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를 어떻게 작동하나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를 어떻게 작동하나요?
무적 영웅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인 '에라시아의 복원'은 정교한 그래픽, 화려하고 다양한 마법, 그리고 더 많은 반전을 통해 우리를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안내합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그것은 셀 수 없이 많은 악몽의 밤에도 나를 동반했습니다. 불과 물로부터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저절로 자부심이 생깁니다) 이 독점 전략 책을 출판합니다(스킬 장, 마법 장, 건물 장, 보물 장, 무기 장, 미션 장 및 유닛 장에 따라) ). 세상을 위로하기 위해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스킬
이 게임에서는 영웅의 스킬이 28개로 늘어났지만, 한 사람당 8개만 배울 수 있습니다. 일부 기술의 학습은 영웅의 종족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사는 심령술을 배울 수 없습니다. 영웅 육성에는 스킬 선택이 중요합니다.
에어마법 : 에어마법의 위력을 높이고 마법 수치 소모를 줄여줍니다. 1레벨 공기마법은 마법값 소모를 1포인트 감소시킵니다. 레벨 2에서는 마나가 2포인트 덜 소모됩니다. 레벨 3은 마나 소모를 3포인트 감소시킵니다. 레벨 4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4포인트 감소합니다. 레벨 5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5포인트 감소합니다.
궁술 : 원거리 부대와 전쟁 무기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기본: 1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급: 20으로 증가했습니다. 전문가: 30 증가합니다.
갑옷병: 아군 부대에 대한 적의 피해를 줄입니다. 기본: 10만큼 감소했습니다. 고급: 25로 감소합니다. 전문가: 50 감소합니다.
포병: 거대 화살차를 수동으로 조종하여 대상을 공격할 수 있으며 라운드당 2번 공격할 수 있으며 2배의 위력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기본: 50이 두 배의 힘으로 나타납니다. 고급 : 75가 2배의 힘으로 나타납니다. 전문가: 매 턴마다 힘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탄도학: 공격 대상을 수동으로 제어하고 공격 횟수, 피해량,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본 : 1회 공격 시 성벽에 맞을 확률은 60, 최대 공격력은 50이다. 성벽이 완전히 무너지지 않는 이상 화살탑에 맞을 확률은 60보다 낮다. 고급 : 2번 공격하고 나머지는 위와 동일합니다. 전문가 : 최대 위력으로 2회 공격, 성벽에 부딪힐 확률은 75. 성벽이 완전히 부서지지 않는 이상 화살탑에 부딪힐 확률은 75.
외교: 중립군 합류 확률을 높이고 소요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본: 가입 시 25명, 비용이 20만큼 감소합니다. 고급: 가입 50개, 비용 40 감소. 전문가: 100명 참여, 비용 60 감소.
이글아이(Eagle Eye): 영웅이 적의 주문을 배울 수 있게 해줍니다. 기본: 레벨 2 마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는 40번입니다. 고급: 50% 확률로 3레벨 마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전문가 : 4레벨 마법을 배울 확률이 60%입니다.
대지 마법: 대지 속성 마법의 위력을 높이고 마법 비용을 줄입니다. 1레벨 대지마법은 마법값 소모를 1포인트 감소시킵니다. 2레벨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2포인트 감소합니다. 레벨 3은 마나 소모를 3포인트 감소시킵니다. 레벨 4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4포인트 감소합니다. 레벨 5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5포인트 감소합니다.
부동산: 일일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기본: 매일 125를 추가합니다. 고급: 하루에 250을 추가합니다. 전문가: 매일 500을 추가하세요.
불 마법: 불 속성 마법의 위력을 높이고 마법 비용을 줄입니다. 레벨 1에서는 마나 비용이 1포인트 감소합니다. 2레벨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2포인트 감소합니다. 레벨 3은 마나 소모를 3포인트 감소시킵니다. 레벨 4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4포인트 감소합니다. 레벨 5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5포인트 감소합니다.
의료 스킬(응급처치) : 영웅이 의료용 텐트를 사용하면 추가 효과를 얻고 의료 대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체력이 최대 50포인트 증가합니다. 고급: 체력을 최대 75포인트까지 증가시킵니다. 전문가: 체력을 최대 100포인트까지 증가시킵니다.
지능 : 영웅의 최대 마법력을 증가시킵니다. 기본: 최대 마나가 25 증가합니다. 고급: 최대 마나가 50 증가합니다. 전문가: 최대 마나가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리더십: 당신이 이끄는 부대의 사기를 높여줍니다. 네크로맨서와 데스 나이트는 이 스킬을 배울 수 없습니다. 기본: 사기 1점을 추가합니다. 고급: 사기 2점을 추가합니다. 전문가: 사기 3점을 추가합니다.
