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황모 소장

황모 소장

전자판이 있는데 어떻게 보내는지 물어보고 싶어요.

1926 년, 봄말, 그리고 사랑, 진가과부 구양네 집과 관련이 있고, 이렇게 여전히 헤매는 멋진 것이 오징어다.

고전적인 현장 로맨스 영화처럼 연기하며 유혹적이지만 슬픔이라고 할 수는 없다.

석련과 그녀의 두 딸은 이미 과부가 된 지 오래다. 그들은 이미 조용한 내면의 변하지 않는 휘황찬란함과 사치를 연마했다. 딸집을 자주 떠올리지만, 자작나무에 빨간 머리를 쓰고 진가에 시집가는 수줍고 찬란한 심정을 떠올린다. 하지만 소리 없는 징과 북, 안개가 자욱한 끈이 가장 럭셔리하고 부드러운 조각을 깨뜨렸고, 한 귀퉁이를 열었고, 당신의 배우자가 꿈에 빠졌음을 기억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의 두 딸과 함께 봄 가을 겨울 여름에 살고 있다. 날씨와 시간이 어떻든 공기는 언제나 신비로운 향기, 계화의 향기, 그리고 여러 해 동안 숨을 쉬고 있는 빗물로 가득 차 있다. 고진이 문을 닫았다. 이런 환경에서 그는 정교하고 깜찍한 두 소녀, 그들의 어머니가 자신의 눈으로 기원의 이야기를 목격했다고 생각한다. 그의 어머니는 출발점이자 종점이다. 그들이 모르는 것은 이것이 그들의 삶을 바꾸었다는 것이다. 운명은 두 번째다.

오후의 보라색 꽃, 어느 날 오전 이슬이 맑고 바람이 불고 현장에는 먼지가 날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날 오후 홍은 물을 가지고 기름종이 우산을 쳤다. 이 남자는 늙은 다리 위에 서서 그녀의 딸이 학교에서 돌아오는 것을 보고 있다. 두 소녀는 꿈을 꾸고 그녀의 생명이 끝날까 봐 걱정했다. 녹수는 그녀의 섬세한 몸매를 비춰 이미 흰 실크 민소매 치파오를 그녀의 깜찍한 실크에 바짝 붙여서 우아하고 함축적인 실크 원단을 그려냈다. 수수한 미인의 은은한 눈빛에 직면하여 거드름을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고, 아래 그림과 같이 이런 태도와 모습은 그해 인장의 향기가 없고, 외부인들에게는 놀라움과 흥분으로 보였고, 하룻밤의 만발한 꽃꽃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오후는 매우 심상치 않은 것 같고, 구양은 희망도 심상치 않다.

그는 뛰어난 골동품 수집가로서 일반인보다 더 예민한 감보 안목을 가지고 있다. 그가 청풍의 지위를 보았을 때, 매혹적인 고우조차도 떨기 시작했다. 허영심 있는 여인의 노화의 조짐, 마치 백옥보라색 줄무늬의 치파오가 그녀의 정교한 곡선 치파오를 장식한 것처럼, 이 기관에 존재할까, 아니면 그녀의 치파오가 살아남았을까?

구양은 노란 가방 속을 걷는 것을 보고 가슴이 설레지만, 높은 낡은 다리 위에 남아 있다. 그런데 너무 많나요? 그의 눈앞은 매력적인 여자, 치파오를 입은 여자였다.

치파오를 입은 여자는 고전적이다. 그녀의 눈, 그녀의 몸, 또는 화려 하거나 우아한 볼 수 없습니다, ​​리우 는 비의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목과 척추 는 몸 과 부드러운 해야, 그녀의 어깨 는 부드럽고 가벼운 절단 해야합니다; 그녀는 축축하고 가냘픈 자세가 기복이 심하여 손을 들어 매혹적인 망설임을 드러냈는데, 내가 돌아야 할지 말지.

옥의 반은 그녀가 구양의 희망의 아내가 될 때까지, 그녀는 여전히 알지 못했다. 구양은 일찍이 깜짝 놀란 적이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번에 그녀는 더 이상 앉아서 관광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서투른 차 안에 앉아 있는데, 그녀가 구양의 큰 유럽식 대문을 보았을 때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

1926, 심지어 이야기도 이 게임의 일이 되었다. 자주 기억 속에서 방송하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과거의 일이다. 지금의 딸, 진처럼 자고 싶다고, 진불면, 위처럼. ...

