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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를 번역하세요
전복현 노출('양주')
과거 송나라에 천복이 있었는데, 그는 단지 생존을 위해 자주 윤펀(운펀)을 입었다. 겨울. Jie Chundong이 쓴 그는 일본인에게 자신을 노출했습니다. 세상에는 광사(ao) 집이 있고 목화(kuang) 여우와 너구리가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구씨는 아내에게 "태양의 영향력을 어떻게 견디는지 아는 사람이 없다. 나에게 바치면 큰 보상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1] 태백번역:
옛날 송나라 농부가 누더기와 리넨을 입고 간신히 겨울을 나고 있었습니다. 봄이 오면 그는 마을 동쪽으로 가서 일을 하고 혼자 햇볕을 쬐곤 한다. 나는 세상의 고층 건물과 실크 모피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아내에게 돌아서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햇빛을 쬐는 것의 따뜻함은 아무도 모릅니다. 우리 왕에게 바치면 큰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2] Xianbao는 이미 매우 훌륭했습니다. 노출에 대해 실제로 보상을 받기를 원하는 것은 다소 터무니없을 정도로 순진합니다. 하지만 이런 순수함은 천성적으로 솔직하고 가식적이지 않아 사람을 더욱 친근하게 만든다. 후대에는 교묘한 교활함과 불길한 의도가 많아 신용과 보상을 얻기 위해 꾀를 부리고, 양머리를 팔고 개고기를 팔아 세상을 속이고 명예를 훔치는 자들을 비웃어야 합니까?
[3] 요즘은 대부분 보통 사람들이 제기하는 평범한 의견으로 확장된다. '야만공양노출'로도 자주 사용하는데, 이는 '야만공양셀러리'와 유사하지만 전자는 '의견'을, 후자는 '아이템'을 의미한다.
[4]예: (온라인 기사 인용: 상난포럼)
어진 사람들을 위해 겸손한 의견을 쓰고 싶었지만 덕도 없고 덕도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지혜가 부족하여 Tian Fu는 그것을 대중에게 보여주고 칡 덩굴 만 늘 렸습니다. 펜을 여러 번 집었지만 말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나는 그것을 썼다. 이것은 아마도 운명일 것이다! 어리석다고 단정하지 말고, 자비로운 사람이 그 어리석음과 진심을 깨닫고 바로잡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6시에 행운을 빌어요!
[5]Repost: 형이상학적 퇴폐적 사고(2부)(저자: 장하오)
<열자>는 삶의 즐거움의 목적이 자신을 재생하는 것임을 강조합니다. 가난함을 희생하면서 살지도 않고, 부를 희생하면서 살지도 않으며, 자신에게도 이로움을 주고 남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양주는 "인간은 천지와 같아서 다섯 가지 상수의 성질을 갖고 있으며 인생에서 가장 영적인 존재이다. 인간으로서 발톱과 이빨만으로는 지킬 수 없고 피부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서는 움직임만으로는 이익과 해를 면할 수 없으며, 깃털은 추위와 더위로부터 보호하는 데 사용되며 지혜로 양육되어야 합니다. 힘은 멸시받고, 침입하는 것은 도둑이다." 이 말은 인간은 모두 생명체라는 뜻이다. 만물 중에서 가장 영적인 것, 이 영성의 뿌리는 힘보다는 지성에 있다. 지성이 귀중한 것은 자신의 몸을 지키는 데 있고, 힘이 값싼 이유는 이물질을 침입하는 데 있다. 그러므로 "Liezi Yang Zhu"에 따르면 모든 사람이 "그의 힘이 아니라 그의 지혜의 재량에 따라"자신을 보존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Liezzi는 남을 해치지 않고 자신을 이롭게 한다는 논리적 전제에서 출발하여 "보성자 고는 단 하나의 이익도 사용하지 않았고, 나라를 버리고 비밀리에 수련했다. 우대왕은 한 몸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본다. 예를 들어, “고대인들은 머리카락 하나라도 잃어도 세상을 해치지 않고 제물로 바쳐도 세상에서 아무것도 빼앗지 않았다”고 지적되어 있습니다. Liezi의 인생 철학에 따르면, 고대인들은 세상을 이롭게 하기 위해 자신의 머리카락 하나도 상하게 하지 않았으며, 온 세상이 한 사람을 부양하기 위해 내려오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견해로는 "몸은 내 것이 아니다. 일단 태어나면 온전하게 만들어야 한다. 모든 것은 내 것이 아니다. 일단 존재하면 나는 놓을 수 없다. 몸은 탄생의 주인이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 그리고 사물은 또한 자양분의 주인이다. 비록 온 몸이 태어나더라도 자신의 몸을 가질 수 없고, 사물을 빼앗지 않더라도 그것은 자신의 사물을 가질 수 없고, 자신의 몸을 가질 수 없다. , 그는 세상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유일한 사람이며, 세상의 모든 것을 공유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이것은 몸이 생명의 주체이지만 몸이라는 의미입니다. 생명은 개인의 소유가 아니므로 생명은 존재하므로 보존되어야 합니다. 생명은 보존되지만 자신의 몸을 사적인 용도로 점유할 수는 없습니다. 오직 성도만이 세상에 속한 몸을 부당하게 소유하지 않고, 세상에 속한 물질을 부당하게 소유하지 않고 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극히 높은 도덕 수준을 지닌 사람만이 세계에 속한 몸을 공개하고, 세계에 속한 물질을 공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높은 상태입니다. "한 사람도 손해를 보지 않고, 세상에 해를 끼치는 사람이 없으며, 세상이 질서 정연하다." 이것이 리에지의 인생 철학이 구상한 이상적인 상태이다. 모두가 하나도 해치지 않으면 요순이 없고, 모두가 세상에 해를 끼친다면 걸과 주도 없고, 모두가 자신의 본성을 확립하고 그 자리에 머물면 존재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에게 이로움을 주고,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으며, 세상은 치유될 수 있습니다.