학습: 영웅이 전투에서 얻는 경험치를 증가시킵니다. 기본: 5개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고급: 10개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전문가 : 15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물류: 영웅의 지상 이동성을 증가시킵니다. 기본: 이동성이 10 증가합니다. 고급: 이동성이 20 증가합니다. 전문가: 이동력이 30 증가합니다.
행운: 자신이 이끄는 부대의 행운과 이중 공격 확률이 증가합니다. 기본: 행운 1점을 추가합니다. 고급: 행운 2점을 추가합니다. 전문가: 행운 3점을 추가합니다.
신비주의: 영웅의 일일 마나 회복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기본: 매일 2포인트를 회복합니다. 고급: 매일 3포인트를 회복합니다. 전문가: 매일 4포인트를 회복합니다.
항해: 바다에서 영웅의 이동성을 증가시킵니다. 기본: 기동성을 50 추가합니다. 고급: 이동성을 100 추가합니다. 전문가: 기동성을 150 추가합니다.
강령술: 전투에서 사망한 부대가 해골 병사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기본 사항: 10을 변환합니다. 고급: 전환 20. 전문가: 전환 30.
공격: 근접 부대의 치사율을 높입니다. 기본: 1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급: 20으로 증가했습니다. 전문가: 30 증가합니다.
길 찾기: 영웅의 이동성에 지형이 미치는 영향을 줄입니다. 기본: 1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급: 20으로 증가했습니다. 전문가: 30 증가합니다.
저항: 적의 공격 주문이 무효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본: 5의 확률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고급: 10의 확률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전문가: 20번 확률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학자: 영웅들이 만나면 서로의 주문을 배울 수 있습니다. 기본 : 2레벨 마법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고급 : 3레벨 마법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엑스퍼트 : 4레벨 마법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정찰: 영웅의 시야를 넓힙니다. 기본: 공백 1개를 추가합니다. 고급: 공백 2개를 추가합니다. 전문가: 공백 3개를 추가하세요.
마법 : 영웅이 시전하는 공격마법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기본: 5 증가했습니다. 고급 : 10씩 증가합니다. 전문가: 15 증가합니다.
전술: 영웅이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병력을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적보다 3레벨 높을 경우 7개의 그리드 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전술 레벨이 적보다 2레벨 높을 경우 5개의 그리드 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전술 레벨이 적보다 1레벨 높을 경우 3개의 그리드 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전술 수준이 적과 동일할 경우 진형을 강화할 것인지 분산시킬 것인지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마법 : 물마법의 위력을 높이고 마법수치 소모를 줄인다. 레벨 1에서는 마나 비용이 1포인트 감소합니다. 2레벨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2포인트 감소합니다. 레벨 3은 마나 소모를 3포인트 감소시킵니다. 레벨 4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4포인트 감소합니다. 레벨 5에서는 마나 소모량이 5포인트 감소합니다.
지혜: 영웅이 더욱 발전된 마법을 배울 수 있게 해줍니다. 기본 : 레벨 3 마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고급 : 4레벨 마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전문가 : 5레벨 마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마법
이 게임의 마법은 바람, 땅, 불, 물의 네 가지 주요 시스템으로 구분됩니다. 그 중에서 바람 주문은 순간이동, 가속 등을 포함한 주로 이동에 관한 주문입니다. 땅 주문은 돌 피부, 방패 등과 같은 주로 방어 주문입니다. 불 주문은 방화벽 및 지옥 불과 같은 주로 공격 주문입니다. 이 부서에 속하며, 물계 마법은 보조쪽에 치우쳐 있는 것 같고, 축복, 치료 등이 모두 이 부서에 속합니다. 물론 각 부서에는 공격 주문도 있습니다. 각 종류의 마법은 해당 스킬을 향상시키면 더 적은 마법값으로 더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1. 기본 :
이름, 레벨, 소비, 카테고리, 기능
마법 화살, 레벨 1, 5 포인트, 전투, 기본 : 동일한 피해를 줍니다. 적 1명에게 영웅의 마력 x 10 + 10만큼 증가합니다. 고급 : 적 하나에게 영웅의 마력 x 10 + 20만큼 피해를 줍니다. 엑스퍼트 : 적 하나에게 영웅의 마력 x 10 + 30만큼 데미지를 줍니다.
비전, 레벨 2, 4점, 모험, 기본: 야생에 있는 생물의 수와 합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범위는 영웅의 마력×1 입니다. 고급: 기본과 동일하며 적 영웅과 그가 데려오는 병력의 4가지 속성도 볼 수 있습니다. 범위는 마력×2. 전문가 : 고급 레벨과 동일하며, 적 도시와 그곳에 주둔하는 병력의 상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범위는 마력×3이다.
