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건강 문화 - 라사 모닝 가든을 구매해야 하나요?

라사 모닝 가든을 구매해야 하나요?

먼저 주변 환경을 살펴보세요.

건물의 풍수는 주변 환경, 도로, 하천, 인공 구조물 등에 따라 달라지며, 이는 건물 전체의 풍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1 먼저 강과 도로를 살펴보세요. 건물 주변에 강과 도로가 굽이쳐 흐르면 상서롭습니다. 건물 쪽으로 굽이치는 강이나 도로가 있다면 물을 향해 굽이치는 것은 불길합니다. 도로나 강이 화살표로 곧장 이어지는 것은 불길합니다.

2. 건물이나 산을 본다. 높고 평평한 건물이나 뒤에 광장, 정원, 날카로운 모서리가 있는 아름다운 산은 장래에 상서롭습니다. 낮거나 지저분하고, 어수선하고, 날카로운 모서리가 있거나, 너무 급하면 불길합니다. 그리고 방공호, 대피소, 집 화살표, 모서리 등 무기 모양의 건물은 전면이 넓고 전망이 아름다운 불운한 샷입니다. 왼쪽이 오른쪽보다 높은 건물은 일반적으로 길하고, 오른쪽이 왼쪽보다 높은 건물, 특히 이상한 모양을 한 건물은 일반적으로 불길합니다.

3. 지형에 따라 고립된 언덕이나 물가에 집을 짓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산등성이나 수역에 집을 짓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절벽 아래 등에는 지을 수 없습니다.

4. 주변에 사찰, 군부대와 경찰서, 화장터, 묘지, 교도소, 신사 등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있는지 확인합니다. 양택은 이러한 건물과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변의 산과 강이 아름답고 기댈 수 있는 높은 곳이 있고 앞에는 좋은 물이 있습니다. 환경은 깔끔하고 아름답고 뚜렷한 모델링이 없으며 조명과 환기가 좋고 조용하고 조용하며 좋은 환경, 풍수 보물입니다.

둘째, 건물의 수직 방향과 주변 산의 조화를 살펴보세요.

건물의 풍수와 관련된 두 번째 문제는 건물의 수직 방향이 합리적인지 여부입니다.

양택의 좋은 풍수를 만들기 위한 기본 조건은 좋은 외부 환경에 둘러싸여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이 합리적인지 여부는 수직적으로 실현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장소의 경우 외부 환경이 매우 좋고 풍수의 원칙과 매우 일치하며 산, 아름다운 경치가 있습니다. 북동쪽이 열려 있고 동쪽, 남동쪽, 남쪽 굽이 주위에 작은 강이있을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북서쪽으로 흐르고 출구의 위치가 잘 잠겨 있습니다. 주변 산이나 건물도 앞이 높고 뒤가 낮고 왼쪽이 높고 오른쪽이 낮다는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남쪽은 더 개방적이고 좋은 풍수를 만들기위한 기본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장소도 견딜 수 없다면 유령의 집이 될 수 있습니다.

간난 양공의 풍수 이론에 따르면, 그런 곳은 북쪽에 앉아서 남쪽을 향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즉, 자색 산의 오른쪽 바늘에서 우산의 오른쪽 바늘에 앉는 것). 그래야만 딩카이귀의 세 가지 목표가 실현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산의 자리를 데카와 노나로 잘못 설정하면 점술이라고 하며, 병든 무덤과 죽은 무덤을 위한 수당이 됩니다. 그 집에 살면 약탕기가 끊이지 않고 재산을 잃고 인구를 잃고 "성인이 된 아들이 일찍 저승으로 돌아간다"는 등의 결과가 발생합니다. 종가라면 오래 살면 상속인을 잃을 수밖에 없습니다.

집의 수직 여부는 산의 뒤쪽과 앞쪽을 보고 직관적으로 식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건물의 수직축이 뒷산 정상에서 확연히 떨어져 있고 현관이 확연히 옆으로 향하고 있다면 집의 방향이 불합리한 것이 분명합니다.