구양네 그 곳은 매우 유명하다. 왜냐하면 구양은 희망을 안고 가정을 꾸렸기 때문이다. 당시 그는 2 층 유럽식 연체양옥과 큰 마당을 가지고 있었다. 보아하니 이 곳은 정말 그녀를 매료시킨 것 같다. 마당에는 단 한 그루의 자미, 춘하 꽃, 가을 낙엽 단풍이 있다. 꽃이 피는 계절마다 눈앞은 한 송이나 라일락꽃이나 보라색의 현란한 꽃처럼 향기롭고 향기로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소곤소곤 속삭이고, 하나를 내려놓아도, 그것은 여전히 색깔을 바꾸지 않았다. 마치 신비적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제인은 잠을 자지 않고 나무 아래를 걸으며, 바람이 가늘고 긴 나뭇가지 사이로 지나가는 것을 듣고, 그네에 부서진 마음처럼, 한차례의 공황이 닥쳐오고, 오래간만에 찾아온 마음이 몇 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송 양완리의 시가 생각나지 않을 수 없다.

취하면 광기처럼 취하고, 약하면 좋다. 스트레스와 바람 왕따에 노출되면 특히 기울어진다.

꽃이 붉은 자웨이가 6 개월 동안 자라지 않았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자웨이는 나중에야 만개했고, 웨이웨이웨이는 유일한 증거였으며, 심지어 옥옥이 구양네 집에 정박했다는 표시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희망명언) 위연옥이 태어났습니다. 구양은 결혼한 지 1 년 후, 그녀가 태어났을 때, 위자의 첫 번째 꽃이었기 때문에, 그녀의 이름, 위유, 구양도 그녀와 함께 있지 않기를 바랐다. 그녀의 난산, 대량의 출혈, 그 중 근본 원인, 심지어 그녀가 옥을 낳은 후 2 년 이내에 사망하는 원인, 가보옥의 풍류가 서글프고, 관계가 있다. 더욱 불행하게도 구양위는 갑자기 고열이 나서 5 세부터 3 일 3 박 동안 계속되었고, 불타는 목청은 영원히 말할 수 없었다. 그녀가 첫 걸음을 내딛은 것은 구양 가문이었고, 그녀는 심지어 아이의 병을 앓기 시작했기 때문에, 어쨌든 생각조차 하지 못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면정은 구양 양이 되지 않았다. 그녀와 여동생 제인은 15 에서 자야 한다. 올해, 15 세의 진은 화밀이 손처럼 아름다운 꽃밭에서 자고 싶다. 한 청춘소녀가 끊임없이 날씬한 인물로 탈바꿈하고, 소녀의 눈은 실크처럼 반짝인다. 구양가의 부유한 생활은 그녀를 오리처럼 보이게 했다. 제인은 땋은 머리 두 개를 묶고 잠을 자지 않았을 때 여전히 자신의 슬픔에 기대어 구양의 집을 가로질러 갔다. 그녀가 그들의 어머니에게 소박한 보라색 치파오를 입었을 때.

가장자리가 빡빡해서 견가에 내려가 혼수를 파는 과부까지 잘 어울렸고, 파치파오 두 개만 그 중 하나로 남겼고, 또 한 명의 새로운 여자가 칼을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접은 제인 언니는 자란 치파오를 바라보며 잠을 자려는 욕망과 부러운 모습이 없다고 말했다. 나는 언니가 치파오를 입은 적이 없는 아름답고 매혹적인 모습을 생각한다. 그녀는 이것이 치파오의 노예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진미는 그녀가 자는 모습을 직접 목격했는데, 그것은 그녀의 언니가 치파오를 입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진진이 잠을 자려고 하는데, 연옥나비 원년에는 17 살을 자야 한다. 견은 방금 상복을 갈아입었는데, 때로는 좋고 나쁠 때, 초조하고 불안한 소년의 마음을 바라보며 슬그머니 빠져나갔다. 그 경박한 아침에 그녀는 여동생 연옥을 데리고 방으로 들어갔다. 구양은 그녀가 옷장을 열고 말린 꽃의 맛을 섞고, 장뇌환 냄새를 머금은 공기가 얼굴을 향하여 오기를 바랐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화려한 치파오가 거기에 걸려 있었지만, 조용하고 간절하며 깊은 감동을 받아 잠을 이루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녀는 가느다란 손가락을 뻗어 멜로디 없이 치파오 옷걸이에 걸어놓은 다음 고개를 돌려 진미의 몸에 엎드려 잤다. 소녀, 봤어? 나는 그들에게 내가 입고 싶은 가장 아름다운 치파오를 달라고 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보라색 꽃의 치파오를 꺼냈다.