2. 항공 시스템 :
이름, 레벨, 소비, 카테고리, 기능
가속, 레벨 1, 6 포인트, 전투, 기본 : 속도 증가 자신의 유닛의 단일 유닛을 3포인트씩 깎습니다. 고급 : 자신의 유닛 하나의 속도를 5포인트 증가시킵니다. 전문가: 모든 병력의 속도를 5포인트 증가시킵니다.
보물 표시(뷰 에어), 레벨 1, 2포인트, 모험, 기본 : 근처에 있는 보물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고급: 근처에 있는 보물과 영웅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전문가: 근처에 있는 보물, 영웅, 성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변장, 레벨 2, 4점, 모험, 기본 : 적이 당신의 영웅을 쳐다볼 때 표시된 모든 유닛이 현재 유닛에서 가장 강력한 생물이 되며, 숫자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고급: 적이 당신의 영웅을 확인하면 표시된 모든 유닛이 현재 유닛에서 가장 강력한 생물이 되며, 숫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전문가: 적이 당신의 영웅을 확인하면 표시된 부대는 모두 플레이어의 현재 부대에서 가장 강력한 생물이 되며 숫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교란 광선, 레벨 2, 10점, 전투, 기본 : 적 유닛의 방어력을 3점 감소시키며, 단일 대상에게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 적 유닛의 방어력을 4포인트 감소시키며, 단일 대상에 대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적 유닛의 방어력을 5포인트 감소시킵니다. 단일 대상에 대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운, 레벨 2, 7점, 전투, 기본 : 자신의 유닛 중 하나의 행운이 1점 증가합니다. 고급 : 자신의 유닛 중 하나의 행운이 2포인트 증가합니다. 전문가: 모든 병력의 행운을 2포인트 증가시킵니다.
라이트닝 볼트 2레벨, 10점, 전투, 기본 : 번개가 적을 공격하며, 데미지는 영웅의 마력×25+10이다. 고급 : 번개가 적을 공격하며, 피해량은 영웅의 마력 x 25 + 20입니다. 전문가 : 번개가 적을 공격하며, 피해량은 영웅의 마력 x 25 + 50입니다.
정밀, 2레벨, 8점, 전투, 기본 : 원거리 공격 시 아군 단일 원거리 유닛의 공격레벨이 +3 증가합니다. 고급 : 원거리 공격 시 아군 원거리 유닛 하나의 공격레벨을 +6 증가시킨다. 전문가: 장거리 공격 시 자신의 모든 장거리 병력의 공격 레벨을 +3 증가시킵니다.
공기 보호막, 레벨 3, 12점, 전투, 기본: 자신의 유닛 중 하나가 받는 장거리 피해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고급: 아군 유닛 하나가 받는 원거리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전문가: 모든 아군 유닛이 받는 원거리 피해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성스러운 빛(언데드 파괴), 레벨 3, 15점, 전투, 기본 : 언데드 생명체에게 적중, 데미지는 영웅의 마력×10 + 10이다. 고급 : 언데드 생명체를 공격하며 데미지는 영웅의 마력×120이다. 전문가 : 언데드 생명체를 공격하며 피해량은 영웅의 마력×10 + 50이다.
Pro.from Air, 레벨 3, 12 포인트, 전투, 기본: 자신의 유닛 중 하나가 공중 마법으로 받는 피해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고급: 자신의 유닛 하나가 공중 마법으로 받는 피해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전문가: 모든 부대가 공중 마법으로 받는 피해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면술, 레벨 3, 18점, 전투, 기본: 적군을 일시적으로 조종하게 만듭니다. 우리가 조종하는 적군을 공격하면 반격을 받지 않습니다. 시전하는 적군의 총 체력은 마나 x 25 + 10 미만이어야 합니다. 고급 : 위와 동일하지만 적군의 총 HP가 마나 x 25 + 20 미만입니다. 전문가 : 위와 동일하지만 적군의 총 체력이 마나 × 25 + 50 미만이어야 합니다.
연쇄 번개, 레벨 4, 24점, 전투, 기본 : 4개의 부대를 동시에 공격합니다. 대상 부대가 받는 피해는 영웅의 마력×40 + 25이며, 다른 병력은 차례로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고급 : 5개 부대를 동시에 공격한다. 대상 부대가 받는 피해는 영웅의 마력 x 40 + 50이고, 다른 부대가 받는 피해는 차례로 절반이 된다. 엑스퍼트 : 4개 부대를 동시에 공격한다. 대상 부대가 받는 피해는 영웅의 마력×40 + 100이며, 다른 부대가 받는 피해는 차례로 절반이 된다.