'열자각부'에는 '정단에 비둘기 공양'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는 '세상의 것을 널리 알리는 것', '천하를 다스리는 것'의 이상 상태를 보여줄 수 있다. 춘추시대 말, 한단 사람들은 다음달 1일에 진나라 재상 조건자에게 산비둘기 한 줌을 바쳤다. "Jianzi는 매우 기뻐하며 그에게 관대하게 보상했습니다.
“손님이 그에게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건자는 "제때에 동물을 풀어주는 것은 친절의 표시"라고 말했다. 왕이 살고 싶어도 백성들이 그들을 체포하는 것을 금하지 않았을 것이다.
'석부'장은 '열자' 전체를 요약한 것으로, 사람의 주관적 의지와 행동의 '일관성'을 객관적 법칙과 함께 설명하고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도와 마음을 합치다". 리에지는 개인의 운명부터 국가의 생존과 쇠퇴까지 모든 것이 사람들의 객관적인 법 위반에 의해 결정된다고 믿습니다.
리에자는 노장교의 도교에서 유래한 '마음이 도와 조화를 이룬다'고 강조한다. "Shuo Fu"장은 "Yan Hui Dao"의 이야기를 통해 "Tao"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안회가 물었다: "질문한 사람은 부자인데 지금은 진주를 얻었고 또한 부자입니다. 그가 어떻게 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리에자가 대답했습니다: "걸과 주는 이익만을 중시하고 도를 경멸했습니다. 의가 없는 사람은 먹기만 하는 닭이나 개와 같고, 억지로 뿔을 먹으면 자기를 존중하지 못하는 것과 같으니라. 그러면 그들은 해를 입고 굴욕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Liezi의 견해에 따르면 사람의 마음이 도와 일치하지 않으면 그의 행동은 동물과 같습니다. 이는 『양주』 장에서 걸과 주씨가 "인생의 방종을 누렸으나 어리석음의 이름으로 죽었다", "좋은 평판 없이 진정한 명성을 누리고자 했다"고 기술한 것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극명한 대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석부'장에서도 '마음이 도를 이루는 데' 방해가 되는 다양한 요인을 지적하며 성욕에 빠지거나 본성을 잃지 말라고 경고한다. "Shuo Fu"의 마지막 이야기인 "Qi Ren이 금을 탈취하다"는 이 점을 보여줍니다. 옛날, 치(齊)나라에 금을 탐내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이른 아침에 옷을 차려 입고 시장에 가서 금 조각을 들고 도망갔습니다. 관리들은 그를 붙잡아 “다 여기 있는데 왜 남의 금을 빼앗았느냐”고 물었다. 금을 훔친 사람은 “내가 금을 가져갔을 때 사람은 없고 금만 보였다”고 말했다.