집의 수직 방향이 합리적인지 정확하게 판단하려면 나침반을 사용하여 정맥을 확인하고, 통풍구를 확인하고, 앉는 방향을 측정하여 실제로 확실하게 확인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풍수의 기본 원리와 나침반 사용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가 필요합니다.

셋째, 건물의 외관과 평면 형태를 살펴보세요.

건물의 풍수와 관련된 세 번째 요소는 건물의 입체적, 평면적 모델링입니다.

1, 집의 모양:

풍수 이론으로 요약할 수 있는 집의 모양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금형, 목형, 화형, 수형, 토형 등 다섯 가지로만 정리할 수 있습니다. 황금형, 나무형은 길고, 불은 뾰족하고, 물은 곡선형, 땅은 사각형입니다.

이 중 네모난 땅 모양이 가장 견고하며, 땅은 만물의 어머니라는 의미에서 가장 상서로운 모양이고, 그다음으로 둥근 금관 모양이 길상적인 모양입니다. 그래서 중국의 고대 건축물은 대부분 흙 건물이며, 원형과 사각형이 결합된 성공적인 사례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카 원형 주택은 정사각형뿐만 아니라 원형과 말굽 모양도 있습니다. 지형과 경관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평면 형태를 채택하여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조경 과학과 풍수의 관점에서 모두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불 모양은 흉하고 물 모양은 불안정하며 나무 모양은 부적절합니다. 불길한 모양입니다. 부채꼴이나 사다리꼴 집은 앞쪽이 좁고 뒤쪽이 넓으면 길하다.

집은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회복하는 장소이며, 그 모양은 위엄 있고 안정적이며 우아하고 완전해야하며 높이가 있어야합니다. 구부러지고, 뒤틀리고, 모서리가 없고, 날카롭고 이상한 모양, 높이와 너비가 불균형한 집은 모두 만족스럽지 못한 집 모양입니다.

현대 도시에서는 어떤 사람들은 집을 입체적인 이상한 모양으로 설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이것이 사람들의 삶에 대한 무책임한 접근이라고 생각합니다!

2. 평면 모델링

피치 모델링, 안정적이고 품위있는 외관, 집안의 다양한 기능 영역의 합리적인 분할에 도움이되고 사용하기 쉬운 평면 구조가 첫 번째 선택으로 나열되어야합니다.

앞면이 좁고 뒷면이 넓은 사다리꼴 모양은 복에 더 도움이되기 때문에 "집의 모양이 양동이 같고 재물이 번성한다"고합니다. 앞면이 넓고 뒷면이 좁으면 좋은 재물 집이 아닙니다.

선풍기 모양, 앞면이 넓고 뒷면이 좁고 가스를 모으지 않고 불리한 재산을 모으지 마십시오. 고대 속담 : "집은 부채꼴이고 가래는 외로울 것입니다." .

원형, 말굽, 타원형, 팔각형 등등. 대규모 건물 그룹에만 해당되며 지형과도 일치해야 합니다. 하카 지역의 원형, 반원형, 말굽형 건물은 원형 또는 반원형의 건물 외곽과 정사각형의 중앙 중앙 홀이 있어 둥근 장소라는 의미를 상징합니다. 원은 금색으로 "집은 금색, 부자는 딩헝"이라는 뜻입니다.

집은 이상적으로 모든 방향에서 완전해야하며 전체 계획에서 모서리가 누락 된 집은 결함이있는 구조입니다. 일반적으로 누락 된 모서리의 위치는 종종 해당 사람 및 가족의 불완전 함과 일치합니다. 누락 된 모서리가 심할수록 메시지가 더 분명해집니다.

예리한 과정은 오행에서 불에 속합니다."집의 모양은 불과 같고 가래와 불은 오랫동안 닫혀 있습니다."

길이 대 폭의 비율이 2:1보다 큰 좁은 집과 길이 대 폭의 비율이 2:1보다 작은 평평한 집은 재물을 모으기 어렵고 운이 얕습니다. 집 뒤에 뒷배가 없고, 사람들의 재산이 비어 있으며, 세대가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집은 목성처럼 길고 아내는 죽음이 적다"는 나무 모양입니다.

