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치는 누구인가요? 오닐과 공통점이 있나요?
치는 누구인가요? 오닐과 공통점이 있나요?
"치우천왕"
천샤오슈
첫째, 치우천왕은 농경 부족의 이름입니다.
공식 역사에 대한 치우의 견해는 '오황제지-황제지'에 담겨 있습니다. 황제와의 전쟁에서 패배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역대 역사가들은 이를 기록해 왔습니다. 제가 가장 먼저 명확히 하고 싶은 질문은:치우는 누구였습니까?
푸이쯔가 편찬한 '역사기록집'은 영조의 말을 인용해 "치우, 고대 황제"라고 했고, '한서-삼대 공자 소리와 구름의 의미'에서 인용한 "치우는 사람의 욕심이다"라는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두 가지 다른 버전을 나열했습니다.
나중에 사마천은 "역사 기록", "천자", "일반인"이라는 두 가지 교리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우선, 태사공의 원문을 인용하여 "가신들이 서로 침략하고, 가장 강렬한 기"를 인용했습니다. 그 의미를 분석하면, 치우는 하늘의 아들 "관우 주원"이 "루산의 금 때문에 치우가 다섯 군인으로"라는 인용문에서 치우는 하늘의 아들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치우 덮개 봉인 장관" 이론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장수제는 "용어도"를 인용하여 "역사 기록 정의"를 쓴 "황제 섭정, 치유 형제 81 명, 짐승과 사람이 이야기하고 모래와 돌을 먹고 큰 석궁을 만들어 칼과 칼날 싸움, 세상을 놀라게하고 자비없이 죽였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황디가 옳은 일을하기를 원했습니다. 황디는 자비와 의로움으로 치우를 금지할 수 없었고 하늘을 올려다보며 한숨만 내쉴 수밖에 없었습니다. 황제의 병사들에게 부적을 믿게 하고 치우를 정복하기 위해 하늘에서 서안을 보냈습니다. 황제는 그를 주군으로 삼아 사방을 통제하게 했습니다. 치우가 죽고 나면 천하는 큰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황제는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치유의 형상을 그렸습니다. 치우천왕이 죽지 않는다면 사방의 모든 나라가 섬길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민담과 섞인 이 신화를 인용하는 것은 분명히 "왕자와 군주", "황제", "일반인"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초상화 하나만으로도 "사방의 모든 민족이 노예"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그 명성은 일반인이 아닌 일반 총재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날, 치우천황을 돕기 위해 파견된 서안여는 치우천황과 '천자의 아들'이 아니라 아무런 관계도 없는 사람이었다.
학자들이 치유에 "들말", "평민", "가신" 등의 개념을 추가하는 이유는 분명히 주진 봉건 사회 구조 모델 인식 프레임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원시 사회 말기 치유의 정체성과 사회적, 역사적 의미의 개념을 올바르게 해석 할 수 없습니다.
오제본기》에 따르면 치우는 신농이 멸망한 시대에 살았습니다.
심농은 명청 시대 농업 생산 도구가 사라진 중국 역사에서 한 씨족을 일컫는 말입니다. "이 - 수사학과" 참고: "선농 작업, [] 관을 위한 나무, 레이를 위한 장식용 나무. 쪼그리고 앉아서 세상을 가르치는 것은 이로운 일이다." 그 후 중국 땅에서는 수렵과 채집을 주된 생활 방식으로 삼았던 많은 민족이 농업을 주요 생산 수단으로 전환했습니다. 예를 들어 백호이통은 "고대에는 사람들이 동물의 고기를 먹었습니다. 신농은 사람은 너무 많고 동물은 부족했기 때문에 때와 장소를 고려해 백성들에게 땅을 경작하도록 가르쳤습니다. 신이 백성들에게 적합하게 만들었다 하여 신농이라 불렀습니다." 이는 육식 수렵 집단이 농업 생산으로 전환한 역사에 대한 회상입니다. 또 다른 예로 회남자 시우쉰은 "고대에 사람들은 풀의 물을 마시고 풀과 나무의 열매를 따먹고 달팽이와 홍합의 고기를 먹다가 질병에 걸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신농은 백성들에게 곡식을 심는 법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이 과일과 달팽이 고기를 주식으로 채집해 저장하고 농업으로 전환한 것도 역사적 기억입니다.
