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Zhuxian 모바일 게임에서 천인 스킬 포인트 추가 방법 천인 스킬 포인트 추가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

Zhuxian 모바일 게임에서 천인 스킬 포인트 추가 방법 천인 스킬 포인트 추가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

소리 듣기 1단계

Zhu Xian 모바일 게임 천음 스킬에 포인트 추가

마법봉: 기본 공격 스킬, 포인트만 추가 후속 스킬로 이어집니다.

환생의 여섯 길: 자신의 피를 보충하면서 공격하는 것은 PC 게임만큼 쓸모가 없으며 공격이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PK에서 승리할 기회를 낭비하는 것입니다.

영창하기: 원격 단일 수면, 1초 깊은 수면, 3초 얕은 수면을 결합하여 4초. PK 마법 스킬로, 명중을 놓치더라도 잠이 든다.

지장경: 적중률을 높인다. 천음명중률이 낮다. 설명이 없다.

보리수 : 패시브로 활력을 더해주며, 후반에는 자신의 상황에 따라 필요한만큼 스킬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초반에 혼자서 레벨업만 한다면 아무렇지도 않게 클릭해도 후반에는 어차피 씻겨지니까요. Sutra, Six Paths Wheel, Bodhi Tree 및 Ksitigarbha Sutra 추가), 먼저 두 번째 스킬 활성화 필요성을 충족시킵니다 (14 포인트이면 충분합니다). 중후반에는 상황에 따라 보리수를 채우는 것이 좋으며, 현장통제형은 염불을, 보모형은 지장경을 채우는 것이 좋다.

원원 인식 2단계

Zhuxian 모바일 게임에서 천음 스킬에 포인트 추가

천무보륜: PVE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천지보물집의 층. 나중에 보모 경로를 택하면 별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왜냐면 지원을 선택하면 만상성포를 추가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 스킬은 이 스킬보다 공격력이 좋고, 혈액도 보충해준다. PVP를 한다면 이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는데, 왜냐하면 우량은 평소 몬스터를 죽일 때 공격력이 그리 높지 않기 때문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 스킬은 다음 스킬을 끌어내기 위해 2포인트가 필요하다.

악마를 무너뜨리는 비법 : 10야드 이내 팀원의 불리한 상태를 해소할 수 있는 파티의 P스킬을 도와주세요. 10야드라는 범위는 게임 내에서 매우 넓다. 마법 스킬과 쓸모없는 스킬의 중간쯤 되는 스킬이다. 후기 천수 최적화는 잘 모르겠지만 초기에 이 카피와 PK를 가져왔는데 소용없더군요. 왜냐하면 상사가 통제권을 쥐기 전에는 프롬프트가 없기 때문에 언제 통제를 받을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PK는 본체 잠금 해제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스킬은 쓸모가 없거나, 후기 마법 스킬이다. 먼저 조금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어쨌든 그냥 지나쳐야 합니다).

정토 만트라: 지속적으로 혈액을 보충하며, 현재 상태에서 체력이 가장 낮은 팀원만이 즐길 수 있습니다. 보충되는 혈액의 양이 상당히 많아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충 스킬. 더해야 하고, 채워야 합니다.

반야경: 졸음의 달인, PVP는 반드시 채워야 하고, 졸음 능력을 향상시키며, 순전히 보조적이며, PVE는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4대 원소는 불이 없고, 4대 원소는 바람이 비어 있습니다. pvp는 채워야 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저항력을 주목하는 사람이 많지 않고, 후기 단계에서는 가득 차기 때문에 서둘러 증가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뇌음달마 : 최강의 단일 공격 스킬로, 반드시 완벽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4단계 원거리 공격에 2단계 마법무기 부여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살상 스킬이다. pve에서 적절하게 추가할 수 있으며, 이 스킬은 보스전에도 좋습니다. 정말로 처녀가 되고 싶지 않다면 말이죠.

3레벨 부처

Zhuxian 모바일 게임에서 천음 기술에 포인트 추가

원인과 결과 순환: 신성한 기술은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반동이 20%가 넘는데 아직 꽉 차있지 않습니다. 2레벨 이후에 마법무기가 깃들어 있으면 반동 데미지가 매우 높아집니다. pve와 pvp 모두에 적합합니다.

환생 만트라: 생명을 구하고 부상자를 치료하기 위한 천인의 직업적 요구 사항. 너무 많이 추가하면 사람을 구한 후 회복하는 에너지와 피가 높지 않아 스킬 포인트가 낭비됩니다. 환생 주문 시전 효과는 원작 게임과 동일하지만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버프를 추가하지 않으면 공격을 받아도 스킬을 중단할 필요가 없습니다. +1점을 추천합니다.

밍왕징 : 패시브 폭발 저항 증가는 PVP 플레이어에게 더 큰 이점이 있지만, AFK 플레이어에게는 밍징타이의 패시브 방어력 증가 혜택이 더 높기 때문에 PVE에서는 폐기될 수 있습니다.

대자비, 거울탑: 대자비의 만트라는 패시브로 기(氣)와 혈(血)을 증가시키며, 미러타워는 패시브로 방어력을 증가시킨다고 말씀드렸는데, pvp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마지막 마법 스킬 3개 중 하나만 클릭할 수 있으며, 동시에 배울 수는 없습니다.

다판반야: 싱글 P왕이 되고 싶다면 다판을 클릭하면 공격력이 20% 증가하고 10초 동안 계속해서 자신을 치유하고 25초 동안 쿨타임을 유지한다. 1단계의 독경으로 잠들게 하는 1단계와 2단계의 천둥소리를 결합한 싱글 p 마법 스킬.

무한의 만트라: 5초의 집단수면, 2초의 깊은 수면. 집단수면의 범위는 크지 않지만, 이미 중~단거리 졸음은 아니지만, 이를 막지는 못한다. 그룹 P 갱전신 스킬이 되고, PVE 카피도 좋은 선택입니다.

완상성포: Pve는 채워야하고, 집단공격과 집단보급, 혈액보충량이 상당하고, 집단공격도 상당하지만, pk인 경우 추가공격 버프는 없다. 포기하지만 pve에서는 절대적으로 마법같은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