이를 갈고, 더 많은 가족 분쟁, 더 많은 옳고 그름, 더 불행한 결혼이라고도 알려진 들쭉날쭉 한 집. 들쭉날쭉하고 구부러진 짧은 집은 물입니다: "물 같은 집, 비공식 소송." "수은 집은 어수선하고 서 있지 않습니다."

넷째, 바닥 속성의 다섯 가지 요소

고대 건물은 대부분 별장이므로 정서적 담론의 바닥에 대한 고대 풍수는 없습니다. 도시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고층 빌딩이 있습니다. 토지를 절약하기 위해 많은 중소 도시에서도 단독 주택 승인을 중단하기 시작했습니다. 고층 주거용 건물의 전체성은 우리 앞에 놓인 새로운 주제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지리학 이론 연구자들은 집의 수에 대한 고대 이론을 참조하거나 연속 일수를 사용하여 층의 5 가지 요소를 찾아 일부 결과를 얻었지만 이론은 불완전하고 실제 상황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현재 널리 쓰이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팔괘별법을 층에 적용하여 건물의 좌산 점괘에서 별을 떼어 정문에 속한 9개의 행성을 사용하여 1층의 9개의 행성을 찾은 다음 오행의 원리에 따라 각 층의 9개의 행성을 차례로 결정하는 방법입니다. 부위(주작)와 분노(배고픈 늑대)는 나무, 절망(부서진 군대)과 연년(오축)은 금, 우귀(연전)는 불, 유귀(원축)는 물, 천희(지맥)와 재앙(노춘)은 흙에 속합니다. 해의 소리와 바닥의 오행에 따라 상대방에게 유리하거나 불리한 좋은 기운과 나쁜 기운이 있습니다.

16층은 물, 2-7층은 불, 3-7층은 나무, 4-7층은 금, 50층은 흙으로 층의 오행을 선대의 수로 찾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한 해의 운명과 층오행 또는 오행의 조합을 통해 길흉화복을 이야기합니다.

이론과 방법에는 약간의 진실이 있으며 실제 작업에는 자체 정확성이 있어야하며 정확성은 검증을 위해 더 많은 풍수 연습이 필요합니다.

우선, 풍수 이론에 따라 양택의 풍수 평가는 외부 풍수 패턴과 내부 레이아웃의 전체 건물이 아닌 전반적인 영향의 양택의 풍수 5 요소의 바닥을 제시하기 위해 종합적인 조사 및 연구와 종합 분석을 기반으로 풍수 이론에 따라 결정 요소가 아니며 여전히 부차적 인 요소라는 것을 명확히해야합니다.

둘째, 바구아 팜과 허 루오는 평면 방향 이론을 명확히 하고 이를 바닥에 적용하는 것을 매우 꺼려합니다. 평면 방향은 2차원 좌표계이고 바닥 높이는 3차원 좌표에 속합니다. 또한 2차원 좌표 이론을 사용하여 3차원 좌표의 법칙을 분석하는 것도 불합리합니다. 루오 강과 가십을 3 차원 모델로 사용하면 5 가지 속성의 바닥은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간단하지 않으며 건물의 5 가지 속성은 루오 강과 가십을 평면에 3 차원 투영하여 결정할 수 없지만 루오 강 또는 가십의 전체 건물로 간주해야하므로 결론은 2 차원이 아닌 3 차원이어야합니다.

셋째, 주인의 운명과 오행의 바닥을 기반으로 한 이론과 방법은 그램 수를 생성하는 이론은 엄격하지 않으며 일반화의 의심이 있습니다. 왜? 인간의 다섯 가지 요소는 네 가지 기둥과 신의 사용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이 다른 인간 개인이 태어 났기 때문에 타고난 기의 다섯 가지 요소가 다릅니다. 삶의 다섯 가지 요소의 불균형은 절대적이며 균형은 상대적입니다. 사주팔자와 사주명리학을 선택하는 것은 인간 개개인의 사주팔자 오행의 부족한 부분을 의도적으로 보충하고 과잉된 부분을 제거하거나 합격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운명과 오행이 상대적으로 균형을 이루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사주팔자와 오행에 따르면, 사주팔자와 오행이 사주 기둥과 일치해야만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사주팔자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삶이 금지되면 남용을 바로 잡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까? 따라서 저자는 집주인의 네 가지 기둥과 대운의 포괄적 인 균형을 이룬 후 신의 사용에 따라 바닥을 선택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믿습니다.