레이레이의 발명은 중국 원시 사회의 생산성을 크게 도약시켜 중국 원시 농업의 토대를 마련하고 '셴농의 세계'라는 새로운 역사적 시대의 출현으로 이어졌습니다. 셴농은 '대지의 황제'라고도 불리는 '농업의 황제'로 추앙받았습니다. 상서주안』 4권에 따르면 "셴농은 농업의 황제이기도 합니다." ..... 신농은 땅의 도를 바탕으로 땅의 비옥함과 곡식의 희소성을 알았기 때문에 농디를 땅에 맡겼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그의 공덕의 본질이 흔히 '땅의 황'으로 알려진 땅의 힘을 활용하는 데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대 중국 전설에서 '황제'의 의미에는 두 가지 층위가 있는데, 한 층위는 위대한 발명품을 만들어 '황제, 왕, 미인, 큰'[1]이라는 세상의 찬사를 받는 것으로, 부싯돌로 불을 뚫어 '황제'[2]로 칭송받는 것과 같이 '황제'의 발명은 '황제'[1]의 발명이었습니다. "황수"[2]; 푸는 밧줄을 묶고 그물을 만들어 동물과 물고기를 잡는 데 사용했으며, 결혼식을 만들어 인간의 번식을 건강하고 질서 있는 궤도로 만들었기 때문에 "황시"[3]로 존경받습니다. 둘째, 공권력이 없던 초기 원시 사회를 가리킵니다. "황제로서의 미덕, 소위 황제"[4], "황제는 세상의 일을 위해 여성을 괴롭히지 않습니다. 여자를 괴롭히지 않으면 황제다"[5]. 장자(莊子)의 <장자-발도둑질>에 "선농 시대에는 누우면 태어나고 일어나면 어머니를 알고 아버지를 알지 못합니다. 고라니와 함께 밭을 갈고, 먹고, 베를 짜고, 옷을 입으며 서로 해칠 마음이 없다."라고 했습니다.
선농 시대 말기, 농경이 점차 주요 생산 수단이 되면서 식량을 찾아 떠돌던 원시 집단이 점차 정착해 씨족 사회를 형성하고 부족 조직으로 발전하면서 부족을 넘어선 영향력을 가진 부족 연합 지도자가 등장하는데, 그가 바로 '황제'였습니다. 수문장은 "황제, 참된, 천하의 왕"이라고 설명합니다. '진실하다'는 '진실을 살핀다'는 뜻으로, 객관적인 법에 따라 꼼꼼하게 조치한다는 의미입니다. 백호 이통은 "덕이 하늘과 조화를 이루는 사람이 황제"라고 말합니다[6]. '천하의 왕'이라는 용어는 부족의 경계를 넘어서는 부름의 힘을 의미합니다. '황제'라는 칭호의 등장은 원시 사회가 초기 이동 집단과 씨족 사회에서 후기 부족 사회로 변모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때 셴농도 "옌디"라고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옌디'의 '옌'은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하나는 불, 불타는 것입니다. 수문장자(手文章子, 중국어로 한자 해설)에서는 "열도 표면에 있다"라고 설명합니다. 옥편은 "뜨겁고, 뜨겁고, 타는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이것은 원시 농업과 관련이 있으며 "불 쟁기질"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소위 "불 쟁기질"은 불로 태운 황무지에서 잡초와 관목을 잘라낸 다음 필요에 따라 심는 개간 방법을 말합니다. 두 번째는 남쪽의 신을 가리킵니다. 한서』 제74권 '남쪽의 신, 염제'는 황하 유역의 지리적 관점에서 본 이야기입니다. 후베이성 알렉산드리아에서 태어나 후난성 찰링에 묻힌 신농은 의심할 여지없이 남방에 있습니다.
'셴농의 생애'에서 '농디'로 추앙받던 그가 '셴농의 쇠퇴'에서 '옌디'로 불리게 된 것은 역사적 전환입니다. "역사의 전환점이었습니다.
치우가 역사 무대에서 활약한 시기, 즉 '셴농의 쇠퇴'와 '옌디' 시기. 당시 많은 부족은 자신의 경제력과 힘에 의존하여 서로 싸우고 부족 동맹 지도자 신농의 제약에 더 이상 복종하지 않으며, 부족 동맹은 레이의 공덕의 발명과 부족 동맹의 자연스러운 형성으로 인해 부족 동맹이 형성되었습니다. "신농 세계의 쇠퇴, 가신들의 침략, 백성들의 억압, 신농 부는 정복할 수 있다.... 기는 가장 폭력적이다"[7]. 여기서 '가신'은 주나라 사회 시스템에서 공, 후작, 삼촌, 아들, 남성 등의 칭호를 받은 귀족이 아니라 부족장 말기의 원시 사회를 가리킵니다. 치족도 그중 하나입니다.
