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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트맨: 아캄 시티 전투 경험: 당신이 모르는 기술
'배트맨:아캄시티'의 일반적인 공격과 스킬에 대해 매우 익숙할 수도 있고, 이미 배트맨의 작전도 잘 알고 있을 수도 있지만, 배트맨의 능력은 이보다 훨씬 뛰어날 수도 있다. 이 글을 통해 배트맨이 어떤 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스킬
참고: 모든 스킬을 한 번 사용하려면 콤보 수가 5개 이상이어야 합니다. 숫자가 노란색인 경우 숫자에 주의하세요. 이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특수 스킬-넉다운: 키보드 E 키. 점수는 콤보 포인트*50입니다. 갑옷을 입은 적, 방패와 무기를 들고 있는 적, 여자 닌자 등 적을 직접 처치하세요. 단, 외팔거인과 거인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참고: 이 스킬은 가장 안전한 스킬입니다. 배트맨은 이 액션을 사용할 때 무적이므로, 반격하거나 회피할 시간이 없을 때 넉다운 스킬을 사용하면 상황을 구할 수 있습니다.
갑옷을 입고 방패나 스턴 스틱을 쥐고 있어 직접 맞을 수 없는 적들에게 주로 사용되며, 일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여성 닌자들에게도 주로 사용됩니다.
특수 스킬-배트 스웜: 키보드의 R 키. 점수는 콤보 포인트*10*적중한 적의 수입니다. 특정 음파를 발산하는 기구를 지면에 설치해 박쥐 떼를 유인해 일정 범위 안의 작은 적들을 기절시킨다. (이 스킬은 '배트맨 라이즈'에서 등장했다.) 무장하고 보호막을 입은 적들은 효과가 없으며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 뻣뻣한 타이탄과 외팔 타이탄.
참고: 적이 기절 상태인 동안에는 방심한 적 1~2명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체 공격력이 없기 때문에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높은 득점 능력을 가진 스킬일 것입니다. 일반 공격으로 충분히 타격한 후에는 계속해서 박쥐 떼를 사용하고 이 주기를 반복하여 높은 점수에 도달하세요. 사용 전 적들이 밀집된 곳으로 점프한 뒤 이동하는 것이 가장 많은 적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내 비디오 끝에 표시되는 외팔 거인과 다른 작은 적들에 대해서도 좋은 선택입니다.
다트가 쏟아진다: 키보드의 T 키. 점수는 콤보 포인트*20*적중한 적의 수입니다. 높이 점프하고 다트를 발사하여 쓰러진 적을 직접 처치하세요. 땅에 떨어지지 않는 여성 닌자, 거인, 외팔 거인 외에도 땅에 누워있는 다른 모든 적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전투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스킬을 잘 활용하는 핵심은 동시에 더 많은 적을 땅에 떨어뜨리고 이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는 충분한 콤보 포인트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먼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타랑 연속 3발 + 일반 공격 1회 주기입니다. 몇 번을 반복하는지는 현장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때때로 배타랑 공격으로 적을 땅에 떨어지기도 합니다.) 그런 다음 T-다트를 사용하여 비를 내리게 하면 일반적으로 동시에 4~5명의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완전 조준 상태에서 장비를 사용해야 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 방법은 다른 호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전투 부분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일 것입니다. 게임이므로 여기에 제목을 삽입하겠습니다.
낙하 시간: 적들이 서로 다른 공격을 받고 서로 다른 시간에 땅에 떨어지게 됩니다.
짧은 시간 동안 땅에 떨어지기: 배트맨은 일반 공격을 완료할 만큼만 지속됩니다. 일반 공격으로 인해 땅에 떨어졌을 때 발생하거나, 백열 사격 상태가 아닌 배타랑, 갈고리, 폭발성 젤에 맞았을 때 발생합니다(소품에 대한 다음 기사에서 이 상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장기 낙하 : 연속 3회 기절 상태에 빠진 적뿐만 아니라, 백열 사격 상태에서 배타랑과 폭발성 젤에 부상을 입은 적에게도 나타납니다.
(충격으로 인해 가스탱크가 폭발하여 일정 시간 동안 땅에 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특수 스킬 파괴 칼날 : 키보드의 Y 키 . 점수는 콤보 포인트*25입니다. 적이 들고 있는 전기방망이, 칼, 맥주병, 야구방망이, 망치, 방패, 투척물 등을 파괴하지만 외팔거인의 무기는 파괴할 수 없습니다. 무기가 없는 적이나 여자닌자를 상대하면 스킬E 특기-넉다운과 같은 효과로 적을 즉시 처치한다.
참고: 먼저 불평해야겠습니다. Y를 누르고 싶지만 T를 누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시에 6을 누를 수 없습니다. 같은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나처럼 그렇지? 이것이 소위 선천적 결함입니까?