넷째, 건물의 풍수 패턴을 바닥과 분리하는 것은 조잡합니다. 같은 층, 같은 수직 방향이 같지 않고, 좋은 상황과 나쁜 상황이 같지 않다는 것은 사실이 증명되었습니다. 특정 층의 특정 층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풍수 수련을 하면서 저자는 오행의 기본 정서에서 바닥의 오행을 분석하는 새로운 사고방식을 경험했습니다. 건물의 높이와 상관없이 1층은 전체 건물의 가장 아래에 위치하여 흙에 가깝고, 1층에 살면 계단을 오르내릴 필요가 없으며, 그 성질이 정적이고 부동적이어서 땅의 정서에 더 부합하기 때문에 땅의 관점에서 분석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건물의 1 층은 1 층 위에 있습니다. 오행의 원리에 따르면 금의 이론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비유하자면 3층은 물, 4층은 나무, 5층은 불입니다. 사각형은 바닥의 현실과 일치합니다. 일반적으로 건물의 최상층이 가장 뜨겁고 불의 성질도 뜨겁고 불의 기본 성질은 "염증"입니다. 따라서 화재 발생 시 최상층의 특성을 파악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2층과 3층은 일반적으로 더 시원합니다. 왜 그럴까요? 금은 서쪽이 더 차갑고 물은 북쪽이 더 차갑기 때문입니다. 건물의 층수에 상관없이 1층은 항상 흙이고 최상층은 항상 불입니다. 이것은 쉽지 않습니다. 10층 건물의 경우 1~2층은 흙, 3~4층은 금, 5~6층은 물, 7~8층은 나무, 9층은 불에 속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오행의 음양 속성을 더 구분하여 홀수 층은 양, 짝수 층은 음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10층 이상의 고층 건물도 이 원칙에 따라 건물을 평균 5개의 구역으로 구분하여 추론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쪽 섹션은 흙이고 그다음은 금, 물, 나무, 불입니다.

사주팔자를 공부한 사람들은 나무와 불의 네 기둥이 강하고 흙과 금이 약하면 심장병에 걸리기 쉬우므로 흙과 금을 사용하고, 뒤쪽보다는 흙과 금에 속하는 층과 사주팔자의 네 기둥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대 의학 이론에 따르면 심장병 환자는 격렬한 운동을해서는 안되며, 1 층이나 1 층에 사는 것이 적절하며, 4 기둥의 신으로서 불은 추위를 더 두려워하고 더 많은 운동을해야하므로 꼭대기 층에 사는 것이 적절합니다. 이이와 의학은 얼마나 비슷한 아!

농촌 주택은 조경 홀이 지배적 인 반면 도시 주택은 내부 레이아웃 (특히 3 층 이상의 분할 레벨 주택)이 지배적입니다.

다섯째, 사주팔자에 따라 풍수 패턴과 바닥을 선택한다.

빌라 풍수는 객관적인 현상입니다. 풍수적으로 나쁜 빌라는 누가 살든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풍수가 좋은 빌라는? 누가 살 수 있을까요?

사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여자에게는 잘 어울리지만 남자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아름다운 드레스와 같습니다.

빌라에 대한 풍수도 마찬가지입니다. 몸과 마음의 건강에 좋은 집을 선택해야 하고, 풍수가 좋은 집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농촌이든 도시든 양택의 패턴이 집주인의 운명에 맞는지 여부가 관건입니다. 양주 패턴이 다르면 양주 에너지 상태가 달라지고 운명 패턴이 다르면 양주의 양주 에너지 상태에 대한 요구가 달라집니다. 빌라의 양주 에너지 상태가 소유자의 양주 에너지 적응 기준과 일치하면 좋은 집이 되고, 일치하지 않으면 귀신 나오는 집이 됩니다.

