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왕흥 소녀는 2008 년 양력 10.30 22:24 에서 태어났다.
왕흥 소녀는 2008 년 양력 10.30 22:24 에서 태어났다.
또 다른 주장은 "둘째, 옥은 오랫동안 흙 속에 있었고, 본질은 느슨하다" 는 것이다. 그것이 진 ()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것이 다른 것을 담갔기 때문이다. 그러나 실제로 출토되거나 전세된 고옥은 극히 희귀하며, 인공이 아닌 진색을 가지고 있다. 그 풍부하고 다채로운 거문고 색깔로 역대 수집가와 감상가들에게 귀여움을 받는다. 블루반의 거문고를 가져 가자. 길과 유길에는 새우녹색, 콧물녹색, 게껍데기 녹색, 죽엽청, 연못수 녹색, 하늘색 비 등 6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아직 아니다. 고옥에는 각종 영리한 부드러운 진흙과 다색 부드러운 진흙, 예를 들면 당란반, 검은 지렁이 자국 등이 있다. , 그리고 다색 부드러운 진흙, 하늘과 땅의 신비한 노란색, 신선의 장수, 백성들의 행복, 신기한 변화라고 할 수 있다. 현대인의 지혜와 현대과학, 고고학의 일부 방법에 따르면, 여전히 옥기를 장악할 수 있는 것은 주로 지리적 위치, 묘지 환경, 묘지 구조 등에서 고증해야 한다. 지리적 위치.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우리나라 지형은 서고동이 낮고, 특히 서북 5 성, 토양은 대부분 알칼리성을 띠고 있다. 반면 동부 고도는 낮고 토양은 촉촉하고 비옥하며 산성이며 옥기의 부식, 변색 상황도 다르다. 마찬가지로 북위 32 도를 경계로, 남온난북냉도 북방의 수토풍요와 남방의 물이 많은 중요한 원인 중 하나이다. 환경을 묻다. 진우의 많은 다른 이름들은 모두 여기에서 유래했다. 신석기 시대처럼 인장례식장에는 관 밑에 주사 (진사) 를 깔는 풍습이 있어 장례를 치르는 옥에 주사를 묻히고 근리에 깊이 들어가' 루비 레드',' 레드 뿌리기',' 인형 얼굴' 이라고 불린다. 나머지는 구리 부드러운 진흙, 수은 부드러운 진흙과 같이 이름에서 알 수 있다. 매장 구조. 직장을 제외하고, 묘장 도구 중의 관은 일반적으로 석관과 목관으로 나뉘며, 목관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 하지만 석관이 엄격하지 않기 때문에, 내구성이 강한 미세한 진흙과 모래가 물과 함께 스며들어 밑바닥의 거문고가 정상보다 무겁다. 나무 관은 장붓과 장붓구멍으로 만든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썩고, 직접 묻히고, 옥기는 수분으로 가득 차게 된다. 물론 후세의 매장 방식에도 나무로 만든 매장 도구를 사용한다. 부패가 무너지더라도 옥석은 잘 보존될 수 있지만, 표면에 닿는 면은 색이 심하고 표면의 면은 거의 무색이다. 화려한 색상 제련은 고옥 위조자들이 추구하는 대상이다. 늦어도 명대부터 노란색, 얼룩덜룩, 변피, 파옥을' 모든 옥이 높은 가치를 얻었다' 는 기록이 나왔다. 이후 청대, 민국, 당대, 제금 방법은 더욱 정교하고 수단이 더욱 정교하여 비할 데 없이 찬란한 고대 옥기 문화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요약하면 고옥의 거문고는 고옥을 감상하는 열쇠이자 가짜 고옥의 관건이지만, 진위의 구분은' 자연' 이라는 단어일 뿐이다. 이를 위해서는 책을 많이 읽고, 물건을 많이 보고, 질문을 많이 하고, 많이 생각해야 요령을 직접 파악할 수 있다. 성공을 서두르지 마라, 더 이상 근리에 급급하지 않으면, 너는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옥은 생명이 있는 물질로, 다른 물질을 잘 흡수한다. 고옥이 흙에 묻으면, 한편으로는 이웃의 물질을 자신의 체내로 빨아들이고, 동시에 그 체내의 원래 물질도 산화작용을 한다. 특히 지하의 수은은 옥에 스며들고, 인접한 송향, 석회 등 유색 물질도 스며들기 때문에 출토된 고옥은 어떤 색깔에 물들어' 진색' 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고옥이 출토된 후 인체가 놀이를 한 후 체내의 물질성분이 인기를 얻고 옥질이 서서히 회복되면서 고옥의 원시 진색에 묘한 변화가 일어나 밋밋하고 다채로운 색채를 띠게 된다.