적이 땅에 있는 무기를 주워들게 되고, 다음 라운드까지 온전한 무기가 유지되기 때문에, 동시에 무기를 들고 있는 많은 적과 마주하게 되면 항상 머리가 아프게 되며, 공격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에 오류율도 높아지므로 관심이 있다면 먼저 모든 무기를 부수고 천천히 그 바보들을 반죽하십시오.
그래서 이 스킬은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3명의 캐릭터 중 누구도 가지고 있지 않은 배트맨만의 고유한 스킬입니다(그러나 다른 캐릭터도 무기를 든 적에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일부 있습니다.) 특히 로빈을 사용하여 방패와 마주할 때 배트맨의 부러진 칼날이 매우 그리워질 것입니다. 많이.
자, 배트맨의 4가지 특수 스킬에 대한 이야기는 끝났지만,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스킬이 하나 있습니다.
첫 번째 글을 쓸 때 'Shaking Strike'(또 다른 번역은 'Floating Strike')가 무엇인지 고민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더 강한 공격을 선호합니다.) 왼쪽 CTRL + 오른쪽 클릭은 기본 또는 고급으로 간주됩니까? 날아오는 주먹으로도 적을 처치할 수 있으므로 고급 스킬로 간주하여 이 글에 가져옵니다.
지진을 흔드는 슬램: 왼쪽 CTRL+마우스 오른쪽 버튼. 점수는 콤보수 * 75 입니다. 쓰러진 적 하나에게 치명타를 가해 적군이 즉시 전투 능력을 잃게 만듭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다른 적의 공격에 매우 취약해집니다.
참고: 먼저 이 스킬을 마스터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세요. 왜냐하면 "확률"이 *75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게임에서 콤보가 가장 적게 필요한 스킬에 대해 가장 높은 점수 보상이어야 합니다. (거인을 이기면 *100이 되는데, 문제는 모든 맵에 거인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높은 점수를 원한다면 이 스킬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상황을 겪는다고 생각합니다:
1. 적을 흔들리는 힘으로 때리고 싶은데 적이 일어나서 흔들리는 것을 발견합니다. 공격은 실패했습니다.
2. 적을 세게 때리던 중 갑자기 뒤에서 달려오는 적에게 주먹을 맞아 내 선행이 망가졌다.
우선 적 A를 끝내고 바로 전에 땅바닥에 쓰러진 적 B와 맞닥뜨렸을 때, 그것이 일반 공격이었다면 어떻게 적 B가 쓰러졌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B를 원펀치로 쓰러뜨리고, A를 원펀치로 쓰러뜨리고, B에게 주저 없이 그라운드 슬램을 사용하세요.
원펀치 시간 내였다고 장담할 수 없는 경우(그 시간 동안 다른 사람을 구르거나 공격하는 등의 다른 행동도 한 경우) 이때의 대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영상에서 자주 등장하는 것처럼, 3회 연속 기절 공격을 하면 적을 땅에 쓰러뜨리고 곧바로 땅을 흔드는 슬램을 가합니다. 이것은 전투에서 마지막 적을 상대할 때 해야 할 일입니다.
둘째, 필드에 다른 적들이 있을 때 먼저 적에게 지진 강타를 사용하여 최대한 높은 점수를 얻으세요. (필드에 있는 모든 적을 땅을 흔드는 슬램으로 끝낼 수 있다면, 당신은 당연히 "강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적들의 방해를 어떻게 방지할 수 있습니까? 이때 땅바닥에 쓰러지는 시간이 다시 한번 그 중요성을 드러냈다.
1. 두 명의 적 A와 B가 서로 인접해 있고 이중 반격과 같이 동시에 쓰러진 경우 A 중 하나에 즉시 지진 강타를 사용할 수 있으며, A를 완료했습니다. 땅을 흔드는 강타 후 옆에 있는 B가 즉시 공격해야 합니다. 이 때 반격을 선택하거나 회피하고 점프한 후 3번의 기절 공격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B의 공격 여부에 따라 다름). )
2. 필드에 적들이 가까이 서 있으면 시간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두 번 연속으로 지진 강타를 사용하지 마세요.
3. 여러 명의 적들이 동시에 땅에 떨어질 경우, 적들이 달려가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멀리 있는 적들에게 땅을 흔드는 슬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필드에 남아 있는 모든 적들은 동시에 땅에 쓰러집니다. 아무리 오랫동안 땅에 떨어져도 먼저 땅을 흔드는 펀치로 공격하세요.
이 기술은 꾸준한 전투 경험을 통해 판단해야 하며, 익숙해지면 그때그때 그라운드 슬램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한지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필드에 마지막 적이 남아 있는지 판단하는 것도 여전히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