반격, 레벨 4, 24점, 전투, 기본: 매 라운드마다 자신의 유닛 중 하나의 유닛이 반격할 확률을 높입니다. 고급: 매 라운드마다 단일 유닛의 반격 확률이 2배 증가합니다. 전문가: 매 라운드마다 모든 병력의 반격 확률이 2배 증가합니다.
차원의 문, 레벨 5, 25포인트, 어드벤처, 기본: 지도에 보이는 모든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하루에 2번 사용할 수 있으며, 3포인트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줄인. 고급 : 위와 동일하며 하루 3번 사용 가능하며, 시전할 때마다 이동력이 3씩 감소합니다. 전문가: 위와 동일합니다. 하루에 4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이동력이 2씩 감소합니다.
비행(Fly), 레벨 5, 20점, 모험, 기본: 영웅이 이끄는 군대를 장애물의 영향을 받지 않고 비행하게 할 수 있지만 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육지로 돌아와야 합니다. 비거리는 일반 이동력의 60% 수준이다. 고급 : 위와 동일하지만 비행거리가 일반 이동력의 80이 됩니다. 전문가: 위와 같습니다. 게다가 날아가는 것도 일반 이동력의 100입니다.
마법 거울, 레벨 5, 25점, 전투, 기본: 40% 확률로 적의 주문을 무작위로 적 유닛에게 반사합니다. 고급: 50% 확률로 적의 주문을 무작위로 적 유닛에게 반사합니다. 전문가: 적의 주문이 무작위로 적 유닛에게 반사될 확률이 60%입니다.
공기 원소 소환, 레벨 5, 25점, 전투, 기본 : 공중 원소를 소환해 전투에 참여하게 되면 다른 원소를 소환할 수 없습니다. 소환되는 공기속성은 영웅의 마나 x 2 입니다. 고급 : 위와 동일하나, 소환되는 공기속성량이 마나 x 3 입니다. 전문가 : 위와 동일하나, 소환되는 공기속성량이 마나 x 4 입니다.
3. 땅속성 :
이름, 레벨, 소비, 카테고리, 기능
방패, 레벨 1, 5점, 전투, 기본 : 데미지 감소 적의 근접 전투에서 자신의 유닛 중 하나가 15만큼 가져갑니다. 고급: 아군 유닛 하나가 적의 근접 전투로 받는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전문가: 적의 근접 전투로 인해 모든 부대가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느림, 레벨 1, 6점, 전투, 기본: 적 유닛 하나의 속도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고급: 적 유닛 하나의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전문가: 모든 적 유닛의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스톤 스킨, 레벨 1, 5포인트, 전투, 기본: 자신 유닛의 단일 유닛의 방어력이 3포인트 증가합니다. 고급 : 아군 유닛 하나의 방어력이 6 증가합니다. 전문가: 아군 전체의 방어력이 6포인트 증가합니다.
자원 표시(View Earth), 레벨 1, 2포인트, 모험, 기본: 근처 자원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고급: 주변 자원 및 광물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전문가: 주변 자원 및 광물의 위치와 지형을 표시합니다.
죽음의 파문, 레벨 2, 10점, 전투, 기본: 전장에 있는 언데드가 아닌 모든 몬스터는 마나 × 5 + 10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고급: 전장에 있는 언데드가 아닌 모든 몬스터는 마나 × 5 + 20만큼 피해를 받습니다. 전문가: 전장에 있는 언데드가 아닌 모든 몬스터는 마나 × 5 + 30만큼 피해를 받습니다.
Earthbending(Pro.from Earth), 레벨 2, 5포인트, 전투, 기본: 대지 마법으로 인해 자신의 단일 유닛이 받는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고급: 자신의 유닛 하나가 공중 마법으로 받는 피해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전문가: 모든 부대가 공중 마법으로 받는 피해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유사, 레벨 2, 8점, 전투, 기본: 4개의 유사 함정이 지도에 무작위로 배치됩니다. 유사를 밟는 부대와 지형에 익숙한 생물만 이를 볼 수 있습니다. 한 턴 동안. 유사를 밟으면 다른 모든 유사 함정이 표시됩니다. 고급: 위와 동일하지만 무작위로 6개를 배치합니다. 전문가: 위와 동일하지만 무작위로 8개가 배치됩니다.
부활(Animate Dead), 레벨 3, 15포인트, 전투, 기본: 일정 수의 언데드 부대를 부활시킵니다. 부활에 필요한 라이프 포인트는 마나 x 50 + 30 입니다. 고급 : 기본과 동일하지만 부활에 필요한 라이프 포인트는 마나 x 50 + 60입니다. 엑스퍼트 : 고급 레벨과 동일하나, 부활에 필요한 라이프 포인트는 마나 × 50 + 160 입니다.