"오버"는 경멸적인 용어입니다. 수오원제지"는 "벌레 잎"으로 설명됩니다. 오늘날의 수사학이 "소름 끼치는 작은 벌레"와 같은 의미라면, 이 말은 글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육경』에서는 "사람의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누구든지"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부족의 이름입니다. 특히 농업의 경우. 양셴의 '단음루'에는 "농업에서 농업으로"라는 말이 있습니다. 한시(漢詩)에는 "동에서 서로 쟁기질하는 것은 수평이고, 남북으로 쟁기질하는 것은 수평이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 예로 『노자춘추』(노자 춘추전국기)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관자가 환공에게 돌아와 '땅을 개간하고, 밭을 갈고, 곡식을 경작하고, 흙을 충분히 활용하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부끄럽지 않다면 [...] 이것을 큰 명분으로 삼아 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참고: "대의명분도 좋고, 농업도 좋습니다." 관-도 관리들은 "비료에 따라 서로 경쟁하고 [...], 쟁기질할 때 땅의 힘인 명(明)을 앞뒤로 보고, 뽕나무와 말, 오곡을 만들고, 그 자리에 쉬는 것도 밭의 문제다"라고 말했다. 농천은 '의례-월령'에서 소위 '쟁기질을 나누어 하라는 왕의 명령'이 내려진 날짜입니다. 농톈은 농관이라고도 불리는 농지입니다. 첸푸셴농 동전 문자 "농"은 "~에 의해"라는 뜻입니다. "당신"은 "당신"과 동의어인 소문에 근거한 부족의 이름입니다. 따라서 "거기" 부족은 "거기" 부족이며 농경 부족이기도 합니다. "치 유"라는 경멸적인 표현. 고대 중국에서는 씨족과 부족의 이름이 족장과 씨족, 부족의 이름과 무차별적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치"는 부족의 이름일 뿐만 아니라 추장과 부족원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둘, 치와 옌디, 황디의 관계
치와 옌디는 민족적 관계가 있습니다. "치우 시천"은 "치우 성은 장씨이며 옌디의 후손이기도 합니다.
옌디와 치유는 셴농족이 개발했고, 농업관개연합에 종속되어 있습니다. 선조인 셴농의 직계 후손으로, 레이의 위대한 업적을 발명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옌디와 선농은 서로 다른 두 단계의 역사에 속해 있었기 때문에 역사 기록에는 선의 종말을 언급할 때 선농과 옌디를 차례로 나열합니다. 오제본기》는 셴농과 옌디에 대한 기록이 매우 가깝지만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습니다. 황제세기에 "신농의 공덕은 연이의 공덕이다"라고 기록되어 있어 두 사람의 친족 관계는 이미 언급되어 있습니다. 한서(漢書)》에는 한무제와 신농이 함께 쓴 고대와 현대인의 두 표를 '신농(神農)'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 칭은 "황제 세기 구름", "연 디"칭호를 인용하여 8 세대로 넘어갔습니다 : 린 쿠이 황제, 청 황제, 명 황제, 직선 황제, 비 황제, 애도 황제,. 왕유 황제의 세계에서는 치족의 출현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치 부족은 선농족에서 발전한 농경 부족 중 가장 강력한 부족입니다. 그 힘의 원인은 첫째, 지역 소금을 선호하고 둘째, 소금을 끓이는 생산 공정, 금속 제련 및 무기 제조 발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맹사십이탄 2권 3" 참고: "서주 염습지, 20리까지. 긴 비가 내리고, 네 산의 물이 모두 그 안에 있어 홍수가 나지 않고 가뭄이 사라지지 않았다. [소금물]이 붉다. 샘 아래에서 치 피가 말했다. 송나라 시에주는 산서성 운성시 시에주 마을을 통치했습니다. "국보", 황산나트륨, 염화나트륨, 황산마그네슘 및 기타 소금뿐만 아니라 칼슘, 요오드, 칼륨, 붕소, 리튬, 세슘, 스트론튬 및 기타 희귀 원소로 알려진 옌즈, 즉 현재 지에즈는 "국보"로 알려져 있습니다." "타이핑 우주" 46권 "이셴현의 객관적 존재": "18마일 남쪽에 있는 현의 치장. 따라서 안이현은 현재 윈청시 관할하에 있는 현입니다. 이곳은 한때 치족의 정착지였습니다. 풍부한 소금으로 치우족은 황제에게 대항할 수 있는 힘을 가졌습니다. 예를 들어, "역사 기록 - 다섯 황제 벤지"는 "레귤러스는 군대를 사용하는 데 익숙하고 행복하지 않은 가신 소금에 익숙합니다. 그리고 치유는 가장 폭력적이고 자르지 않습니다."
"관자 드문 장"은 말했다 : "겔루의 산이 물에서 나오고 금을 가지고, 치유는 이렇게된다. 그는 칼과 창과 미늘창이 아홉 왕자이며, 늙고 젊다고 믿는다. 물에서 산의 여우, 그것과 함께 금, 그것에서 기. 그는 여우 정령 리겔의 미늘창이 20살의 군주라고 생각합니다. 구체적인 언급의 "그루의 산"과 "후용의 산"은 증명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의 윈청시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할 수는 없습니다. 아니면 그 자리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금"은 금에 국한되지 않고 일반적으로 금속을 의미합니다.
