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미국인의 문학계는 몇 세대에 걸쳐 있나요?
미국인의 문학계는 몇 세대에 걸쳐 있나요?
농민
잃어버린 세대
Biack Mountain 시
비트 세대
블랙 유머
농업인
"도망자 세력"이라고도 알려진 현대 남부 미국 작가 문화 그룹의 느슨한 그룹입니다. 1915년 테네시 주 내슈빌에 있는 밴더빌트 대학교와 관련된 일부 지식인들이 종종 모여 문학적, 철학적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집회는 제1차 세계대전 중에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다가 1919년에 재개되었습니다. 밴더빌트 대학교의 교사이자 시인인 존 크로우 랜섬(John Crowe Ransom)이 이 활동의 실질적인 리더가 되었고, 시인 로버트 펜 워렌(Robert Penn Warren), 앨런 테이트(Allen Tate), 도널드 데이비슨(Donald Davidson), 소설가 앤드류 넬슨 라이틀(Andrew Nelson Lytle), 시인 모릴 모어(Morrill More), 다른 사람. 1922년부터 1925년까지 그들은 영향력 있는 소규모 문학 잡지인 The Fugitive를 발행했으며, 이 잡지는 나중에 The Fugitive Anthology(1928)에 수집된 중요한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여기서 "도망자"라는 용어가 유래되었습니다.
'탈출자'는 남부 전통을 유지하고 '남부 르네상스'의 중추가 된 문학적 지역주의를 옹호했습니다. 1930년에는 랜섬, 워렌, 테이트, 시인 존 플레처, 극작가 스타크 영거 등 '도망자'를 중심으로 남부 작가 12명이 특별 주제로 쓴 에세이집 '내 태도를 보여주고 싶다'가 출간됐다. "중농주의자"의 선언문으로 간주되는 이 작품은 사회에 상당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이 글의 주요 목적은 남부 농업 사회를 기반으로 현대 미국 자본주의 사회를 평가하고 비판하는 것입니다. 그 후 Allen Tate 등은 "Physiocrats" "Who Owns America?"(1936)의 두 번째 에세이 모음을 편집하고 출판했습니다.
1930년대 대공황 당시 중농주의 사상은 남부 지식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이런 사고방식은 랜섬(Ransom), 데이비슨(Davidson), 테이트(Tate), 워렌(Warren) 등의 작품뿐만 아니라 윌리엄 포크너(William Faulkner), 캐롤라인 고든(Caroline Gordon), 라이틀(Lytle), 심지어 유도라 웰티(Eudora Welty)의 작품에도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다. 한동안 매우 강력한 문화적 경향을 형성하여 '생리주의 운동'이라고 불렸습니다. 1935년에 Warren은 Collins Brooks와 함께 Southern Review를 공동 창립했으며, 1939년에 Ransom은 Kenyon Review를 창립했습니다. 이 출판물을 중심으로 미국의 중요한 현대 문학 비평 학교인 "신비평"이 형성되었습니다. '신비평'의 많은 구성원들은 '중농주의자'의 핵심 인물이기도 했습니다.