고옥의 진색은 중국만의 것으로 그 가치는 무시할 수 없다. 신문은 8 개국 연합군이 1900 에서 베이징을 침략했다고 밝혔다. 자희태후가 탈출할 때 품에 옥을 안고' 탈태' 를 안고 황실을 따르는 군기 장관 왕문소에게 선물했다. "보디 빌딩" 은 섬세한 질감의 백옥입니다. 그것은 수백 년 동안 흙 속에 묻혀 시체피와 독가스에 흠뻑 젖어 출토된 후 다시 100 여 년 동안 신었다. 산 사람의 숨결에 스며들어 다시 묻히고 다시 출토되어 여러 차례 형성되어 세계는 보기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료에 따르면 물에 담근 작은' 탈태' 는 맑은 물 한 캔을 붉은색으로 바꿀 수 있다.
고옥의 진색이 천차만별인 것은 흙토시간과 장소가 다르기 때문에 진의 깊이가 다르기 때문이다. 업계에는 진색이' 13 색' 이라는 말이 있는데, 즉 색채가 매우 풍부하다는 말이 있다. 고옥금색의 차이는 주로 인접한 소재와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흙에 묻힌 옥은 항상 흙에 침식된다. 토양에 약간 침식된 것은' 수토유실' 과' 토녹' 이라고 불리며, 무거운 것은' 토침지' 와' 토반' 이라고 불리는데, 모두 지면 가스의 훈증 작용으로 인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매장시간이 긴 고옥의' 토녹' 과' 토반' 은 칼로 긁어낼 수 없다. 모래는 이미 옥의 질감에 스며들어 옥과 하나가 되기 때문이다. 황토의 영향을 받은 고옥색은 밤황색과 같다. 송향에 담근 고옥, 황색은 밀랍과 같다. 남색의 영향을 받은 고옥은 하늘처럼 푸르다. 의류의 남색이 옥의 근리에 깊숙이 파고들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피를 묻힌 고옥색은 붉은 색으로,' 대추피홍' 이라고 하고, 어두운 색은' 장판보라색' 이라고 부른다. 고옥에 청동을 묻히는 것을' 앵무새 그린' 이라고 하는데, 청동이 매장된 후 포장이 생기기 때문이다. 옥이 옆에 있으면 포장이 깊숙이 들어가 출토 후 색이 더욱 섬세하고 윤기가 난다. 불의 영향을 받은 고옥은 하얗게 변하여' 닭뼈 흰색',' 상아 흰색',' 뱃속 흰색' 이라고 불린다. 석회에 담근 고옥은 색깔이 창백하고 빨갛게 변했고, 놀다가 노을처럼 눈부시게 빛났다.
머큐리 부드러운 진흙은 지상 머큐리 부드러운 진흙과 묻힌 머큐리 부드러운 진흙으로 나눌 수 있으며, 머큐리 부드러운 진흙은 큰 구덩이 (큰 무덤) 와 작은 구덩이 (작은 무덤) 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하 수은에 완전히 노출된 고옥은 황백색이나 마이크로블랙 마이크로블루를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완전히 구 유 구덩이, 검은 페인트; 작은 구덩이 수은 진흙의 색깔은 검은색의 깊이와 광도에서 큰 구덩이보다 못하다. 수은이 고옥에서 배어 나왔는데, 크고 작은 것도 있고, 어떤 것은 선처럼 가늘다. 이것들은 모두 옥의 질감이 촘촘하고, 처한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다르지만, 모두 색깔이 어둡고 밝은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흑백고옥은 반은 구덩이 속의 수은에 흠뻑 젖어 있고, 반은 지하 수은에 흠뻑 젖었다. ""
내가 말할 필요 없어, 그래서 왕월금이라는 이름이 제일 좋다고 생각해. 그것은 의미심장하고 명랑하다. 채택되기를 희망합니다. 이것은 큰 영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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