산시성 윈청시에 인접한 허난성 산먼샤시 역시 농경 부족의 정착 중심지였습니다. 수천 년이 지난 지금도 이곳에는 셴농의 후손들이 살고 있습니다. 주나라 역사책에 따르면 주나라의 우왕은 주나라를 상대로 한 전쟁에 성공했습니다. "성왕을 기억한다는 것은 신농을 칭송하고 조나라에 집중하는 것이다." 페이첸의 '역사 기록'에서 "지리적으로 홍농현에는 자오청이 있으므로 자오궈도 있다. "한수 - 홍농현 지리" 홍농현은 허난성 링바오현에 위치한 홍농 최초의 현입니다. 산시현은 오늘날 산먼샤시에 속해 있습니다. 홍농현의 지리는 홍농현이 "[]연못에 철 관리가 있었다"고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몐치현의 []연못도 산먼샤시에 속해 있습니다. 링바오현에는 여전히 채굴 가치가 큰 금광이 있습니다. 은, 구리, 철, 아연 및 알루미늄과 같은 다른 광물 자원도 풍부하며 금속 제련에 필요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황제가 링바오현[8]의 첫 번째 산에서 구리 삼각대를 주조했다는 기록이 있으며, 이는 서원치유 전투 이후 그 시대의 상대적인 역사입니다. 이 지역은 광물 자원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비옥한 땅으로 자색 수염, 아스파라거스, 스쿠텔라리아, 단선 등 곡물과 과일, 허브가 풍부하여 농경 부족이 살기에 적합했습니다.
역사에 따르면 치족은 염전과 금속 제련법의 이점으로 인해 옌디 황제가 이끄는 농경 부족 연합에서 가장 강력한 부족이 되었습니다. 치우와 연이는 모두 신농의 후손으로, 뛰어난 연이를 치우, 실패한 연이를 연이족이라 부릅니다.
치유와 황제의 전투에 대해서는 세 가지 속담이 있습니다. 하나는 황제가 연의를 물리치고 다시 한번 패배한 치우가 왕위를 굳혔다, 황제와 치우의 전투는 황건적의 난 후유증으로 보인다, 다른 하나는 치우가 홍제(즉, 연이)를 추방하고 홍제가 황제에게 상소했다, 두 황제가 지지 한가운데서 연합하여 치우를 죽였다, 셋째는 병사들이 황제를 공격하자 치우가 패배로 죽었다는 것이다.
"실제 기록의 다섯 황제"와 같은 첫 번째 진술은 "서안은 군대의 도덕을 회복하고, 오가 오종 예술을 관리하고, 백성을 애무하고, 사방을 움직이고, 용감한 호랑이를 위해 곰을 가르치고, 야생의 사카모토와 연 황제 전투를 위해 곰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세 번의 전투를 치르고 승리하십시오. 치유의 반란, 황제의 목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황제는 군벌로서 주오 루와 치우가 싸우는 땅에서 치우를 죽이는 데 의존하는 황제입니까? 태사공은 황제의 이름 쉬안원, 나라 이름은 자동차를 의미하는 쉬안원이라고 말했습니다. 자동차를 만드는 기술을 발명한 씨족과 그 족장의 이름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농기구를 만드는 기술은 셴농, 어구를 만드는 기술은 푸, 불을 만드는 기술은 플린트라고 합니다. 곰의 나라 이름. 당시의 '국가'는 사실 하나의 부족이었어요. 곰, 이, 이, 너구리, [], 호랑이는 여섯 동물의 이름으로, 곰 부족의 여섯 씨족의 이름 또는 토템이어야 합니다. 한취안, 현재 베이징 옌칭현에 있는 물의 이름. 주오루, 한취안에서 멀지 않은 허베이성 주오루현에 위치한 산의 이름.
두 번째 기록은 <이주서 - 시황제편>에 나온다: "치우가 황제를 쫓아 주루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싸웠고, 적제는 겁에 질려 있었다. 황제가 치우천황을 안고 중지에서 죽었다고 합니다." 광평의 땅은 아라고 불립니다. 전투는 주루산 아래 열린 공간에서 일어났고, 성벽의 모퉁이는 성벽의 모퉁이를 가리킵니다. "아홉"은 8 더하기 1이라는 특정 숫자에 국한되지 않고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아홉 뿔의 청명'은 치우가 아무런 유산을 남기지 않고 홍제(즉, 염제)의 부족을 추방한 것을 말합니다. 디지는 중앙 평원의 지주를 가리킵니다. 어야 - 디지: "지주라는 이름은 두 강 사이에 있다". 궈푸 주석: 동강에서 서강까지. 당시 황하가 바다로 들어가는 곳을 동하라고 하고, 해태가 남하하는 곳을 서하라고 불렀습니다. 리저우팡 참고: "정베이 웨허저우"는 산시성의 타이위안과 허베이성의 바오딩과 정딩에 속해 있었습니다. "동북이라고 불리는 유주"는 현재 베이징에 속해 있습니다. 고대 지주는 산시성 남서부, 허베이성 남서부 남쪽의 암자 합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치우가 현재의 산시 윈청 서주에서 살해당했다고 합니다.
'산해경-황대북경'과 같은 세 번째 기록은 "치우가 황제를 공격하기 위해 일어났다. 황제는 영룡으로 하여금 야만적인 지주 땅을 공격하게 했다. 영룡은 가축이 물을 마셨다. 치우는 풍우신에게 큰 폭풍을 일으켜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천제 황제는 비가 그치면 치우천왕을 죽이겠다고 했어요. 풍보유는 농경민족인 치유족의 기상학을 전공한 마법사였어요. 나중에 그는 농업 기상학의 신이 되어 사원을 세웠어요. 그는 18세에 연설을 했습니다." 한비자, "한비자 10년"은 "과거에 황제는 태산에 귀신과 신을 두었습니다. 앞쪽에있는 치, 바람 보가 비 분열 뿌린 길로 휩쓸었다"고 말하면서 수확부의 농업 부족 생산은 바람과 비와 분리 될 수 없기 때문에 바람 보 비 분열과 치 부족의 밀접한 관계를 반영합니다.