잃어버린 세대
제1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에서 등장한 문학 장르. 통일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조직된 그룹이 아닙니다. 이 용어는 파리에 거주하는 미국 여성 작가인 거트루드 스타인(Gertrude Stein)에게서 유래되었습니다. 그녀는 한때 헤밍웨이 등을 가리키며 "너희는 모두 잃어버린 세대다"라고 말했다. 헤밍웨이는 이 문장을 자신의 소설 '해는 또 떠오른다'의 비문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잃어버린 세대'는 문학 장르의 명칭이 됐다. . 『잃어버린 세대』 작가들의 가장 공통점은 제국주의 전쟁을 싫어하지만 탈출구를 찾지 못한다는 점이다. 1차 세계대전이 발발했을 당시 이들의 대부분은 20대 청년이었다. 그들은 '세계 민주주의를 구하라'는 미국 정부의 슬로건에 영감을 받아 민주주의 이상을 가슴에 안고 유럽의 전장으로 돌진했다. 그들은 유례없는 인류학살을 목격했고, 전쟁은 그들이 당초 상상했던 영웅적인 대의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깨달았다. 소위 '민주주의', '영광', '희생'은 모두 거짓말이었다. 그들은 전쟁 중에 다양한 고난을 겪으며 일반 군인들의 반전 정서를 배웠다. 이로 인해 그들의 정신에는 치유할 수 없는 상처가 남았습니다. 그들의 작품에는 이러한 생각과 감정이 반영되어 있다. 예를 들어 John Dos Passos의 "Three Soldiers", Ed Cummings의 "The Great Room", William Faulkner의 "A Soldier's Pay" 및 "Satoris"가 있습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는 『잃어버린 세대』의 대표적인 작가이다. 그는 유럽에서 싸웠고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당시 헤밍웨이의 전쟁에 대한 태도는 다른 반전작가들과 마찬가지로 혐오와 회피, 저주에 국한되어 있었다. 그 역시 전후의 평화로운 삶에 대한 희망이 없어 그의 작품은 혼란과 비관으로 가득 차 있다. '잃어버린 세대'란 유럽전쟁에 참전한 작가들뿐만 아니라 전쟁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스콧 피츠제럴드, 토마스 S. 엘리엇, 토머스 S. 엘리엇 등 미래에 대해 혼란스럽고 망설였던 1920년대 작가들도 포함한다. 토마스 울프(Thomas Wolfe) 등이 있습니다. 1920년대에 주로 번성했던 '신비의 세대'는 1930년대 이후 헤밍웨이를 비롯한 이들의 창작 성향에 변화가 생겼다.
Biack Mountain Poems
미국의 현대 시 장르입니다. 1950년대 초, 매사추세츠주 블랙마운틴대학에서 가르쳤던 찰스 올슨(Charles Olson), 로우 던컨(Rowe Duncan), 로우 크릴리(Rowe Creeley) 등이 1940년대 유행했던 전통적인 운율법에 반대되는 '방사선'을 옹호하는 '블랙 마운틴 리뷰(Black Mountain Review)' 잡지를 창간했습니다. 스타일'시는 점차 장르를 형성했습니다. Olson의 "Radial Poetry"(1950)는 그들의 주요 아이디어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Olson은 시가 독자에게 시인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시는 "에너지의 구조"이자 "에너지의 발산"입니다. 전통적인 시적 리듬의 비트를 "음악적 문구"로 대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형식은 내용의 확장일 뿐이며 하나의 아이디어가 다른 아이디어로 직접 연결되어야 하며 빠른 글쓰기가 권장됩니다. 몬테네그로 시인들도 시 낭송을 옹호했습니다. 그들은 시의 자발성과 구어체를 강조하고, 미국 구어체와 관용어를 채택했으며, 세심하게 창작되고 널리 인용되는 엘리엇과 다른 사람들의 학문적 시 스타일에 반대했습니다. 1950년대 후반에는 비트시인들과 합병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비트 세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에서 등장한 문학 장르. 어떤 사람들은 이를 영어 "Beats"와 "Beatniks"("beat youth"의 일반적인 이름)에 기초하여 "beat youth" 또는 "beat poem"으로 번역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시의 특징 중 일부를 취하여 "beat"라고 부릅니다. 시" 또는 "비트 시". 그룹". '비트청년'은 전후 미국 사회의 현실에 불만을 품고 매카시즘의 반동적인 정치적 압박에 강요당해 '초연한' 방식으로 항의를 표현했다. 그들은 이상한 옷을 입고, 전통관념을 경멸하고, 학교와 직장을 싫어하며, 하층사회를 오랫동안 떠돌며 독특한 사회계와 삶의 철학을 형성한다. 1950년대 초반 이들의 반항적인 분위기는 '지하문학' 경향으로 나타나 보수문화의 지배력에 영향을 미쳤다. 대부분의 Beat 작가는 동부 출신이었습니다. 유명한 사람으로는 Jack Kerouac, Allen Ginsberg, William Burroughs 및 Gregory가 있습니다. Curso, John Clellon Holmes, Samuel Cramm, Gary Snyder 등이 있습니다. 1950년에 Kerouac과 Burrows는 탐정 소설을 공동 집필하는 데 실패했지만 각각 Beat 소설 "Town and City"(1951)와 "The Junkie"(1953)를 완성했습니다. 홈즈는 이에 영감을 받아 소설 "Let's Go"(1952)에서 뉴욕의 "비트 청년"의 삶의 경험을 더욱 명확하게 반영했으며, "뉴욕 타임즈"에서도 비트 문학을 옹호했지만 이러한 시도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동쪽의 학문 세력에 의해 억압받고 서쪽에서 동지와 발전 기지를 찾았습니다. 당시 로스앤젤레스 근교의 웨스트 베니스에는 로렌스 립튼(Lawrence Lipton)이 이끄는 비트 그룹이 있었는데, 그는 1955년 소설 『성스러운 새비지(Holy Savage)』를 출간했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로렌스 퍼링게티(Lawrence Ferlinghetti)의 "시티 라이트(City Lights)" 서점을 중심으로 "르네상스"에 참여하기로 결심한 반학문적인 시인들이 모였습니다. 그들의 지도자는 나중에 "비트 세대(Beat Generation)"의 이론가인 케네스 렉스로스(Kenneth Rexroth)가 되었습니다.
