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국학 문화 - Qi Zheng Si Yu와 Zi Wei Dou Shu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Qi Zheng Si Yu와 Zi Wei Dou Shu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Qi Zheng과 Si Yu는 고대 중국의 점성술 시스템입니다. Qizheng은 태양, 달(Taiyin), 금속, 나무, 물, 불, 흙 및 기타 별을 의미하며, 4개 초과는 Ziqi, Yuebo, Luohou 및 Jidu와 같은 4개의 가상 별을 의미합니다. 칠정사소 운세법은 사람이 태어난 연월일을 기준으로 칠정소와 남사소의 별, 십이궁의 번성하는 절, 도수를 관찰하는 방법이다. 황도대의 28개 별자리 중 사람의 탄생에 따른 행운과 불운을 결정합니다.

별궁의 노래

묘궁:

별을 알고 싶다면 별궁에 얽혀 있습니다. 추악한 Luo Yin은 불 속에 있고 Mao는 Chen 궁전에 있습니다. Shuiluowu에서 만나서 반가워요.

Bixing은 잘못된 방향으로만 가고, Ziqi Shen Palace는 항상 함께 있고, Sun과 Moon은 Xu Fangyun에 있으며 사원에 들어가고 수도 Muhai는 번영합니다.

왕공:

번영하는 쪽에 더 많은 별이 타고 있고, 물병자리, 불, 주와 보인이 그 자리에 있고, 지와 나계획이 마오에게 번영하고, Chen 위치의 지구는 다시 번영합니다.

수일궁의 금이 정오에 이르렀을 때 목조주택은 아직 오르지 않았고 자색 줄기가 솟아오르고 태음은 유천 끝에 있고 금과 나무의 별이 있다. 하늘에 숨겨져 있습니다.

르팔레스:

낙원으로 들어가는 별들을 보세요. 그런데 궁전의 주인은 어디에 있나요? 음력 12월에 토성은 있고 태양은 정오에 있습니다.

화성은 Maoxu에, 목성은 Haijianyin에, Luohu는 정오에 Jiduzi에, Zilai는 Jiduzi에, Zilai는 출생시에 있습니다.

행복궁:

십이궁에는 행복한 별이 있고, 해, 음, 달, 해, 물, 진이 맑고, 땅이 끝에 있다. 아침, 그리고 나무는 끝에 있습니다.

좋은 궁전:

별의 좋은 상황을 알고 있지만 두 번째 집 별이 속한 곳을 알고 싶습니다. 달의 태양과 토성, 자오선, 마오유, 원. 위치입니다.

Jupiter, Chenxu 및 Chouwei, Water and Fire Yinzhong 및 Sihai, Luoji, Maoyou 및 Fu는 사치스럽고 Ziyin, Shen Bang Cathay입니다.

7가지 정책과 4가지 잉여 커플:

사찰 음악 커플 때문에 별을 알아보세요. 해는 구이이고 달은 소, 수성과 지구는 금의 뱃속에 있습니다 , 화성과 우드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초린로소로린지, 달은 동쪽에 있고 태양은 남쪽에 있고, 별들이 이 땅을 여행하며, 왕자들, 호칭과 호칭이 로 적혀 있다 역사적 기록

Ziwei Dou Shu는 중국의 전통 수비학의 가장 중요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사람이 태어난 연도, 월, 일, 시간을 기준으로 열두 집의 위치를 ​​결정하여 출생 차트를 형성하고 각 집의 별과 Zhouyi의 육각형을 결합하여 사람의 운명을 예측합니다. 행운과 불운, 그리고 행운.

사주운세에 비하면 그 유래가 더 빠르고, 유래는 같지만 갈라져 있기 때문에 중국 전통 수비학과 자위두서운세의 양대종이라고도 불린다. -말하기는 도교와 도교의 수비학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우주론의 신비스러운 색채와 사회적 환경과 인간관계에 초점을 맞춘 현대적인 의미는 중국 신비문화에서 탁월하며 '오신수' 중 1위를 차지합니다. . 1 세계의 신성한 숫자.

