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아케이드 게임은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야 할까요?

아케이드 게임은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야 할까요?

아케이드 게임은 산업 업그레이드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2008년 이후 금융 위기로 인해 많은 비즈니스가 둔화되면서 많은 제품의 가격 마진이 하락했습니다. 게임용 HD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LCD의 파격적인 가격 인하 소식만큼 반가운 소식은 없습니다. 패널에서 전체 기계에 이르기까지 가격이 급등하면서 주요 제조업체들이 전반적으로 가격 인하 경쟁에 동참했습니다. 많은 대형 게임기 제조업체가 수익성을 확보할 것이며, 새로운 고화질 게임 '폭풍'이 시작되었습니다. ......

LCD 가격 인하

금융 위기로 인해 서방 국가의 수요가 감소하고 하이엔드 LCD 과잉 생산이 LCD 시장 폭풍우로 직접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일부 LCD 패널 공장과 업스트림 생산 라인은 생산을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서치 2분기 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20개의 유리 기판로(패널 제조의 주요 원료)가 가동될 것으로 예상되며, 지난해 4분기 65,438+065,438+07에서 총 65,438+065,438+07로 증가한 면적은 통계에 따르면 2010년까지 65,438+037로 증가했습니다. 세계는 5-7 개의 새로운 5 세대 생산 라인을 추가하여 40 % 이상 증가 할 것이며, 그 중 심천 췬 촹은 15 억 위안을 투자하여 LCD 패널의 공급 과잉을 초래하고 시장은 구매자가 지배하고 지속적으로 가격이 하락할 것입니다.

프레임 게임기는 LCD 기반이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LCD 모니터의 장점은 CRT보다 가볍고 선명하며, 방사선과 깜박임이 없고, 건강에 도움이 되며, 전력 소비가 적어 전기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 콘솔 분야, 특히 국내 게임 콘솔 분야에서는 움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스캐닝 CRT가 거대하고 불분명하더라도 짧은 시간에 색상과 변형이 시작 되더라도 게임 분야는 여전히 스캐닝 CRT의 세계입니다. 그 이유를 이해할 수 없었는데, 특히 다양한 컴퓨터 모니터가 LCD 모니터로 완전히 대체되었고 컬러 TV 시장은 오랫동안 LCD TV가 지배 해 왔으며 대부분의 산업 제조 장비조차도 LCD 디스플레이를 완전히 채택했습니다. 게임 콘솔이 아직 LCD를 완전히 채택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러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LCD는 게임 화면을 직접 표시 할 수 없으며 원할 경우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많은 제조업체가 게임 콘솔 제조에 참여하고 있지만 표준이 없으며 특히 초기 게임 콘솔 컴퓨터 보드 중 일부는 표준이 없습니다. 각 제조업체의 해상도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LCD를 표시 할 수 없으므로 LCD 화면을 직접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었습니다. 업계에서는 브로드베스트가 '고화질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출시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다양한 프레임 기계, 아케이드, 게임기를 고화질 이미지로 쉽고 직접적으로 다양한 LCD 화면에 완벽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LCD 화면을 게임기에 적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돌은 천 개의 파도를 일으킨다. 최근 화친은 32인치 LCD '얼티밋 파이팅'과 42인치 '파이팅 링'을 출시했습니다. 시유, 웨이캉, 션페이페이, 화리, 화펑 등... 주요 게임 제조업체들이 경쟁적으로 다양한 LCD 게임 콘솔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주요 게임 잡지를 가득 채운 액정 게임 광고는 어디에서나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액정 게임은 처음에는 격투 기계, 석궁 기계, 춤추는 기계, 자동차 기계, 손가락 등, 그다음에는 탱크, 작은 싸움, 집주인, 마작 기계 등입니다. 일부 채굴 기계, 공동 기계도 LCD 화면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화산이 폭발하기 시작한 것처럼 통제 불능의 LCD HD 게임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업계 분석에 따르면 1 년 이내에 게임 호스트는 LCD 화면이 지배 할 것이며, 이는 30 년 이상 게임 호스트를 지배해온 스캐닝 CRT를 완전히 파괴 할 것입니다. 지금부터 3년 후에는 브라운관을 구입하기가 어려워지고 주요 컬러 튜브 회사(창홍, 중국 이미지, 상하이 라디오 및 텔레비전)는 LCD로 전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헤게모니를 위한 투쟁.

창홍, TCL, SVA 및 기타 대기업들도 적극적으로 전쟁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볼트 게임을 공급하는 게임 제조업체에 백 프로젝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수요가 적었고 게임기 시장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은 것으로 이해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게임기는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필연적으로 LCD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이므로 게임기 시장을 장악하기 시작했으며 TCL은 판유에 사무실을 설립하기 시작했으며 게임기의 LCD 시장을 점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분명히했습니다.

최종 승자는 누가 될까요?

게임기 시장은 2009년에 완전히 회복될 것입니다. 이번 LCD 쟁탈전, 누가 '챔피언'이 될까요? 사람은 옷에 의존하고 말은 안장에 의존한다는 속담처럼 게임기는 "코트", 즉 게임기 프레임과 결코 분리 될 수 없으며 CITIC Transcend는 강력한 LCD 프레임 "게임 라이브"를 출시했습니다. 매우 아름답고 32 인치 고화질 LCD가 장착 된 참신한 디자인은 2008 년 게임 세계에서 확실히 무거운 폭탄입니다! Kexin은 다른 많은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액자 업계에서 당연한 다크호스를 만들었습니다! 다른 액자 제조업체들도 적극적으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다양한 LCD 액자가 속속 출시 될 것으로 이해됩니다. 액자 업계도 곧바로 뒤바뀔 수 있습니다. 누가 뛰어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지, 누가 LCD 게임의 도래의 흐름을 이길 수 있을까요.

또한 LCD를 지원하는 변환 카드 회사도 빠르게 발전 할 것입니다. 고보 테크놀로지의 우 매니저는 회사가 LCD 게임 콘솔 제조업체를 위한 완벽하고 안정적인 비디오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화질 솔루션"시리즈 제품의 출시는 게임 비디오 제품 라인, 서비스, 대부분의 게임 호스트 제조업체를 개선하여 CRT에서 고화질 LCD로 산업 업그레이드를 완료 할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선구적인 기업이 승자가 될 것이지만 최종 승자는 여전히 최종 사용자입니다. 일부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플레이어들은 고화질 LCD 게임을 매우 지지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LCD 게임 콘솔의 출석률도 매우 높기 때문에 일부 엔터테인먼트 장소에서는 많은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나이가 많고 충성도가 높은 한 플레이어가 HD LCD 게임을 좋아하느냐는 질문에 "좋아하지만 너무 오래 기다릴 수 없을 것 같아서요 ......" 그의 대답이 너무 의미심장해서 갑자기 코끝이 시려서 잠시 대답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저는 "주요 제조업체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답을 알았습니다. 조만간 거리가 고화질 LCD 게임 콘솔로 완전히 대체 될 것이며, 우리는 어떤 플레이어도 헛되이 기다리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고화질 게임 비디오 제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