 대한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까?

삼국시대 천하의 3분의 3을 창조한 유명한 정치가이자 군사전략가인 촉나라의 재상 제갈공명이 쓴 병법 24장. 원래는 24장이었으나 그 중 8행 중 7계, 6경, 5경이 없어졌습니다.

오디오와 듣기: 세 번째 상벌, 10대 장군의 군사력 장

나얀의 4번째 기쁨과 분노, 11대 장군의 장: 악을 추방하다

채의 제5장 반역의 법칙, 십이장군, 인성을 아는 자

제6대 군주, 제13장군, 장군의 재능

제7작, 제14대 절단 장군, 총기

제15대 원원 폐위의 여덟 가지 생각과 장군의 단점

제9대 음조군 관리 제16호

저자 소개

제갈량(181-234), 본명 공명(Kongming)은 랑시에양도(지금의 산둥 성 이난난)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는 일찍 돌아가셨고, 그는 동한 말기의 전쟁을 피하기 위해 삼촌을 따라 형주로 갔다. 삼촌이 죽은 후, 그는 난양(지금의 호북성 샹판 서쪽) 룽중에서 일하며 10년 동안 은둔하면서 학자들과 친분을 쌓고 세상의 대세를 관찰했다. 나중에 유비는 세 번이나 초가집을 방문하여 나와서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유비에게 오(吳)를 연합하여 조조(曹曹)에 맞서 싸우고 징이(Jingyi)를 점령하며 세계를 세 부분으로 나누는 용중 전략을 제안했습니다. 적벽전 전날, 그는 직접 강동으로 가서 손무와 접촉하여 반조동맹을 결성하여 조조를 퇴각시켰다. 그는 또한 Liu Bei가 Jingzhou를 관리하고 Yizhou를 점령하고 Shu Han 정권을 수립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유비가 오왕을 정복하지 못한 후, 그는 죽기 전에 그에게 그의 자녀들과 백제성에서 한나라를 부흥시키는 대의를 맡겼다. 이후 제갈량은 촉국의 막중한 책임을 맡아 손오와 평화를 회복하고 남쪽의 반란을 진압했으며 조위(曹魏)를 향해 몇 차례 북쪽 원정을 떠났다. 그는 삼국시대의 뛰어난 정치가이자 사상가이자 군사 전략가였습니다. 조위(曹魏)의 사마의(Sima Yi)도 그와 여러 차례 싸운 끝에 그를 '세계의 마법사'라고 칭찬했다.

시청각은 세 번째다

시청각 정부는 작은 형태를 보고, 작은 소리를 듣는 것을 말한다. 모양은 작아도 보이지 않고, 소리는 작아도 들리지 않으니, 현명한 왕은 작은 것을 보고 큰 것을 듣고, 안을 밖으로, 바깥을 안으로 사용한다. 그러므로 정치는 국민의 의견을 듣고 수용하며, 만물이 그의 눈이 되고, 국민의 소리가 그의 귀가 되도록 백성을 위하여 계획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경에는 “성인의 마음은 무상하니 사람을 마음으로 삼느니라”라고 하였으니, 눈은 마음으로 보고, 입은 마음으로 말하고, 귀는 마음으로 듣는 것이며, 그리고 몸과 마음이 평화로워집니다. 그러므로 몸에 마음이 있으면, 나라에 왕이 있으면 안팎이 모두 밝아진다. 해와 달의 모양을 보아도 깨달음이 없고, 천둥소리를 들어도 듣지 못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보는 것을 지혜로 여기고 듣는 것을 신으로 여긴다. 남편은 오소리를 들을 수 없고, 궁상인은 오색을 볼 수 없고, 검은색과 노란색도 구별할 수 없습니다. Gai Wen Mingjun은 항상 낮과 밤과 같습니다. 낮에는 공무를 수행하고 밤에는 사적인 일을 수행합니다. 들을 수 없는 분노가 있을 수도 있고, 선행을 장려하지만 믿을 수 없는 충성심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불평을 듣지 않으면 피해를 입은 사람은 고칠 수 없고, 선행이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충성스러운 사람은 신뢰받지 못하고 악한 사람은 용납됩니다. 옛 책에는 “하늘은 나를 보고, 백성은 나를 보고, 하나님은 내 말을 들으시고, 하나님은 내 말을 들으신다”고 되어 있습니다.

나얀의 네 번째 부분

나얀의 정부는 훈계라고 불리기 때문에 대중의 조언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왕은 신하들을 세워 책망하고, 아버지는 아들을 꾸짖고, 그가 불의하면 그를 비판하고, 그는 그의 아름다움을 따르고 그의 악을 바로잡을 것이다. 악을 따르지 않으면 아름다움을 되돌릴 수 없고, 악을 순종하고 아름다움을 거스르면 나라가 위험해질 것이다. 만약 부인이 항의하지 않으면 충성스러운 신하들은 감히 그의 계획에 참여하지 못할 것이며, 악한 신하들은 전적으로 그 일에 참여하지 못할 것이다. 자신의 일을 수행하는 것은 국가에 해를 끼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도교가 있는 나라에서는 말도 위험하고 행위도 위험하며, 도교가 없는 나라에서는 말과 행동도 위험하며 위에서는 들리지 않고 아래에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공자는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고, 주공은 겸손함을 부끄러워하지 않았으므로 그의 행실은 명서가 되어 후세에 성인으로 추앙받았다. 그러므로 집 안의 누수가 바닥에 있으면 위쪽에서 막아야 하며, 위쪽에서도 누수가 멈추지 않으면 아래쪽에서는 사람이 살 수 없게 됩니다.

