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마웨이도의 소장가치는 수백 억인데, 왜 감히 서화를 받지 못하는가?

마웨이도의 소장가치는 수백 억인데, 왜 감히 서화를 받지 못하는가?

마웨이는 모두 위대한 수집가로 알려져 있는데, 그는 도자기, 옥기, 고대 목제 가구에 발을 들여놓았다. 보수적인 추산에 따르면 마웨이도의 소장가치는 수백 억 달러다. 그러나, 마미두에는 서예와 회화는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는 불문한 규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그림, 그림, 그림, 그림, 그림, 그림) 왜 그럴까요? 마웨이는 모두 받아들일 수 없습니까, 아니면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까? 이와 관련하여 마웨이는 이 문제에 대해 확실히 이야기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마웨이도의 소장품은 처음에는 순전히 개인적인 취미였다. 그해 그는 초등학교 4 학년을 졸업했는데, 이것은 그를 매우 수동적으로 만들었지만, 그를 위해 또 다른 세계의 문을 열었다. 마미도는 교과서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광범위하게 읽기 시작했다. 그러나 기회만 있으면 그는 책을 잡고 읽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웨이는 풍부한 지식 기반을 갖추지 못했다. 이것은 또한 그가 소장품에 들어갈 수 있도록 깊은 이론적 기초를 제공한다. 마미도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낡은 물건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에 따르면 어렸을 때 낡은 것을 보고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다고 한다. 이를 위해 마웨이도는 더 깊이 연구할 것이다. 바로 오래된 물건에 대한 갈망으로, 마웨이는 모두 수집의 길을 열었다. 수십 년간의 축적 끝에 그는 마침내 자신의 관부 박물관을 세웠다. 업계 보수는 마웨이가 숨긴 재산이 수백 억에 달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그러나, 마미도는 정이 독특하여, 그는 감히 서화를 소장하지 못했다. 여기에 무슨 이야기가 있습니까? 말이 모두 어떻게 말하는지 보세요.

마웨이도는 그가 서화를 소장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서화의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사실, 마미도는 초창기부터 서화를 소장할 기회가 있었다. 그러나 그가 젊었을 때, 한 무리의 노인들이 책을 평가하는 것을 보았다. 너는 이것이 서법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이 서법이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 이 모든 것은 모순된 결론이다. 결국 모르는 사람은 정말 주의하지 않았다. 서화와 자기는 다르다. 도자기는 기술적인 것이다. 일이 바로 이렇다. 만약 그 시대의 특징에 맞지 않는다면,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그래서 마미도는 어려서부터 서화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 자신의 박물관에도 불문 규정이 형성되었는데, 바로 박물관이 서화를 소장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잘하지 못하는 영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거나 잘하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자신의 무지를 감추려고 한다.

솔직히 말해서, 마미두에게는 자신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쉽지 않다.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척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솔직히 말해서, 금강산이 도자기를 돌보지 않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그래서 마웨이도의 소장가치는 수백 억이지만, 그는 서화를 소장하지 않는다. 그가 이해하지 못하거나 감히 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그는 서화의 미지의 불확실성과 불확실성을 꿰뚫어 보았다.

이 점을 근거로 마웨이는 서화를 소장하고 싶지 않다. 인터넷 소문에 따르면 마웨이도 서화를 소장하지 못하고 서화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은 근거가 없다. 모두 알다시피 도자기는 국화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중국화의 이론적 기초가 없으면 도자기를 감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작가는 여전히 마미도가 서화를 다 안다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서화를 소장하지 않는 것은 남의 사사로운 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