안티 매직, 레벨 3, 15 포인트, 전투, 기본: 병력이 레벨 4 및 5 마법에만 영향을 받도록 만듭니다. 고급: 유닛이 레벨 5 마법에만 영향을 받도록 만듭니다. 전문가: 유닛을 모든 마법 효과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지진, 레벨 3, 20점, 전투, 기본: 성벽 2개를 무작위로 파괴합니다. 고급: 성벽 3개를 무작위로 파괴합니다. 전문가: 성벽 4개를 무작위로 파괴하세요.
중력 방패(포스 필드), 레벨 3, 12포인트, 전투, 기본: 시전자는 적들이 통과하지 못하도록 전장에 2결 벽을 배치합니다. 고급: 시전자는 적들이 통과하지 못하도록 전장에 3격벽을 배치합니다. 전문가: 시전자는 적들이 통과하지 못하도록 전장에 4격벽을 배치합니다.
유성우, 레벨 4, 16점, 전투, 기본: 대상 지역 및 주변 지역의 유닛에 영웅 마나 × 25 + 25만큼 피해를 줍니다. 고급: 대상 지역 및 주변 지역의 유닛에 대한 피해는 영웅 마나 x 25 + 50입니다. 전문가: 대상 지역 및 주변 지역의 유닛에 영웅 마나 x 25 + 10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부활(Resurrection), 레벨 4, 20점, 전투, 기본: 일정 수의 죽은 병력을 부활시킵니다. 부활한 라이프 포인트는 영웅의 마나 × 50 + 40 이며, 이는 전장에서만 유효합니다. 고급 : 위와 동일하나 부활의 HP는 영웅의 마나 × 50 + 80 입니다. 엑스퍼트 : 위와 동일하나 부활의 HP는 영웅의 마나 × 50 + 160 입니다.
슬픔, 레벨 4, 16 포인트, 전투, 기본: 적 유닛 하나의 사기를 1 감소시킵니다. 고급: 적 유닛 하나의 사기를 2만큼 감소시킵니다. 전문가: 모든 적 유닛의 사기를 2 감소시킵니다.
타운 포털, 레벨 4, 16포인트, 모험, 기본: 이동 포인트 3점을 소비하여 영웅을 가장 가까운 성으로 돌려보냅니다. 고급: 영웅을 당신 편에 있는 성으로 돌려보내고 이동력 3점을 소비합니다. 전문가: 영웅을 당신 편에 있는 성으로 돌려보내고 이동 포인트 2점을 소모합니다.
파열, 레벨 5, 30 포인트, 전투, 기본: 단일 적에게 영웅의 마나 × 75 + 100만큼 피해를 줍니다. 고급 : 적 하나에게 영웅의 마나 × 75 + 2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엑스퍼트 : 적 하나에게 영웅의 마나 x 75 + 300만큼 데미지를 줍니다.
서먼 어스 엘리먼트(Summon Earth Ele.), 레벨 5, 25포인트, 전투, 기본 : 영웅의 마력×2명의 흙속성인을 소환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동시.
고급 : 영웅의 마력×3 대지정령을 소환하여 전투에 참여합니다. 동시에 다른 정령을 소환할 수 없습니다. 전문가 : 영웅의 마력×4 대지정령을 소환하여 전투에 참여합니다. 다른 정령을 동시에 소환할 수 없습니다.
4. 불 :
이름, 레벨, 소비, 카테고리, 기능
피의 욕망, 레벨 1, 5점, 전투, 기본 : 근접 공격력 캐스팅 유닛의 수가 3 증가합니다. 고급 : 시전 유닛의 근접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전문가 : 모든 아군 병력의 근접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저주, 1레벨, 6점, 전투, 기본 : 저주받은 적 유닛의 데미지가 최소로 감소됩니다. 고급: 저주받은 적 유닛의 피해가 최소 80으로 감소합니다. 전문가: 모든 적 유닛의 공격력이 최소 80으로 감소합니다.
화력 조절(Pro.from Fire), 레벨 2, 5점, 전투, 기본: 화염 마법으로 인한 시전자의 데미지가 30 감소합니다. 고급 : 시전자의 화염 마법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전문가: 모든 아군 병력의 화염 마법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실명, 레벨 2, 10점, 전투, 기본: 시전 유닛은 공격받지 않으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공격을 받았을 때 반격 데미지는 보통 50에 불과하다. 고급: 시전된 유닛은 공격받지 않는 한 이동할 수 없습니다. 공격을 받았을 때 반격 데미지는 보통 25에 불과하다. 전문가: 시전 유닛은 공격받지 않는 이상 움직일 수 없습니다. 공격을 받아도 반격하지 않습니다.
