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황가구 가창력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황가구 가창력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나는 집주 창작의 대가수준을 버리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단순한 털만 알고 있기 때문에 평론을 잘 하지 못하지만, 그가 다른 사람보다 잘 쓴 것은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변명은 소용이 없다. 나는 바이두에서 황가구 음악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
기타 기교는 중국의 모든 리드 보컬들 중 가장 강하다. 적어도 그가 살아있을 때는 그랬다. 현재 많은 밴드들이 그를 그렇게 존중하고 그의 가창력에 감탄하고 있다. 국내에는 그런 기타 공력이 있는 보컬이 거의 없고, 당나라 리드 기타 공력은 그런대로 괜찮다. 게다가, 우리는 집주처럼 그런 기타 기교가 있는 보컬을 찾을 수 없다.
기타를 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노래만 하면 10 여 명의 가수를 부끄럽게 한다.
가창력의 경우, 그의 콘서트 비디오를 본 사람들은 모두 그가 부를 수 있는지 알고 있다. 나는 지금까지 국내에서 같은 풍격을 찾지 못했고, 같은 가창력으로 같은 수준의 보컬을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다시 한 번 과부하 보컬인 고치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녹음실의 고음은 좋지만, 나는' 신기한 푸른 하늘' 라이브 노래가 하강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가 깨지지 않을까 봐, 일어나지 못할까 봐, 현장에서 폭행하지 않을까 봐 걱정이다. 그리고 그는 힘이 없고 목소리가 밝고 작다. 만약 그가 고음을 부를 수 없다면 찢을 것이다. 그러나 성대가 가늘고 장력이 없고 벙어리라서 흠이 없다. 나는 정말 현장에 도착해서야 그가 이렇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중국 록의 휘황찬란한 길' 현장을 보고 알게 되었다. 나 자신도 록을 부르고 밴드도 하고, 좋고 나쁨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왕봉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뮤지션이다. 솔직히, 그는 노래를 잘 불렀지만 현장은 실패라고 할 수는 없지만 고음은 매끄럽지 않고 억지스러웠고, 중국 본토의 그 록 보컬의 음준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솔직히 말하면 고음은 좋지 않고, 노래해도 억지스럽지는 않지만, 부를 수 없다. 집주 라이브 공연이 여기까지 오니 고음이 부드럽고 우렁차고 힘이 들지 않는다.
동력열차 현장은 녹음실보다 음높이가 낮지만 기본적으로 안정적이다. 카국화와 비교했을 때, 그것들은 고음이 작고, 음색이 둔하고, 힘이 부족하며, 고음이 뒤에서 물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고음 가사 중간에 한 단어가 터질 필요가 있을 때, 그들은 폭발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동력열차 노래는 어떤 건가요? 나는 모두가' 우리의 삶' 의' 오늘이 유일한 것' 처럼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 오늘' 이라는 단어는 현장에서 금속처럼 밝고, 목소리가 집중되고, 충만하며, 힘이 있다. 동력기차로 노래를 부르려고 하면, 그 밝기는 분명히 부를 수 없고, 동력도 없고, 음준 동력도 괜찮지만, 그것은 노래가 아니다. 그것은 부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노래명언) 전화할 때 힘이 없으면 높이밖에 없다.
국내에서 고음을 부르는 록 가수 (유행창곡이 달라 비교하기가 쉽지 않음) 는 보통 고음에 도착하면 소리를 지르거나 비명을 지른다. 그것은 노래를 부르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 포효를 위주로 한다.
두유 포효의 대표입니다; 그가 부른 노래는 소프라노에 이르러 그 단어들을 물지 않았다. 즉, 소프라노에 이르러' 회색 레일' 에 사용된 그 어려운 단어들을 가사의 고음 부분에 넣지 않고 소리를 질렀다. 보통 목이 잠기는 가수는 전환적인 고음구를 만나면 부러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며 노래를 잘 부르지만, 0 까지 노래를 부르면 끊어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작은 유럽의 목소리는 매우 강하지만, 그들이 노래를 부를 수 없다는 것은 확실하다. 만약 그들이 칼랑에게 노래를 부르면, 그들은 무너질 것이다. 그가 다른 단어를 부를 때 목소리에 그런 표지판이 있어서 쉽게 부러진다. 이것도 쉰 가수가 가장 파악하기 힘든 곳이고, 이것도 집말이 잘 부르는 곳이다. 순순한 목소리의 가수 (예: 손남) 가 잘 부를 수 있지만, 집말은 허스키한 목소리로 그 느낌을 부를 수 있다. 인재 외에 기술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 두유' 부끄러움'' 나를 감싸지 마라'' 나를 총애하지 마라' 를 불렀다. 이 노래들은 고음으로 부르는 것이다. 그런 창법은 그들의 이런 허스키한 가수가 고음을 부르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딕의 아버지는 이것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보컬이 없는 작은 유럽, 왕봉, 장초는 모두 고음의 마지막 글자로 실력을 발휘한다. 호가국화는 고음을 부른다. 이 두 가지 창법을 비교해 보면, 어느 것이 너에게 더 어려운가? 이것도 집새끼가 노래를 잘 부를 수 있지만, 그가 그렇게 대단하지 않은 이유다. "우리의 날" 은 바로 이런 창법의 고전이고, "만리장성" 은 바로 그런 권세로 으르렁거리는 것이다.
그리고 그의 모음은 아주 잘 처리되었다. 그래서 모두가 황가구 노래를 부를 수 없는 이유는 그의 음준이 아니라 고음구에서 노래를 부른 후의 힘과 능숙한 토자였다. 이는 집말과 같은 목소리를 부르는 중국 록 가수 중 가장 부족한 가창력이다.
너는 창법이 같고 너보다 조금 더 가까운 가수와 비교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집새끼가 강한 이유이다.
독수리 보컬의 가창력은 쓰레기를 말할 수 없고, 보통으로만 말할 수 있다. 비록 그는 외국인이지만, 노래와 집말은 비교하면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당의 가창력과 토자는 그의 매력이 있다고 말할 수 있을 뿐, 기술적 난이도는 정말 크지 않다. 그리고 그는 시골 가수이기 때문에 키가 반드시 높지는 않고, 폭력도 아무것도 아니지만, 그들 자체가 시골 록이라는 것은 비교할 수 없는 일이다. 장미에 관해서는 비교가 안 된다. 모두 다른 노래 곡조, 다른 노래 곡조가 있다. 이것은 내부 유형이 아닙니다.
지역마다 문화적 배경이 다르면 비교가 안 된다. 다른 사람들이 록을 즐기고 있을 때, 우리는 여전히 문화대혁명을 하고 있다. BEYOND 는 중국에서 평론가이자 롤링 스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