자위두서의 점술의 출발점은 여전히 ​​시간·천인합일 개념과 음양오행론이다. 그러나 일반의 계산 절차를 토대로 한다. 점술법을 사용하는데, 북쪽 하늘의 중앙 궁전에 있는 자위(紫偉)를 이용하는데, 성벽에 있는 상서로운 별과 변하는 별의 상하 위치 특성과 그것을 마주한 지구의 역행 법칙이 서로 다른 수비학적 의미를 부여한다. 사람의 운명을 예측하기 때문에 그들만의 방법과 특성이 있습니다.

자위두서 점술의 기본 방법은 사람이 태어난 연월일 시간을 이용하여 그 사람의 복궁 위치를 알아낸 후 그 사람의 평생 신분, 성격 등을 유추하는 것이다. 그 다음에는 형제궁, 부부궁, 자녀궁, 부비단궁, 병궁, 이주궁, 우호궁, 직업궁, 토지거주궁, 행운궁, 부모궁 순으로 나열한다. 출생 차트를 만든 다음 각 궁전을 관찰하면 마지막으로 네 별(Huake, Hualu, Huaquan 및 Huaji)의 견인을 통해 운세를 추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변화의 궤적에 주목하세요.

자위두서의 뚜렷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람의 운명, 행운, 행운, 높음 또는 낮음에 대해 추상적인 설명이 아닌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파악.

2. 자위두서는 출생차트의 12하우스를 통해 개인의 복잡한 사회적 관계와 개인적 만남을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예측하며, 비교적 쉽고 양식화되어 있습니다. 변할 수 있고, 높은 수학적 합리성과 심오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이 예측 방법은 세상의 무식한 점쟁이나 시각 장애인이 계산을 하고 헛소리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사람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없다. 또한 이로 인해 Ziwei Dou Mathematics는 덜 저속하고 허구적이며 미신적입니다. 대만과 홍콩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이칭 열", "수비학 열" 및 "정보 예측 열"이 지속적으로 정점에 달하고 있습니다. 현대 문명 수준, 동남아시아 및 기타 지역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원래:

자위도 전설은 북송 무렵 도교의 중요한 인물인 진투안(진희)이 창안한 전설이다. Ziwei Dou Shu의 전신은 "18 개의 비행 별"입니다. Dou Shu는 Five Star Technique보다 약간 늦게 등장했으며 Ziping Technique (8 자 및 4 기둥)와 거의 같은시기였으며 인도 점성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과거 왕조의 두술에 관한 작품은 바지보다 훨씬 적다. 따라서 두술의 기원과 전승은 자료가 부족하여 명확하지 않다.

고전:

두슈는 바지만큼 대중적이지 않기 때문에 두슈를 연구하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고, 남겨진 작품도 더 적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두서 고전은 약 200년 전에 쓰여진 "두서 전서"와 "두서 전서"뿐만 아니라 "태위부", "골수부" 등과 같은 유명한 시들도 있습니다. 홍콩과 대만의 현대인들이 쓴 두서 저작 가운데 보다 체계적이고 표준적인 것은 중화민국 시절 루빈자오의 『자위두서강의록』, 공개서적 『자위두서』, 1990년대 왕정지의 '자위두서'. 중국 본토에서는 한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자위두서 연구에 공백이 있어왔습니다. 개혁개방이 진행됨에 따라 홍콩과 대만 수학자들의 두서 저작 중 일부가 본토로 유입되었습니다. Zi Wei Dou Shu는 본토에서 수학 연구의 발전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학파:

오늘날(2008) Dou Shu 학파는 두 가지 주요 흐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주로 Xingyao 해석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다른 하나는 Sanhe 학파로 알려져 있습니다. Xingyao 해석에 기초 주요 해석은 Four Modernizations School로 통칭되는 Four Modernizations입니다. 별 해석 중 중주 은하는 60개 은하가 서로 상호 간섭하여 행운과 불운을 낳는다는 것을 이론적 근거로 정리한 가장 체계적이다. 4변형에 대한 해석이 주요한 것으로, 진천의 4변변형은 가장 엄밀하게는 보라색 별을 경도로 사용하고, 날아다니는 별의 4변형을 위도로 사용한다. 기타 이론은 "Doushu Miyi"를 기반으로합니다. 두 주요 파벌 모두 자위두서에 기여한 바 있다. 전자는 현대인의 사회 관습에 따라 책 속의 별에 대한 해석을 수정했고, 후자는 자위두서의 구성론을 요약하여 해석했다. 근본 원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주요 학교:

