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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 신화와 그리스 신화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연락해
그리스 신화
그리스 문화는 고대 에게해 문명에서 유래되었으며, 뛰어난 성품과 남다른 상상력을 갖고 있었다. 원시시대에는 자연현상과 인간의 삶과 죽음에 대해 신비롭고 불가해한 느낌을 갖고 계속해서 공상과 명상을 해왔다. 그들의 상상 속에서는 우주의 모든 것이 살아있습니다. 그러나 도리아인들이 에게해 문명을 침략한 후, 그들이 살았던 그리스 반도에는 인구가 너무 많아 생활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외부로 눈을 돌릴 수밖에 없었다. 이때 그들은 영웅과 영웅을 숭배하여 인간과 신이 얽혀 있는 민족적 영웅담이 많이 생산되었다. 사람이 만들어낸 이러한 사람, 신, 사물의 이야기는 시간이 지나면서 소멸되어 역사가들은 통칭하여 기원전 11세기부터 7세기, 8세기까지의 기간을 '신화시대'라고 부른다. 신화 이야기는 원래 구두로 전승되었으며, 기원전 7세기가 되어서야 위대한 시인 호머가 이를 "서사시"로 기록했습니다.
그리스 신화는 신들의 이야기와 영웅들의 전설,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하나님의 이야기는 우주와 인류의 기원, 하나님의 출현과 족보 등을 담고 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그리스에는 12명의 올림픽 신이 있었습니다. 신들의 제왕 제우스, 하늘의 여왕 헤라, 바다의 신 포세이돈, 하데스, 하데스, 지혜의 여신 아테나, 아폴론 등 12명의 신이 있었습니다. - 양궁과 예술은 빛의 신, 조산과 사냥과 달의 여신 아르테미스, 미와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테, 전쟁의 신 아레스, 불의 신 헤파이스토스와 장인의 신 헤르메스로 - 신들의 전령, 농업과 다산의 여신 데메테르, 포도주의 신 디오니소스 (난로의 여신 헤스티아에게 퇴위). 그들은 자연과 생명 속의 다양한 현상과 사물을 관장하며 제우스를 중심으로 한 올림픽 신권정치를 형성한다.
영웅전설은 조상숭배에서 비롯됐다. 고대 그리스인의 고대 역사와 자연과의 투쟁을 예술적으로 재검토한 작품이다. 이러한 전설 속 주인공들은 대부분 신과 인간의 후손, 반신, 반인 영웅들이다. 그들은 비범한 체력과 용기를 갖고 있으며, 자연을 정복하려는 인류의 영웅적 정신과 끈질긴 의지를 구현하고 있으며 고대인의 집단적 힘과 지혜의 구현이 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전설로는 헤라클레스의 12가지 위대한 업적, 이아손이 황금 양털을 빼앗은 일 등이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들은 인간과 똑같은 형상과 성별을 갖고 있으며, 인간의 육체의 아름다움과 인간의 기쁨, 분노, 슬픔을 이해하고 인간과 함께한다. 활동. 신과 인간의 유일한 차이점은 전자는 영생이 있고 죽음의 기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후자는 수명이 제한되어 있고 출생, 늙음, 질병 및 사망이 가능합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들은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금욕적인 요소도 없고 신비주의도 거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리스 신화는 그리스 문학의 토양일 뿐만 아니라, 후기 유럽 문학에도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
로마 신화
그리스 신화와 같은 로마 신화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았다. 로마 시인들이 그리스 신화를 모방하고 자신만의 신화를 쓰기 시작한 것은 로마 공화정 말기부터였다. , 로마인들은 그리스 신화처럼 신들 사이의 투쟁에 대한 전통적인 전설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로마 전통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잘 발달된 의식, 사제직, 상호 연관된 신들의 집단.
로마의 탄생과 발전에 관한 풍부한 전설은 인간이 주도하고 때로는 신이 개입하기도 한다.
이는 로마인들의 하나님에 대한 이해가 그리스인들의 그것과 달랐음을 보여준다. 고대 그리스인에게 데메테르가 누구냐고 묻는다면 데메테르에게는 하데스에게 강탈당한 매우 아름다운 딸이 있어서 데메테르는 매우 슬펐다고 말할 것입니다.
고대 로마인 키루스에게 물어보면 키루스에게는 유피테르, 마르스, 퀴리누스의 사제보다 더 중요한 사제가 있지만, 플로라와 퀴리누스보다는 높은 지위를 갖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푸문나. 그는 셀레스가 다른 두 농업신인 리보르(Libor)와 리베라(Libera)와 함께 있는 집단이라고 말하고, 셀레스를 도운 소신들의 이름도 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고대 로마의 '신화'는 이야기가 아니라 신과 신, 신과 인간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다룬 것이었습니다.
초기 로마의 종교는 나중에 새롭고 때로는 모순되는 내용이 많이 추가되었으며, 특히 그리스 신화의 많은 부분을 흡수했습니다. 오늘날 로마 신화에 대한 우리의 지식은 동시대 기록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고대 전통을 보존하려고 노력한 학자들의 후기 설명에서 나온 것입니다. 예를 들어 Marcus Tirentius Varro는 기원전 1세기에 살았습니다. 오비디우스 같은 다른 로마 작가들은 글을 쓸 때 그리스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로마 신화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그리스 신화를 자주 인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