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친목 파티에서 어떤 게임을 하는 게 재미있어요?

친목 파티에서 어떤 게임을 하는 게 재미있어요?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은 엉덩이 풍선, 웃기는 크리에이티브 캠, 칠팔합, 무 쪼그려 앉기 등

1, 엉덩이 풍선

소품: 품사 인원수: 6 명/그룹, ***2 그룹

규칙: 두 그룹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사회자는 먼저 그룹별로 제비를 뽑는데, 어패에는 각각 다리, 손, 입, 엉덩이가 적혀 있다. 어느 부위를 뽑아서 어느 부위를 연기할지 나타냅니다. 우선, 손을 뽑은 대원들이 장갑을 끼고 풍선을 들고, 입을 뽑은 대원들의 입에 넣고,' 입' 이 풍선을 불어오는 것을 돕는 과정에서' 입' 은 스스로 손을 댈 수 없다. 이어 풍선을 요가 매트 위에 올려놓고 다리를 뽑은 대원들은 엉덩이를 뽑은 대원들을 들어 올리고' 엉덩이' 로 풍선을 터뜨렸다.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2, 코믹한 크리에이티브 CAM

< P > 이것은 방송이나 게임간에 적합하며 카메라나 추광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게임 수: 모두

게임 규칙: NBA 가 쉴 때 키스 캠이 있는데, 카메라가 흔들리는 커플은 키스 상대를 원한다. 우리 이 게임은 당연히 키스가 이렇게 안녕하세요 (원하신다면), 카메라와 추광등이 무작위로 군중 속에서, 카메라가 옮겨지는 두 동료는 첫 순간에 창의성이나 웃긴 자세, 표정 등을 내세워 관객들의 웃음과 박수에 따라 상을 주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7 점

는 전체 필드 대화형 게임이거나 그룹화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수: 전체 또는 그룹, 그룹당 4-5 명.

게임 규칙: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먼저 수신인을 한 명씩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라고 요구했다. 다른 팀원들은 사회자의 요청에 따라 물품을 트레이에 넣는다. 가장 먼저 물품을 모은 팀이 이겼다. 물품은 상당히 찾기 어려운 것이 될 것이다. 예를 들면: 5 미터 길이의 신발끈, 2000 년판 1 원짜리 동전, 2 미터 길이의 머리카락 1 개, 국산 휴대폰 3 부, 청바지 3 개 (바지 벗으려는 사람이 있음), 18.88 원 (정말 몇 푼의 돈으로 영웅을 난처하게 한다). 위의 물건은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4, 무 쪼그려 앉기

는' 아빠 어디 가' 프로그램을 본 사람은 모두 이 게임이 배꼽을 잡게 하는 작은 게임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게임 수: 4 명 이상의 게임 규칙: 각 사람의 이름을 색깔로 지정합니다. 한 가지 색깔을 임의로 지정한 무는 쪼그려 앉기 시작하며, 쪼그려 앉는 동시에 단어를 읽어야 한다. 단어를 읽는 과정에서 다른 색깔의 무를 지정해 같은 동작을 하는 등. 지정받은 무는 제때에 쭈그리고 앉거나 잘못된 무색을 신고하지 않은 것은 모두 아웃이다.

5,' 오모 한 조각'

수: 그룹당 6 명 이상 (많을수록 남녀가 있는 것이 좋다)

게임 규칙 게임 속 사람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그 수의 작은 팀을 구성하고 일어서야 한다. 예를 들어 5 원 5 를 외치면 5 남 1 녀, 3 남 5 녀 등 작은 팀이 필요하다. 끝까지 버티면 그에 상응하는 상을 받을 수 있다.

6, 빨리 먹는

이 게임은 지정된 회사 최고급 사장이 참여할 수 있다면 시원할 것이다.

소품: 빨간 스카프 4 개, 턱걸이 4 개, 젖병 4 개, 우유/맥주 4 잔, 작은 광주리 4 개, 가짜 수염 4 개? 젖병을 미리 주입하고,

직원: 네 명의 지도자가' 늑대 할머니' 역을 맡았다. 4 명의 지도자가 대표 팀을 선택했고, 또 각 팀마다 1 명의 선수를 더 파견하여 빨간 승마 두건 역을 맡았다.

규칙: 4 팀이 동시에 비교한다. 사회자가 시작을 외치다. 늑대 외할머니는 터번을 매고 가짜 수염을 쓰고 작은 광주리를 메고 맞은편 빨간 모자로 달려가 빨간 모자에 입을 묶고 빨간 모자에게 젖을 먹이기 시작했고, 제일 먼저 마신 팀이 이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해피 팩스

소품: A4 용지 (좋은 단어 쓰기)

인력: 팀당 6 명의 대표 파견

사회자는 종이에 쓴 단어 (또는 말) 를 첫 번째 선수에게 보여 주었고, 대원 1 은 몸짓으로 단어의 의미를 대원 2 에게 전달했고, 입모양을 물어뜯는 것은 허용되지 않았고, 발성도 허용되지 않았다. 선수 2 는 자신이 이해한 뜻에 따라 선수 3 을 연기한다. 마지막 선수 6 은 그가 선수 5 가 어떤 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알려준다.

결과를 말하는 것이 종이에 있는 단어의 의미와 가장 가까운 것은 관문이다.

요컨대 연례 게임은 시끌벅적하고 즐겁기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