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마스터, 현대 재즈의 대표적 인물은 무엇입니까? 유럽과 미국에 감사드립니다.

마스터, 현대 재즈의 대표적 인물은 무엇입니까? 유럽과 미국에 감사드립니다.

재즈의 분기에 따르면, 그들은 다음과 같이 정렬 할 수 있습니다:

1, 뉴올리언스 경

뉴올리언스 경은 1930 년대 (20 세기를 가리킨다. 아래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20 세기를 가리킨다.

Ji) 전통 재즈는 뉴올리언스에서 시작되어 시카고에서 성행하기 전에 남방 재즈와 시카고 재즈의 총칭이었다. 우리가 들을 수 있는 최초의 재즈는 뉴올리언스 재즈로 19 17 년 (첫 재즈 음반은 19 17 년) 에 나타났다. 음반의 음질로 볼 때, 이 시기의 음반은 대부분 축음기 방송으로, 음질이 나쁘고, 부스럭거리는 소음이 있고, 입체감이 부족하다 (첫 번째 스테레오 음반은 1958 에서 탄생했다). 음악적 이미지로 볼 때, 뉴올리언스의 재즈는 합주에 신경을 써서 강렬하고 흥분되고 활력이 넘친다는 느낌을 준다. 밴드는 보통 한두 사람이 트럼펫 (또는 트럼펫) 에서 주요 멜로디를 연주하고, 한 사람은 클라리넷에서 부멜로디를 연주하고, 한 사람은 트롬보에서 고정저음을 연주하고, 한 사람은 저음 (또는 바송관) 이나 드럼을 리듬으로 연주한다. 나중에 색소폰에 가입하여 재즈 밴드의 큰 특징이 되었다. 뉴올리언스 재즈, 최초의 전통 재즈로서 역사적으로 영구히 기록되었지만, 성악 재즈의 원천으로서 오늘도 여전히 독보적으로 들린다.

대표와 밴드:

오리지널 딕시랜드 재즈 밴드'

대표작 군호 브루스

찰스 볼든 (1868 ~ 193 1, 악기 잘하는: 짧은 번호)

제리 롤 모튼 (1890 ~ 194 1, 작곡가, 악기: 피아노).

걸작 빅풋 햄

올리버 왕 (1885 ~ 1938, 악기: 짧은 기호)

시드니 베체트 (1897 ~ 1959, 악기: 테너 색소폰, 클라리넷).

걸작이 그것을 흔들어 깨뜨리다

루이스 암스트롱 (1901~1971,가수, 악기 잘하는: 트럼펫).

걸작이 얼마나 아름다운 세상인가

빅스 비드베이커 (1903 ~ 193 1, 악기 잘하는 것: 트럼펫)

대표 노래 블루스 제 1 권

피츠 월러 (1904 ~ 1943, 가수 겸 작곡가, 악기: 피아노)

Kid Ory (kid ory, 1886 ~ 1973, 악기 잘하는: 트럼펫)

2. 흔들다

스윙 음악은 1930 년대에 성행하여 20 ~ 30 명의 큰 밴드로 등장하기 때문에 30 년대는 재즈 역사상 큰 밴드 시기라고도 불린다. 음악에서 흔들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흔들리는 리듬으로, 사람들이 마음대로 따라 춤을 추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스윙 음악은 당시 최고의 댄스곡으로 여겨졌다. 스윙 밴드는 일반적으로 색소폰, 동관, 타악기로 구성되어 악보에 따라 다른 부분을 연주한다. 음향학에서 금관음악의 밝은 음색과 큰 밴드의 거대한 기세가' 마음대로' 에서 흔들리는 음악이라는 것을 인식하게 한다.

대표:

플레처 헨더슨 (1897 ~ 1952, 편곡, 악기: 피아노).

베니 구드먼 (1909 ~ 1986, 악기: 클라리넷) 에 능하다.

걸작' 대존 특집'

백작 베시 (1904 ~ 1984, 악기: 피아노)

콜맨 호킨스 (테너 색소폰, 1904 ~ 1969).