도시의 정원 스타일 주거 지역, 외부 환경은 깔끔하고 우아하며 기본적으로 보이지 않으며 내부 레이아웃도 매우 유사하지만 입주 후 상서롭고 살인적인 집이기도합니다. 근본 원인은 건물의 위치가 다르고, 층이 다르고, 내부 레이아웃이 다르고, 바람으로의 경로가 다른 등 다양한 종합적인 요인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주거 에너지 조건의 통합 분야의 각 단위가 다르고, 주택 소유자와 가족 구성원에게 적합하며, 일부는 양립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한약의 본질은 감기, 더위, 강장제 및 설사로 나눌 수 있으며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증거 기반 치료, 올바른 약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거 기반 치료의 원칙에 반하는 경우 감기 환자에게 감기약을 적용하고 의심 할 여지없이 열이있는 환자에게 따뜻한 약을 처방하는 것은 불에 기름을 더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자신의 생활에 적합한 풍수 패턴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이것은 예측의 네 가지 열의 영역으로 우리를 데려옵니다. 사람마다 태어난 시기가 다르고, 천지 오행의 영향을 얼마나 많이 받는지도 다릅니다. 이른바 오행은 조상들이 세상 만물의 다양한 속성을 요약한 것으로 금, 목, 수, 화, 토의 다섯 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오행이 적절히 균형을 이루면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문제가 없습니다. 오행이 강하거나 약하면 너무 강하거나 약한 오행에 해당하는 기관에 문제와 질병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특정 유형의 오행을 추가하면 오행의 불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는데, 이를 '균형 정신'이라고 합니다. 사람의 사기가 건조하거나 덥거나 춥거나 습하면 이를 개선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더운 여름에 태어나면 건조하거나 물이 특히 약하고, 불, 불이 나무를 태우고, 불이 갈라지고, 불이 건조하고, 물이 시급히 조절해야하며, 겨울 물의 겨울에 태어나면 불이 약하거나 없거나, 금냉, 수냉 지구가 단단히 얼고, 긴급한 불이 따뜻해지면 다른 다섯 가지 요소가 활력을 가질 것입니다. 이렇게 물과 불을 사용하여 기후를 조절하는 것을 신과 함께 기후를 조절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주역의 철학에 따르면 오행의 편중을 조절하려면 한의사가 병을 치료할 때 더운 것은 차게, 찬 것은 따뜻하게, 부족한 것은 보충하는 것처럼 네 기둥을 중심으로 신을 이용해 과잉은 손상시키고 결핍은 보충해야 합니다. 네 가지 기둥을 활발하게 사용하여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신이 불을 사용하는 네 가지 기둥이라면 빌라를 선택할 때 불국 풍수 패턴과 불 속성이있는 바닥이있는 집을 선택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네 개의 기둥은 물을 지향합니다. 빌라를 선택할 때는 바닥에 물이 있는 수국 풍수 패턴이 있는 집을 선택해야 합니다.

네 개의 기둥은 금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빌라를 선택할 때는 금풍수 무늬가 있고 바닥이 금색인 집을 선택해야 합니다.

네 개의 기둥은 나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빌라를 선택할 때는 항상 나무 풍수 패턴과 나무 바닥이있는 집을 선택하십시오.

네 개의 기둥은 점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빌라를 선택할 때 풍수 패턴이 흙이 아니기 때문에 불국 풍수 패턴과 불 흙 바닥이있는 집을 선택해야합니다.

여섯째, 실내 장식 계획은 어떻게 선택합니까?

요즘은 프레임 구조가 가장 일반적인 도시 상업용 주택입니다. 프레임 구조는 소유주가 자신의 거주지에 적합한 빌라를 장식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기능 영역의 분할, 벽, 천장 및 바닥의 표면 처리, 일부 영역의 간단한 분리, 스토브 및 침대, 책상 및 일부 대형 가구의 배치를 포함한 실내 장식.

1. 기능 영역의 합리적인 설정

거실, 서재, 주방, 침실(안방, 어린이 방, 노인 방, 손님방 또는 가정부 방 포함), 욕실, 창고 등의 기능 영역이 있으며, 더 큰 단위에는 오락실, 체육관 등이 포함됩니다.

