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국학 문화 - V 패밀리의 일곱 가지 대죄 분석

V 패밀리의 일곱 가지 대죄 분석

일곱 개의 대죄는 단지 일곱 개의 별개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작가 모시는 이를 위해 거대한 이베리오스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이베리오스에는 이전에도 제1세계와 제2세계가 있었습니다. 주요 내용은 여전히 ​​제3세계였습니다. 아베리오스의 연대기를 보면 일곱 가지 대죄가 원죄에서 비롯되었음을 알 수 있으며, 일곱 가지 대죄의 발생 순서는 정욕(136년), 폭식(325년), 교만(500년), 나태 순이다. (609년), 질투(842년), 탐욕(983년).

일곱 개의 대죄 시리즈에는 악의 시리즈 [悪노시리즈]와 태엽 자장가 시리즈 [ぜんまいShi hang けの子目shoubai]의 두 가지 시리즈가 있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시리즈의 일부이므로 악 시리즈를 꼽는 것은 잘못된 표현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의 유래에 대해서는 원죄 스토리 시리즈를 참고해주세요.

일곱 개의 대죄 시리즈는 모시의 세계관 전체를 연결한다고 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의 추가곡, 즉 '태엽 자장가' 시리즈의 네 번째인 하트비트 시계탑은 이미 일곱 개의 대죄가 발생한 3교시 마지막 부분에 있습니다. . (이미 일곱 개의 대죄 시리즈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시다면 이 PV를 이해하기가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이 작품에서 카이토는 자신의 딸 미셸(미셸)을 부활시키기 위해 숲 속에 영화관을 여는 판사 가렐리안 말론 역을 맡았습니다. 하츠네 미쿠) (영화 스튜디오) 죄악의 무기를 수집합니다. PV는 일곱 개의 대죄의 여러 주인공을 암시하는 다양한 색상의 여러 기어가 회전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00:34에 화면 왼쪽에 짙은 녹색 기어가 ​​빠르게 아래로 미끄러지는 것을 보면 화난 주인이 현재 숲속 영화관에 없지만 화난 사건이 이미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Farce Rhapsody에서 묘지의 영주(메이코 분)는 Gear(KAITO 분)를 Adam Mlinte라고 부르는데, 이는 그가 원죄와 Ma 계획을 저지른 사람임을 암시합니다. 플랜마는 원래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해 세워졌지만, 그 결과 나라는 멸망했다. 이브는 마녀 메타 삼호프를 죽이고, 메타 삼호프에게서 태어난 쌍둥이 그레텔과 헨젤을 납치하는 원죄를 범했습니다. 이후 이브 밀린테는 쌍둥이에 의해 살해당했고, 그녀의 몸은 7개의 죄악의 조각으로 나누어져 7개의 죄악이 탄생했다.

하트비트 시계탑 PV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순서대로 등장했다.

클락워커 인형. 이때, 화면 오른쪽 하단에는 게으름을 상징하는 청록색 기어가 ​​회전하고 있습니다. 가사에는 그녀의 과거 주인(외로운 남자)이 대죄를 담는 용기의 화신이라고 언급되어 그녀의 옛 주인이 사악한 재판관임을 암시하는데, 이는 일곱 개의 대죄 시리즈의 "악으로 가득 찬 심판관"에 해당합니다. . 가사에는 "그녀의 몸에는 아직 불에 탄 흔적이 남아 있다"고 적혀 있는데, 이는 그와 그의 "딸"이 함께 불에 타서 재 속에서 발견된 사악한 판사 이야기의 줄거리와 일치한다.

바니카 쿤치타. 이때, 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폭식을 상징하는 빨간색 기어가 ​​회전하고 있는데, 이는 일곱 개의 대죄 시리즈의 '구시무스메' 노래에 해당합니다. (가사에는 Shita no Finale의 "Master of the Graveyard"와 "Farce Rhapsody"를 참조해야 하는 "Master of the Graveyard"가 명확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Farce Rhapsody"의 막간에 따르면 묘지의 영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폭식의 악마의 화신. 계약자의 영혼을 흡수해 힘을 얻고, 쌍둥이의 힘을 이용해 엄청난 힘으로 와인잔에서 나온다)

릴리아나 루시페르니아 도투리시오. 이때, 화면 좌측 상단에는 오만함을 상징하는 노란색 기어가 ​​회전하고 있는데, 이는 일곱개의 대죄 시리즈의 카가미네 린나에 해당한다. 이 작품도 Evil 시리즈에 속합니다. (여기서 카가미네 린의 드레스는 Farce Rhapsody의 웨이터와 동일하며, 오만한 악마가 릴리아나로 등장합니다. 릴리아나는 수도원에서 노년으로 사망했습니다.)

