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나는 이즈의 무용수 가와바타 야스나리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이즈의 무용수 가와바타 야스나리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이즈의 무용수는 무용수의 완고한 인상에서 벗어나 순수하고 우아하며 수줍고 슬픈 무용수의 이미지를 볼 수 있다. 가와바타 야스나리는 그의 문장 때문에 노벨문학상 주제를 수상했다. 주인공의 청년학생의 주체의식을 통해 표현된 것이다. 고아 출신 대학 예과 학생이 방랑 연예인과 함께 이즈 여행을 하며 그동안 14 세의 댄서와 연애를 했다. 청년 학생의 주관적 감정과 경험에서 주로 다음과 같은 인상 시리즈가 있다: (1) 뇌졸중 노인의 인상 (2) 방랑 예술가의 인상; (3) 찻집, 호텔 마담의 인상; (4) 고아 할머니의 인상. 이 인상 시리즈는 청년 학생들의 주관적 의식에 의해 유기적으로 통일되었다. 노인의 중풍의 고통, 독감은 부모의 생명을 앗아간 세 고아와 아들 며느리를 잃은 외로운 과부 할머니의 연민; 차별을 당한 유랑연예인이 주는 인상은 초라한 용희,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아이, 여행 도중 죽은 용희의 아내 천대자, 형이 허락하지 않아 무용수의 백합자가 되는 것이다. 이런 고난과 슬픔의 인상은 청년 학생들이' 고아의 뿌리에 왜곡됨',' 숨막히는 우울함을 안고 이즈 여행' 의 외로움과 우울한 마음으로 강렬한 * * * 음을 지니고 있다. 그들의 손놀림과 목소리와 웃음은 모두 청년 학생의 마음 호수에 물보라를 튀겨 청년 학생들의 영혼이 몇 번이고 세례와 승화를 받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창의력은 삶의 슬픔과 외로움에서 비롯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