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이 직무에 지원하고 싶은데 엑스트라 모집 요건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직무에 지원하고 싶은데 엑스트라 모집 요건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보충 배우들은 대개 자신의 채널을 통해 영화 제의를 받기 위해 매일 조장을 찾아가거나, 북경영화촬영소 앞에 쪼그려 앉아 조장이나 조감독이 오기를 기다린다. 인력을 모집하지만 지금 베이징 영화 스튜디오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촬영할 때 주로 자신의 채널과 인맥에 의존합니다. 현재 가장 일반적인 배역을 구하는 방법은 업계 배우들을 위한 발표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1. 엑스트라에 대한 기본 이해.
1. 엑스트라는 프리랜서입니다. 어떤 회사도 정규직을 제공하지 않으며, 온라인에서 엑스트라를 모집하는 소위 회사도 없습니다. 배우는 모두 거짓말입니다. 임시 배우이며 일반적으로 노동 계약을 맺지 않습니다.
2. 감독은 엑스트라를 직접 선발하거나 영입하지 않으며, 엑스트라의 재능에 신경을 쓰지도 않습니다. 리더 또는 조감독.
3. 계속해서 단체 연기자 공부를 하지 않을 경우, 단체 연기자로 활동한 지 1년이 지나면 경력이 있는 그룹 배우로 간주되며, 10년이 지나면 경력이 있는 그룹 배우로 간주됩니다. 그룹 배우로 활동한 지 몇 년이 지났지만, 아직은 경험이 풍부한 그룹 배우만이 될 수 있다.
4. 엑스트라는 일반적으로 음식과 숙박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동시에 음식과 숙박이 포함된 모집은 없습니다. 매일 놀아요.
5. 신인들이 엑스트라를 오해하는 경우가 많다:
오해 (1): 엑스트라를 모집하는 특수 영화 및 TV 미디어 회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해(2):특정 크루를 찾으면 그 크루와 오랫동안 엑스트라로 함께 있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 것.
오해(3): 엑스트라가 되면 감독님께 직접 추천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오해(4): 엑스트라는 대사도 있고 얼굴도 보이고 연기력도 뽐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해(5) : 부업을 신청하면 오랫동안 일할 수 있고 숙식도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엑스트라는 고용주가 직접 고용하는 것이 아니라, 각 크루와 느슨한 협력 관계를 형성하고, 크루의 관리 대상이 되지 않아 전형적인 노사 관계의 성격을 갖지 않습니다. 엑스트라는 정확히 말하면 근로계약을 맺지 않은 개인 노동자다. 안정적인 급여 수입원도 없고, 사회 보험도 없고, 주택 공제 기금이나 기타 사회 보장 제도도 없습니다.
2. 엑스트라가 되기 위한 조건과 급여에 대해.
1. 엑스트라란 무엇인가요?
홍콩에서 일반적으로 Qie Ling Fei, Lin Ji 또는 Passerby A로 알려진 엑스트라 또는 엑스트라는 행상인, 레스토랑의 식사하는 사람, 행인 등 유휴 역할을 수행하는 배우를 말합니다. 이들의 성격은 전통 오페라의 워크온 배우와 유사하기 때문에 워크온 배우라고도 불립니다. 영화, 무대, TV 쇼에서 이들 배우는 대개 단기 계약으로 고용되며 '엑스트라'라고 불립니다. 홍콩에서는 임시 녹화 배우인 '린지'로 통칭됩니다.
2. 엑스트라는 어떤 조건을 갖춰야 하나요?
(1): 엑스트라의 기본 개인 조건.
소위 배우의 자체 조건은 기본적으로 개인적인 이미지, 학력, 전문적인 연기 수준, 영화 및 TV 작품의 개인 걸작 등을 의미합니다. 배우는 이력서를 제출하고 기회를 얻기 위해 등록하기 위해 주로 자신의 자격에 의존합니다. 모든 승무원 고용주는 결코 허공에서 사람을 고용하지 않습니다.
배우들은 주연, 조연, 중소, 대소 특집, 단체 특집, 엑스트라 등 대소부터 역할을 맡을 때 다양한 등급으로 나뉜다.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다릅니다.