치파오는 아름다운 전통 스타일이다. 흰색 바탕색, 라일락과 바이올렛 한 다발이 순환하고, 얇은 밑단의 자줏빛 모듬 단추가 가슴에 비스듬히 장식되어 있다. 이 옷을 입으면 따뜻한 빗과 손목에 새로운 이륙의 향기를 바르고 가볍게 걷고 열렬히 떠나야 한다. 치파오는 그녀의 하얀 피부에 붙어 2 층 피부처럼 부드럽다. 마치 한 여자가 싱그러운 화장경을 보고 담담하게 웃는 것 같다. 어느 순간 우아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하면.

잠을 자면서 2 층 창문을 바라보며 아래층의 구양을 다시 보았다. 그는 갑자기 2 년 전의 짧은 꿈을 떠올렸다. 늙은 다리, 치파오를 입은 여자, 지금의 파면류. 그는 연우를 다시 보았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녀는 천자백태 사이의 스타일보다 더 젊고 풍부하기 때문에 언어가 수줍어해서는 안 되고, 자태가 우아하고 흠잡을 데가 없다.

앞서 언급했듯이, 구양은 고대화폐와 같은 오래되고 가치 있는 물건을 수집하려고 합니다. 꽃병은 골동품 수집가이며, 각 행의 절반에 걸려 있습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들. 그는 골동품 부와 오염 정도에 대한 전통적인 감각에 의존한다. 그의 여자, 미불도는 바람직하지 않다. 마치 간단한 옥처럼 충분한 빛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치파오에 대한 사랑, 치파오에 대한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운 터치에 집중했다. 그는 남자로서 치파오의 몸으로 이런 체험의 미묘한 느낌을 만질 수 없다고 불평한 적이 있다. 그래서 그 옆에 있는 여자가 그의 특별한 옷걸이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아내와 첩이 하나 있는데, 그는 그들을 위해 여러 가지 스타일과 셀 수 없는 치파오를 샀다. 그는 매일 그들에게 치파오에 대해 묻는데, 진한 화장과 옅은 화장을 한다. 그는 정교한 머리핀과 뉴욕의 곱슬머리를 꽂고, 손에 실크 손수건을 들고, 얼굴에 은은한 미소를 띠고, 눈은 꼼짝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두 가지 연약한 기질은 모든 여자들 사이에서 일종의 죽음의 도피가 되었다. 그동안 그의 이유는 변태적인 습관이 참을 수 없고, 큰 옷장을 남긴 치파오를 남기고, 미래의 주인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구양도 옥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보길 바란다.

구양은 위층을 바라보았는데, 새로 온 한 소녀가 접은 위자화 한 다발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그녀가 하나를 꺼내는 것을 막고 침실로 들어갔다.

제인은 자고 싶지만, 그녀는 잠을 자지 않는다. 구양의 희망을 보는 것은 압도적이다. 잠시 동안 조용히 교차 충격 속에 서서 구양은 미소를 지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오른손으로 허리를 감고 관자놀이에 있는 자웨이를 잡아당겨 치파오가 너에게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치파오를 입을 수 있는 여자가 제일 좋은 여자야, 네가 그중 하나야.

제인은 자고 싶어서 부끄러워 고개를 숙였다. 구양은 계속하기를 희망한다. 치파오를 입은 여성은 멋과 몸매뿐만 아니라 불꽃놀이 냄새도 묻혀야 하지만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더군다나 흔히 볼 수 있는 파우더는 그렇게 허무맹랑하고 초탈하다. 치파오, 왜 치파오야? 그것은 우리에게서 거의 멀지 않다, 단지 가장 적합한 맛과 매력에 있을 뿐이다.

그는 왼손을 뻗어 그녀의 처진 턱을 들어 곤혹스러운 목소리로 가득 찼다. 만약 네가 좋아한다면, 너의 어머니의 치파오는 바로 너의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상가의 오래된 자수점의 십자수 성과이다.

정말? 쇼크 수면은 믿지 않는다.

그 순간에야 잠을 잤는데, 누나는 바로 그런 치파오 방울로 줄곧 길을 걷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대로, 그녀와 함께 있는 것은 돌이킬 길이 없다. 사치품은 통상 유혹의 원천으로 혼동된다.