의문을 쫓는 것 다섯째

이전의 정치를 쫓는 것은 궁궐에 있는 귀족의 피부색과 상인들의 목소리를 관찰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빨간색과 보라색은 주홍색과 혼동되고 정욕은 의심과 행복을 가져옵니다. 혼돈은 멀리서 생기고, 의심은 혼란에서 생긴다. 객체의 유형은 다르지만 모양은 동일합니다. 흰 돌은 옥 같아서 미련한 자가 그것을 소중히 여기고, 물고기의 눈은 진주 같으니 미련한 자는 그것을 취하고, 여우와 너구리는 개와 같으니 미련한 자가 그것을 지키느니라. 그러므로 조고(趙高)가 사슴을 말이라 하면 진왕(秦王)은 의심하지 않고, 범려(求立)가 월(足)의 아름다움에 경의를 표하면 오왕(五王)은 의심하지 않는다. 계획에는 확실성이 없으며 어떤 것에도 성공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성인은 자신의 의지로 사물을 설명할 수 없고, 행운이나 불운을 점치기 위해서는 점을 믿어야 합니다. 책에는 "세 사람이 차지하면 두 사람의 조언을 따라야 한다"고 적혀 있다. 그러므로 공자는 현명한 왕의 통치는 남이 자기를 모르도록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남이 알지 못함을 걱정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겉을 염려하지 않으면 속을 모르고, 속을 염려하면 겉을 알지 못하고, 밑을 근심하지 않으면 위를 알지 못하나, 걱정하면 밑바닥을 알 수 없고, 낮은 것을 걱정하지 않으면 고귀한 것을 알지 못하고, 높은 것을 걱정하면 낮은 것을 알지 못한다. 그러므로 남자는 자기 친구를 위해 죽을 것이고, 여자는 그에게 좋게 보일 것이며, 말은 그를 위해 질주할 것이고, 신은 그를 이해할 것입니다. 그래서 형벌을 집행하기 위해 감옥에 가는데 걱정이 됩니다.

무죄한 자가 고발을 당하며, 죄 있는 자가 사하여지고, 강한 자가 고발하며, 약한 자가 모욕을 당하며, 의인이 악을 당하고, 압제된 자가 갚지 못하며, 신실한 자가 의심을 받고, 충성된 자가 해를 입느니라, 이 모든 것이 다. 이것은 하늘이 초래한 것입니다. 부정적인 에너지는 재난과 재난을 가져옵니다. 명군은 형벌을 베풀 때에만 그 심정과 말이 거짓도 없고 은밀하지도 않고 헛되지도 않고 해롭지도 않은지 알아보고, 그가 오고 가는 것을 관찰하고, 그가 오고 가는 것을 관찰하고, 그의 소리를 듣고, 살펴보아라. 그의 눈, 처벌, 애도의 소리, 오가는 지연을 두려워하는 Gu Xu는 한숨을 쉬게됩니다. 위를 올려다보며 훔쳐보는 것, 소심한 퇴각을 보는 것, 헐떡거리면서도 듣기만 하는 것, 비밀스러운 계획을 생각하는 것, 부적절한 말을 하는 것, 지각하고 빨리 가는 것, 감히 처리하지 못하는 것, 이것이 자기를 피하고 싶은 죄인이다.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그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그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관찰하고, 어디에 있는지 관찰하라. 사람이 어떻게 야위겠는가? 사람이 어떻게 야위겠는가!"

군자여섯번째

인을 다스리는 도(道)는 도의 진화를 말하며 그 이유를 보여준다. 그러므로 경전에는 “도의 도는 덕과 의로 되어 백성들이 따르며,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이름으로 나타내어 백성으로 하여금 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고 했습니다. 밝고, 모두가 우러러보는 우주는 광대하고, 만물은 그것을 따른다. 이는 요순왕, 먼 오랑캐의 공헌, 걸왕, 주왕, 하왕의 모반 때문이 아니라 하늘의 변혁 때문이다. 그러므로 사람을 대하는 것은 묘목을 기르는 것과 같으니 먼저 그 오물을 제거하라. 조국이 부흥하려 하면 나라를 공격하고, 나라가 쇠퇴하려 하면 산을 공격합니다. 현명한 왕의 통치는 백성들이 비누와 의복으로 인해 고통받는 이유를 아는 것입니다. 그는 작은 나라의 사신이자 대신입니다. 그러므로 자오푸는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으나 그 극단을 알지 못한다고 하며, 백성의 음식을 제한하여 백성이 배고프고 배고프면 혼란과 반란이 일어난다고 한다. 그는 농업을 장려할 뿐 시간을 빼앗지 않고 재산을 쪼개어 모으기만 하면 백성의 부는 끝이 없다. 이렇게 하여 나라를 부강하게 하고 인민을 안정시키는 것도 마땅한 것이 아니겠습니까? 나라와 가족을 가진 남편은 가난에 시달릴 것이 아니라 불안에 시달릴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나라와 우나라에서는 사람들이 서로 만나서 이익을 주고, 하늘의 때를 이용하고, 땅의 이익을 나누어서 흉년을 대비하여 가을에 곡식을 많이 얻게 하려는 것이었다. 공급이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은 부자가 될 것이며, 도로는 집어 들지 않을 것이며, 사람들은 갈 곳이 없습니다. 따라서 5 개의 헤게몬의 나이에 부족한 사람들은 충분한 것 이상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군주들은 백성의 이익과 이익에만 관심을 갖고 강자와 약자가 서로 침략하는 일이 동시에 일어난다. 성경에는 “덕이 되기 어려운 재물을 귀하게 여기지 말라 이는 백성으로 하여금 도적질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무익한 것을 귀하게 여기지 말라 이는 백성의 마음이 어지러워지지 않게 하려 함이라”고 했습니다. 의무, 이것이 바로 현자의 정치이다. 고대에는 Qi의 Duke Jinggong의 통치 기간 동안 아픈 사람들은 사치스럽고 에티켓 시스템을 따르지 못했습니다. Zhou와 Qin은 문학을 제거하고 품질에 집중하고 사람들이 혜택을 받도록 설득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남편은 쓸데없는 그릇을 만들고, 쓸데없는 물건, 즉 금, 은, 벽옥, 진주, 에메랄드, 귀하고 귀한 보물을 모아서 먼 곳에서 오는 것이니 이는 보통 사람의 것이 아니니라. 화려한 편집 세트, 실크 리본 허브 및 검은 색과 노란색 옷은 일반인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조각과 조각, 숙련된 장인의 기술, 달성하기 어려운 업적, 농사일을 방해하는 것, 오가는 기차의 통과, 옷과 모피를 꾸미지 않는 것은 서민의 장식이 아닙니다. 무거운 문에는 동물이 그려져 있고, 벽은 텅 비어 있고, 무덤은 넘쳐나고, 재물은 고갈되어 서민들이 살 수 없는 곳이다. 성경에는 “세상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은 열심히 일하고 자기 목숨을 책임져 부모를 부양하는 것이다.” 돈으로 돈을 벌고 예의 바르게 사용하지 말라. 나쁜 해에 검소하게 지내라. 늘 저축해 두었다가는 이 방법으로 사람을 다스리는 것도 사계절에 맞는 것이 아닌가?