걸작 연기가 너의 눈에 들어온다

글렌 밀러 (1904 ~ 1944, 악기 잘하는: 트럼펫).

전형적인 우정은 영원하다

나타 킹 콜 (19 19 ~ 1965, 가수, 악기: 피아노)

잊을 수 없는 걸작

레너드 햄튼 (1909 ~, 악기: 비브라토) 에 능하다.

걸작 칠래십일

레스터 영 (1909 ~ 1959, 악기: 테너 색소폰)

빌리 해롤드 (19 15 ~ 1959, 가수)

걸작 나는 너를 원하는 바보다.

엘라 피츠제라 (19 18 ~ 1996, 가수)

대표 작품은 우리를 사랑하게 한다.

3.Bebop 및 하드 bop.

Bibop 은 1940 년대에 등장했고, 그것은 화성 변화와 개인 즉흥 창작을 강조했다. 여섯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Bibopop 의 예술적 수준, 즉' 기술이 높고 속도가 빠르다' 를 포함한다. Bibopop 뮤지션은 뛰어난 연주 기교로 자신의 음악적 개성을 극력 홍보해 개인의식을 과시하고 있다. 밴드 조직상으로 볼 때, 보통 3 ~ 6 명의 음악가로 이루어져 있는데, 각 뮤지션은 자각적으로 화음과 음조에 과감한 시도와 개혁을 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비포프 음악의 화성은 종종 재즈와 화성 분석과 연구의 주요 대상이다. Bibop 이 주는 첫인상은 각종 악기들이 끊임없이 번갈아 빠른 독주를 하고 있어 더욱 흥미진진하다는 것이다. Bopp 은 1950 년대에 등장했고, Bibop 의 연속이었다. 미국 동해안 일대에서 유행하기 때문에' 동해안 재즈' 라고도 불린다. 음악에서는 Bibop 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Bibop 을 바탕으로 더 거칠고 자유로워졌다.

대표:

찰리 파커 (1920 ~ 1955, 작곡가, 악기: 중음 색소폰).

걸작 모체무스

디즈 길레스피 (19 17 ~ 1993, 작곡가, 악기: 트럼펫)

셀로니스 머크 (19 17 ~ 1982, 작곡가, 악기: 피아노)

걸작 루비 내 사랑

써니 롤링스 (1930 ~, 악기: 테너 색소폰)

아트 블레키 (19 19 ~ 1990, 드러머)

걸작이 신음하고 있다

빌 에반스 (1929 ~ 1980), 작곡가, 악기: 피아노.

걸작 내 어리석은 마음

에반 존스 (1927 ~, 드러머)

소니 스티트 (1924 ~ 1982, 악기: 중음 색소폰, 중음 색소폰) 에 능하다.

오스카 피터슨 (1925 ~, 악기: 피아노).

찰스 밍거스 (1922 ~ 1979, 작곡가, 악기 잘하는 베이스).

4. 쿨 재즈

차가운 재즈는 1940 년대 말, 50 년대에 성행하여 부드러운 재즈 스타일이다.

미국 서해안에 집중되어 있어 서해안 재즈라고도 불린다. 냉경은 여덟 글자로 요약할 수 있는데, 바로' 따뜻하고 우아하고, 편안하고, 느긋하다' 이다. 연주 형식으로 볼 때, 차가운 재즈는 클래식 음악의 실내악과 약간 비슷하다. 밴드는 보통 3 ~ 6 명의 음악가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장 전형적인 것은 피아노, 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된 재즈 삼중주이다. 색소폰, 트럼펫, 비브라토 등의 악기는 종종 차가운 재즈의 주요 악기로 등장한다. 음향적으로, 차가운 재즈는 항상 편안하고 즐거운 느낌을 주며, 각종 악기는 서로 방해하지 않는다. 차가운 재즈의 또 다른 특징은 드럼의 연주 기교에 나타난다. 드러머는 보통 철사로 만든 드럼으로 연주하며 음색에 대한 제어가 매우 섬세하다. 그 결과, 수천 개의 술집과 카페는 여전히 차가운 재즈를 배경 음악으로 사용하여 필멸의 번잡함을 없애고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부드러운 목소리' 를 제공한다.