1. Sanhe 학교:

1. Zhongzhou 학교:

뤄양에서 유래, 창립자는 Bai Yuchan 그리고 Wu Jingluan은 각 세대가 구두로 전수할 제자를 한 명만 받아들인다고 합니다. 왕팅지(Wang Tingzhi) 선생이 자신이 배운 내용을 공개하고 나서야 그 학교를 중저우(Zhongzhou) 학교라고 명명했습니다. 왕정치 선생 이전에 노빈조 선생이라는 분파가 있었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중주파도 두 파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왕정지 선생이 꽤 많은 연구와 작품을 발표했지만, '왕정중주학파'의 후예가 나와서 운명을 논평하는 경우는 드물다. 오히려 루빈자오 선생의 후손이 더 널리 알려져 있다. 그러나 어쨌든 자위두서를 공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왕정지의 책을 잘 알고 있고 중주학파의 교리도 잘 알고 있습니다.

홍콩 사람들에게 가장 친숙한 두 개의 자웨이두수파가 있다. Lu Binzhao 씨는 "대대로 전해지는 Qintianjian의 비서"로 유명하고, Wang Tingzhi 씨는 "Ziweixing Jue"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입소문으로 전해진다는 이 두 권의 비서를 다른 사람이 소유하고 있다는 이야기는 들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외부 세계에서는 그들의 작품을 통해서만 엿볼 수 있을 뿐이다.

중주학파에서는 별의 성질과 별의 무늬를 중시하며, 운명에 대해 추론하는 능력이 요구된다. 예를 들어, 한 계열의 별이 다른 계열의 별과 충돌하면 변화가 발생하고 이러한 변화에서 운명의 법칙이 파생됩니다.

요약하면 중주학파의 이론은 『전서』, 『전서』 등 전통고서학파에 더 가깝다. 그러나 Wang Tingzhi 씨 그룹은 Xingxingqing에 대해 더 깊이 연구했을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사용법보다 4 가지 현대화를 더 다채롭게 사용했습니다.

은하의 상호 의존성 외에도 Geng, Wu 및 Renqian의 네 별도 기존의 별과 다릅니다. 덧없는 해에는 Liuchangqu, Hongluan, Yangtuo 및 Lu와 같은 별이 사용됩니다. 말 등도 독특합니다.

2. Ziyun 학교

Ziyun 씨는 처음에 허씨의 제자가 되었고, 나중에 개인적인 노력과 30년 간의 검증과 연구에 의지하여 자신의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 출간된 작품도 상당하다.

자윤 씨는 삼대론, 태수과론, 태수궁입론 등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이론을 창안했다. 그 중 태수육각법에 따른 아스트롤라베의 상호작용은 전통적인 자웨이두서에서는 한 번도 등장한 적이 없으나, 전통적인 페이싱종 자웨이두서에서는 널리 퍼져 있다. 그러므로 자운종의 이론 중 일부는 그가 창시했다고도 하고, 다른 이론은 다른 종파의 밀교를 통해 개량했다고도 한다.

어쨌든 그 세력의 이론적인 장기판은 전통적인 '전서'와 '전서'에 기초하고 있다.

3. 모더니즘

모더니즘의 대표적인 인물은 요우거시이다. . Jushi Liaowu는 원래 Ziyun의 제자였지만 자신의 사상을 고수하기 위해 자신의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1985년 4월부터 Xu Xingzhi, Huisheng Huisheng, Luo Tuosheng, Mr. Guo, Cai Junchao, Pujiang Denzhi, Nanyu 및 Feiyun Jushi와 함께 "Modern Ziwei"라는 이름은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눈에 띄지 않게.