엑스트라가 되려면 자신만의 자격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평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엑스트라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엑스트라는 연기력이 필요하지 않지만 플레이 방법에는 전혀 한계가 없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자신의 이미지와 키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 있으며, 남성은 165cm 이상, 여성은 160cm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는 외모의 가치이기도 합니다.
(2) 엑스트라의 분류 및 고용 요건.
엑스트라는 그룹을 팔로우하지 않는 엑스트라와 그룹을 팔로우하는 엑스트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룹 배우: 보통 그룹을 운영한 경험이 있고, 최소한 자격을 갖춘 배우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제작진이 이러한 유형의 배우를 찾을 때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입니다. 전문 학원을 졸업한 학생들은 매우 전문적이며, 크루 내에서 다양한 작은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룹을 따라가는 데 걸리는 시간은 플롯의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짧게는 3~5일, 한 달 반, 길게는 1~2개월, 일부 계약은 체결됩니다. ,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엑스트라가 제작진과 동행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제작진이 다른 곳에서 촬영을 해야 하고, 촬영 장소에서는 엑스트라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제작진과 동행할 엑스트라를 몇 명 데려오는 것입니다! 팀에서 역할을 맡게 되면 매일 역할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룹에 속하지 않은 엑스트라: 매일 채널과 채널을 찾아 장면을 찾은 후 수락해야 합니다. 보통 90명이 넘는 엑스트라는 그룹에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베이징이나 헝디안 같은 곳은 배우가 많은 전문 영화 도시가 있어서 현지 촬영을 위해 엑스트라를 모집하지 않는데, 제작진이 엑스트라가 필요한 곳은 어디일까요? 현지 그룹 리더가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돈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베이징의 호텔에 머무르는 데 비용이 많이 들고 승무원은 엑스트라를 지원하기 위해 돈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인터넷의 채용 웹 사이트 베이징의 엑스트라 모집 및 조립은 기본적으로 가짜입니다.
(3) 북경 엑스트라 연봉 문제.
엑스트라와 함께 작업하는 경우 단기 결제는 촬영 후 지급되며, 장기 결제는 월 지급됩니다. 일반적인 시세는 1건당 3000~4500위안입니다. 월. 일행이 아닌 경우 촬영 후 당일에 돈을 빌리는 경우가 많으며, 기본적으로 하루에 90~120위안씩 정산됩니다.
3. 베이징에서 엑스트라 역할을 찾고 수락합니다.
1. 제작진은 엑스트라를 어떻게 찾는가.
촬영 현장에서는 제작진의 엑스트라 요구가 높아지는 경우가 많다. 제작진이 촬영을 위해 엑스트라가 필요한 경우 현지 영화 및 TV 배우 인력 스튜디오나 현지 그룹 리더를 찾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이나 헝디엔에서는 엑스트라를 찾는 데 도움을 주는 현지 그룹 리더나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보통 배우 조연출이 그룹장이나 스튜디오 리더에게 그룹 공연에 필요한 기본 요건, 인원수, 연령, 특성 등을 설명하게 된다. 그룹 리더나 팀 리더는 자신의 자원 네트워크에서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첫 번째 기본 조건은 경영진에 복종하지 않고 감히 논쟁을 벌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룹 리더, 다음에는 벌을 받을 것입니다. 안녕, 당신은 예술의 문에서 차단됩니다. 따라서 그룹 수행자는 일반적으로 관리에 매우 순종적이며 이것이 첫 번째 수준의 통제입니다.
담임그룹 리더는 엑스트라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그날의 플레이 개요를 엑스트라들에게 설명해준다. 촬영 전 해당 배우의 조감독이 찾아와 인원 확인과 현장 이야기, 제작진의 규율 설명 등을 하게 된다.
2. 엑스트라가 플레이를 보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크루(조감독)-그룹리더-엑스트라는 일반적으로 엑스트라들이 입사할 때 준비해야 할 사항을 그룹리더에게 매일 공지한다. 역할 수락에 대한 공지: 개인 사진, 키, 나이.