일곱 번째 측정

조치 정책은 직접적인 조치가 헛된 것을 의미합니다. 나라를 다스리는 길은 몸을 다스리는 것이고, 몸을 다스리는 길은 정신을 기르는 것이다. 평화를 구하십시오. 집에 기둥이 있듯이 나라에도 보조기가 있으니 기둥이 얇으면 안 되고, 보조기가 약하면 안 되고, 보조기가 약하면 무너지면 안 됩니다. 그러므로 나라를 다스리는 길은 직접 조치를 취하다가 실패하면 그 나라는 안전할 것입니다. 남편의 기둥은 곧은 나무로 만들어졌고, 현자들인 이성애자들이 지탱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군주를 선출할 때에는 은둔처를 찾아야 하며, 나라를 잃고 보물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고, 재능이 뛰어나고 뛰어난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만, 아무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마을에서 승진하지 못한 의리 있고 덕이 있고 효심 있는 형제가 있을 수도 있고, 자신의 야망을 추구하고 정의를 행하여 성공을 이루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왕에게 충성하고 서로 비방하는 것입니다. 요(堯)는 선인(善人)을 장려하고 국은 부자(富富)를 불러들이고, 주공(周孝)은 천한 사람을 뽑아 모두 백성을 얻게 하여 화평하게 되었다. 그러므로 군주는 공덕에 대한 보상을 하고, 관직을 정하고, 서인을 가만 두지 않으며, 사문을 세워 행정을 추진하고, 비밀 관원을 고용하여 은둔자로 섬기게 한다. 남편이 쓰는 것은 자기가 키우는 것이 아니고, 자기가 키우는 것은 자기가 쓰는 것이 아니며, 가난은 하급이고, 부와 재물은 상급이며, 중상과 사악이 성공하고, 충성은 멀고, 현기는 좋지 않다 , 그는 어떻게 덕이 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까? 나라가 위험에 처해 있는데 이를 관리하지 않고 국민들이 평화롭게 살 수 없다면 이는 덕을 행할 가치가 없는 실수입니다. 남편이 어진 사람을 잃어도 위태롭지 않고, 어진 사람을 얻으면 불안할 것이다. 사람을 위해 관직을 택하는 자는 혼란에 빠지고, 관직을 택하는 자는 나라를 다스리는 것이 인재를 모으는 길이며, 장가가는 것과 같으니라. 아내. 그러므로 딸이 부를 좋아하고 약혼하면 정절이 되고, 선비가 선희를 존경하면 명성을 얻게 되고, 예의바르게 약혼하면 나라가 평안하게 된다.

제8차 폐위

심정은 선을 제거하고 악을 폐하는 것이다. 명왕은 위에 계시고 마음이 하늘에 밝아 선악을 아시고 천하를 두루 다니시며 감히 작은 나라의 관료와 서민을 버리지 않으시느니라. 그리고 우리가 비난을 피할 수 있도록 악을 제거하십시오. 그러므로 폐위된 사람들의 정부를 고찰할 때 우리는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해야 한다. 괴로움에는 다섯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권력을 이용하여 간통을 저지르는 하급 관리들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들은 왼손으로 총을 쥐고 오른손으로 생활을 다스리며, 안으로는 관료들을 침략하고 밖으로는 인민을 착취합니다. 또는 과도한 처벌과 가벼운 처벌, 불평등한 법률과 규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고 신체가 파괴되거나 심각한 범죄에 대해 관용이 부여되는 경우에는 두 가지 유형의 고통이 있습니다. 지지하는 사람, 약한 사람을 지지하는 사람, 약한 사람을 엄하게 처벌하는 사람, 이것이 두 가지 괴로움이다. 혹은 죄를 짓고 말하는 사람에게 해를 끼치고 말을 끊는 관리가 있다. 진실을 숨기고 약탈하고 도망가는 것이 항상 헛된 것은 아닙니다. 이것이 세 가지 고통이거나 정치에서 쉽게 지키고 봉사하는 장기 관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증오를 극복하려고 헛되이 행동하며, 게다가 세금 징수로 인해 법체계를 강요하고 편파적으로 행동하며, 교훈을 이용하고, 새로운 것을 기다리도록 낡은 것을 내주고, 모집합니다. 가족 재산을 건설하기 위해 돈을 사기, 사취하는 것, 이것이 네 가지 괴로움입니다. 공덕을 존경하는 군 관리가 있을 수 있으며, 보상과 처벌이 주어지면 물건, 즉 사고 파는 비용이 이익이 됩니다. 대부분 가격에 의해 결정되고 사람들은 자신의 의무를 수행하지 못하며, 이는 고통의 다섯 번째 원인입니다. 이 다섯 가지가 모두 백성에게 미치는 다섯 가지 해악이며, 이 다섯 가지가 있는 사람은 반드시 폐하고, 이 다섯 가지가 없는 사람은 제거되어야 합니다. 고서에는 "3년간의 성과평가, 유명을 폐위시켰다"고 적혀 있다.