어느 것이 옳고 그른지 따지는 것은 불가능하고 불필요한 일이다. 책으로 기록되기 전 수천 년 동안 상하이에 떠돌던 선사시대 전설에 대해 역사학자들은 그 속에 드러난 역사의 그림자에 주목하고, 민족학자들은 전설에 반영된 민족의 유형과 문화적 특성, 민족의 형성과 진화 과정에 관심을 갖는다.
이주서와 산해경에 기록된 대로 치우천왕은 황제에게 붙잡혀 죽임을 당했습니다. 반면에 황제에 의해 다시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용어해투는 "황제가 치우를 정복하고 황제가 사방을 책임지는 주군으로 삼았다"라고 말했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도 민간에서는 여전히 치우천왕을 신사의 주군으로 삼아 경의를 표하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진시황의 동쪽 캠페인, 한고조의 유방을 민속 의식당에서 죽이기 위해 "역사 기록", "폐쇄", "역사", "역사", "한고조 롄좐"에 포함 된 한고조의 유방.
"파이프 - 다섯 줄"에는 황제 재사용 치유 기록도 있습니다 : "전 황제는 치유를 배웠고 하늘의 길을 알고 ... 치유는 내일의 길을 알기 때문에 만들었습니다." "그 당시"는 중앙 황제 부족 동맹의 공식적인 이름입니다. 그 지위와 역할은 이주의 '천관'과 비슷하지만 후대의 총리와도 비슷합니다. 부족 연맹의 수장(황제)을 보좌하여 부족의 정사를 관리하는 장관이었죠. 여기서 '하늘의 도'는 옛날 음력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의미합니다. 이 지식을 숙지하는 것이 농경 부족의 생산과 생활을 정리하고 농경 부족 사회를 관리하는 열쇠입니다.
황제와 치우천왕의 관계의 여러 단계와 측면을 반영하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치우천왕 기록이 있습니다. '치'는 원래 농경 부족의 이름으로 부족장의 이름이자 부족의 모든 구성원의 이름이기도 했습니다. 치 부족의 초대 추장은 치유, 2대 추장도 치유라고 불렀습니다. 1세대 부족원들은 치유를, 2세대 부족원들은 여전히 치유를 불렀습니다. "오황제 의례" "황제 삼백 년"과 같은 실제 의미에 대한 다른 소문과 마찬가지로. 황제와 치유의 전후 관계를 원시 부족 전쟁의 역사적 맥락에서 보면 살인이 불가피하고 모두를 죽이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결국 패배 한 부족 만이 원래 상태에 복종하여 살 수 있습니다.
셋째, 치유의 후예
치유 부족은 정착지(나중에 '도시'라고 부름), 무덤, 신사 및 기타 기록의 유물 뒤에 남겨진 곳에서 살았습니다. 이 유적을 추적하면 치 부족이 이 지역에 살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 후손들의 흔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유시에 대한 기록은 "주수지"(수경지 13권)에 나온다: "주루산에서 나오는 주수, 장공관이라는 세계, 북동쪽은 주루현을 통과하므로 도시의 남쪽이다 ......" "위지 연대기"는 주루시가 치유시에서 남동쪽으로 60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고 말했다. 샘물은 깊지만 흐르지 않고 빗물은 한 샘으로 옆으로 흐른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진태강 지리지에서 인용하여 "한천은 이곳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샘물은 북동쪽으로 흘러 치유천과 만나고, 동쪽이 아닌 치유시에서 물이 나온다"고 말했다. 그래서 주오루는 현재 허베이성 주오루현에 있습니다. 검사할 탁한 물. 오늘날의 주오루현에 있는 치유 샘. 한 샘은 오늘날 베이징 옌칭 현에 있습니다. 신안현에는 치유원 등이 있습니다.
"평화로운 우주, 허동 도로 7"은 객관적으로 이셴 현에 존재했습니다 : "현 마을 남쪽 18 마일에있는 치유시 .... 그 도시는 오늘 파괴되었습니다". 따라서 안이현은 산시성 윈청시 안이시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치유 무덤은 "황제의 무덤 노트"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 "동평 쇼우 장현 칸 향촌에있는 7 피트 높이의 치유 무덤, 10 월은 종종 숭배합니다. 비단 공기처럼 붉은 색이 있으며, 사람들은 치유 깃발이라고 불렀습니다. 산양 주예 현 상봉의 어깨 마운드, 마운드와 같은 크기. 삼국 시대에는 동평 수장 현, 양구 수장 현이 진에 속해 있습니다. 양산 주예현은 오늘날 산동 주예현의 자리입니다.