각 기능 영역에서 안방, 자녀방, 서재, 주방, 욕실은 레이아웃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안방, 자녀 방, 서재, 주방은 유닛 내에서 설정해야 할 주요 초점입니다. 소위 왕쪽은 두두 사원에 앉아있는 72마리의 용에서 시작되는 12궁의 자궁, 영양, 장수, 왕관 벨트, 임시 관료 및 황제 왕쪽입니다.

안방은 건강 관리 센터, 특히 신혼 부부의 방에 위치해야하며 침실은 건강 관리 궁전에 위치해야합니다.

어린이 방은 크라운 벨트에 설정해야합니다. 이 연구는 프로 크라운에 가장 잘 설정됩니다. 부엌은 가급적 대지왕의 방에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객실은 단기간 동안 머무는 임시 방문객을 위한 침실로, 류시우 방향으로 설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유닛 문, 특히 발코니 문은 유닛의 류시우 방향에 위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화장실은 경사진 표면이나 무덤에만 설치해야 합니다.

2, 현관의 사용

단위 문과 발코니 문이 단위의 죽은 무덤에 있거나 문이 계단의 다음 층을 향하고있는 경우 화살표, 하늘 대각선, 도로 돌진 및 문을 변경할 수없는 기타 모양이 입구를 처리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입구는 불투명 유리, 골동품 선반, 스크린 등으로 문 안쪽 약 1 미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집의 풍수 패턴에 따라 미래의 길은 문 블록에서 모양의 왕의 방향으로 변경됩니다.

3. 툇마루의 처리

요즘은 많은 집이 툇마루를 가지고 있습니다. 엇갈린 바닥에는 좋은 바닥과 나쁜 바닥이 있습니다. 지그재그 바닥은 어떻게 봐야 할까요?

일반적인 원칙은 뒤쪽의 지반이 앞쪽의 지반보다 높아야지 그 반대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층이 잘못 지어져 발코니 문이 있는 유닛만 재건축할 수 없습니다. 앞뒤에 발코니 문이 있는 세대만 앞뒤 발코니 문 크기를 변경하는 방법, 즉 지대가 낮은 발코니 문은 중문으로, 지대가 높은 발코니 문은 작은 문으로 변경하는 방법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장식 재료의 선택

현대적이고 화학적인 장식 재료는 점점 더 많아지고 천연 재료는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합성 장식 재료는 아름다운 스타일, 저렴한 가격이지만 실내 환경 오염의 대부분의 단점이 있습니다.

실내 장식은 석회, 유리, 백색 시멘트, 세라믹 타일, 목재, 석고 보드, 환경 기준을 충족하는 합판, 바이오 페인트 (예 : 텅 오일, 원시 페인트) 및 기타 전문 재료와 같은 천연 재료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플라스틱 제품을 줄이고 화학 페인트와 코팅제를 적게 사용하세요. 화강암 바닥재를 시공하는 경우 방사능 검사를 거쳐 기준을 충족하는 고품질 화강암을 선택하고,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저품질 제품을 구입해서는 안 됩니다.

5, 색의 사용

오행의 색: 빨간색은 불, 검은색은 물, 녹색은 나무, 노란색은 흙, 흰색은 금입니다.

실내 장식의 주된 테마는 차가운 색의 넓은 영역보다는 따뜻한 색으로 우아하고 생동감이 있어야 하며, 대량보다는 따뜻한 색으로 적절해야 합니다.

유리 벽이나 대형 유리창이 있는 고층 아파트는 빛이 너무 많이 들어오므로 실내의 산란광 강도를 줄이기 위해 시원한 색상과 적절히 어두운 색상으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조명이 어두운 방은 주로 흰색을 사용하여 실내의 산란광 강도를 높여야 합니다.

평면에 모서리가 부족한 경우 기본적으로 빨강, 노랑, 초록, 검정, 흰색의 다섯 가지 요소를 배색으로 완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쪽에 모서리가 없는 경우 동쪽 벽을 나무와 꽃으로 장식하여 동쪽의 기운을 보완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남쪽에 모서리가 없는 경우 남쪽 근처의 벽에 빨간색을 사용합니다.