군운행 제9장

군정은 국경사무를 관리하고, 군사를 가르치는 일이다. 대혼란으로 가는 길, 정부는 무력으로 통치되고 폭력과 반란은 처벌되어 나라와 나라를 안정시키려는 계획이 있다. 그러므로 문학이 있으면 무기가 있어야 하고, 피를 머금은 딱정벌레는 반드시 발톱과 발톱으로 사용해야 하며, 기쁠 때는 서로 놀고, 화를 내면 서로 해를 끼친다. 사람들은 발톱과 발톱이 없기 때문에 호신술을 돕기 위해 무기와 가죽 무기를 설정합니다. 조국은 군대를 보좌하고, 왕은 신하들에게 의지하여 그것을 보호한다. 보조자가 강하면 나라가 안전하고, 약자가 보조하면 나라가 위험해진다. 담당 장군들. 그는 인민의 장군도 아니고, 나라의 보조자도 아니고, 군대의 주인도 아니다. 그러므로 나라는 문학으로 다스려야 하고, 군대는 무력으로 다스려야 하며, 나라는 밖에서 다스려야 하고, 군대는 안에서 다스려야 한다. 내부적으로는 Zhuxia라고 불리고 외부적으로는 Rongdi라고 불립니다. 융과 적의 사람들은 합리화하기 어렵고 제압하기 쉽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예절과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황제는 탁로광야에서 싸웠고, 당요는 단포수에서 싸웠고, 순은 묘목을 쳤고, 우왕은 5제와 3왕 중에서 가장 성스러운 스승으로서 덕이 컸다. 그리고 그는 그것에 힘을 더했습니다. 그러므로 전쟁의 무기는 최후의 수단입니다. 군사력을 사용하는 방법은 먼저 계획을 세우고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다. 천지의 도를 살피고, 사람의 마음을 살피고, 전쟁의 무기를 배우며, 상벌의 이치를 깨닫고, 대적의 계략을 관찰하고, 길의 위험성을 생각하고, 안전한 곳을 알아보고, 감정을 파악하고 주인과 손님의 관계를 알고, 진격과 퇴각의 당위를 알고, 기회를 활용하며, 방어 태세를 갖추며, 정복의 추진력을 강화하고, 병사들의 능력을 강화하며, 성공과 실패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인생과 문제를 처리한다. 죽인 다음, 장군으로 군대를 파견하여 적의 기세를 확산시키는 것이 군대의 일반적인 전략이다. 장군은 사람의 명령을 지휘하는 사람이고 나라의 날카로운 무기이다. 그는 먼저 자신의 계획을 결정하고 실행해야 한다. 그의 명령은 큰 물 위에 떠 있는 것과 같고, 그가 잡는 것은 독수리의 공격과 같다. 그는 활과 석궁처럼 조용하고, 기계를 발사하는 것처럼 활동적입니다. 그러면 적은 스스로 파괴될 것입니다. 장군은 생각이 없고, 병사는 추진력이 없으며, 마음으로 뭉치지 않고 계획에 집중하면 적군은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이 아니면 원망하지 않을 것이며, 적이 아니면 싸우지 않을 것이다. 장인 정신은 육판의 눈에 달려 있지 않고 그의 장인 정신을 볼 수 없으며 전투는 손무의 계획에 기초하지 않으며 그의 운명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은밀하게 계획하여 빠른 속도로 적을 공격하고, 독수리의 일격처럼 포위하고, 강을 건너듯 싸우면, 병력이 소진되기 전에 적군이 흩어지는 것이 바로 병력을 활용하는 힘이다. 그러므로 싸움을 잘하는 사람은 화를 내지 않고, 이기기를 잘하는 사람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지혜로운 자는 먼저 이기고 나서 전쟁에 나가고, 어두운 자는 먼저 싸우고 나서 승리를 구하며, 패자는 옆으로 가고 길을 잃느니라. 그리고 그 길을 반대하는 것입니다. 장군은 그의 권위에 복종하고 병사들은 그의 힘에 집중하며 그의 기세가 헛되지 않고 둥근 돌처럼 움직이며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적이 산산히 부서져서 구원받을 수 없다. 앞은 무적, 뒤는 무적이다. 이것이 병력을 활용하는 위력이다. 그러므로 군대는 기이한 전략과 최고의 지혜를 바탕으로 하며, 부드러울 수도 있고 강할 수도 있고, 살아남을 수도 있고 멸망할 수도 있고, 바람과 비처럼 빠르고, 강과 바다처럼 매끄럽고, 태산처럼 움직이지 않을 수도 있다. 음양처럼 예측할 수 없고, 땅처럼 무한하고, 하늘처럼 풍부하고, 강처럼 끝이 없고, 삼광처럼 일정하고, 사계절처럼 살아있고 죽고, 오행처럼 약하고 번영한다. , 경이로움과 의로움은 상호 의존적이고 무한합니다. 그러므로 군대는 음식이 기본이고, 군인은 올바름에서 시작하고, 장비가 사용되며, 축적이 준비되는 것이다. 조국은 값비싼 물건 구입에 갇혀 있고, 멀리 떨어져서 다시 공격할 수 없고 세 번 싸울 수도 없습니다. 포기해도 소용이 없으면 나라가 평안해지고, 포기해도 소용이 없으면 나라가 이롭게 된다. 공격을 잘하면 적이 어디를 수비하는지 알 수 없고, 방어를 잘하면 적이 어디를 공격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공격을 잘하는 사람은 군대를 사용하지 않고, 방어를 잘하는 사람은 성벽을 사용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높은 성읍과 깊은 웅덩이만으로는 강하게 할 수 없고, 튼튼한 갑옷과 예리한 군사로도 강하게 할 수 없습니다. 적이 굳건히 서고자 하면 진형을 갖추려고 하면 놀라게 될 것이고, 내가 적에게 다가가면 나는 주의 깊게 머물 곳을 마련할 것이다. 적이 있으면 왼쪽과 오른쪽에서 공격하고, 적의 힘을 측정하면 먼저 공격합니다. 영토를 어떻게 지킬 것인지, 어떻게 전투를 준비할 것인지 모르면 대비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만, 대비할 수 있다면 극소수이다. 서로 조심히 준비하고, 강약으로 서로 공격하고, 용기와 소심으로 서로 도우며, 앞뒤로 돌진하고, 좌우에서 접근하여 마치 장산의 뱀이 머리에서 머리까지 뻗치듯이 꼬리야, 이것이 군대를 구출하는 길이다. 그러므로 이긴 자는 권세가 있고 자기 계획이 있고 그 땅의 형편을 알면서도 예측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의논하면 득실을 알 수 있고, 바람을 피울 때 안전과 위험을 알 수 있으며, 계획을 세울 때 몇 개가 있는지 알 수 있고, 모양을 보면 삶과 죽음을 알 수 있고, 생각하면 기쁨과 슬픔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계획할 때 잘 준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군인은 산 자에게서 죽도록 공격하며, 실세를 피하고 약자를 공격하며, 산 위에서는 높은 곳을 바라보지 말고, 물 위에서는 흐름을 거스르지 말라. 풀밭에서는 깊은 곳으로 들어가지 말고, 평지에서는 약한 자를 상대하지 말고, 길에서는 자기와 맞서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땅의 도움. 군대는 힘을 써서 성공하고, 모략으로 패하고, 멀리 잃음으로 배고프고, 우물에 절함으로 목마르고, 수고로 일하고, 평안함을 잃고, 싸우지 않음으로 의심하고, 이익을 보고 혼란하고, 형벌로 퇴각하고, 전진한다. 보상에 의해 약해지고, 힘을 보기에 약하고, 힘을 사용하기보다 강하고, 포위를 보기에 갇히고, 먼저 오는 것을 두려워하고, 밤에 소리 지르는 것에 겁을 먹고, 어둠에 혼란스럽고, 잘못된 길에서 헤매고, 절망에 빠지고, 갑작스런 죽음으로 패배하고, 유우의 계획으로 이득을 얻는다. 그러므로 우리는 깃발을 세워 눈을 감시하고, 금북을 쳐 귀를 울리고, 도끼와 도끼를 세워 마음을 안정시키며, 그 길을 따르도록 지시하고, 보상으로 공덕을 격려하고, 거짓을 막기 위해 징벌한다. 우리는 낮에 싸울 때에는 서로 소식을 듣지 못하고, 밤에 싸울 때에는 서로 보지 못하고, 불을 들고 북을 치며, 가르침을 거스르는 일이 있으면, 우리는 축과 축을 사용하여 이를 처리합니다. 9 곳의 사절을 모른다면, 당신은 9 개의 변화의 길을 모른다. 하늘의 음양(陰陽), 땅의 모양과 이름, 사람의 마음(心)과 뜻(心) 이 세 가지를 알면 군사를 알면 공을 얻을 것이다. 군인을 모르면 적을 모르고, 싸울 때마다 죽는다. 그러므로 군대가 공격할 때에는 좌우의 군인들의 의도를 알아야 한다. . 군이 익히 알고 장수들이 충성하는 오도(五界)는 성지(聖智)와 인(仁)이 없으면 할 수 없는 일이다. 다섯 개의 객실에 애정이 있다면 사람들은 그들을 사용할 수 있고 나라는 오랫동안 보호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군인이 살아남으려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고, 싸워야 한다면 침착해야 하며, 활동적이라면 강해야 합니다. 그에게 다가 갈 수없고 공격 할 수 없음. 가까움은 멀고, 편안함은 피곤함을, 충만함은 배고픔을, 생명은 비어 있음을, 생명은 적음이요, 번영은 약함을, 위로는 다가옴을 기대하라. 곧은 깃발과 위풍당당한 북이 앞을 따라 뒤를 덮으며 위험과 장애를 굳건히 하고 외면을 진루하여 이익을 맡기고 해를 온유하게 하여 군대운행의 도를 완성하여야 합니다.