파이어 월(Fire Wall), 레벨 2, 8포인트, 전투, 기본 : 대상 지역에 2블록 폭의 파이어 월이 생성되며, 파이어 월을 통과하는 병력은 영웅의 마력에 의해 피해를 입는다. × 10 + 10. 고급 : 대상 지역에 3블록 폭의 방화벽이 생성됩니다. 방화벽을 통과하는 병력은 영웅의 마력 x 10 + 20만큼 피해를 입습니다. 전문가 : 대상 지역에 3블록 폭의 방화벽이 생성됩니다. 방화벽을 통과하는 병력은 영웅의 마력 x 10 + 50만큼 피해를 입습니다.
파이어볼 3레벨, 15점, 전투, 기본 : 영웅의 마력×115만큼 대상과 주변 병력에게 데미지를 준다. 고급 : 대상과 주변 병력은 영웅의 마력 x 10 + 30만큼 피해를 입는다. 전문가 : 영웅의 마력 x 10 + 60만큼 대상과 주변 병력에게 피해를 줍니다.
지뢰, 레벨 3, 18점, 전투, 기본: 지도에 무작위로 4개의 지뢰를 배치하고, 발동한 유닛은 마법력 × 10 + 25의 피해를 받습니다. 지형에 익숙한 병력은 볼 수 있습니다. 지뢰를 제거하고 안전하게 건너면 나머지는 보이지 않습니다. 고급 : 지뢰가 무작위로 6개 설치되며 마법 피해량 × 10 + 50으로 증가합니다. 지형에 익숙한 부대는 지뢰를 보고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지만, 다른 부대는 볼 수 없습니다. 전문가 : 지뢰가 무작위로 8개 설치되며 마법 피해량 × 10 + 100으로 증가합니다. 지형에 익숙한 부대는 지뢰를 보고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지만, 다른 부대는 볼 수 없습니다.
불행, 레벨 3, 12점, 전투, 기본 : 시전된 적 유닛의 행운이 1 감소합니다. 고급 : 시전된 적 유닛의 행운이 2 감소합니다. 전문가: 모든 적 유닛의 행운이 2만큼 감소합니다.
최후의 심판 주문(아마겟돈), 레벨 4, 24점, 전투, 기본 : 영웅의 마력 × 50 + 30으로 모든 부대가 피해를 입습니다. 고급 : 영웅의 마력 × 50 + 60만큼 모든 부대가 피해를 입는다. 전문가 : 모든 병력은 영웅의 마력 x 50 + 120만큼 피해를 입습니다.
버서크, 레벨 4, 20점, 전투, 기본: 시전자 유닛이 가장 가까운 대상을 공격하며, 1칸 내의 유닛이 영향을 받습니다. 고급: 시전자 유닛이 가장 가까운 대상을 공격하고, 7셀 내의 유닛이 영향을 받습니다. 전문가: 시전자 유닛이 가장 가까운 대상을 공격하고, 13블록 내의 유닛이 영향을 받습니다.
파이어 쉴드, 레벨 4, 16포인트, 전투, 기본: 적의 근접 피해 20을 공격자에게 반사합니다. 고급 : 적의 근접 피해 25를 공격자에게 반사합니다. 전문가: 적의 근접 피해 30을 공격자에게 반사합니다.
프렌지, 레벨 4, 16포인트, 전투, 기본: 시전하는 유닛의 공격으로 방어력이 100 증가하고 동시에 방어력이 0으로 감소합니다. 고급: 시전하는 유닛의 공격으로 방어력이 150 증가합니다. 전문가: 유닛의 공격을 시전하면 방어력이 200 증가합니다.
인페르노, 4레벨, 16점, 전투, 기본 : 대상과 주변 2칸 이내의 병력은 영웅의 마력×120만큼 피해를 입는다. 고급 : 대상과 인접지역 2셀 내의 부대는 영웅의 마력×10 + 40만큼 피해를 입는다. 전문가 : 대상과 인접지역 2칸 이내의 부대는 영웅의 마력×180만큼 피해를 입는다.
드래곤 슬레이어(슬레이어) 4레벨, 16포인트, 전투, 기본 : 베헤모스, 드래곤, 히드라를 공격할 때 시전자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고급: 위와 동일하며 악마와 천사 모두에게 효과적입니다. 전문가: 위와 동일합니다. 타이탄에도 효과적입니다.