<시든 나무>의 이야기는 사람들에게 교활하거나 비정상적인 욕망을 가지지 말라고 경고하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의 돌무화과나무가 말랐습니다. 그 이웃의 아버지는 마른 돌무화과나무가 불길하다고 해서 겁이 나서 급히 죽은 나무를 베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웃의 아버지는 그 죽은 나무를 땔감으로 주라고 했습니다. 그 사람은 이 말을 듣고 매우 불쾌해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이웃 아버지가 나에게 월급을 위해 나무 베는 법을 가르쳐 주려고 합니다. 내 이웃이 어떻게 그런 위험에 처해 있습니까?" p>
'도끼를 훔친 용의자' 이야기는 타인을 의심하는 주관적 의식을 극복하라고 경고한다. 한 남자가 도끼를 잃어버렸고, 이웃의 아들이 그것을 훔쳤다고 의심했습니다. 걷는 모습과 표정, 말투로 보아 도끼를 훔친 사람처럼 보였다. 곧 그 남자는 계곡을 파다가 잃어버린 도끼를 발견했습니다. 다음날 이웃집 아들을 다시 본 그는 "그의 행동과 태도가 철도둑 같지 않았다"고 말했다.('석부편')
위에서 보면 『열자』의 인생철학은 내부적이다. 모순 가운데서 『양주』 장은 쾌락주의와 방종을 조장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수부』 장은 다음과 같은 사상을 추구한다. "마음이 도와 조화를 이룬다"고 정욕에 빠지거나 자연에 집착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므로 리지의 자유로운 삶관은 이중성을 갖고 있는데, 이를 종합적으로 파악해야 하며 어느 한 측면을 강조하고 다른 측면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열자'에 등장하는 Xuan Yuan의 자유로운 삶의 철학은 위(魏)나라와 금(金)나라의 자유로운 시대의 임단(Ren Dan) 시대의 흔적을 분명히 담고 있습니다. 동진시대 상류층은 사치와 향락을 누렸지만, 현실사회에서는 모든 사람이 향락을 누리는 것이 도저히 불가능했다. 따라서 Liezi는 또 다른 내면을 향한 삶의 길로 전환해야 했습니다.
첫 번째는 물질생활의 절제를 제안하는 것입니다. 『양주』장 마지막에는 “사람이 결혼하지 않으면 성욕을 잃게 되고, 절반은 음식과 옷을 얻지 못하며, 군주의 통치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고대 속담을 빌려 말했다. 목회자들도 쉬게 될 것이다." 즉 모든 사람이 성욕을 절제하면 세상은 평화롭게 될 것이라는 뜻입니다. 양주는 또한 귀족들에 대해 "좋은 집, 아름다운 옷, 풍부한 맛과 아름다운 색상, 이 네 가지가 있으면 왜 더 바랄 것이 없느냐? "라고 말했습니다. "만족할 줄 모르는 성격." "만족할 줄 모르는 성품은 음양의 벌레다."
양주는 또한 만족할 줄 모르는 성격을 갖지 말라고 귀족들에게 경고했다. 사람이 만족하는 한 "사티바와 대황을 홀짝이더라도" "최고의 맛으로 만족"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양주의 방종은 귀족을 위한 것이고, 수행은 서민을 위한 것이다.
두 번째는 심리적, 정신적 만족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양주』의 마지막에는 『천부현노출』과 『시골풍미 셀러리』의 이야기를 통해 “미개인이 사는 곳, 미개인의 아름다움, 그 안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세상', 즉 농부들이 사는 곳, 농부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 세상에 그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양주는 가난하든 부자든 각 사람의 신체적, 심리적 요구 사항은 그의 삶의 조건 및 환경, 즉 '자연의 불변성'과 일치한다고 봅니다.
가난한 사람에게 “부드러운 머리카락을 덮고 밥, 고기, 파란색, 오렌지를 먹도록 권유하면 마음이 아프고 몸이 괴로워지며 내부의 열이 그를 아프게 할 것입니다.” Zhu Pian") 따라서 사람들은 "자연의 불변성"을 준수하는 한 자기 정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Liezi는 "황제 장"에서 설명했습니다. 황제는 낮에 어느 날 잠을 자고 꿈속에서 "화서가의 나라"로 방황했습니다. "나라에는 스승이 없으니 당연한 일입니다. 욕망이 없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나는 인생을 즐길 줄 모르고, 죽음을 미워할 줄 모르기 때문에 죽음이 없다. , 나는 사물을 소외시키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사랑하고 미워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두려움과 금기." 중원 모든 민족의 전설적인 조상으로 황제의 Xuanyuan 가문이 존경 받았습니다. 전국시대와 한나라 초기에 노자와 함께 도교를 창시한 인물이다. '조용하고 활동적이지 않은' 기술은 그가 개척한 것이라고 한다. "황제장"은 "열자"의 두 번째 장으로, 황제의 '고요함과 무위'를 주요 주제로 삼아 '건강 보존'과 '신체와 도'의 관계에 초점을 맞춘다. 여전히 도교의 사상적 경향을 추구하는 위(魏)와 진(金) 형이상학의 마지막 흐름이자 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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