열 번째 보상과 처벌

보상과 처벌의 정책은 선과 악을 처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상은 공덕을 장려하는 데 사용되며, 처벌은 간음을 금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상은 불평등해서는 안 되며, 처벌도 불평등해서는 안 됩니다. 어떤 보상이 주어지는지 안다면 용감한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죽을지 알 것이고, 어떤 형벌이 부과되는지 안다면 악한 사람은 자신이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을 헛되이 주어서는 안 되고, 형벌을 함부로 주어서는 안 되며, 무분별하게 형벌을 가하면 선한 사람을 미워하게 되므로 양갱은 불공평함의 해를 입게 된다. 추의 왕은 믿음과 비방으로 패배 할 것입니다. 장수는 생사를 주관하며, 죽고 살아야 하며, 진노를 알 수 없고, 상벌이 불분명하며, 가르침과 명령이 드물고, 사익을 공의로 여긴다. 나라의 다섯 가지 위험은 불분명한 보상과 명령에 불순종하는 것이며, 죽여야 살아남고, 반역자는 죽여야 살아남으며, 군인들은 흩어지고 흩어진다. 알 수 없고, 권력이 좋지 않고, 상벌이 불분명하며, 부하들이 공덕을 장려하지 않고, 종교적인 일이 부적절하고, 법이 복종하지 않고, 민간이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 마음. 그러므로 반역자들을 제지하지 않으면 군사들이 흩어지고 흩어질 것이고, 그 수가 적을 것이고, 세력이 충분히 강하지 않으면 적을 만날 수 없을 것이다. 아랫사람이 일을 장려하지 않으면 윗사람의 든든한 지지가 없고, 법을 따르지 않으면 일이 어지러워지고 무시되어 나라가 위태로워질 것이다. 그러므로 간사함을 경계하고 정치를 이용하며 사치를 아끼고 검소하게 행하면 충의와 올바름이 정의를 이루고 정직과 성실은 보상을 가져올 수 있다. 보상과 처벌이 올바르지 않으면 사람들은 죽을 것입니다. 길에는 배고픈 사람이 있고, 마구간에는 살찐 말이 있고, 사람은 죽어도 살아남고, 사람은 가난하지만 부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군주가 먼저 모집하고 상을 주고, 명령을 먼저 하고 실행하면 그 사람은 그와 가까워지고 그를 두려워하고 사랑하며 시키는 대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상과 처벌이 정확하지 않으면 충성스러운 목사는 잘못을 위해 죽을 것이며 악한 목사는 잘못을 위해 죽을 것입니다. 원한을 피하지 않고 상을 주면 기환이 관종의 권세를 얻게 되고, 친척을 피하지 않고 형벌을 가하면 주공이 사람을 죽인다는 평판을 얻게 된다. 책에는 “편파와 당파가 없으면 왕의 길은 어지럽고 당과 당파가 없으면 왕의 길은 평범하다”고 되어 있다.