대표:

밀러 데이비스 (1926 ~ 199 1, 작곡가, 악기 잘하는: 트럼펫).

걸작 나의 재미있는 연인

데이브 브루베이커 (데이브 브루베이커, 1920 ~, 작곡가, 악기: 피아노).

쳇 베이커 (1929 ~ 1988, 악기: 트럼펫).

대표작 《어린 소녀 블루》

그리무레이건 (1927 ~ 1996, 작곡, 편곡, 악기: 중음 색소폰)

질 에반스 (19 12 ~ 1988, 작곡, 편곡, 악기: 피아노).

5. 프리 재즈

60 년대에는 프리랜서 재즈가 등장했고, 아방가르드 음악가들이 재즈를' 불가능' 하게 만들었다

법은 최고무상의 법이다. 그들은 과거 재즈의 모든 전통에 반대하며, 현대 음악의 기회, 음악, 우연한 음악처럼, 음악의 구조와 음조를 파괴하고 예상치 못한 요소를 도입하기 위해 노력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밴드 조직의 관점에서 볼 때, 자유 재즈는 이전 재즈와 크게 다르지 않다. 가장 큰 차이점은 그들의 공연이 완전히 자유롭고 심미 기준이 추상적이라는 것이다. 겉으로는 혼란스럽고 무질서해 보이지만, 내부의 화음 구조는 매우 엄격하다. 음악가 간의 협력 정신은 자유재즈의 가장 중요한 기술 지원이다. 프리재즈는 재즈를 매우 높은 사상 높이로 끌어올렸지만, 극히 어려운 음악적 이미지와 심미 기준으로 일반 관객이 논의하고 분석하는 대상이 아닌 전문가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재즈, 자유재즈, 자유재즈, 자유재즈, 자유재즈, 자유재즈, 자유재즈, 자유재즈)

대표:

오네트 콜먼 (1930 ~, 작곡가, 악기: 중음 색소폰) 에 능하다.

대표작 《소개팅》

존 콜틀랜드 (1926 ~ 1967, 작곡가, 악기: 테너 색소폰).

걸작 블루 열차

에릭 두피 (1928 ~ 1964, 악기: 중음 색소폰, 플루트).

세실 테일러 (1929 ~, 악기: 피아노)

롤랜드 커크 (1936 ~ 1977, 악기: 중음 색소폰, 플루트, 클라리넷, 트럼펫)

걸작 코펜하겐 음악회

6. 라틴 재즈

라틴 음악과 재즈의 결합은 일찍이 30 년대에 시작되었지만, 라틴 재즈는 정말

60 년대와 70 년대 이후에 성행하다. 라틴 재즈는 재즈를 바탕으로 많은 타악기가 녹아들면서 재즈에 복잡한 라틴 리듬이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밴드로서는 원래의 재즈 악기 외에 콩가 드럼, 봉고 드럼, 샌드해머, 우벨 등 타악기가 밴드의 중요한 구성으로 자리잡았다. 리듬상 다양한 복잡한 라틴 리듬의 조합 (예: 만보, 탱고, 롬바 등). ) 재즈는 더 풍부한 리듬 색상을 보여줍니다. 그중에서 브라질에서 기원한 포사 노바가 가장 전형적이다. 포사노바는 만보와 차가운 재즈의 융합의 결과이며 삼바 음악의 몇 가지 특징을 흡수했다. 그것의 음향은 결코 시끄럽지 않다. 직감은 가수가 관중과 이야기할 때 속삭이는 것과 같다. 포사노바의 멜로디는 강하지 않고 굴곡이 많지만 전형적인 리듬 () 은 대중음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그래서 라틴 경의 매력은 주로 풍부한 리듬에서 비롯된다. 열정적인 라틴 민족은 그들의 총명함과 지혜로 재즈에 열대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대표:

스탠 게이츠 (스탠 게이츠, 1927 ~ 199 1, 악기: 테너 색소폰).