1955년 여름, 샌프란시스코에서 '비트 문학가'와 반학문적 시인(샌프란시스코 시인, 블랙 마운틴 시인 포함)이 공동으로 시 낭독회를 열었고, 이후 비트 문학 작품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Ginsberg는 회의에서 1950년대의 "The Wasteland"로 알려진 그의 장시 "Howl"을 읽었습니다. 이 시는 '우리 세대 엘리트'의 고통과 자괴감을 원망 가득한 통곡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몰록' 신이 통치하는 군사화, 상업화 사회를 고발하고 있다. 1956년에는 그의 시집이 출간되어 전국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1957년에 출간된 케루악의 소설 『길 위에서』는 각지의 비트 요소들의 방황하는 삶을 묘사하고 있어 우울증에 걸린 수많은 젊은이들을 매료시키며 '인생 교과서'로 평가받았다. 이 두 작품이 출간된 이후 『에버그린 리뷰』, 『블랙 마운틴 리뷰』 등의 잡지들이 잇따라 추천 특집호를 출간했다.
미국 실존주의의 선언문으로 알려진 노먼 메일러(Norman Mailer)의 『백인 흑인(The White Negro)』(1957)과 1960년 보스턴 재판에서 버로우즈의 소설을 변호한 것은 이론적으로 '비트 문학'의 '의미'를 입증했다. 상업적인 선전은 미국 젊은이들이 재즈, 스윙 댄스, 마리화나 흡연, 성적인 탐닉에서부터 불경 참석에 이르기까지 "비트" 생활 방식을 받아들이도록 이끌었고, 한동안 유행이 된 "배낭 혁명"(여행을 의미)을 받아들였습니다.
'비트'의 삶철학의 핵심은 현대사회에서 개인의 생존 문제이다. 홈즈와 메일러는 유럽의 실존주의 개념을 차용하여 감각적 욕망을 충족시켜 자아를 다스릴 것을 주장했습니다. 스나이더와 렉스로스는 선불교의 가르침을 흡수하고 허무주의를 이용해 실존적 위기에 맞서 싸웠습니다. 정치적으로 그들은 스스로를 "목표 없는 반군, 슬로건 없는 선동가, 프로그램 없는 혁명가"라고 규정합니다. 예술적인 측면에서 렉스로스가 "이혼: 비트 세대의 예술"(1957)에서 선언한 바에 따르면, 그들은 "고급 문화를 전면적으로 부정하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케루악이 창안한 '자발적인 산문' 글쓰기 방법과 찰스 올슨의 '방사시' 이론은 '비트 작가'들에게 널리 뒤따랐다.