기쁨과 분노의 열한 번째 법칙

기쁨과 분노의 정치는 기쁨 없는 것으로 기쁨을 누리면 안 되고, 분노 없는 것으로 분노하면 안 된다는 뜻이다. 기쁨과 분노 사이에서 기쁨과 분노의 차이점을 이해해야합니다. 화를 내는 사람은 순진한 사람을 화나게 하지 않을 것이고, 기뻐하면서도 순종하지 않는 사람은 기뻐할 때나 화를 낼 때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기쁠 때 죄를 짓지 말고, 화가 났을 때 무고한 사람을 죽이지 말고, 기쁠 때나 화가 났을 때 함부로 행동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공덕을 무시하면 개인적인 분노를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전쟁을 시작하려면 대중의 마음을 사용해야합니다. 분노는 기쁨으로 회복될 수 없고, 기쁨은 분노로 회복될 수 없으므로, 먼저 이기면 나중에 지는 것이 문학이 우선이고, 먼저 화를 내면 나중에 후회하게 된다. 당신은 화를 내면 죽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군자는 강해도 사납지 않고, 성내도 화내지 않고, 근심해도 두려워하지 않고, 기뻐도 즐겁지 않다. 화를 내면 힘을 더하면 벌을 받고, 벌을 받으면 반역자들에게 둘러싸이게 된다. 힘이 없으면 형벌이 정확하지 아니하면 악이 무시되고 나라가 망하게 되느니라.

대혼란 제12장

대혼란 정부는 도 공무원을 직위로 통합하고 문서가 없을 정도로 질을 낮춰야 한다는 뜻이다. 남편이 끊어지지 않으면 지저분한 매듭이 생길 것입니다. 섬유질을 다듬지 않으면 괴물이 될 것입니다. 3대원칙이 올바르지 않고 6원칙이 무시되면 큰 혼란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라를 다스리는 자는 원형에서도 법칙을 잃지 않고, 광장에서도 법칙을 잃지 않고, 끝을 잃지 않고 뿌리를 잃지 않고, 정부도 길을 잃지 않고 모든 것이 이루어질 수 있고 성과가 보장될 수 있다. 남편과 세 군대는 혼란에 빠졌고, 각자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다.

현명한 왕이 자신의 원칙과 규율을 다스릴 때, 그의 정치 업무는 먼저 원칙, 그다음에 규율, 그 다음에는 즉각적인 것, 그 다음에는 외부적인 것, 그다음에 형벌을 순서대로 조직해야 합니다. ; 먼저 기본, 그 다음 마지막; 그러므로 이치의 그물은 단련되고 이치는 벌을 받으며 이치는 가까워지고 먼 것은 안전하며 바깥의 이치는 바깥이 되고 이치는 끝이 되며 강자는 약해진다. 도리는 작고, 도리는 옳고, 몸을 존중하는 것이 나라를 다스리는 길이다.

제13칙령

칙령의 정치는 위에서 아래로 가르치는 것을 가리킨다. 불법적인 말을 하지 말고, 그렇지 않으면 하지 마십시오. 윗사람이 하는 일은 사람들이 보는 대로입니다. 자신을 해방하고 남을 구하는 것은 정부에 맞서는 것이고, 자신을 바로잡고 남을 가르치는 것은 정부를 따르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왕이 되는 길은 가르침과 명령을 먼저 두는 것이며, 가르치지 않고 싸우는 것을 버림이라 합니다. 첫째, 군인들이 군대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방법은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깃발과 깃발의 움직임에 눈을 익히고, 둘째, 금빛 북 소리를 귀에 익히십시오. 셋째, 형벌의 엄중함과 상급의 유익을 배우라. 넷째, 다섯 병사의 기술을 익히고, 다섯째, 이동하고 전진하고 후퇴하는 전술. 따라서 이름은 Five Teachings입니다. 각각은 군대를 가르치고 명령하는 고유한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왼쪽은 청룡(淸龍)을 가르치고, 오른쪽은 백호(白虎)를 가르치고, 앞은 주작(主業)을 가르치고, 뒤는 현무(玄吳)를 가르치며, 중앙에는 장군이 있고, 왼쪽에는 창, 오른쪽에는 미늘창이 있고 앞에는 방패가 있다. 뒤쪽에는 석궁이 있고 중앙에는 깃발과 북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일을 하세요. 북소리가 들리면 전진하고, 금소리가 들리면 멈추며, 5진은 원칙이다. 정진의 방식은 깃발과 북의 대가이다. 하나의 북은 녹색 깃발을 들고 곧은 대형이고, 두 개의 북은 붉은 깃발을 들고, 세 개의 북을 들고 노란색 깃발을 드는 것이다. 네 개의 북이 있으면 노란색 깃발을 올리면 정사각형 대형이고, 다섯 개의 북이 있고 검은 깃발을 올리면 곡선형입니다. 직선형은 나무형, 사각형형은 흙형, 곡선형은 물형이라고 합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의 배열은 서로를 생성하고, 서로 반대하여 승리하고, 서로 생성하여 저장하고, 서로 생성하여 싸우고, 서로 생성하여 서로 돕고, 서로 생성하여 적이 됩니다. . 5개의 대형을 형성하는 방법은 무엇이든 5개와 5개는 서로 지원하고, 5개는 하나의 리더이고, 5개의 리더는 하나의 사단이고, 5개의 사단은 하나의 가지이고, 5개의 가지는 하나의 불이며, 5개의 불은 하나의 충돌입니다. 5번의 충돌은 하나의 군대이고, 그 다음에는 상사가 장비됩니다. 군사적 이점에 관해서는 이를 통제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키가 작은 사람은 창과 미늘창을 들고, 장로들은 활과 석궁을 들고, 강한 사람은 깃발을 들고, 용감한 사람은 금북을 들고, 약한 사람은 식량과 가축을, 현명한 사람은 계획을 세웁니다. 농촌과 ​​비교하면 5북과 5북은 서로를 보호하고, 1북은 줄을 정리하고, 2북은 대형을 연습하고, 3북은 음식을 시작하고, 4북은 엄중하게 관리한다. 드럼 5개면 충분합니다. 북소리를 듣고 금을 들은 다음 깃발을 들고 순서대로 군대를 내보내십시오. 북을 울리고 깃발을 세 번 올리면 먼저 공격하는 사람이 보상을 받고 그 사람은 보상을 받습니다. 후퇴하는 사람은 참수됩니다.

