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Journey of Wind and Fire에서 Star Lord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Journey of Wind and Fire에서 Star Lord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WOW와 유사한 흑마법사인 싱준에 대해선 악마 BB로 강력한 고통 DEBUFF를 지닌 캐스터로, 상대에게 지속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다(BB의 추격, DEBUFF의 존재감에 더해 그는 상당한 화력(그 자신도 상당한 화력을 가지고 있음)이 있고, 누구도 감히 그를 쉽게 만질 수 없습니다.
당분간 민간인의 힘과 민첩성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다른 여러 패시브 포인트가 가득 찼습니다. 연금술사 단계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이 단계의 Fire Dragon과 Thunderbolt는 나중에 업그레이드 스킬이 있고 Fenghuo는 매우 빠르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2포인트까지 증가할 수 있다는 점만 언급하고 싶습니다. . 너무 많이 추가하면 후회하지 마세요. 후반에는 그 스킬 포인트가 실제로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수십 개의 W 스킬 포인트 중 몇 개만 클릭하면 사라집니다. 로브와 도구는 필수이며, 특히 로브는 필수입니다. 마법무기는 공격력이 낮아 초반에는 효과가 별로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마법로브가 15~20스테이지에 추가되면 추가 도구로 돌아갑니다. 계몽은 포인트만 충분하다면 추가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법계에서는 파란색이 생명입니다. 개인 스테이지에서는 레벨이 높아질수록 플레임 드래곤의 수가 증가하는데, 고급 플레임 드래곤이 썬더와 협력하여 몬스터를 처치하기 때문에 마나 소모가 매우 빠르다. 더 신비롭게 하려면 먼저 클릭하세요. 30분 동안 지속되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스펠 마스터리와 지혜, 포인트가 충분하다면 추가하세요. 모두 패시브 효과입니다. 레벨이 오를수록 고통을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스킬은 상당히 비정상적입니다. 침묵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별과 폭발성 불꽃은 현재 1점만 추가합니다. 별의 스킬 포인트가 충분하지 않으면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 자체의 공격력은 높지 않기 때문에 풀레벨에서도 80 정도 밖에 안 되는 것 같다. 30~40단계에서는 일반 플레이어들에게는 별 효과가 없을 것이다. Explosive Flame을 추가한 이유는 브러시 재질 때문입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천둥과 폭발적인 불에 의존하여 재료를 손으로 닦았습니다. 매우 빠르며 Tai Sui를 닦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재료는 반씩 세트로 되어있습니다. 내연 스킬은 사용 전제 조건에 관계없이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공격력은 170(풀레벨 기준)을 선택해야 한다. 즉사성이 높고 공격력이 높으며 명예를 잡으며 사람을 죽이는 보이지 않는 무기이다. Thunder Flash는 마나를 많이 소모하고 좋은 추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 속도와 주문 시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풀 레벨에서 공격력이 100이면 다른 경우에는 먼저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천천히 추가해도 됩니다.
8대 직업 중 싱쥔의 스킬은 가장 적지만, 스킬 소모량은 단연 가장 많다. 왜? 소환사이기 때문에 아기에게 의지해야 하고, 아기도 스킬을 갖고 있으며, 스킬 역시 스킬 포인트를 소모하여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대략적으로 계산해 보니 악신은 4개의 스킬이 있어서 약 57W의 비용이 들고, 스타버그는 2개의 스킬이 있어서 약 34W의 비용이 들고, 정령의 악마는 4개의 스킬이 있어서 총 33W 이상의 스킬이 소모됩니다. 스킬 포인트는 거의 125W입니다. 여기에는 Xingjun의 실력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Xingjun을 플레이할 준비가 되었거나 이미 Xingjun과 친구가 되었다면 열심히 노력하여 기술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Xingjun의 경우 기술만으로는 항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레벨 40, 별을 흡수하는 1 포인트, 아기를 소환하는 데 의존합니다. 클릭하지 않으면 여전히 느슨한 사람이 되며, 하늘의 불을 클릭하지 않으면 사악한 신이 나타납니다. ,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클릭하여 소환됩니다. 희생, 이 스킬은 말할 것도 없고, 스킬 포인트가 지루해질 때 클릭하면 전체적인 느낌은 별벌레의 영적 채널만큼 좋지 않습니다. 소환이 풀 레벨이 된 후에는 Star Absorbing과 Skyfire를 활성화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45레벨이 되면 Spirituality를 2레벨까지 활성화하면 약 6~7W 정도 축적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 번에 충분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 1은 10분만 지속되므로 레벨 3으로 바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루한. 스카이파이어 스킬도 마찬가지인데, 한번에 더 높은 곳을 향하게 하는 것이 포인트인데 왜 이렇게 말씀하시는 걸까요? Sky Fire를 사용할 수 없으며 시스템에서 대상을 지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미 신체에 더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 . . 이 계산에 따르면 효과가 있으려면 최소 레벨 4가 되어야 합니다.
세 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마신은 체력이 두껍고 방어력이 높다(자신보다 10레벨 낮은 몬스터와 싸울 때). 다른 것과는 별개로 나는 지금 46세다. 바다뱀 경비병. 피가 너무 시끄러워서 정말 볼 수가 없어요. 일반적으로 레벨 46 이전에 Xingjun은 그에게 의존하여 생계를 유지하므로 몬스터와 싸우는 사람이 한 명 이상인 것이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스킬은 가로채기, 돌피부, 강제, 절단 4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절단이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몬스터를 끌어당기기 위해 그에게 의지할 필요도 없고, 레벨이 높은 몬스터도 일어설 수 없습니다.
스타웜, 이 아기는 공식 설명과 많이 다릅니다. 2개의 스킬, 천둥 폭탄, 영적 채널. 체력은 적고 마나는 더 많습니다. 레벨 10에서 소환할 경우 마나 비용은 약 6,000입니다. 43이 스타웜으로 나왔을 때는 사신보다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데미지를 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현재는 쓸모가 없지만 영적 채널은 6000에 파란색을 제공할 수 있고 복원도 가능하지만 얼마나 효과적인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스킬포인트가 없습니다. 정령악마는 처음에 언급했듯이 싱쥔의 봄이다. 모두 이상하게 느껴지는 4가지 스킬: 1레벨 효과인 물리 주문 공격력을 20 감소시키는 약점의 저주; 10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가장 멋진 스킬). 대상의 영혼을 흡수하여 10초 동안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약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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