위의 예술적 견해가 지배하는 '비트 문학' 운동은 비록 수명이 짧고 불건전한 요소가 많이 섞였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미국 문학사에 일정한 영향을 남겼습니다. '비트 시'는 대중화와 반상징주의 성향으로 인해 오랫동안 젊은이들 사이에 많이 유통되어 왔다. 소설 측면에서 케루악의 자발적인 표현으로 집필된 '도로 소설' 그룹에는 'On the Road' 외에 'The Underground Man'(1958), 'The Dharma Tramp'(1958), 'Tristessa'(1959) 등이 있습니다. ), "외로운 천사"(1959) 등 그들의 특징 중 하나는 마크를 물려받았다는 것입니다. 트웨인의 『허클베리 신앙의 모험』을 통해 시작된 미국 문학의 방랑적 삶에 대한 글쓰기 전통은 다른 동시대 소설가들에게도 모델이 되었고, 주인공은 더러운 환경에서 벗어나 자유와 집을 찾아 떠돌았다. . 또 다른 특징은 주인공들이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자기 분석을 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개인 뉴스 신체' 기법은 인도 시대에 크게 발전했다.
폭력, 타락, 약물 남용 및 범죄에 대한 Burroughs의 설명은 Beat 작가들 중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동시에 그는 언어와 소설의 형식에 있어서 과감한 실험을 감행했는데, '절단기법'을 이용해 소설의 구조를 바꾸고 변화시켰다. 그의 걸작
블랙 유머
1960년대 미국의 중요한 문학 장르. 1965년 3월 프리드먼은 12명의 작가들의 작품을 포함한 단편집을 편찬했는데, 이 제목은 '블랙 유머'라는 용어의 유래이다. 1960년대 미국 소설 창작의 가장 대표적인 장르 중 하나이다. 1970년대에 들어서면서 '블랙 유머'의 인기는 크게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새로운 작품이 등장하면서 여전히 미국 문학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주요 작가로는 Joseph Heller, Kurt Voynig, Thomas Pinchin, John Bass, James Purdy, Bruce Jay Friedman, Donald Barthelme 등이 있습니다.
'블랙 유머' 소설가들은 인물을 둘러싼 세계의 부조리와 사회에 의한 개인의 억압을 부각하고, 환경과 개인(즉, '자기') 사이의 상호 불화를 무기력하고 냉소적인 표현으로 표현한다. 아이러니한 태도는 이 조화롭지 못한 현상을 조율하고, 증폭시키고, 왜곡하고, 변형시켜 더욱 황당하고 우스꽝스러우며 동시에 무겁고 우울하게 보이게 만든다. 그래서 일부 비평가들은 '블랙 유머'를 '교수형 유머', '재난 당시의 유머'라고 부르기도 한다. '블랙 유머' 작가들은 터무니없는 말과 행동을 사용하여 사회 현실을 암시하고 사회 문제에 대한 작가의 견해를 표현하는 기이한 '안티 히어로' 캐릭터를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묘사 기법에 있어서도 '블랙 유머' 작가들은 전통을 깨고 소설의 줄거리에 논리적인 연결이 결여되어 있으며, 현실의 이야기와 환상, 추억을 혼합하고 진지한 철학과 개그를 혼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Heller의 "Catch-22", Pinchin의 "Gravity's Rainbow", Voynig the Younger의 "A First Class Breakfast" 등이 있습니다. Bass의 "The Tobacco Broker"와 Purdy의 "Capital Wright Begins"와 같은 일부 "블랙 유머" 소설은 인류의 영적 위기를 조롱합니다.
미학적 형태로 보면 '블랙 유머'는 코미디의 범주에 속하지만 비극적인 색채를 지닌 변태 코미디이기도 하다. 블랙유머의 등장은 1960년대 미국의 혼란과 관련이 있다. 현대 자본주의 사회의 터무니없는 일과 '코미디' 모순은 작가의 주관적인 의지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그 사회생활의 반영이다. 이러한 성찰은 일정한 사회적 의의와 인지적 가치를 갖고 있고, 작가들도 지배계급을 포함한 모든 권위를 비판하기도 했지만, 사회 환경은 바꾸기 어렵다는 점을 강조했기 때문에 그들의 작품에서는 종종 비관적이고 절망적인 분위기가 드러난다.
정의는 무엇인가요?
잃어버린 세대는 1900년대 미국의 모습에 반항한 미국 작가 집단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이 시점에서 미국은 “어떤 사업 분야에 진출”하기 좋은 곳이 되었습니다(Crunden, 185). 그러나 잃어버린 세대의 작가들은 미국이 그렇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그들의 해결책은 가방을 싸서 파리와 런던과 같은 유럽의
국제적인 문화로 여행하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서 그들은 문학적 자유와 국제적인 삶의 방식을 기대했습니다.