현대주의 평신도 Liao Wu는 "Ziping Heshen"에 반대하고 "Ziping은 Ziping으로 돌아가고 전투 번호는 전투 번호로 돌아갑니다"를 옹호했습니다. 그는 Dou Shu에 Shen Sha와 Guan Sha를 도입하는 것에 반대했는데, 이는 그의 스승 Ziyun의 "각 학교의 최고를 모으는 것"이라는 철학과 매우 달랐습니다. 그러나 그의 끈기 덕분에 그는 많은 지지자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Wang Tingzhi와 마찬가지로 Lay Wu는 고대 서적에 대한 논평에 매우 열중했으며 Ziwei Dou Shu의 본질이 그의 전임자의 작품에서 찾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4. 천지종

'천지대사' 황춘린이 창시한 천지종의 독특한 가르침은 '수싸움, 행복과 금기의 신'과 궁궐기론이다. 탄트라불교에서 비밀리에 가르치는 것입니다. 이름만 보면 수천 년 동안 전승되어 온 '밀교 점성술'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천지대사의 유산은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전통적인 '삼화학파'를 바탕으로 지핑의 오행생성설과 유사한 팔자론과 유사하며 '도서, 행복, 금기'의 본질인 신을 활용한다. 신들". 성기, 궁위, 천간, 지가지의 오행(五行) 외에 천간과 지가지로 구성된 나인오행도 고려되어 있다. 이 점은 전통 산허종의 경전에 기록되어 있지만 이해하기 어렵다. 그러나 역사적 격차에 대해서는 『천기종』이 자세하게 설명했다고 할 수 있다.

5. Shen's Ziwei

Shen Pingshan 씨는 Ziyun과 마찬가지로 수백 가지 학파의 업적을 모아 자신 만의 독특한 운세 기술을 만들었습니다.

플라잉 스타, 스타 변환, 궁궐 전환 이론, 상황 변화, 삼극법 등 선핑산 선생이 직접 창안한 방법론은 비교적 참신합니다. 그러나 그 내용을 살펴보면, 소위 비행별 방법은 왕정지의 은하 상호의존성과 유사하며, 별 변환 방법은 주성의 네 가지 변환에서 파생된 변화이며 대, 중, 소 한계 방법을 사용합니다. "중간한계"는 행운과 불운의 조합과 시간을 정확하게 계산하기 위해 큰 한도를 세분화합니다. 트라이어드 중에서도 매우 특별한 세력이라고 할 수 있다.

6. 진현종

진현종의 대표자는 두 명이라고 하는데, 하나는 41세대의 유일한 지도자로 알려진 '철판도교'이다. Chen Xiyi Chen Yueqi, 다른 하나는 Zhanxuan 종파의 54대 후손으로 알려진 Master Tianyi입니다.

찬우종은 전통적인 별 문양을 활용해 기문둔가와 결합하고, 비성종의 12궁 비행 변신을 추가한 내용이 매우 광범위하다. 개운운은 기본 산후, 대한, 태수 판 외에 소현, 도준 등 5판이 더 있다.

7. Tou Tian Sect

Tou Tian Sect는 일본에서 싸운 후 대만으로 돌아갔습니다. 투명학파는 오늘날까지 이어져 13대에 걸쳐 이어져 왔다고 한다. 현재의 지도자는 일본에서 유학한 장야오웬 선생이다.

'투명 학교'의 공식 명칭은 '명성 학교'입니다. 단, 생명과 육체의 궁전을 고치는 방법이 고서와 다르고, 인생 도표와 관련이 없습니다. 궁전 줄기, 내용은 고대 책과 유사합니다.

8. 천운종

초 황제는 '천운종'의 창시자이다.

'자위두서전서' 외에 궁기, 행복과 금기신, 죽음의 판단을 활용해 현대 팔자결합론 경향을 통합한 최초의 인물이 되어야 한다. 재난.

9. 신해석파

회신자이사

회신자이사 역시 전통을 고수하는 파벌 중 하나입니다. Wu Jushi 선생과 Wang Tingzhi 선생처럼 그도 수많은 책을 썼고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

10. 삼허종

창시자는 공견이다.

사실 풍수지리의 한 종파입니다. 실제로 중저우(Zhongzhou)에는 Xuan Kong의 세 가지 비밀이 있으며 Ziwei와 Feng Shui의 관계는 매우 가깝습니다. 그 이론은 많은 Feixing 종파 요소를 도입하지만 기본 구조는 여전히 전통적인 별 패턴 이론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집합적 용어인 '삼화파'는 원래 특정 유형의 파벌을 가리키는 동의어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공젠의 '삼화파'는 특정 자웨이두 수학 학교의 이름입니다. 어쩌면 그럴 수도 있습니다. 혼동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2. 사화종(비성종)

1. 화락종

대만인이 창시했습니다. 젱궈시옹.