서쪽에 모서리가 없는 경우 서쪽을 노란색과 흰색으로 일치시킵니다.

북쪽에 모서리가 없는 경우 북쪽은 검은색 가구로, 최소한 스커트는 검은색 타일로 일치시킵니다. 북동쪽 또는 남서쪽 모서리가 없는 경우 노란색과 일치시킵니다. 빨간색, 녹색 및 노란색 군대는 밝은 톤을 사용하고 너무 강한 음영이 아닌 한 번에 멈추십시오.

색상을 선택할 때 두 가지 점에주의하십시오 :첫째, 집의 주요 색상과 풍수 패턴, 색상은 집의 풍수 패턴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둘째, 소유자의 신들의 네 기둥에 따라 네 기둥에 도움이되는 색상을 주요 테마로 채택하십시오.

6, 실내 장식 모델링

실내 장식은 깔끔하고 관대하며 단순하고 아름답고 날카로운 모서리 나 구부러진 모양에 적합하지 않아야하며 특히 일부 돌출 된 품목의 1.8 미터 이하 벽에 설치하면보기 흉하고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설치해서는 안됩니다.

최근 샤오산에서 집을 점검 할 때 고객의 식당에서 파리채처럼 천장을 짓는 것을보고 매우 매력적이지 않고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나는 즉시 주인에게 철거하고 다시 장식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샹들리에는 침실이나 거실에 설치해서는 안되며, 특히 아래쪽에 많은 스파이크가있는 큰 샹들리에가되어서는 안됩니다.

실내 및 실외 원형 장식은 완전해야하며 원을 분리하는 디자인 계획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 물건은 결혼과 가족의 단결에 매우 불리한 "깨진 거울"과 같습니다. 나는 어딘가에서 빌라를 조사하고 있었는데 우물이있는 두 채의 집을 보았고 우물은 두 개의 칸막이 벽 아래에 있고 우물의 벽은 우물을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그 당시 나는 두 부부 사이의 불화를 끊었습니다. 그들이 개혁하지 않으면 위험에 처할 것입니다. 그러자 그들 중 한 명이 새 집을 사서 이사했습니다. 새 집에서 살기 시작한 지 2 년 만에 그 남자는 50 대 초반에 암으로 사망했습니다. 다른 부부는 이혼했습니다.

7. 풍수의 선택과 응용

상품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풍수도 상업화되는 경향이 있다. 일부 풍수 마스터는 수공예품 제조업체 또는 사업가와 협력하여 사람들의 풍수 숭배를 이용하여 소유주가 소위 "풍수 아이템"을 대량으로 구매하도록 유도하여 막대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이 바람은 오래가지 않을 것 같아요!

유니콘, 사자, 코끼리, 용 등을 포함한 사람들이 만든 수공예품. 는 실제로 풍수를 조절하는 데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 상업적인 풍수 전문가들이 옹호하면서 마치 '마법의 주먹'과 같은 만병통치약이 된 것 같습니다. 한때 "풍수"라는 신성한 망토를 입은이 아이템들은 자연스럽게 더 가치가 있습니다.

풍수의 본질은 자연 환경의 선택과 공예품의 합리적 사용이며 풍수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이전에는 자금성, 자금성, 이런 종류의 수공예품도 결코 민속이 아닙니다. 이 물건들이 풍수를 조절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면 왜 왕과 손자들이 여전히 세 가지 재앙을 겪을까요?

따라서 자신 만의 독특한 취미 수공예품 컬렉션이 없다면 소위 "풍수 아이템"을 구입하기 위해 높은 가격을 지불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소위 "풍수 물건"은 일종의 심리적 유도 기능 일뿐 그 이상은 아닙니다.

풍수 물건에는 오목 거울, 볼록 거울, 태극권 도표, 원창탑, 수정, 자석, 박 등 풍수를 어느 정도 조절할 수 있는 물건이 실제로 있습니다. 합리적으로 사용하면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외부 환경과 내부 레이아웃의 합리성에 의해 그 역할은 왜소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