국제적인 문화는 1920년대 백인들의 다양한 배경과 문화를 포용하고 가치있게 여기는 문화입니다. p>앵글로 색슨 개신교 노동 윤리는 대다수 미국인이 높이 평가하는 유일한 문화였습니다.
이러한 윤리 때문에 파리의 국제적인 문화가 그토록 매력적이었습니다.
미국 문학은 제1차 세계 대전 이후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 시점까지 미국 작가들은 여전히 19세기의 엄격한 빅토리아 시대 스타일을 사용할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 또는
미국 사회는 지리적 측면뿐만 아니라 글쓰기 스타일과 그들이 선택한 주제에서도
미국 문화에 만족하지 않았지만. , 작가들은 자신의 c를 바꾸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빅토리아 시대부터 현대까지의 글쓰기 스타일.
여기에 참여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T.S. Eliot는 태어났습니다. 그는 뉴잉글랜드의 저명한 가문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옥스퍼드 대학에서 나중에 논의하게 될 작가이자 편집자인 에즈라 파운드(Ezra Pound)의 제자였습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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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엇이 인류학, 신화, 종교에서 비롯된 연구와 관심으로 인해 런던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영주권이 런던이 되었습니다. 종교, 평온,
이탈리아 시인 단테, 영국 형이상학 시인, 엘리자베스 시대 극작가 등의 주제에서 그의 시는 고정된 운문이나 형식, 규칙적인 패턴이 없으며
때때로 운율 체계. 엘리엇의 가장 유명한 작품인 "황무지"는
현대 사회에 대한 그의 견해를 과거와 비교하여 해석한 긴 시입니다. 파운드와
그의 아내는 종종 자신들이 부적절하다고 느끼는 많은 부분을 시에서 잘라냈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그것이 엘리엇의 자기 중심주의라고 주장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보통 사람보다 더 똑똑하다고 느꼈고 그의 글을 해독하려면 각주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미쳤다고 말했습니다(그는 실제로
『황무지』를 집필하는 동안 엘리엇은 모더니스트의 핵심 인물이었습니다.
미래 작가들을 위한 문학 비평에 영향을 미치는 작품 "Sacred Wood"에서 발전한 것과 같은 그의 문학 분석 방법은
"The Hollow Men"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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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속이 빈 사나이
우리는 박제사나이
함께 기대어
짚으로 가득 찬 머리쓰개
우리의 메마른 목소리는
함께 속삭일 때
조용하고 무의미하다
마른 풀에 바람처럼
또는 깨진 유리 위의 쥐발
건조한 지하실에서
Ezra Pound
Ezra Pound는 아이다호에서 태어나 어린 나이에 가족과 함께 펜실베이니아로 이주했습니다.
해밀턴 대학과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윌리엄 카를로스 윌리엄스(William Carlos Williams), 힐다 두리틀(Hilda Doolittle), 파운드(Pound), 리처드 올딩턴(Richard Aldington)과 같은 문학가들을 만났습니다. Pound는 유명한 찻집 대화를 바탕으로
"Des Imgistes: An Anthology"라는 선집을 출판했습니다. 그는 친구의 경력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 책에 프랑스어로 제목을 붙였습니다. 그는 그들이 프랑스 문학에 빚을 지고 있다고 느꼈다.
와바시 대학에서 언어를 가르치는 파운드의 우정은 모더니즘의 탄생을 도왔다. >프랑스어, 영어 및 미국 문학과 관련하여 파운드는 미국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나중에 유럽으로 이주했습니다. 파운드가 유럽에서 T.S. 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파운드는 로망스 언어 외에도 중국어를 공부했으며
에즈라 파운드는 미국과 영국의 과거 역사에 대해 더 큰 존경심을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을 썼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같은 인정을 받도록 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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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마음과 당신은 우리의 사르가소 바다입니다
런던은 지난 몇 년 동안 당신을 휩쓸었습니다
그리고 빛나는 배들이 당신에게 이것저것을 수수료로 남겼습니다
아이디어, 오래된 가십, 모든 것의 이상한
이상한 지식과 희미한 가격의 파도
위대한 마음이 당신을 찾았습니다. 다른 사람이 부족합니다.