합라이론과 화지이론을 바탕으로 한다. 실제 제안 검증에 집중하세요. 그들은 보다 실용적인 Feixing 세력입니다.

2. 진천문(화산진천신비)

광동성 매현의 노인인 소신이 창건하여 현대에 채명홍 선생에게 전해졌습니다. 타임스.

종파의 비술은 '화산 진천 4변형 자위두수비행성비술'이다. 내용에는 '비체', '비행성', '비공', '비윤', '구성복십이궁칠성공법', '사봉황 삼기이성', '사천성사' 등이 포함된다. 변신 플라잉 스타 체스 기록', '천계십계' 등이 있다. 이 학파는 플라잉 스타 이론에 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플라잉 스타 Ziwei Dou Shu"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법당의 스승인 방외인(阿健仁) 선생과 방무지(興無絲) 등이 있다.

3. 불멸의 종파

창시자는 대만 정쉬안산(鄭xuanshan) 출신이며, 그의 이름은 Xuanzhenzi였으며 그는 Ziwei Dou Shu를 배웠다고 주장했습니다. 영적 재배"(신의 가르침). Lushan Immortal Sect의 도교 사제. 그는 "천지인의 자위두서" 13권의 저자입니다.

별은 평면적이며 인삼과 결합되어 오행(五行)이 받아들여진다고 주장한다. 윤달의 배열도 매우 독특합니다. 그러나 그 기본 체계는 철저한 비흥종이지만, 그 분파의 기원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신이 정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3. 기타 세력

1. 한잎은 가을 기술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유명한 Ziwei 마스터 Pan Ziyu가 만들었습니다. 그는 민국 19년 복주(富州)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고산용천사 이진스님의 스승이 되었고, 그의 독특한 '가을을 한 잎으로 안다'는 법을 배웠다. 운세. 그는 자신의 조상을 Sun Simiao라고 생각하지만 Chen Xiyi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예지추수는 직선을 옹호한다. 그는 "불교의 일종경"처럼 각 궁전의 환경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사실 반자위 씨는 초창기 '페이싱 학원'에서 '페이싱 주안관 주에' 또는 '18비행성 이옌치옹'이기도 한 '비옌충림'의 기술을 배웠다. " 숲".

2. 기술 세력

Ziwei.com의 장성수(Zhang Shengshu) 회장은 Zi Wei Dou Shu가 12간지만큼 인기를 끌기를 바라면서 Ziwei Dou Shu에 과학을 소개합니다. 서쪽. 이상은 매우 숭고하지만 그 방법은 전통적인 사람들이 인정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위두서의 첫 번째 단계는 도표를 배열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배열의 순서는 생명체와 열두궁을 고치고, 음수를 시작하고, 오행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국, 북도와 난도를 고치고 나머지 별을 본 후 궁궐의 삼방과 사방과 대운에 따라 운세를 해석해 드립니다.

생명과 몸의 12궁

생명의 궁전, 몸의 궁전, 형제의 궁전, 부부의 궁전, 자녀의 궁전 부와 비단, 질병의 궁전, 이주 궁전, 하인의 궁전(하인의 궁전이라고도 함) 궁전 및 우호의 궁전), 관로 궁전(직업 궁전이라고도 함), 천채 궁전, 행운의 궁전(또는 행운의 궁전) Fushou Palace라고도 함), Parents Palace (Appearance Palace라고도 함).

A급 스타

포십정야오

* 베이더우

o Ziweixing

o 탐욕스러운 늑대 스타 - Tianshu - Ursa Major Alpha

o Jumen Star - Tianxuan - Ursa Major Beta

o Lian Zhen Star - Yuheng - Ursa Major Epsilon

o Wuqu Star - Kaiyang - 큰곰자리 ζ

o Po Junxing - Yaoguang - 큰곰자리 eta

* Nandou

o Seven Kills - Dipper I - Sagittarius μ

o 천상의 별 - Diuse - 람다 궁수자리

o 천상의 별 - Diuse - 궁수자리 phi

o 천상의 별 - Diuse - σ 궁수자리

o 별자리 광선의 - 국자의 별 - 별자리의 τ

o 별자리의 별 - 별자리의 별 - 궁수자리의 ζ

* Midhea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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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Sun Star

o Lunar Star

Yao 부

* 6개의 상서로운 별: Beidou-Wenquxing(Wenhua), Zuofuxing, Youbi star; Nandou - Wenchang star, Tiankui star (낮에는 고귀한 사람, Tianyi의 고귀한 사람), Tianyue star (밤에는 고귀한 사람, Yutang의 고귀한 사람)