걸작 《여름날 오후》

주앙 조안 길바토 (브라질, 악기: 기타)

Avarandado 의원

아스트루드 지베토 (브라질, 가수)

안토니오 카를로스 조빈 (브라질, 악기: 피아노)

콜코바도 의원

찰리 버드 (악기: 기타)

이파네마 소녀는 이파네마 소녀의 대표이다.

바덴 파월 (악기: 기타)

7. 퓨전 재즈

융합 재즈는 1970 년대에 출현하여 재즈의 한 가지였다. 만큼 당신이 충분히 혁신입니다.

의식과 용기, 어떤 음악이라도 재즈의 조미료가 될 수 있다. 현재 퓨전 재즈란 일반적으로 재즈를 바탕으로 록, 세계음악 등의 원소를 융합하고 대중음악 원소의 재즈 스타일까지 융합한 것을 말한다. 그래서 퓨전 재즈는 신선하고 유행할 뿐만 아니라 재즈의 색채를 잃지 않는 느낌을 준다. 밴드의 관점에서 볼 때, 퓨전 재즈는 전통 재즈 팀이 줄곧 음향악기 위주의 원칙을 깨고, 전기 음향 악기와 전자 악기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더욱 현대감을 갖게 했다. 예를 들어, 어쿠스틱 베이스 대신 전기 베이스를 사용하고 피아노 대신 전자 합성기를 사용하고, 전기 기타 사용 효과 장치 (전통적인 재즈는 일반적으로 효과 장치를 사용하지 않음) 는 과감한 혁신이다. 리듬상으로 볼 때, 융합 재즈는 종종 드럼과 저음을 강화하여 끝없는 리듬을 만들고, 피아노와 기타도 멜로디를 연주하는 음부에서 리듬악기로 변한다. 이런 불규칙한 저음선, 미친 저음현, 중록의 박자, 재즈의 규칙은 때때로 재즈방크라고 불린다. 요컨대, 융합 재즈의 전기 맛은 무겁고, 패션 맛은 진하여 사람들이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대표:

밀러 데이비스 (1926 ~ 199 1, 작곡가, 악기 잘하는: 트럼펫).

걸작 내 배

허비 한코 (1940 ~, 작곡가, 악기: 피아노).

수박인의 걸작

치크 코리아 (194 1 ~, 작곡가, 악기: 피아노)

걸작 경이로운 대장.

웨인 쇼트 (1933 ~, 작곡가, 악기: 테너 색소폰, 테너 색소폰).

걸작에는 악이 없다

존 맥라우클린 (1942 ~, 악기: 기타).

밥 제임스 (악기: 피아노)

걸작 연잎

데이브 웨켈 (드러머)

제이미 투프를 대표합니다.

8. 환각 재즈

환각 재즈는 1980 년대 후반에 나타나 재즈와 힙합 음악을 결합하여 더욱 유행하고 상업화되었다. 밴드의 관점에서 볼 때, DJ 의 "scratch" 기술은 종종 희극 음악의 편곡 패턴을 채택하여 큰 효과를 거두었다. 힙합 밴드를 바탕으로 색소폰, 트럼펫 등 재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악기가 음악적 배경으로 즉흥적으로 연주된다. 이런 재즈는 재즈의 개성을 크게 잃었다. 사실,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음반상이 상업적으로 운영하는 수단일 뿐이다. 그들은 재즈를 미끼로, 단지 더 많은 청중을 얻기 위해서, 그것으로부터 더 많은 상업적 이익을 얻기 위해서이다.

대표:

자일스 피터슨 (DJ)

US3 밴드

걸작이 나가다

로이 에어즈 (악기: 비브라토)

대표작 XX (제목이 음란하기 때문에 XX 로 바뀜)' 구멍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