치사는 "역사 기록 - 천린번지"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진시황의 동방 순행 중 태산을 봉인한 찬딩 부량은 팔신에게 제사를 지냈습니다. 팔신에서 "삼군의 군주, 신사는 치우천왕입니다. 시골의 치는 동평에 속하며 제나라의 서쪽 국경에도 속한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산둥성 동평현은 현재 제나라의 옛 통치 지역입니다. 또한 "한서-지리지-동현 수량(장[9]) 현 기록"의 기사 : "(수)[10] 북서쪽에 치(齊)가 있고, 도시가 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한동군지 제나라에서 "페이팅에 있는 황제 치". 진나라의 페이현, 오늘날 장쑤성 쉬저우시 페이현에 있는 자리입니다. 웨이산호와 산둥성 동쪽의 페이현.
이 문장의 "이 맛 마이 해법"에서 "기의 생활이 좋다"입니다. 여기서 "인"은 "가장자리"로 해석됩니다. 집에서는 지붕이 공간이고 시골에서는 공간이 공간입니다. 이것은 치우족이 샤오하오족의 국경에 살도록 배치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시 샤오하오 부족은 취푸를 중심으로 살았습니다. 자오주안-얼딩 4년" 두 예비주: "시장, 취푸도, 루청에 있다". 치는 샤오하오의 서쪽에 있습니다.
"역사 기록 - 화물 식 롄좐 - 권 1"은 "태원 마을, 소의 머리를 사용하여 치우 신을 제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한 "한 무 시대, 타이 위안에는 치 신이 있습니다 ... 신사를 세우는 것이 관례입니다." 또한 "지금 지주에는 유명한 기 놀이가 있고, 사람들은 세 명 또는 두 명, 머리에 뿔이 있습니다 []. 한 왕조는 뿔 [] 놀이를 만들어 그 유산을 덮었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의 태원현은 국가에 속해 있었으며, 최초의 진양현은 현재의 산시성에 있는 태원시를 통치했습니다. 한나라 시대에 지저우는 허베이성 남부, 산시성 남서부, 허난성 황하 북쪽 지역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위 기록에 따르면 수천 년 동안 지속된 치유의 유물, 풍습 및 전설은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포착되어 여전히 강한 색채를 지닌 민속으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북쪽으로는 허베이 주오루, 서쪽으로는 산시 타이위안 윈청, 동쪽으로는 산둥 둥핑, 남쪽으로는 장쑤 페이현에 이르는 광활한 지역에서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가족이 아닌 희생하지 않는다"는 고대 관습에 따르면이 지역은 많은 수의 치유 후손이 있어야하며,이 숭배 치유 민속 사회 조건을 형성하고 유지해야합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이 지역이 한나라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였으며, 상당수의 치유족 후손이 한나라의 일원이 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주(周)의 투(魏)를 포함하여 등록한 사람들 가운데 치유의 후손이 발견됩니다. 왕A "일련의 메모"는 "레귤러스는 치유의 계획에 따라 주 땅의 땅에서 선한 사람들을 옮기고 고향의 북쪽에서 악한 사람들을 옮겼습니다. 주나라의 투가 분열된 후 처음으로 땅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저우 투는 현재 한족의 흔한 성씨입니다.
"북쪽 고향"은 북쪽의 춥고 척박한 땅을 가리키며, 시 "샤오야샹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북태음 춥고 흙털도 없고 풀도 없고 춥고 얼어붙었다"라고도 합니다. 치우천왕의 후손 중 일부가 북쪽으로 이주한 것입니다. 몽골 학자 타오 케 타오, "국가 봄과 가을을 느꼈다 - 흉노 장", 치유는 흉노의 국가의 전설적인 시대, 황제 북쪽은 고기 죽을 쫓는 것은 치유 [11] (부족 후손)로 간주됩니다. 고기 죽의 해석에 관한 사마천의 "시지 카오정"은 "흉노 별칭은 '훈제 죽', 춘위, 유령 팡, 저우위[얀얀], 흉노라고도 알려진 당유 '샨롱', "저우슈디", "저우슈디 Ji No. 1 ":" 태주 원보 원, 중위에 대한 두려움, 우를 대신하여 '우 수달'이라는 단어. 가장 초기는 연나라 황제 신농에게서 나왔는데, 나중에 황제에게 멸망하고 그의 후손들은 예서로 도망쳤다." "신당서 자이지 족보표"에는 "유문의 가문은 슝누난산유 출신이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고대에는 기원전 457년 진의 지보에 의해 멸망한 치우유가 있었습니다. 역사 기록 - 리자청 리좐은 "지보의 복수는 여전히 넓고, 이후 군대를 사용했기 때문에 복수는 여전히 죽었다"고 기록했습니다. 오늘날 웨이셴현 북동쪽에 있는 산시성에는 유대인 국가 유적지에 대한 증오가 존재합니다. 치나라 근처의 불만은 치나라 후손이 세운 나라인지도 모릅니다.