* 여섯 개의 사악한 별: 큰 북두칠성 - 청양성(양칼날) ), 남도성 - 화성, 종성 - 지구하늘성, 지구고난성

* 4화성: 화록성, 화관성, 화 케스타, 화지스타. 4대 근대화는 세력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다.

* 북두-루촌성, 행운의 별: 중천-천마성

B성

* 행운의 별: 중천-태부성, 풍가오성, 응광성 , 천계성, 용지성, 풍계성, 산타이성, 팔간성, 천관성, 천부성, 천재성, 천수성, 홍란성, 천서성, 지심성, 천오성, 천덕성, 월덕성

* 재앙의 별: Midheaven- Sky Star, Tian Xing Star, Tian Yao Star, Tian Crying Star, Tian Yue Star, Yin Evil Star, Nianjie Star, Huagai star, Xianchi star,

C급 스타

영생, 목욕, 관대, 임관, 황제 번영, 쇠퇴, 병, 죽음, 무덤, 죽음, 태아, 인상, 의사, 독재자, 청룡, 소소비, 장군, 기념관, 비련, 희락의 신, 병적 매력, 대량 소비, 매복, 정부, 차단, 공허한 죽음, 한낮

* 치열한 별: 중천-천상별, 천사별

D급 스타

Jiangxing, Panan, Suiyi, Suipo, Suijian, Longde

Eth급 스타

Xishen, 재난 악, 재난 악, 천악 , 손가락 등, 달악, 사신, 불운, 애도문, 관소, 관부, 소소, 대소, 백호, 초과, 질병 부적

십사주성 대표

Ziweixing : Ziwei Star의 대표는 주나라 문왕의 장남 Boyikao로 '황제'라는 '명예'를 갖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교육하고 두꺼운 외모, 통통한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정직하고 정직하며 겸손하고 올곧으며 자만하는 경향이 있고 귀가 부드럽고 영향을 받기 쉬우며 변덕스럽고 의심이 많으며 편협하고 감정을 잘 표현하고 권위를 장악하며 약간 오만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지성: 천지성 대표는 지성의 신으로 '지성'과 '정신'을 관장하는 장자야로, 키가 크든 작든 참을성이 없는 성격을 갖고 있다. , 공손하게 말하고 신경질적이고 감상적이며 이성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선스타 : 선스타의 대표는 주왕의 충신인 비간이다. 그는 빛의 신이며 '빛'과 '우애'를 담당한다. 남자는 솔직하고 여자는 남성적인 태도를 갖고 있고, 성격이 강하며, 이성과 좋은 관계를 갖고 있습니다. 친구를 사귀세요.

오곡흥(五穆興)의 대표는 주(周)나라의 무왕(文王)인 문왕(文王)의 아들 계파(吉伯)로 부(富)와 용(勇), 장수(長壽)를 관장하는 신이다. 여자에게는 불운의 스타이기도 하다. 운 : 하얀 얼굴, 넓은 이마, 두꺼운 눈썹, 두꺼운 머리, 의연한 성격, 정직과 믿음, 의리, 올곧은 성격, 결코 패배를 인정하지 않고, 참신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엄격함 일을 하면서.

Tian Tong Xing: Tian Tong Xing의 대표는 주나라 문왕으로, '순순함'과 '조정'을 담당하는 온유의 신입니다. Tian Tong Xing은 복과 장수를 모두 담당합니다. 모든 일에 능하고 거절도 적극적이지 않은 성격은 어린아이 같고 통통한 몸매와 유머, 인기가 좋고 남을 배려하지 않으며 만족감이 있고 낭만을 좋아하는 여자다. 소설의 정서적 삶에 등장합니다.