말론 스푼의 화신(여기서 KAITO는 동일합니다) Farce Rhapsody의 장비로 사용되며 Four Endings의 Master of the Court 및 Farce Rhapsody를 참조하며 Spoon)

Sudō Fushi 및 Guise Benomagna의 화신입니다. 이때 질투를 상징하는 분홍색과 보라색 기어가 ​​화면의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나타난다.

다음 화면에는 왼쪽 상단에 노란색 기어, 오른쪽 상단에 빨간색 기어, 오른쪽 하단에 녹색 기어가 ​​있습니다.

이때, 좌측 하단에 분노를 나타내는 기어가 빠져있습니다.

화면은 Galerion Malone으로 돌아갑니다. 이때 그 뒤에는 탐욕을 상징하는 파란색 기어가 ​​있다. 일곱개의 ​​대죄 시리즈의 "悪德のjaggement"라는 곡에 해당합니다.

상영실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시리즈가 상영되기 시작했는데...

그러던 중 원죄 이야기에서 나온 것으로 의심되는 신의 쌍둥이(03:41)가 번쩍이며, 일곱개의 ​​대죄(원죄)의 출처는 원죄 시리즈를 구체적으로 참고해주세요.

소극장을 지키는 태엽인형 크로커워커 인형입니다.

그나저나 일곱 개의 대죄 시리즈는 이블 시리즈와 관련이 있지만 이블 시리즈는 일곱 개의 대죄 시리즈의 일부일 뿐이며 일곱 개의 대죄가 실행할 수 있는 주요 요소입니다. 스토리를 통해 (같은 악 시리즈는 종종 헷갈리기 때문에 일곱개의 대죄를 언급하는 경우가 많아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일곱 개의 대죄 중 '悪徳のjaggiment'는 '정원소녀'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두 노래 모두 남자와 여자(인형)를 아버지와 딸로 표현하고 있는데, 결국 아버지는 집에서 불에 타 죽는다(인형의 딸은 불에 타 죽지 않고 죽는다). 『하코바의 소녀』에서 남자는 소녀가 걸을 수 없을까 봐 걱정되어 소녀의 방에 각종 장식을 놓아두었다. 이 장식은 일곱 개의 대죄 시리즈의 소위 대죄입니다.

가사에는 “방 안의 작은 것들이 나를 보고 웃고 있다/하인들은 네가 너와 같기를 기다리고 있다”(방 안의 작은 것들이 나를 비웃고 있다. 우리는 비슷하다) 파트너)'라는 뜻은 소녀처럼 방에 머물러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며, 소녀 인형 자체가 큰 죄악의 도구 중 하나임을 암시하기도 한다.

하트비트·크로크타워 가사에는 다음과 같은 단어도 있습니다.

""blood-stained めの铗", "purple Knife", ('blood-stained 날카로운 가위', '보라색 칼')"

"いまだ目覚めぬ比라をwaiつ日々 (눈을 뜨고 깨어날 그날을 기대하며)"

"모든 곡이 끝나는 날까지"

"이상적인 마을(유토피아)이 완성됐다(어쩌면 유토피아가 완성될 수도 있을지도)"

유토피아를 건설하는 것과 딸이 함께 있다는 것이 판사가 죄악의 무기를 모으는 목적이고, 『길끝의 발라드』는 모든 이야기가 보여지고 일곱 가지 물건이 모아진다는 뜻임이 분명하다. 피 묻은 날카로운 가위는 질투에 해당하고, 보라색 칼은 게으름에 해당하는 인형 외에 6가지 죄의 아이템이 하나의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죄잠'은 사람을 잠들게 할 수 있다. 공주 자신은 이브 밀린테의 영혼이 깃든 녹색 머리 인형이다. 인형은 최면 능력을 갖고 있어 게으름의 도구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Mothy VM11의 개인 CD 'Prelude'에는 'To Forest'의 BK에는 컵, 숟가락, 인형, 거울, 가위, 칼 등 6개의 항목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으며 누락된 항목은 1개이면 충분하다고 합니다. 누락된 항목은 분노를 나타내는 무기(황금 열쇠)여야 합니다.

모티의 소설 "악의 어머니"에서는 분노의 무기가 모양을 바꿀 수 있는 황금 열쇠라고 제안합니다. Farce Rhapsody "Lord of the Underworld"의 "The Possessor of All Keys"에도 다크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분노의 시대에는 황금 열쇠가 리볼버와 권총 총알의 형태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