치족 후손의 남쪽으로의 이동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평판은 매우 좋습니다. 치안동난저우 묘족 서사시 "단풍송"은 묘족 장양(연)의 조상이 단풍나무의 심장에서 태어났다고 말합니다. 묘족 학자들은 산해경 난징 기록에 "송산에 사는 사람들이 있고, 단풍나무라고 불리는 목산에 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단풍나무라고 불리는 치유 단풍나무에 의해 버려졌습니다. 먀오족이 치의 후손이라는 증거 [12]." 먀오족의 간략한 역사, "먀오족을 위한 쓰촨성 남부와 구이저우성 북서부의 치유사"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단풍나무 옆 먀오족의 시조인 치유의 전설은 거의 환생할 뻔한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상싱은 치우와 먀오족을 비교하며 "치우는 방금 반란을 일으켜 민간인에게까지 세력을 확장했습니다. 도둑의 의로움, 도둑의 자존심을 탓하지 마십시오. 먀오족은 그 정신을 이용해 벌을 내립니다." 민간인에게까지 확대된 치유의 '반란'은 강도와 도적에 대한 공격, 도둑을 죽이고 의로움을 위한 오만함, 혼돈은 위험한 외부, 승리, 가져가기, 절도, 사기, 얽힘, 경건을 위한 가져가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들의 재산을 압수하는 것입니다. "정신" 즉, 선, 즉 선한 교화가 아니라 형법입니다. 먀오족이 치의 습관을 따른다고 비난합니다. 오늘날까지도 부예족은 먀오족을 '부예'라고 부릅니다. 부여의 "부"는 "사람" 또는 "씨족"을 의미합니다. "단계 여행" 뒤 구성 요소의 중앙에 있는 구성 요소의 제한이 "당신"을 의미하는 "사원법"은 "가질"로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치 부족에 대한 그의 진술과 일치합니다.
황제 세기에는 옌디 신농 창사 차향 붕괴 매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샹은 현재 후난성 차링현으로, 뤄샤오 산맥 서쪽의 후난성과 장시성 교차점에 있습니다. 후난성과 장시성 사이에도 세 개의 고대 묘족 정착지가 있었습니다. 사기-무제전설》에 따르면 "고대 묘족 세 곳이 있었는데, 왼쪽에는 동팅, 오른쪽에는 리펑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동팅은 오늘날의 동팅호이고 리펑은 오늘날의 포양호입니다. 따라서 삼묘족은 선농의 후예 또는 치유의 후예(농경 부족)에서 발전한 유목 농경 부족이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먀오족의 장거리 이동에 대한 전설적인 역사가 있습니다. 이는 농업 생산 경제의 장기적인 유지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물론 정치적, 사회적 이유도 있습니다.
한족이 다양한 것처럼 중국 남부의 고대 민족인 먀오족도 그 기원이 다양하다는 점도 주목해야 합니다. 고대에 먀오족은 '먀오족' 또는 '삼먀오족'으로 알려졌습니다. 위와 먀오족 외에도 옌디셴농의 후손인 치우, 황제 진운의 후손인 치우, 고리 머리의 후손인 주안수 역시 주요 민족 기원 중 하나인 삼묘, 삼묘의 직접적인 민족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샤킬 오닐은 NBA 스타입니다.
별명:상어
번호:32
포지션:미들
생일:72년 3월 6일
키:2.16m
몸무게:147.4kg
대학원:
루이지애나 주립대(루이지애나)
1993년 졸업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50인"
4회 NBA 챔피언
3회 NBA 파이널 "최우수 선수"(2000, 2001, 2002).
NBA 챔피언 4회
NBA 파이널 MVP 3회(2000, 2001, 2002).
정규 시즌 MVP, 1999-2000.
NBA "베스트 팀" 선정 8회(1997-98, 1999-2000, 2000-01, 2006 5438+0-02 2002-03 2003-04 2004-05 2005-. 1998-99), "서드 팀" 선정 3회. "세 번째 팀" 3회(1993-94, 1995-96, 1996-97시즌).
NBA 두 번째 수비팀에 두 번 선정(1999-2000, 2000-01 시즌).
올스타팀에 14회 선정(1993, 1994, 1995, 1996, 1997, 1998, 2000, 20065433.
2000 NBA 올스타전 최우수 선수. "22점 9리바운드.
1994-1995년(29.3점), 1999-2000년(29.7점) 두 차례 정규시즌 득점왕 타이틀 획득.
5시즌(1993-94, 1997-98, 1998-99, 1999-2000, 2000-01) 동안 NBA 필드골 성공률 1위.
1992-93 "올해의 신인상" 수상 및 "올해의 신인" 팀에 선정됨
1996 올림픽 농구 선수권 우승, 1994 세계 남자 농구 선수권 우승
위아래
지난 시즌 평균
매 경기 리바운드 잡기
시즌 팀 슈팅 % 3점슛 % 자유투 % 총 공격 및 수비 어시스트, 스틸 및 캡, 파울 득점.