희생(Sacrifice), 5레벨, 25점, 전투, 기본 : 자신의 병력 중 하나를 희생, (영웅의 마력 + 쓰러진 병력의 기본 HP + 3) × 희생된 병력 수, 쓰러진 부대의 HP를 HP로 변환하고 부활시킵니다. 고급 : 자신의 부대 중 하나를 희생하되, (영웅의 마력 + 쓰러진 부대의 기본 HP + 6) × 희생된 부대의 수를 죽은 부대의 HP로 환산하여 부활시킨다. 엑스퍼트 : 자신의 부대 중 하나를 희생하되, (영웅의 마력 + 쓰러진 부대의 기본 체력 + 10) × 희생된 부대의 수를 죽은 부대의 HP로 환산하여 부활시킨다.
불의 원소 소환, 레벨 5, 25점, 전투, 기본 : 영웅의 마력×2의 불의 정령을 소환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급 : 영웅의 마력×3명의 화속성을 소환하여 전투에 참여합니다. 다른 정령족은 동시에 소환할 수 없습니다. 엑스퍼트 : 영웅의 마력×4개의 불의 정령을 소환하여 전투에 참여합니다. 다른 정령을 동시에 소환할 수 없습니다.
5. 물 시스템:
이름, 레벨, 소비, 카테고리, 기능
축복(Bless), 레벨 1, 5 포인트, 전투, 기본: 자신의 팀 단일 유닛의 피해를 극대화하세요. 고급 : 자신의 유닛 하나의 데미지를 최대치 +1로 만든다. 전문가 : 아군 전체의 피해량을 최대치 +1로 만듭니다.
큐어, 레벨 1, 6점, 전투, 기본 : 부정적인 마법의 효과를 제거하고 소량의 HP를 회복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복되는 라이프 포인트 수는 영웅의 마력 × 5 + 10 입니다. 고급 : 위와 동일하나, 회복되는 라이프 포인트 수는 영웅의 마력 × 5 + 20 입니다. 전문가 : 위와 동일하나, 회복되는 라이프 포인트 수는 영웅의 마력 × 5 + 30 입니다.
해제, 레벨 1, 5점, 전투, 기본: 자신의 부대에 부착된 마법의 영향을 제거합니다. 고급 : 아군이나 적군에 부착된 마법의 효과를 제거합니다. 전문가: 모든 유닛의 마법 효과를 제거합니다.
워터벤딩(Pro.from Warter), 레벨 1, 5포인트, 전투, 기본: 자신의 유닛 중 단일 유닛이 물 마법으로 받는 피해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고급: 아군 유닛 하나가 물마법으로 받는 피해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전문가: 물 마법으로 인해 모든 부대가 받는 피해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배 소환, 레벨 1, 6점, 모험, 기본: 50% 확률로 배를 소환합니다. 고급: 배를 소환할 확률이 75배입니다. 전문가: 배를 소환할 확률은 100입니다.
아이스 볼트, 레벨 2, 8포인트, 전투, 기본: 데미지는 마나 × 20 + 10입니다. 고급: 피해량은 마나 × 20 + 20입니다. 전문가: 피해량은 마나 × 20 + 50입니다.
장애물 제거, 레벨 2, 7점, 전투, 기본: 나무, 돌 등 전장의 장애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고급: 방화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전장의 모든 물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커틀 보트, 레벨 2, 8점, 모험, 기본: 비어 있는 선박을 파괴할 확률은 50입니다. 고급: 비어 있는 함선을 파괴할 확률은 75입니다. 전문가 : 비어있는 유닛을 파괴할 확률은 100이다
약점, 레벨 2, 8포인트, 전투, 기본 : 적 유닛 하나의 공격력을 3포인트 감소시킨다. 고급 : 적 유닛 하나의 공격력을 6포인트 감소시킵니다. 전문가 : 모든 적 유닛의 공격력을 6포인트 감소시킵니다.
건망증, 레벨 3, 12점, 전투, 기본: 적의 단일 원거리 유닛 중 절반이 원거리 공격을 수행할 수 없게 만듭니다. 고급: 적의 단일 원거리 유닛이 원거리 공격을 수행할 수 없게 만듭니다. 전문가: 모든 적 원거리 유닛의 원거리 공격을 비활성화합니다.
프로스트 링, 레벨 3, 12점, 전투, 기본 : 지정된 위치에 아이스 링을 생성하면 주변 병력은 타격을 받지만, 아이스 링 중앙에 있는 병력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 데미지는 마나×115이다. 고급 : 위와 동일하지만 피해량은 마나 × 10 + 30입니다. 전문가 : 위와 동일하지만 데미지는 마나 × 10 + 60입니다.