거트루드 스타인
거트루드 스타인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유럽에서 상당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다양한 배경을 가진 스타인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철학자 William James와 함께 공부한 Radcliffe College를 포함하여 Johns Hopkins Medical에 다녔습니다. 학교에 다녔지만 학위를 마칠 의욕이 없었습니다. Stein은 의학과 철학에 대한 지식(특히 James에게서 의식의 흐름에 대해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이를 자신의 교육 과정에 통합했습니다.
그 후 Stein은 유럽으로 떠났고 그녀의 형제 Leo와 함께 미용실을 세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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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asso, Henri Matisse, Sherwood Anderson, Ernest Hemingway 등의 영향을 받은 Stein은
현재의 조명에 중점을 두고 입체주의를 탐구한 작품 "Tender Buttons"를 들 수 있습니다. "
Stein의 첫 번째이자 가장 유명한 작품은 "Three Lives"였습니다. 여기서 그녀는 새로운 동사 형태를 확립하고
독자의 의식이 대화는
독자가 인물의 인식을 이해하는 동시에 자신의 인식도 이해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다른 마음의 작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두 가지를 하나로 합치면서 의식과 무의식에 들어가려는 Stein의 시도에서 볼 수 있듯이 프로이트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The Gentle Lena'에서
불쌍한 레나는 그런 어려움 속에서도 강해질 힘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병을 어떻게 견뎌야 할지 몰랐고, 고통 속에서 작은 존재감을 잃어버렸고, 그러다가 레나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 참을성 있고 다정하며 조용했지만 자제력도 없었고 적극적인 용기도 없었습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헤밍웨이는 아마도 그 시대의 가장 유명한 작가 중 한 명일 것입니다. 헤밍웨이는 허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허구에 대한 그의 해석은 사실을 꾸미는 것에 대한 그의 사랑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당시의 다른 많은 작가들처럼 교육을 거부하고
부모님은 그를 대학에 보내려고 합니다. 그의 교육 아이디어는 강의와 연구 논문이 아닌 인생 경험과 독서에 대한 사랑으로 이루어졌습니다.
Hemingway의 독서는 Tolstoy 및 Turgrnev와 같은 러시아 작가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Tolstoy는 Hemingway의 저작에 주요한 영향을 미쳤으며 WWI 또한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추상적인 것, 특히 명예, 영광, 용기와 같은 추상적인 단어를 싫어했습니다.
그는 개신교를 묘사하기 위해 상징주의를 사용했습니다. 그는 수사학적 견해보다는 관찰과 묘사를 작품에 활용했고, 전쟁의 개념은 물론 평생 겪을 수 있는 경험도 헤밍웨이를 매료시켰습니다.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인 '무기여 안녕'은 헤밍웨이의 전장으로 걸어가는 군인의 마음 속에 명예와 영광 같은 단어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무익한 단어를 묘사한 것입니다.
p>작품은 원시적이었고, 그의 작품에 대한 추상적인 관점이 아니라 인물의 정신, 구체적 내부에 있을 수 있다는 개념으로 희석되었습니다. p>
'두 마음의 강 1부' 중에서
기차에서 내려 짐꾼이 열린 차문 밖으로 배낭을 내던졌을 때부터 상황은 달라졌다. Seney는 화상을 입었고 길을 따라 하이킹하고 햇볕에 땀을 흘리며 등반했습니다.
그것은 언제부터 일어났는가?
'잃어버린 세대'라는 용어는 잃어버린 세대인 거트루드 스타인(Gertrude Stein)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 작가들이 해외에서 시간을 보낸 것은
1차 세계대전과 2차 세계대전 사이였습니다. "1930년대에는 정치 세력과
전쟁은 예술가들을 미국으로 다시 돌아오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이 왜 미국 문화에 중요했습니까?
파리와 같은 국제 도시로 미국의 재능이 일시적으로 이주한 것은
두 부분.
하나는 미국 문화가 확립되고 존재하려는 열망에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더욱 명확해지면서 유럽과 기타 국가에서는
독특한 민주 미국 문화
를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