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국내 연예계에는 왜 무대가 없나요?

국내 연예계에는 왜 무대가 없나요?

최근 몇 년간 예능 문화가 급부상하다 갑자기 종식되면서 중국 스타 쫓아다니는 사람들은 “국내 예능은 끝났다”고 외쳤다. 한국의 예능 문화는 모두가 알고 있다. 매우 열정적이며 한국 모델을 모델로 삼고 있습니다. 중국에도 자체 장기자랑 프로그램인 '101'이 있지만 최근 몇 년간 장기자랑의 부침으로 인해 중국 관객은 중국이 아무리 흉내를 내더라도 이를 깨달아야 했습니다. 그렇다면 연예계의 토양은 결코 한국 그룹 무대처럼 성장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면 중국에 무대가 왜 그렇게 적은지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국정이 다르고, 사람들의 태도가 매우 다르다

'한류'의 도래가 중국 남성과 여성 그룹의 탄생을 낳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노래와 춤은 정말 중국보다 낫습니다. 예, 장기자랑 문화와 지원 문화는 모두 한국에서 유래하고 모든 한국 국민이 이 문화를 받아들입니다. 중국에서는 스타 쫓는 문화가 사회 전체에서 거의 비판을 받고 있는데, 중국에서는 '죽도록 즐겁게'라고 외치는 부정적인 말조차 국내 예능 무대를 살릴 수 밖에 없다. 크랙이 생기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스테이지 수가 줄어들게 됩니다. ?국내 예능 무대는 빠른 수익화가 필요하다

수익이 없으면 일찍 감당할 수가 없다. 예전에는 오디션 무대가 많았지만, 오디션 무대는 2~3개월 정도만 진행됐다. 중국은 전문적인 아이돌 육성 메커니즘이 없고, 무대에 오르기 위해 7~8년의 연습생이 필요한 한국 연습생에 비해 중국 관객들은 아이돌에 대한 엄격한 감시를 받지 않는다. , 자본이 원하는 것은 춤을 잘 추고 노래를 잘하는 것이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을 대중의 눈에 띄게 하고, 그들을 드래프트 무대에 각인시킨 다음,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다른 분야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를 빠르게 실현하는 방법은 예능, 리얼리티, 연기 등 많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인데, 모두 무대에 많은 시간과 인력, 물적 자원을 투자하는 방법이다. 이러한 채널에서 들어오는 돈만큼 빠르지 않기 때문에 무대의 가치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한정그룹의 한계

중국에는 셀 수 없을 정도로 아이돌 그룹이 적고, 유통기한이 2년밖에 안 되는 그룹도 많다. 초기 단계에서도 인기가 많은 그룹이지만, 무대를 열심히 준비하는 데 2년이 걸리고, 인기가 없는 그룹은 정말 많지 않습니다. 결국 누구도 좋아하지 않는 결과였고, 전문적인 교육도, 그룹에 대한 암묵적인 이해도, 안정적인 관객도 없었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국내 연예계 무대팬들은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한정 보이그룹도 따라해봤는데, 무대 실력도 정말 좋고, 혼자서도 솔로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작사, 작곡, 춤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나 중국에서는 전문적인 노래 무대가 부족해 결국 아쉬움을 안고 해체됐다.