보통 다른 정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감독은 일반적으로 엑스트라를 직접 선택하지 않는 동시에 엑스트라의 품질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은 재능이 있어요, 글쎄요, 아무도 볼 수 없고, 당신의 다른 재능과 이력서는 감독 편에 밀릴 수 없습니다! 보통 현장에서 볼 수 있는 건 조감독이나 전무이사뿐이죠! 감독님을 만나도 감독님이 한가롭게 대화를 나누거나, 직접 추천하는 걸 지켜보지도 않을 거예요! 게다가 전문학교를 졸업한 배우가 수천만 명에 달하기 때문에 어떤 감독도 스스로 엑스트라를 추천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3. 베이징에서 엑스트라들이 쪼그려 앉아 공연을 기다리던 장소에 대해.
베이징에서 엑스트라로 활동할 수 있는 곳 중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북경영화촬영소였다. 당시 촬영소의 대문은 엑스트라들이 매일 아침 발표를 받는 곳이었다. 리더나 제작진이 올 것입니다. 예전에는 사람들을 영화에 끌어들이곤 했지만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베이징영화촬영소는 베이징 화이러우구 양성진으로 이전했습니다. 이름도 바뀌었어요! 명칭은 '국가중국영화디지털제작기지(약칭 중국영화)'이다.
베이징 영화 스튜디오 기지는 사라졌습니다. 베이징에는 현재 두 개의 주요 영화 및 TV 기지만 있습니다. 하나는 중국 영화 기지이고 다른 하나는 바이 기지입니다.
그러나 이 두 기지는 엑스트라들이 쪼그려 앉아 공지를 받는 곳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이 두 기지를 기치로 사람을 모집한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거짓말이다. 특히 사기꾼들이 밀집해 있는 화이러우에서는 더욱 그렇다. 많은 사람들은 통로가 없습니다. 배우로 일하기 위해 베이징에 오는 많은 사람들은 속아서 화이 러우에 "포로"가됩니다. 베이징에는 현재 엑스트라나 다른 배우들이 공연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가 없고, 제작진이 인력을 모집하기 위해 가는 고정된 장소도 없으며, 동시에 소위 제작진 준비 사무소도 없습니다. 엑스트라가 장면을 받아들이는 방법도 변경되었습니다.
4. 현재 베이징의 엑스트라 배우들이 어떻게 역할을 찾고 맡고 있는지에 대해.
현재 베이징의 단체 연기, 단체 특집, 특별 계약, 역할 배우들은 주로 다음 채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1). 일반적으로 목적이 없는 낯선 사람 외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인터넷이나 어딘가에서 당신과 함께 배우라고 주장하는 누군가를 본다면, 그 사람은 대개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 업계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이용하거나 소위 "선한 사마리아인"을 신뢰하기 때문에 속고 있습니다.
(2) 채용 공고를 받을 수 있는 채널 및 채널(서클 내 배우 공지 그룹이나 팀장, 매니저, 조감독의 위챗 계정, 그들의 모멘트에 게시된 채용 공고 등)이 있습니다. , 현재 베이징의 배우 대부분은 WeChat을 통해 역할을 지원하고 정보를 제출합니다. )
(3) 그들은 역할을 수락할 수 있는 채널과 플랫폼 리소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식적으로 영화 및 TV 배우 인력을 고용하는 일부 플랫폼이 있습니다. 베이징에는 공식적으로 배우 인력을 고용하는 스튜디오가 많이 있습니다(일부 영화 협회 또는 배우 협회 등). 영화 제작진과 함께 일하고 영화 제작진의 채용 목록을 얻습니다. 업계에는 신뢰할 수 있는 영화 및 TV 스튜디오가 있으며 제작진으로부터 주문을 받아 파견합니다. 배우는 이를 사용하여 매일 역할 수락에 대한 투자 자료를 알릴 수 있습니다. 베이징에서 배우를 찾고 있지만 역할 수락을 위한 채널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Little Bottle Human Resources Studio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배우 제공 및 촬영 안내 정보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베이징.
4. 베이징에서의 엑스트라 음식 및 숙박 문제에 대해.
역할을 맡을 수 있는 조건과 채널이 있다면 베이징에 와서 아르바이트를 할 수도 있지만, 베이징에 오면 가장 먼저 문제가 되는 것이 음식과 숙소다. 배우가 되는 것은 프리랜서 직업이기 때문에 자유인이 된다는 것은 음식과 숙소 비용을 스스로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배우로 활동하는 곳이 베이징이든 헝디엔이든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집을 빌리는 일이다.