십사일을 끊는다는 것은 가르침을 따르지 않는다는 뜻이다. 일곱 가지 방법이 있는데, 첫째는 가벼움, 둘째는 느림, 셋째는 도둑질, 넷째는 괴롭히는 것, 다섯째는 후원, 여섯째는 혼돈, 일곱째는 군대를 운영하는 것을 금하는 것이다. 방해가 없으면 혼란에 빠지게 되므로 도끼와 도끼의 힘을 세워 명령에 불복종하는 자를 징벌한다. 군법은 다릅니다. 형벌이 너무 가벼우면 명령을 어길 수 없습니다. 기대했던 만남에 도착하지 못한다면, 북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넓은 길을 이용하여 자신을 지키지 못한다면, 자신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처음에는 가까웠다가 멀어진다면 , 부름을 받았을 때 응답하지 않고, 전차와 갑옷이 없고, 무기가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이것이 경보병이고, 경보병인 자는 죽임을 당할 것이다. 명령을 받아도 전달하지 않고, 명령을 내려도 검토하지 않고, 관리가 어지러우며, 금북이 들리지 않고, 깃발이 보이지 않으면 이를 오만한 군대라 부르며, 오만하게 행동하는 자는 죽임을 당할 것이다. . 식량이 없고, 군대가 없고, 선물이 고르지 않게 분배되고, 자기 것이 아닌 것을 가져가는 개인적인 관계가 있고, 갚지 못하는 대출금이 있고, 이득을 얻기 위해 사람의 머리를 빼앗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것을 군대를 강탈하는 일이라 하고, 군대를 강탈하는 자는 죽임을 당하리라. 이름을 바꾸더라도, 옷이 새롭지 않다면, 깃발이 갈라져 있다면, 금고래가 없다면, 무기가 날카롭지 않다면, 무기가 튼튼하지 않다면, 화살이 명중하지 못한다면 깃털, 당신의 활과 석궁에 줄이 없고 법과 규정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군대를 괴롭히는 것이며 군대를 괴롭히는 사람들은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북소리는 들려도 전진하지 않고, 금소리는 들리지만 멈추지 않고, 깃발을 눌러도 떨어지지 않고, 깃발을 들어도 올리지 않고, 명령을 따르지 않고, 앞뒤로 피하고, 어지럽게 움직이고, 활의 기세를 꺾는다. 석궁과 싸우지 않고 후퇴할 때에는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가서 부상자를 돕는 것이 낫다 스스로 목숨을 끊고 의탁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군대를 배반하는 것이라 하며 군대를 배반한 자는 죽임을 당할 것이다 . 군대가 나가려고 하면 군인들이 선두를 다투며 소란을 피우고, 병거와 기병이 서로 엉켜 길을 막고, 뒤따르는 자들이 먼저 갈 수 없도록 소리가 크고 시끄럽지만 아무도 없다. 이에 귀를 기울이고 움직임이 어지러워진다. 병사들은 칼에 상처를 입고 길이와 길이를 무시하고 왔다갔다하는 무질서한 군대이다. 캠프에 들르면 마을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서로 가까이 지내며 음식과 음료로 서로를 보호해야 합니다. 순서대로 실수를 합니다. 수용소에 들어가고 나갈 때 문을 따르지 않고, 입을 열지 않고, 그것을 아는 사람을 고발하지 않으면 범죄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술을 마시고 개인적으로 술을 마시고 큰 소리로 말하고 관리를 의심하는 것을 군대를 오도하는 사람이라고하며 군대를 오도하는 사람은 처형됩니다. 잘라내고 나면 모든 것이 합리적이 됩니다.

생각하기 15번

생각의 정부는 가까운 것을 생각하고 먼 것을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숙녀가 장기적인 걱정이 없으면 즉각적인 걱정이 있어야하므로 군자는 자신의 입장을 넘어서 생각할 수 없습니다. 생각하는 사람은 올바른 계획이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물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자신의 입장이 아니라면 그는 자신의 정치적인 일을 추진하지 않을 것이다. 큰 일은 어려움에서 시작되고, 작은 일은 쉬운 것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므로 이익에 대해 생각하려면 해로움에 대해 생각해야 하며, 성공에 대해 생각하려면 실패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9층의 플랫폼은 높아도 반드시 무너진다. 그러므로 높은 사람을 존경하는 사람은 낮은 사람을 비난해서는 안 되고, 높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뒤에 있는 사람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므로 진목공이 정(鄭)을 공격하였을 때 그의 두 아들이 그 피해를 알았고, 우왕이 월에게서 딸을 받았을 때 그의 아들 허(徐)가 진(秦)에게서 옥마를 받았을 때 그 피해를 알았고, 송(宋) 공공(吉宗)은 마차를 훈련시켰고, 그의 시력은 자신의 패배를 알고 있었다. 이 모든 지혜는 곰곰이 생각해보면 분명하다고 할 수 있다. 과거를 뒤집는 길을 따라가고, 어려움에 빠진 사람을 쫓아가면, 어떻게 더 나아질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진나라의 패권 계승은 요순의 길만큼 좋지 않았다. 위험은 평화에서 태어나고, 죽음은 생존에서 태어나며, 혼돈은 통치에서 탄생합니다. 군자는 지식의 미묘함을 보고 처음을 보고 끝을 알므로 재앙이 일어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사고의 정치이다.

