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예술디자인학과 졸업 탐험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예술디자인학과 졸업 탐험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전문적인 탐험과 실습의 목적은 개인적인 경험과 관찰을 통해 시야를 넓히고, 통찰력을 높이고, 미학을 향상시키고, 지식을 넓히는 것입니다. 자연 경관에서 영감을 얻어 고대인들의 전통적인 지혜를 배웁니다.

도시 디자인의 경우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자질을 실제로 배워 자신의 관찰 능력, 분석 능력, 수행 능력, 설계 능력 및 자립심, 의사 소통 능력, 팀 정신 등과 같은 자신의 직업과 관련된 종합적인 자질을 배양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자료

I. 전문실습:

미술 및 디자인 전문실습은 고학년에서 제공되는 종합적인 실습 과목으로, 학생들이 취업 환경에 조속히 적응하고 자신의 사회적 지향을 탐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한편으로는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고 연습할 수 있는 플랫폼이자 4년간의 전문 학습 수준에 대한 종합적인 테스트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학생들이 사회의 풀뿌리에 통합되고 사회 생활 경험을 쌓고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며 자신의 인격을 형성하고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컨대, 그것은 학생들이 학교에서 사회로 나아가고, 그 시도에서 종합적인 능력을 발휘하고, 그 시도에서 계속 성숙하고 발전하는 일종의 시도입니다.

둘, 예술과 디자인 :

예술과 디자인은 실용적인 학문이며, 그 특성상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길을 택해야하며,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근본적인 방법은 지역 사회와 생산의 최전선에 더 깊이 들어가야한다는 것을 결정합니다.

3 년간의 전문 이론, 전문 기초 및 전문 기술을 마친 학부생은 어느 정도의 디자인 능력으로 기본 디자인 이론을 습득했지만 디자인에서 제품까지의 과정을 경험하지 않았으며 지식과 경험의 구체적인 적용에서 극도로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대형 옥외 인쇄 광고의 경우 컴퓨터의 샘플과 실제 완제품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완제품은 환경과의 조화 및 시각적 효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러한 차이를 파악하려면 충분한 실무 경험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모델링과 가구 크기 문제가 있습니다. 교과서에는 이전 세대의 경험이 어느 정도 정리되어 있지만, 같은 모양의 크기가 환경에 따라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같은 가구라도 인체공학이나 전통적인 형태의 제약 없이 혁신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는지 등 실제 적용에 있어서는 유연성이 부족하지요.

이러한 유연성을 확보하려면 충분한 연습도 필요합니다. 특히 제작 재료의 사용은 학생들에게 아킬레스건이 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한 한, 수백 가지의 목재 베니어와 바닥재 스킨이 있습니다. 장식 패턴, 특성, 등급, 가격 및 사용 방법은 모두 디자이너에게 매우 중요하며 이러한 지식에는 더 많은 실무 경험이 필요합니다.

선택된 인턴십 단위는 강점과 활력을 가져야하며 학생들에게 높은 수준의 기술 플랫폼, 활기찬 생산 현장 및 충분한 실습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