Lian Zhenxing : Lian Zhenxing의 대표는 주왕의 배신자 인 Fei Zhong입니다. 그는 악의 신이자 '악'과 '왜곡'을 담당하는 활력이 넘치고 야생적인 아름다움입니다. 기억력이 좋고, 성격이 강하고, 모험심이 강하고, 도박을 좋아하고,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기질이 있고, 섬세하고 위엄이 있고, 쿨하고 매력적입니다.

천부성 : 천부성 대표는 재능의 신이자 '재능'과 '자비'를 관장하는 주왕의 부인 강황후다. 붉은 얼굴과 하얀 치아, 온화하고 총명하며 적응력이 있는 성격, 질서 있고 자신을 지키며 경쟁할 때 패배를 인정하지 않으며 여성의 삶은 섬세하고 우아하며 감정보다 이성이 더 중요하며 집을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돈을 지불합니다. 의복과 미학에 대한 관심.

태음별: 태음별의 대표는 황비호의 아내 지아부인으로 '청소'와 '주거'를 담당하는 청결의 신이다. 그녀의 남자 운명은 여성스럽고, 똑똑하고, 우아하고, 유순하고, 조심스럽고, 관대하고, 다정하고, 청결함을 싫어하며, 여자와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욕심쟁이별: 욕심쟁이별의 대표 캐릭터는 '욕망'과 '물질'을 담당하는 욕망의 신 다지(Daji)다.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는 기준, 그리고 얼굴은 청백색 또는 황백색, 남성의 외모와 성격, 여성의 외모는 화려하고, 먹고 마시고, 밤을 보내고, 사교적인 것을 좋아하고 다채롭고 비공식적인 삶을 산다. 감히 돈을 벌고 돈을 쓰며, 재주가 많아 신의 학식과 같으며, 감정이 불안정하고, 박애주의적이고 태평하며, 질투를 피하려면 도박을 좋아하고, 물가에 가면 곳곳에 복숭아꽃이 피어난다. 도시.

Jumenxing : Jumenxing의 대표는 Jiang Ziya의 아내 Ma Qianjin으로 '옳고 그름'과 '의심'을 담당하는 옳고 그름의 신입니다. 얼굴과 색깔을 관찰하고, 반응이 좋고, 학문적 연구를 즐기며, 분석적 이해력, 기억력, 연상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조심성이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의심이 많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랑은 항상 변합니다.

천상성 : 천상성 대표는 주왕의 충신 문태석으로 공직의 신이자 '사랑'과 '봉사'를 관장하는 인물이다. 외모가 좋고, 정직하고 위선이 없으며, 남에게 성실하고, 태평하고, 관대하고, 자비로우며, 자유를 사랑하고, 불의에 맞서 싸우며, 권력 있는 사람을 만나기를 좋아합니다. 음식을 먹고, 웃으며, 평생 동안 음식과 의복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Tianliang Star : Tianliang Star의 대표는 영원의 신이며 '영원'과 '명령'을 담당하는 기를 그늘로 바꾸고 행복과 장수를 가져옵니다. 무겁고 섬세한 외모, 관대하고 성숙한 행동, 경험이 있고 부유하고 대담하며 야심적이며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고 도박 정신이 있으며 리더의 미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니는 마음이 있고 남자다운 야망이 있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사람이에요.

세븐킬스타 : 세븐킬스타의 대표는 전투의 신이자 '강함'과 '냉담함'을 담당하는 황비호다. 머리와 꼬리가 차가운 경우가 많으며, 얼굴형은 정사각형이고 키가 크고 강인하며, 단호한 외모로 남에게 지배당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서두르고 위험을 감수합니다. 기쁘고, 화나고, 슬프고, 행복할 수 있습니다.

포준별 : 포준별의 대표적인 인물은 파괴와 소비의 신인 주왕이다. 두꺼운 허리와 넓은 어깨, 고집스럽고 오만하고 사물에 대한 의심이 많으며 투기적이고 모험심이 강한 인물이다. 현상 유지를 파괴하고, 변화와 개혁을 하고, 자유롭게 말하고, 남자는 외모에 집중하지 않는 반면, 여자는 허영심이 많고 낭비적이며 신경질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