은차 16호

은차정권은 사물의 의미를 이해하기 위한 비유이다. 외적인 상처는 내부의 고립을 낳고, 혼란은 의심을 낳고 친인척을 무시하게 하며, 혼란은 통제력 상실을 낳고, 무질서한 계획은 국가의 위험을 낳고, 국가의 위험은 불안을 낳는다. 그러므로 원시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원시할 것이고, 원시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안전할 것이며, 부주의한 사람은 위험할 것이다. 부자는 자신의 야망을 이루지만, 가난한 사람은 너무 많이 사랑하고 너무 많이 낭비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을 사기 위해 모든 재산을 소비합니다. 걱정이 많으면 괴로움이 생기고, 게으름 때문에 괴로움이 생긴다. 배에 물이 새면 물이 들어오고, 주머니가 뚫리면 속이 텅 비고, 산이 작으면 동물이 없고, 나무가 약하면 고기가 없다. , 벽이 손상되면 집이 무너지고, 둑이 무너지면 물이 파문을 일으키고, 빨리 걷는 사람은 뒤처지고, 안전하게 여행하는 사람은 늦을 것입니다. 위험이 있는 자는 두려워하고, 샘을 헤매는 자는 물에 빠지며, 손잡이가 없는 자는 어찌할 바를 모르며, 연인을 잃은 자는 멀리 바라보느니라. , 상을 받고 벌을 받는 사람은 공로가 적고, 부정직한 사람은 신뢰를 깨뜨립니다. 입술이 시리고, 치아가 시리고, 머리카락이 빠지고, 피부가 얇아집니다. 쓸데없는 소리를 하면 듣는 사람이 곤란해집니다. 잘 계획하는 사람은 승리하고, 악을 계획하는 사람은 분열될 것이다. 유니콘을 타는 것은 쉽지만 유니콘 타는 법을 배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보지 못하는 사람은 눈먼 사람이고, 듣지 못하는 사람은 귀먹은 사람입니다. 뿌리가 상하면 잎이 시들고, 잎이 시들면 꽃이 떨어지고, 꽃이 떨어지면 시들어 버린다. 기둥이 작으면 집이 기울어지고 기둥이 작으면 지붕이 무너집니다. 흑과 백을 가리지 않고 흙을 버리고 돌을 쌓고, 양과 호랑이가 모여든다. 옷이 찢어지면 수선하고, 끈이 짧으면 수선할 수 있습니다. 칼을 휘두르는 자는 손을 상하게 하고, 칼을 휘두르는 자는 발을 상하게 한다. 강물은 씻을 필요가 없고, 흙을 제거하는 데 필요하며, 말에는 유니콘이 필요하지 않으며, 현명한 사람에게는 성자가 필요하지 않으며, 현명해야 합니다. 즉, 다섯 가지 미덕이 있는데, 첫째는 폭력을 금지하고 군대를 멈추는 것, 둘째는 유덕한 사람에게 상을 주고 죄인을 벌하는 것, 셋째는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고 조화롭게 지내는 것, 넷째는 위대한 업적을 수호하는 것입니다. , 다섯 번째는 부유하고 비방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다섯 가지 덕이라고 합니다.

장군정원의 군사력

군대의 힘은 삼군의 통솔이고 장군의 힘은 군대의 힘을 통제할 수 있고, 군대의 핵심을 장악하고 있는 사람들은 마치 날개를 달고 바다 위를 날아다니며 힘을 잃기 직전이라면 어떻게든 대처하는 사나운 호랑이와 같다. 그들은 강과 호수에서 탈출하는 물고기와 용과 같습니다. 그들은 바다에서 헤엄치고 파도를 탈 수 있는 힘을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p>

남편의 군대와 국가에는 다섯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파벌을 형성하고 덕을 파괴하는 것, 둘째, 옷이 화려하고 왕관과 띠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넷째는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대중을 감동시키는 것이며, 다섯째는 득실을 기다리며 몰래 적을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을 멀리해야 하지만 가까이 두지는 마세요.

강원의 인간성

여자의 본성은 선과 악이 모두 다르며, 정서와 외모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온유하고 기만적인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속이는 사람도 있고, 겉으로는 용감하지만 속은 비겁한 사람도 있고, 최선을 다하고 불충한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을 이해하는 방법에는 일곱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옳고 그름을 바탕으로 그들의 야망을 관찰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수사법을 통해 상황의 변화를 관찰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그에게 재난과 어려움을 알리고 그의 용기를 관찰하는 것이며, 다섯 번째는 그를 취하게 하고 그의 성품을 관찰하는 것이며, 여섯 번째는 그에게 다가가서 그의 성실함을 지키는 것입니다. 사물을 보고 그 믿음을 보라.

강원의 장군과 재능

도는 덕에 있고 질서는 예의에 있다. 배고프고 추우며 열심히 일하는 것을 장군이라 부르며, 모든 일에 거리낌이 없고, 이득을 위해 남을 방해하지 않으며, 죽음의 영광을 누리고, 삶에 부끄러움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고귀하지만 오만하지 않고, 승리하지만 의지하지 않으며, 유능하고 강하고 포용력이 강하며, 예측할 수 없는 변화가 많고, 불행을 축복으로 바꾸고, 승리를 거둔다. 위험하면 이를 지혜로운 장군이라 하고, 진군하면 큰 벌을 받고, 후퇴하면 엄벌을 받으며, 그 보상은 넘지 않는다. 당시의 형벌은 귀족에 의한 것이 아니어서 이를 신실한 장군이라 불렀다. 말을 태울 수 있을 만큼 가볍고, 천 명을 태울 수 있을 만큼 힘이 세고, 전장을 장악하는 데 능숙하며, 화살과 미늘창보다 더 나은 그는 걸어서 올라가서 위험하게 걷고, 질주하고, 날아가는 것처럼 총을 쏘며, 먼저 진격했다가 후퇴하는 사람을 기병대장이라고 한다. 그는 적에게 맞서는 사나운 장군이라 불리며, 현명한 사람을 보면 그보다 뛰어나지 못하더라도 강의 흐름을 따르듯이 조언을 따르면서 그는 강하고 용감하다. 많은 계획을 가진 사람을 위대한 장군이라고 부릅니다.

장군 정원의 장군 무기

장군의 무기는 크기가 다양합니다. 그의 반역자를 탐지하고 싶다면 그의 불행을 기다리세요. , 그리고 대중에게 봉사하는 사람은 열 사람의 장군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는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고 그의 말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는 정직하고 신중하며 용감합니다. 이는 천만인의 장군이요, 고상한 용모와 맹렬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백성이 굶주리고 추운 것을 알면서, 이것이 만인의 장군이니라. 재능과 능력을 키우고 날마다 조심하며 성실하고 포용하며 혼란을 피하는 것이 십만 백성의 장군이요 밑바닥에는 인애로 다스리고 신의로 이웃 나라에 복종하며 천문을 잘 알느니라 상단, 중간에는 인사를 관찰하고 지리를 이해하며 사해를 가족, 천하의 장군으로 대합니다.

일반정원에서 장군의 단점

이 있습니다. 장군이 되는 데 있어서의 여덟 가지 결점은 첫째는 탐욕과 탐욕, 둘째는 재능과 능력에 대한 질투, 셋째는 비방과 아첨에 대한 믿음, 넷째는 남을 믿지만 자기 예측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 다섯 번째는 주저함과 자기 결정력의 부족, 여섯 번째는 술과 성의 방탕, 일곱 번째는 배신과 비겁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