베이징에서 배우를 꿈꾸는 신인이라면 2~3개월치 식비와 숙박비를 미리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
먼저 (1) 실제 배우들, 심지어 수십 년 동안 활동해온 베테랑 배우들도 실제로 특정 제작진을 구하기 전에는 소위 '크루 패키지'라는 것이 없습니다. 음식과 숙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체로 있어도 방을 따로 빌려야 하는데, 단체로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서 며칠이 될 수도 있고, 촬영이 끝난 뒤 한두 달이 될 수도 있다. 할 일이 없을 때 혼자 집에 가거나 일행이 호텔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당신도 간단한 짐만 가져갈 수 있습니다. 공연에 참여하지 않는 경우 집에 가서 다른 승무원을 찾아야 합니다. 또 다른 쇼를 통해!
두 번째(second), 이 업계는 고정된 직업이 아니다. 역할을 맡을 수 있을지는 인맥과 인맥에 달려 있다! 오늘은 생명이 있지만 내일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초기에는 확실히 정상이 아닙니다! 가장 기본적인 음식과 숙박은 당신의 영예에 안주하는 것입니다!
셋째, 매일 달리는 교통비, 지하철을 타면 하루에 10~20위안이 나오는 경우가 많아요! 현재 단체 공연의 최저 표준 시가는 90~120위안/일입니다! , 음식과 음료 비용은 하루에 최소 20~30위안입니다. 승무원이 점심 도시락을 제공할 수도 있으므로 더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생활비는 모두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누구도 음식, 숙소,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5. 엑스트라의 탈출구는 어디인가요? 미래는 어디에 있습니까?
1. 엑스트라가 직업을 갖고 싶다면 포토제닉한 장면을 찍을 수 있어야 하고, 감독과 접촉할 수 있어야 한다.
감독님의 연락을 받으려면 최소한 특수요원 자격 이상이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특약급 이상의 배우들에 대한 정보만 조감독이 추천해 보내드립니다. 감독은 적합한 경우에만 오디션을 주선합니다! 일반적으로 특약급 이상의 배우란 기본적으로 전문적인 경력을 갖고 있거나 전문학교를 졸업했거나 특정 훈련을 경험하고 특정 작품을 갖고 있는 배우를 말한다.
조연출이나 감독이 배우의 이력서 정보를 보더라도 가장 먼저 보고 싶은 것은 졸업한 학교와 전작이다. 어떤 감독도 당신의 외모나 말솜씨를 보고 당신을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감독은 일을 하기 위해 프로듀서들에게 고용되기도 합니다. 사진을 찍을 전문 배우를 고용하세요.
2. 엑스트라의 탈출구는 어디인가요?
(1) 아직 어리고, 배우에 대한 꿈이 있고, 집안 배경도 좋고, 재능도 있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예술학교에 입학하는 것입니다. 조건이 좋으면 노텔, 중국극장, 상하이극장, 인민해방군 미술학교 등 좋은 미술학교에 입학하는 것이 가장 좋다.
(2) 중도에 승려가 되어 미술학교의 자원에 접근할 수도 없고, 전문적인 공연을 공부한 적도 없고 미술학교에서 인맥도 없는 경우, 부업을 하고 그룹 출연자로 시작하세요. 정말로 멀리 가고 싶다면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엑스트라부터 특별 배우, 특별 게스트까지 그리고 천천히 단계별로 역할을 수행하는 지속적인 학습과 추가 훈련이 필요합니다. . 대중에서 단체 특집으로 가는 건 쉽지만, 단체의 특별 게스트가 되려면 많은 작품에 참여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의 전문성과 좋은 이력서도 필요해요! 그룹 연기를 경험해 본 적도 없는 신인들이 많아 그룹에 들어가고 싶거나 감독님께 자신을 추천하는 역할은 현실적이지 못하다. 표면적으로 배우는 외모로 생계를 유지하지만, 사실 배우는 연기력과 작품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베이징에서 활동하는 배우들을 위한 채널이 없다면, it=Wei~... Public~...ZH* 번호: Xiaoping Human Resources Studio - 베이징에서 배우 제공, 촬영 제공 공지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이징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영화 및 TV 인재 채널 플랫폼 중 하나에 전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