2 주 후, 구양은 여러 가지 크고 작은 공을 안고 간단히 자고 싶었다. 그는 그녀가 눈부시고 값진 야명주로 조각되기를 바랬다. 혼란, 구린내 발의 조치에서, 나의 모든 작은 취함과 졸음을 유지해 왔다. 향기로운 밤향꽃처럼, 나비가 흩날리는 것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 그녀의 치파오에 찍힌 검고 옅은 붉은 꽃 밤, 녹색림을 감으면 불꽃이 검은 꽃뚜껑에 피어날 것이다. 눈부신 영혼의 갈고리처럼 피어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위진을 안고 잠을 자지 않고 한 구석에 숨어서 천진하고 막막하여 군중의 웃음과 악몽을 바라보며 차근차근 나아가는 화려한 위로를 찾고, 가끔 눈을 떴을 때 구양은 그 술취한 눈을 보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자고 싶다, 진진 언니는 잠을 자지 않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깨어 있는 방관자, 그녀의 겉치레, 그녀의 기쁨, 그녀의 고통, 심지어 그녀의 사랑, 그녀의 죽음, 그녀는 모두 잘 알고 있었다.

1937 년, 그녀는 24 살, 언니와 겨우 1 년 넘게 세상을 떠났다. 나는 종종 내 여동생이 계속 울고 있다고 생각한다. 정말 아파요. 그건 불가능해요. 그녀의 마음과 영혼이 침식된 것으로 추정된다. 그녀는 치파오와 같은 생활에 대한 아름다운 여인의 사랑을 줄곧 이해할 수 없었다. 더 이상 그런 침묵은 없나요?

지진은 나무를 자려고 하고, 자미나무는 스스로 맥을 베고 있다. 제인도 잠을 자지 않고 그녀를 보러 갔다. 위자화는 그녀의 머리, 그녀의 몸, 그녀의 손목은 빠르게 핏빛 위자색 꽃잎을 뽑았고, 피비린내는 은은한 꽃향기와 이상한 푸른 빛을 섞어서 놀란 머리를 놀래켰다. 그녀는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새를 들어 손을 다치지 않고 뻣뻣한 여동생을 흔들었다. 그녀는 눈물을 살살 닦고 슬픔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웃었다. 스물네 살의 진정은 이미 성숙하고 매력적인 여자로 성장했다. 금수 자웨이로서 그녀도 이렇게 급히 떨어지려고 하지만, 그녀는 사실 차를 몰고 갈 수도 없다.

견은 잠을 자지 않고 여동생이 마지막 숨을 삼키는 것을 보고, 눈물 한 방울이 창백한 뺨을 미끄러지는 것을 보고 조용히 사라졌다. 보라색 꽃, 여동생이 피를 흘리는 손바닥이 꽉 끼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의 땅은 벗겨지고 말려 피의 수준에 발을 들여놓았다. 견이는 이 꽃이 잠을 자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8 년 전 뉴욕 구양 언니의 머리카락이 첫눈에 꽂힌 후 책 한 권을 잘랐다. 그녀는 구양에게 꿈을 꾸어 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그가 그녀에게 무대를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녀가 말하길, 영원히 기억하라, 그는 앞으로 보답을 받을 것이다. ...

언니, 나한테 뭐라고 말해 줄 거야?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제인은 잠을 자지 않고 마른 꽃을 집어 들었다. 그녀는 그녀의 손이 그녀의 얼굴을 만지고 있고 제인은 자고 싶다고 말했다. 내 여동생, 왜 그걸 떠났어? 너는 항상 이런 생활을 좋아하니? 너는 명원을 보는 무대 아래 사람으로서, 너 이 언니를 잊었니?

언니, 너 이상하지 않니? 싫어? 이 젊은 소녀는 네가 입은 치파오, 파마 머리 염색, 춤추는 소음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네가 더 이상 내 여동생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와 함께 웨이를 꼭 안고, 네가 나에게서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보고, 나는 너를 만질 수 없다. 하지만 괜찮아, 언니 괜찮아 ...

언니, 너는 나에게 건화 외에는 유언이 없다, 단 한 글자라도! 괜찮아, 동생, 가서 자, 나머지, 소녀가 네가 하고 싶은 걸 해주고, 네가 가장 보호자가 되고 싶어. 이 젊은 소녀는 당신의 보호자가 되어 매우 기쁩니다. 누가 너에게 빚을 졌는가, 나는 그가 1 1, 물방울이 새지 않기를 바란다. ...

위란은 소식을 듣고 큰언니가 죽은 것을 보고 울부짖기 시작했고, 울고, 드릴하고, 귀를 떨고 잠을 자지 않고, 억누르며 움직이지 않았다. 집사 수근은 그녀에게 시체를 묻으라고 건의했다. 그녀는 비명을 지르며 그를 나가게 했다. 아무도 시체에 접근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수근은 사람들에게 현장에서 신속하게 업무를 협상하고, 왕오양이 회답한다고 말했다. 눈이 떨리지 않고 잠을 자지 않으면 외부인이 귀를 시끄럽게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