92-93 매직 81 81 37 . 9 . 562 . 000 . 592 4.20 9.60 13.90 1.9 . 74 3.53 3.79 4.00 23.4
93-94 Magic 81 81 39 . 8 . 599 . 000 . 554 4.70 8.50 13.20 2 . 4 . 94 2.85 2.74 3.50 29.3
94-95 Magic 79 79 37 . 0 . 583 . 000 . 533 4.20 7.30 11.40 2 . 7 . 92 2.43 2.58 3.30 29.3
95-96 Magic 54 52 36 . 0 . 573 . 500 . 487 3.40 7.70 11.00 2.9 . 63 2.13 2.87 3.60 26.6
96-97 레이커스 51 51 38.1.557 . 000 . 484 3.80 8.70 12.50 3.1.90 2.88 2.86 3.50 26.2.
97-98 레이커스 60 57 36 . 3 . 584 . 000 . 527 3.50 7.90 11.40 2 . 4 . 65 2.40 2.92 3.20 28.3
98-99 레이커스 49 49 34 . 8 . 576 . 000 . 540 3.80 6.90 10.70 2 . 3 . 73 1.67 2.49 3.20 26.3
99-00 Lakers 79 79 40 . 0 . 574 . 000 . 524 4.30 9.40 13.60 3.8 . 46 3.03 2.82 3.20 29.7
00-01 Lakers 74 74 39 . 5 . 572 . 000 . 513 3.90 8.80 12.70 3 . 7 . 64 2.76 2.95 3.50 28.7
01-02 Lakers 67 66 36.1.579 . 000 . 555 3.50 7.20 10.70 3.0 61 2.04 2.55 3.00 27.2
02-03 Lakers 67 66 37 . 8 . 574 . 000 . 622 3.90 7.20 110 3.1.57 2.37 2.93 3 3.40 27.5
03-04 Lakers 67 67 36 . 8 . 584 . 000 . 490 3.70 7.80 11.50 2.9+0 2.48 2.438+0 3.40 21.5.
04-05 Heat 73 73 34.1.601.000 . 461 3.50 6.90 10.40 2.7 . 49 2.34 2.78 3.60 22.9
Career 882 875 37 . 4 . 579 . 050 . 531 3.9 8.0 12.0 2.8 . 68 2.50 2.88 3.40 26.7
플레이오프 1717 139 . 8 . 562 . 000 . 515 4.3 8.2 12.5 3 . 0 . 57 2.30 3.02 3.50 26.6.
All-Star 9 7 24 . 8 . 528 . 000 . 453 3.1 5.48 . 6 1.0 1.33 1.89 1.89 2.40 17.6.
시즌/통산 기록
2004-05시즌 통산 기록
득점 40 12/13/04 vs 위저즈 613/06/00 vs 클리퍼스.
슈팅 16 01/11/05 vs 클리퍼스 24 03/06/00.
슛 성공 25 01/14/05 vs 클리퍼스 40 03/22/96 vs 위저즈.
3점슛 성공 1개 02/16/96 벅스전.
3점슛 성공 개수 1위 20.
자유투 성공 15 01/14/05 vs 클리퍼스 19 11/19/99 vs 불스.
자유투 시도 28 01/14/05 vs 클리퍼스 28 vs 불스 31 11/19/99.
공격 리바운드 9 11/23/04 vs 블레이저스 14 3.
수비 리바운드 15 2회 25 03/21/04 벅스전.
리바운드 총합 21 11/12/04 vs 스퍼스 28 11/20/93 vs 벅스.
10 어시스트 9 2 어시스트.
스틸 3 04/14/05 76ers 5 3회.
캡 7 01/03/05 vs 슈퍼소닉스 15 11/20/93 vs 벅스.
플레이타임 51 01/14/05 vs 클리퍼스 55 01/24/00 vs 재즈.
약력
이슬람에서 그의 이름 샤킬 라숀은 "작은 전사"라는 뜻입니다.
샤크 디젤, 샤크 푸: 위대한 귀환, 유 캔트 스톱 룰링,
존경 및 선정 작품
영화 카자암, 블루칩, 히 겟 더 게임에서 배역을 맡았다.
음반과 옷의 로고는 "TWIsM"
장난감을 사서 크리스마스와 부활절에 가난한 아이들에게 선물했습니다.
둘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
- 관련 기사
- 사과즙의 산도와 알칼리도는 어떤가요? 잘하시면 포인트 드려요! ! !
- 미국 요리에 대한 소개 줄거리
- 네일아트 후 손톱이 아파요
- 얼굴이 너무 마른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저우산에는 어떤 여행사가 있습니까
- 제3자 물류를 활용하는 Amazon과 비교하여 자체 물류를 구축하는 JD.COM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답변을 요청하세요
- 온라인 결제 및 정산
- 채원배는 환통파를 수용하는 대표 인물이다. 주제는 "채원배 융통파의 대표인가?" 라고 묻고 싶은 것이 아닌가? " -응? 네. 채원배는 환통파를 수용하는 대표 인물이다. 그는 서학을 제창하고, 중서 결합을 제창하며, 중국 근대 교육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채원배 (1868-194), 일명 학경,,,,,,,,,,,,,,,,,,,,,,,,,,,,,,,,,,,,,,,,,
- 북서민족대학교 외국어학원 학원 소개
- 돈을 빨리 쓰기위한 고전적인 인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