미르스, 레벨 3, 12포인트, 전투, 기본: 자신의 유닛 하나의 사기를 1포인트 증가시킵니다. 고급 : 자신의 유닛 하나의 사기를 2포인트 증가시킵니다. 전문가: 모든 부대의 사기를 2포인트 증가시킵니다.
순간이동, 레벨 3, 15점, 전투, 기본: 유닛을 전장의 어떤 위치로든 순간이동할 수 있지만 성벽과 해자를 통과할 수는 없습니다. 고급: 유닛은 전장의 어느 위치로든 순간이동할 수 있지만 벽을 통과할 수는 없습니다. 전문가: 유닛을 전장의 어느 위치로든 순간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복제, 레벨 4, 24점, 전투, 기본: 전투를 위해 전장의 생물을 복사할 수 있지만, 복사된 생물은 공격을 받으면 사라집니다. 레벨 1~5의 크리처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고급: 위와 동일하지만 레벨 1~6의 생물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위와 동일하지만 레벨 1~7의 생물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기도, 레벨 4, 16포인트, 전투, 기본 : 자신의 유닛 하나의 공격력, 방어력, 속도가 각각 2포인트씩 증가합니다. 고급 : 자신의 유닛 하나의 공격력, 방어력, 속도가 각각 4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전문가 : 아군 전체의 공격력, 방어력, 속도가 각각 4씩 증가합니다.
워터워크, 레벨 4, 12점, 모험, 기본: 영웅이 이끄는 군대는 물 위를 걷게 할 수 있지만 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육지로 돌아와야 하며 걷기는 거리는 보통 60입니다. 고급: 위와 동일하지만 걷는 거리는 일반 이동의 80%입니다. 전문가 : 위와 동일하지만 걷는 거리는 일반 이동의 100
물의 정령 소환(Summon Water Ele.), 레벨 5, 25점, 전투, 기본 : 물의 정령을 소환하여 참여 한번 소환되면 다른 요소를 소환할 수 없습니다. 소환되는 물속성의 양은 마나 x 2 입니다. 고급 : 위와 동일하나, 소환되는 물속성량이 마나 x 3 입니다. 전문가 : 위와 동일하나, 소환되는 물속성량이 마나 x 4 입니다.
건물
이 게임에서는 모든 건물을 업그레이드하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공간상의 이유로 여기서는 특별하고 중요한 건물들만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수 건물:
기사 클랜:
방어 부대의 사기를 2포인트 증가시키는 검의 형제단
그리핀 요새(Griffin Bastion), 그리핀의 주간 생산량을 3 증가시킵니다.
등대, 함선의 이동성을 증가시킵니다.
안정, 영웅의 이동성을 증가시킵니다.
마법사 부족:
전투 학자 아카데미, 방문하는 영웅에게 경험치 1000 추가
유물 교환 상인), 보물과 자원 거래
마나 소용돌이, 방문하는 영웅의 마법력을 두 배로 늘림
매주 문 안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소환의 포털 당신이 점유하고 있는 야전 모집 구역에서 특정 유형의 병사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버섯 반지, 매주 동굴 주민 생산량 7마리
테이머 클랜:
p>블러드 오벨리스크, 방어 병력에 공격 포인트 2 추가
Cage of Warlords, 추가 방문하는 영웅에게 1 방어 포인트
늑대 머리 괴물의 주간 생산량을 6만큼 증가시키는 Captain Quarters
공포의 문양(방어하는 군대에 2 방어 포인트를 추가)
지옥 부족:
작은 악마의 주간 생산량을 8만큼 증가시키는 출산 풀
유황 폭풍구름은 방어 부대에 2 마나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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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르베로스의 생산량을 주당 3씩 늘려주는 케이지
성문이 있는 다른 도시로 영웅이 통과할 수 있게 해주는 성문(이 도시에는 영웅의 경우 )
Order of Fire, 방문하는 영웅에게 1 마나 추가
네크로맨서 클랜:
Veil of Darkness(Cover of Darkness), 적들은 멀리 이동됩니다. 어둠의 장막을 통과할 때
네크로맨서의 네크로맨시 스킬을 10 증가시키는 네크로맨시 증폭기
그곳에 배치된 병력을 스켈레톤 병사로 바꾸는 스켈레톤 트랜스포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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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굴된 무덤은 해골 병사의 생산량을 주당 6씩 증가시킵니다.
마녀 부족:
덴드로이드 묘목은 드라이어드의 생산량을 주당 2씩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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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비한 연못, 매주 1~4개의 무작위 자원 제공
행운의 샘(수비 부대의 행운을 2만큼 증가)
광부 길드(광부 길드) 드워프의 주간 생산량이 4씩 증가합니다.
재고는 매주 골드의 총량이 10씩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